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482l

진짜 잘~만든 새드

추천


 
   
익인1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29일 전
익인2
2222 진짜 강추
29일 전
익인4
3…….
29일 전
익인7
4444
29일 전
익인23
5555555 일억별은 진짜 유명한 새드엔딩(이지만진짜눈물나게아름다운) 명작이야... 내 인생드😭
29일 전
익인28
666 여운감당할 자신 있으면 꼭봐..
29일 전
익인50
77
28일 전
익인57
888,,,,아껴봐
28일 전
익인63
999 이거 첨본눈 부럽다..
28일 전
익인67
10 이거 쓰러 왔는데 ㅋㅋㅋ
28일 전
익인68
11111 첫댓부터 있네 ㅇㅈ
28일 전
익인69
제❗️발❗️봐❗️줘❗️
28일 전
익인79
13131313
28일 전
 
익인3
옷소매 붉은 끝동
29일 전
익인12
2222222 내 인생드
29일 전
익인37
33
28일 전
익인6
옷소매
29일 전
익인8
오월의 청춘
29일 전
익인31
오청 쓰려고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
29일 전
익인34
ㄹㅇ
29일 전
익인72
진짜 인정
28일 전
익인9
미스터션샤인
29일 전
익인42
유진초이ㅠㅠ
28일 전
익인10
달의연인
29일 전
익인10
결말이 완전 새드라고 보기엔 애매하긴한데 새드로 보기 완전가능
29일 전
익인18
새드맞다....
29일 전
익인11
옷소매, 미스터 션샤인
29일 전
익인13
일억별
29일 전
익인14
미안하다 사랑한다
29일 전
익인15
눈이 부시게 (새드라기엔 애매한가..?)
29일 전
익인16
미스터션샤인
29일 전
익인17
나의나라
29일 전
익인80
222
28일 전
익인19
7일의 왕비? 역사바탕이라 어거지 새드엔딩이 아니야
29일 전
익인20
미스터선샤인
29일 전
익인21
미스터선샤인
29일 전
익인22
달의연인 열린결말 같긴한데
29일 전
익인24
오청 봐주라
29일 전
익인25
새피지만 옷소매!!!!!
29일 전
익인26
나의 나라... 여운 장난 아님...
29일 전
익인27
미사!!!! 미안하다사랑한다 꼭 봐주면돼.....
29일 전
익인27
단점.. 다보고 나면 후유증이 너무커서 내가 다 힘들었음
29일 전
익인29
미사 짱
29일 전
익인33
와 이때가 거의 그런거 드라마 폐인 후유증에 시초아닌가?!!!!미사폐인 이 말 진짜 많았던걸로 기억..
29일 전
익인27
웅 맞아 그당시에 미사 홈페이지에 난리났었다고함 미사폐인 신조어 생길정도로
28일 전
익인49
그 전에 다모 폐인이 있었다 ㅋㅋ
28일 전
익인35
이거 지금 봐도 재밌어??
28일 전
익인27
웅 난 재밌더라 드라마가 2004년작이라 당연히 지금이랑 안맞는 시대상이 약간 나오긴해 그거 감안하고도 전체적인 스토리랑 연출이 미쳤음
28일 전
익인27
다 제치고 일단 소지섭 임수정 연기력도 미쳤음..
28일 전
익인40
ㄹㅇㄹㅇ..
28일 전
익인30
오청 미션
이게 내 기준 투톱 새드…

