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4561l 235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진짜로 심판한테 항의할 생각 없엇던 벤투 감독...... 🥹 | 인스티즈

고개 푹 숙이고 걸어가다가 시끄러운 소리 들리고 선수들이 심판 둘러싸고 잇으니까 진자 개뛰오감..... 무례하긴 이게 순애야🥺🥺🥺🥺🥺 

추천  235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저러고 본인이 레드카드 받움 🥹🫶
2개월 전
와 그러네
2개월 전
벤버지..
2개월 전
감독님 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헐...
2개월 전
멋져 다음번에도 함께해(알못이라 그냥 좋응ㄴ거니까 넘어가ㅜ저.....)
2개월 전
아 ㅠ
2개월 전
아 진짜ㅜㅠ
2개월 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할 선수들이 카드 받을까봐 그런건가..
2개월 전
글쓴이
ㅇㅇ 🥺🥺🥺🥺
2개월 전
비..비상이다...
2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저러고 본인이 레드카드 받움 🥹🫶
2개월 전
하... 벤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수록 진국이야 진짜..
2개월 전
헐 원래는 가만 있었던거면 선수들 보호 차원에거 그런거 빼박이잖어...
2개월 전
마자 벤투가 자기만의 가치관이 뚜렷해서 그렇지 매너는 진짜 좋았음
2개월 전
헐...ㅠㅠ
2개월 전
이거 정보소식 감은 아닌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19
22이게왜 정보소식..(벤투감독 좋아함)
2개월 전
익인38
난 좋은정보였다.. 몰랐었쓰..
2개월 전
익인35
2
2개월 전
익인83
나도 몰랐어ㅠㅠ
2개월 전
익인76
ㄱㅊ은데??
2개월 전
익인92
ㄹㅇ;_;…
2개월 전

2개월 전
와 진짜 멋있다...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
2개월 전
아 헐
2개월 전
뒤로 돌아서 뛸 때 눈빛이 찐이야…
2개월 전
맘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내가 하고 잇던 건 사랑이 아니얼음...... 바로 이게 리얼러브시다
2개월 전
감독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어쩐지 옐로카드 받았어서 혹시라도 카드받으면 담경기 못나오는데 왜 저렇게까지 항의할까 싶었는데 선수 카드받는게 더 문제라 그랬구나ㅠ
2개월 전
상황 파악하자마자 눈빛 바뀌는거 멋지다
2개월 전
ㅠㅠ
2개월 전
헐 ㅠㅠㅠㅠ
2개월 전
혹시? 했는데 진짜였네 너무 멋있으셔 ..
2개월 전
미쳤다…….
2개월 전
뭐야... 진짜 멋있어.......
2개월 전
헐 몰랐어…..대박
2개월 전
와 뭐야 개멋지다
2개월 전
헐 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5
넘 다급하셔
2개월 전
아 잠시만 비상이다
2개월 전
누가 감독님 경기 보실 수 있게 해줘..

못 보는 건 아님 그 머야.. 코치 못하고 vip석에서? 따로 본다길래 ㅠㅜ

2개월 전
😢
2개월 전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오디서 봐?
2개월 전
비상이다...
2개월 전
헐 허엉ㅇ 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멋있다
2개월 전
든든하다ㅠㅠㅠㅠ
2개월 전
진짜 멋있다... 제발 아시안컵까지만이라도 함께해요 감독님....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ㅠㅠㅠㅠ 든든하다...
2개월 전
짤이 영화느낌 눈물나네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
2개월 전
아ㅠㅠㅜㅜㅜㅜ 진짜 속상해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벤투 사랑해
2개월 전
무례하긴 순애야…
2개월 전
와 진짜네 진짜로 그냥 뒤돌아갈라다 뛰간거네 선수 레카 받을까봐
2개월 전
뭐야 눈빛 뭐야…
2개월 전
진짜 너무 멋있다 눈빛...
2개월 전
헐..
2개월 전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음...날조인게 풀 영상보면 그냥 코너킥 선언되고 뒤 돌았다가 휘슬 불리자마자 뛰어간거임 벤투 좋아하지만 굳이 거짓으로 글 쓸 필요는 없어보여
2개월 전
익인65
앗...이게 사실이구나
2개월 전
익인67
아앗
2개월 전
익인68
이거여도 멋있다..진짜 개전속력으로 달림....
2개월 전
익인70

