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77l 0
 
호떡1
아랜디 취향이면 늦었잖ㅇㅏ...
•••답글  
글쓴호떡
그 정도야? 일주일만 덜 고민하고 글 쓸 걸...ㅠ
•••
호떡3
아랜디덕이고 어제 자첫했는데 솔직히 무대 비어보이고 좀 음악방송 같은 부분들때문에 웃겨서ㅜ 불호떴거든...?
근데 집오는길에 넘버들이 하나둘씩 생각나더라ㅎㅎ 그렇게... 위멮표 5장이 내 손에...

•••
호떡2
봐봐 넘버는 좋더라. 난 아랜디 취향은 아니라서 조금 난감했는데 ㅋㅋㅋ 넘버는 진짜 좋았어! 나중에 후회 하지 말고 봐~
•••답글  
글쓴호떡
역시 이러나저러나 못사보단 본사가 났겠지!
•••
호떡4
넘버가 너무좋아서 낼 또보러간다 텅장..
•••답글  
글쓴호떡
금욜 일단 날아올라서 보려고 위멮 결제했다 ㅎㅎ
•••
호떡12
헐 나두 오늘 위멮으로 갘ㅋㅋㅋㅋㅋ
•••
글쓴호떡
충무니까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결제했다 ㅋㅋㅋㅋㅋㅋ
•••
호떡5
나 킹아더 자첫했을 때ㅋㅋㅋㅋ되게ㅋㅋㅋ아니 내가 지금 뭘 보고 나온거지ㅋㅋㅋㅋ이런 느낌이었는데 계속 넘버들이 생각나더랔ㅋㅋ특히 웨껍 웨껍은 절대 못 잊어ㅋㅋㅋㅋㅋ
•••답글  
글쓴호떡
후기에서 빠지질 않는 웨껍 ㅋㅋㅋㅋㅋㅋ 이 넘버 영상말고 공연에서는 어떤지 넘 궁금한거도 한몫함 ㅋㅋㅋㅋㅋㅋ
•••
호떡6
나.. 자오했어...........
•••답글  
글쓴호떡
나 남는 회차동안 회전돌면서 왜 진작 안봤는지 후회각인가...........ㅠ
•••
호떡7
난 본진 두 분이 나오셔서 그런 것도 있지만 ㄹㅇ 넘버 중독적이고 또 이야기도 한 3번은 봐야 이입됨ㅜ
•••
글쓴호떡
크으.... 본진이 두 분이나 ㅠㅠ 이야기 많이 어려워? 그냥 표를 좀 더 잡아 놓을까...
•••
호떡8
이야기가 어려운건 아니거 처음뵜을때 내가 뭘 보고있는거지 싶다가ㅌㅋㅋㅋㅋㅋㅋ 집 와사 웨컵웨컵 외치면서 자둘 표 잡고ㅋㅋㅋㅋㅋㅋ그 뒤로 너무 재밌어서 자오까지.. 한.. 나... 이제 부부페어 없어서 그게 아쉽다😭
•••
글쓴호떡
8에게
다들 왜 처음 봤을 때 내가 뭘 본 거냐는 반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내 미래의 반응인가 싶고 ㅋㅋㅋㅋㅋㅋ 난 이제와서 뫄뫄페어 못봐하기엔 넘 늦어버렸.......... 걍 볼까 말까 할 때 한번 질렀어야 되는데....
•••
호떡9
글쓴이에게
난 부부페어만 4번.. 봤어..... 너무 좋아... 찬레아강 골반춤 진짜... 너무 사랑해.. 떠 켸나몰간이랑 찬레아강 드분이서 하는 골반춤은 사랑이야.........
•••
글쓴호떡
9에게
나 이번주 금욜 대망의 자첫인데.... 찬레아강이 있군! 포인트는 골반춤... 아... 오랜만에 관극할 생각하니까 벌써 신난다 ㅎㅎ 완전 기대치 업업 되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ㅋ 원래 자첫 전에는 영상 풀어주는 거 잘 안보는데 막차 탄 인간이라 벌써 봐버렸다....ㅠㅠ
•••
호떡10
글쓴이에게
금욜 캐슷 어떻게 돼????? 내 최애 넘버는 새로운 시작이랑 맹세해랑 잘자 모르간이얌 히힛 아 마법처럼두
•••
글쓴호떡
10에게
지아더 간네비어 훵슬롯 리사모르간 찬레아강
캐슷표 오른쪽으로 갈수록 내가 가는 날짜가 맞나 확인하게 됨ㅋㅋㅋㅋㅋ
잘자 모르간이 다들 말하는 자장가라는 건가?