29일 전
익인71
222
28일 전
익인32
라이프온마스!
29일 전
익인34
오월의청춘
29일 전
익인36
마왕
28일 전
익인38
옷소매
28일 전
익인39
오청
28일 전
익인41
오월의 청춘
28일 전
익인43
달의 연인
28일 전
익인44
미스터선샤인
28일 전
익인45
오월의 청춘 달의연인 미스터션샤인..? 근데 미션은 새드라고 봐야하나..
28일 전
익인46
미안하다 사랑한다, 발리에서 생긴일
28일 전
익인47
옷소매 붉은 끝동
28일 전
익인48
눈이부시게? 이거 새드다 해피다 하기 좀 모호한 느낌이긴 하지만...
28일 전
익인51
오월의 청춘
28일 전
익인52
가을동화
28일 전
익인53
오월의청춘, 미스터선샤인 강추... 여운 대박임
28일 전
익인54
미스터션샤인
28일 전
익인55
미스터션샤인ㅠㅠ
28일 전
익인56
미스터션샤인, 옷소매
28일 전
익인58
오청 달연 미션.....새드3대장=내인생드라마
28일 전
익인59
너무 옛드지만 네 멋대로 해라
28일 전
익인60
라이프온마스 ㄱㄱㄱ
28일 전
익인61
오청 미션 라온마...
28일 전
익인62
보보 경심려
28일 전
익인64
옷소매붉은끝동
28일 전
익인65
라이프온마스
28일 전
익인65
진짜 웰메이드 드라마야
28일 전
익인66
옷소매붉은끝동 ㅜ ㄹㅈㄷ
28일 전
익인70
경성스캔들....
28일 전
익인73
2521은 새드엔딩 아닌가..?
28일 전
익인77
서로 결국 감정이 식어서 새드느낌은 아닌거같아
28일 전
익인74
미스터션샤인 ㅠㅠㅠ
28일 전
익인75
함부로 애뜻하게 난 좋았어 ㅠㅠㅠ
28일 전
익인76
오월의 청춘 진심 너무너무 잘 만든 새드엔딩 드라마야
28일 전
익인77
도깨비 내기준 새드엔딩
28일 전
익인78
오월의 청춘 미스터션샤인
28일 전
익인81
미스터션샤인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정보/소식피오, 섣부른 주연 무리였나…'굿파트너' 연기력→미스캐스팅 논란ing [MD이슈]288 07.23 09:0735958 5
드영배구씨 개쓰레기던데 왜 인기가 많았을까?90 07.23 10:3914292 0
드영배 안재현 미쳤나봐77 07.23 13:4712208 40
드영배최근 5년안에 본 ott작품중 제일 재밌게 본거 뭐야?64 07.23 17:321419 0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변우석, '황제 경호 논란' 경호업체와 일 안한다..업무 배제50 07.23 15:454462 0
 
근데 우연일까 내가 삼촌이었으면 강후영한테 소리 한 번 질렀을 듯ㅋㅋㅋㅋㅋㅋㅋ 3:09 14 0
우연일까 곱씹을수록 재밌는거같음 ㅋㅋㅋㅋ 3:06 14 0
로맨스 서사의 절정은 쌍방삽질같음 3:00 19 0
배우중에 블로그 하는 사람 있어??1 2:58 36 0
Cgv는 특전기간 지나면 칼같이 안준다는데 맞아?...6 2:48 57 0
오늘 우연일까 엔딩씬이 왜 좋냐면.......2 2:37 63 0
올해 영화 개봉예정작 중에 기대작이나 대작있어??13 2:24 86 0
탈주에서 ㅅㅍㅈㅇ5 2:17 53 0
이거 무슨 드라마지?2 2:15 96 0
백홍 100번은 돌려봣지만 15.16화만 잘 짯어도 더 대박낫을거같음,,3 2:14 83 0
스위트홈 많이 무서워??5 2:05 33 0
그래서 스위트홈 신부랑 윤세아 서사가 뭐임2 2:00 168 0
비엘에 여캐 이상하게 끼이는거 너무 싫어 1:59 44 0
굿파트너 개재밌다ㅋㅋㅋㅋㅋ 1:50 21 0
사랑의 이해 미경이 집착하는 캐릭터야??2 1:43 44 0
브이로그 컨텐츠 있는 배우팬들 질문!!4 1:33 65 0
마플 굿파트너는 연기력이 문제가 아니라 스토리가1 1:29 122 0
리현상이 제일 후회했던 순간.... 눈물 ㅅㅍㅈㅇ3 1:29 65 0
요새 응사 보는데 진짜 재밌다…4 1:22 93 0
정은지 서인국 연애의 온도 상플인데... 너무무서워욥....2 1:20 84 0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3:14 ~ 7/24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