2개월 전
익인74
놉 나 그때 경기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휘슬불어서 간건 맞는데 멈췄다가 선수들 항의하는거보고 다시갔어 대신 어그로끌어준거 맞음
2개월 전
익인68

2개월 전
익인64
일단 그거는 해석에 여지에 따라 사람 시선마다 다를수 있다고 보고(나는 풀직캠을 봄 코너킥 선언되고 벤투 고개 숙이고 뒤 돌았다가 휘슬 불리자마자 뭐야 하고 쳐다보고 뛰갔는데 그게 선수 보고 갔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은 뭐 이해할 수 있음 진짜 찰나의 순간이 있어서 나는 그냥 뛰었다는 생각이긴한데...)근데
이 글은 휘슬 불고 고개 숙이면서 뒤로 갔는데 선수들이 싸워서 갔다는게 글의 목적이라 날조라고 이야기했어

2개월 전
익인102
ㅇㅎ 그런거구나 날조좀 그만햇으면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벤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 가지마..
2개월 전
🥹🥹🫶
2개월 전
하 뭐가 됐든…ㅠㅠㅠㅠ
2개월 전
벤투 스타일 별로 안 좋아했지만 순한 양반이 레카 받을 정도로 화내는 거 보고 놀랐으
2개월 전
와 멋지다
2개월 전
🥺
2개월 전
하ㅜ감독님 ㅠㅠㅠㅠ 진짜 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진짜 갬동 그자체ㅜㅜ
2개월 전

풀영상임 본문에 추가하면 좋을듯

2개월 전
감동이야ㅠㅠㅠㅠㅠ
2개월 전
벤ㅠㅠ투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멋지다..
2개월 전
어머....
2개월 전
고국으로 돌아가고싶겠지만 오래 보고싶은데..일산에 계속 계셔줘ㅜㅠㅠㅠ
2개월 전
위에 풀영상 보면 코너킥때 고개 숙이고 있다가 종료 휘슬 울리고 바로 달려간게 맞는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89
22.. 이거 같아
2개월 전
익인90
33
2개월 전
익인94
44
2개월 전
날조하면서 국뽕하는 유튜버 같음
2개월 전
익인93
22
2개월 전
익인92
3.. 진짜 사실도 아니고 해석에 따라 달라질수있는내용임.. 글고 레드 주는것도아닌데 무슨 선수가 레드 받을줄알고 뛰어갔다는걱도ㅋㅋㅋ갸웃김
2개월 전
레드카드 받고 다른 사람들이랑은 아무일 없던 듯 인사하고(정말 화났을텐데 그 감정이 타인을 대하는 태도가 되지 않음) 우리나라 선수들 토닥여준 게 대박인 것 같아...진짜 멋진 어른.....
2개월 전
하.....벤버지...
2개월 전
아니그냥 항의할만한 일이 일어나서 항의했고 경고 받은거 그 자체로 충분히 감독역할한건데 꼭 이렇게까지 날조를 해야해?
2개월 전
헐ㅜㅜ 뛰어가는거..🥺🥺🥺
2개월 전
와 벤버지..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그냥 정리하면 저 달려가는 상황은 휘슬불어서 간건 맞는데 선수들 우르르 모여서 집단 항의가 될뻔한 상황을 벤투가 선수들 앞으로 끼어들어서 본인한테로 시선돌리기 한것도 맞음 선수들 대신 더 격하게 항의해준건 맞는데 휘슬부분만 정정해줘도 되지않을까싶음
2개월 전
순애버지..
2개월 전
ㅠㅠㅠㅠ벰투감독이 다안고간거네ㅜㅜ
2개월 전
날조좀 그만
2개월 전
헐...감독님ㅠㅠㅠㅠㅜ
2개월 전
날조 뭐임 진짜.. 댓글에서 계속 얘기 나오고 있는데도 계속 댓 달리는 것도 뭐고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04
난 그냥 저렇게 불같이 화내준 거에 너무 고마움 개빡쳤는데 그나마 대신 저렇게 항의해주니까 사이다였지
2개월 전
헐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04
댓 정독 좀
2개월 전
익인105
고마워 익64 댓 방금 봄....
2개월 전
와 달려가는거 짱멋!
2개월 전
ㅠㅠㅠ눈물
2개월 전
멋져 벤투 사랑해요
2개월 전
헐ㄹ
2개월 전
그래도 대신 화내준 게ㅜ
2개월 전
음...?
2개월 전
밴투 진짜 꿩먹고 알먹고임 ㅎ 감독으로써 할일도 다 하고 레드카드 받아서 자국 경기할때 관중석에 있고
2개월 전
으앙 ㅠㅠㅠ
2개월 전
오늘부터 제이름은 김벤투입니다
2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날조 그만🚫
2개월 전
이러나 저러나 최선을 다 하신거네
2개월 전
와이거진짜감동이야
아아니규나