•••
호떡11
글쓴이에게
웅 마쟈!!!!!!! 찬레아강 뭐 때문에 내가 설레 울배우님 열일하시네...
•••
글쓴호떡
11에게
배우님들 항상 열일ㅠㅠ 차기작 바로 들어가는 분도 있고... 다들 성대가 비브라늄인가 봐 ㅎㅎ
설렐 수 밖에 없는게 넘 열심히 하시고 무대에서 진짜 스포트라이트도 없는데 걍 반짝거릴 때도 있어가지고ㅠㅠ 그 반짝이는 그 순간에 매번 다시 반함ㅠㅠ

•••
호떡13
킹아더 넘버랑 배우님들 감정 엄청나ㅠㅠㅠㅠ
•••답글  
배우 덕질은 인스티즈
익명예잡 배우모델에서 본격적인 배우 덕질을 시작하세요
배우모델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연극·뮤지컬 호떡들 본진은 다들 누구야 !? 35 06.19 00:26 313 0
연극·뮤지컬 본진 최애짤 자랑하자 34 06.18 01:45 400 0
연극·뮤지컬 엑칼 보고왔다아!!! 35  회원전용 06.16 19:46 508 0
연극·뮤지컬 해진 선생님은 제게 처음만났던 9 06.16 13:18 209 0
연극·뮤지컬 호떠기들 종일반 하면 중간에 저녁 먹니? 13 06.16 16:49 160 0
894613연극·뮤지컬다들 무한존.버중인 연뮤 있어? 60:25410
894611연극·뮤지컬메피스토 방금 보고 나옴 감상한줄평 106.20 22:31390
894608연극·뮤지컬미아파밀리아 엠디 이쁘다 206.20 15:18430
894604연극·뮤지컬도리안 캐슷 무슨일이야 206.20 11:23970
894599연극·뮤지컬내 애배우 첫 단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06.19 21:341700
894596연극·뮤지컬엘리랑 베어에 치여사는 1인 306.19 15:581070
894590연극·뮤지컬호떡들 본진은 다들 누구야 !? 3506.19 00:263140
894587연극·뮤지컬호떡님덜 너무 궁금한게 있어서 찾아왓슴니다 206.18 21:191320
894585연극·뮤지컬본진 최애짤 자랑하자 3406.18 01:454000
894568연극·뮤지컬미아 파밀리아 어때? 406.17 12:30940
894567연극·뮤지컬호떡들아 제발 니진 봐줘ㅠㅠㅠㅠㅠㅠ 1206.17 10:581330
894564연극·뮤지컬티오엠 벽싸 어떤가요 /// 1406.16 23:481320
894562연극·뮤지컬나를 의심하지마. 실망시키지 않아 506.16 22:482090
894560연극·뮤지컬엑칼 보고왔다아!!! 35  회원전용06.16 19:465080
894559연극·뮤지컬헐 쏘택 신택 마춤이랑 난나것 박제됐네 306.16 19:421930
894557연극·뮤지컬호떠기들 종일반 하면 중간에 저녁 먹니? 1306.16 16:491600
894556연극·뮤지컬솜 보고싶다.... 106.16 16:19290
894555연극·뮤지컬해진 선생님은 제게 처음만났던 906.16 13:182090
894551연극·뮤지컬아 해적 보고싶다 106.16 02:252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다양한 감상 게시판
익명감상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1 6:36 ~ 6/21 6: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감상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도시락중 최고 맛있는것은? l 463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