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886l

[정보/소식] 김호중 음주운전 사과문 (본인 팬카페에 올림) | 인스티즈



 
   
익인1
온갖 변명을 하더니
1개월 전
익인2
뭔가 워딩이 기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자존심??이 왜나오지
1개월 전
익인3
워딩이 왤케 조폭집단에서 쓰는 느낌나지
1개월 전
익인10
찐으로 조폭출신이기 때문.. 본성은 어디 안가나봐
1개월 전
익인4
호중이 은퇴해라
1개월 전
익인5
결론은 마시고 운전해서 사고낸 거 아녀.. 뭔 말이 더 필요해
1개월 전
익인6
자존심?자존심이요?님 자존심은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내가 본 몇몇 사람들 특징.. 죄송합니다 할 줄 알면서 꼭 미안합니다 쓰더라ㅋㅋㅋㅋ 이게 뭐가 어때 싶은 사람도 있겠지만 내 경험 상 저러는 이유 있음
1개월 전
익인8
말이길면 뭐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무슨
1개월 전
익인9
집으로 돌아온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집으로 가지말고 깜빵을 가셔야 될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1
자존심…?
1개월 전
익인12
아니 개웃기다 진짜 깡패처럼 말함
1개월 전
익인13
팬들얘기 안 빼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식구 집 미안합니다 ㅋㅋ
1개월 전
익인15
그 딱 그들이 쓸 말투..깡패아재들..
1개월 전
익인16
왜 사과문인데도 껄렁거리는 말투인 거야 대체
1개월 전
익인17
하트 수랑 댓글 수 뭐야….ㅠㅠㅠㅠ어르신들 안 돼요..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8
진짜 워딩 쩐다
1개월 전
익인18
앞에 행님 죄송합니다 ㄷㄱㄹ 박겠습니다 넣어야될거같음
1개월 전
익인19
뭔 어른의 모습
애들도 음주운전 안된다는건 다 알아요

1개월 전
익인20
식구한테 콘서트 환불을 그렇게하냐
1개월 전
익인21
사과필요없구요 그냥 연예계에서 사라져주세요
1개월 전
익인22
진짜 무섭다...
솔직히 사고 난 사람 중에 자기 팬이나 가족 있을지 어떻게 알고 저러는거임...?

1개월 전
익인22
팬들도 솔직히 소비 해주면 안됨
범죄자 눈감아주는 거랑 뭐가 다름...

1개월 전
익인23
음주운전도 아웃인데 그 후 대처가 더 에바... 매니저랑 바꿔치기한 게 소름이야...
1개월 전
익인24
노반응 노대꾸 팬들 반응 궁금하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2
아 그러네...팬 분들은 아니라고 하니까 믿고 간거겠네 ㅠ
심지어 어머님들이 많으시니...
취소수수료 오반데
이게 기만이 아니면 뭐임...?ㅠ
콘서트에서는 아니라는 식으로 말했으면서 끝나자마자 인정 머야

1개월 전
익인26
자존심은 자기가 깎아놓고 무슨... 팬들 속여서 콘서트 한건 사과감 아닌가요 자기집이라 사과 안하는거임?? 배신감 든 팬들도 있을텐데 행보가 여전히 실망스럽네
1개월 전
익인27
술먹고 운전하는것도 한심하고... 경찰한테 거짓말, 언론에 거짓말, 그냥 일상이 거짓말인 김호중씨도 한심하고... 그걸 알고도 쫓아다니는 팬들도 한심하고... 한심 그 자체이다...
1개월 전
익인28
ㅋㅋㅋㅋ조폭샛ㄱ기기야 나오지마ㅠ
1개월 전
익인29
우웩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서인국 안재현 커플화보 미쳤다295 07.17 11:2921929
연예진짜 순수하게 비주얼로 제일 취향인 남돌 누구야134 07.17 15:161301 1
인피니트꼭 다음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들 여기서 소취하자 91 07.17 14:461730 0
데이식스태양처럼 vs 버릇이됐어 69 07.17 12:322102 0
더보이즈너네 무중력이랑 백올블랙 중 하나 고르자면 뭐 고를거야 53 07.17 20:13695 0
 
마플 양현석 미묘하게 본인 닮은 애들 데뷔시키는듯.. 3:55 3 0
근데 신인남돌 생각보다 외국멤 적지않아? 3:54 10 0
마플 전본진 탈덕한 이유가 개인팬 기조 심해서였는데 3:54 9 0
비 미친거아님...???6 3:52 53 0
마플 난 오히려 타멤팬이 욕할때보다1 3:52 21 0
마플 요즘은 무난한 개인팬기조면 차라리 양반인듯 2 3:50 27 0
뭐야 사람들 다 자러가나? 그렇다면 라이즈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 업고 튀어야지10 3:50 28 0
너네가 아이돌 만든다면 어떻게 만들거야? 1 3:50 30 0
연남 주연 재형이랑 계속 친하게 지내나봐ㅜ 3:48 37 0
마플 같팬 타멤 앓는거 눈치준적있음 3:45 51 0
비 또 많이오기 시작하네 2 3:43 45 0
난 항상 어딜 가도 취켓으로 가네14 3:43 68 0
살다살다 텬고를 아는 아이돌이 다 있네..3 3:43 58 0
주연 주문 오랜만에 봐도 좋다…1 3:41 11 0
마플 그래도 개인팬기조 심한게 제일 입덕장벽임..15 3:40 94 0
마플 가끔 몸 잘 못가누는데 춤은 또 잘 추는 멤버들 있더라1 3:39 41 0
난 같은 문화와 생활환경에서 자란 한국인멤들이 좋음ㅋㅋ6 3:39 75 0
익들은 최애 극F랑 극T인 것중에 뭐가 더 좋아?28 3:38 91 0
해찬 관심없다가 생긴게 뭐냐면 2 3:38 76 2
다들 본진 전시회 같은거 가??11 3:37 49 0
덕질 업그레이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7/18 3:52 ~ 7/18 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