2개월 전
,,,,,,,하,,,,, 으
2개월 전
이러나 저러나가 아니지 고마운건 고마운건데 아니라고 말해줘도 다 개무시하고 앓는건 벤투도 이용하는 국뽕,,
1개월 전
근데 벤투 안 왔으면 김영권 레드카드 받을 뻔한거 맞지않아? 그거 확인하고 달려간 것 같은데..어찌됐건 벤투 개멋있는건 팩트임
1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배우 중에 이상형 있어??485 02.05 14:48 7321 4
(K)POP/예능/정리글 코시국 이후로 아이돌 콘서트에 생긴 적폐 문화...201 02.05 15:44 23042
엔시티 다음주 피식쇼에 쟈니 나오나보다!!62 02.05 18:49 6422 7
세븐틴 스밍 어디껄로 하고있는지 잠시 조사 들어가겠습니다🫡55 02.05 22:26 1030 0
뉴이스트/정보/소식 황민현 'Truth or Lie' - 1st MINI ALBUM 2023...43 0:01 960 14
 
정보/소식 토트넘 오늘 경기로 맨시티 상대로 대기록 달성2 3:40 291 1
정보/소식 토트넘 해리 케인 267골 등극1 1:47 48 0
정보/소식 와 엔믹스도 세계관에 진심이네1 0:57 166 3
정보/소식 우리은행 'WON THE STAGE' 콘서트 2차 라인업 있지&르세라핌21 0:33 1232 1
정보/소식 토트넘(홈) VS 맨시티 토트넘 선발 라인업 (01:30)4 0:30 166 0
정보/소식 엔믹스 컴백 대박 ㄱㅂㅈㄱ6 0:20 382 1
정보/소식 KEY The 2nd Album Repackage <Killer> Album..3 0:16 97 1
정보/소식 👶😈베이비몬스터 7번째 멤버 루카 공개👶😈9 0:11 453 5
정보/소식 트리플에스 Concept Shoot tripleS '서연, 혜린, 유연, 수민, 다현'..1 0:07 97 0
정보/소식 베몬 마지막 멤버 루카🖤 BABYMONSTER (#7) - RUKA (Live Perfo..12 0:03 248 2
정보/소식 한다!!!엔믹스 컴백!!!!24 0:02 884 7
정보/소식 샤이니 키 KEY 2집 리패키지 <Killer> Game Start2 0:02 74 1
정보/소식 THE BOYZ 8TH MINI ALBUM [BEAWAKE] CONCEPT PHOTO ..12 0:01 396 5
정보/소식 온앤오프 효진 싱글나온다.ᐟ.ᐟ.ᐟ.ᐟ.ᐟ.ᐟ.ᐟ.ᐟ20 0:01 329 13
정보/소식 황민현 (HWANG MIN HYUN) 'Truth or Lie' - 1st MINI A..7 0:01 121 2
정보/소식 KEY The 2nd Album Repackage Killer〉 | Game Start..2 0:01 66 1
정보/소식 [NMIXX] Docking Station: Declaration 0:01 152 1
정보/소식 투바투랑 전북현대 틱톡 챌린지 모음 02.05 22:34 224 1
정보/소식 투바투 조규성, 송민규, 백승호 챌린지!!4 02.05 22:19 26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6 5:46 ~ 2/6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