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4l 0
한드 라이어게임!!

시즌2나올 떡밥 던졌던 것 같은데

왜 안나오지ㅠㅠㅠㅠㅠ
 
익인1
나 알아 !! 나도 시즌2기다리는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헉 드디어ㅠㅠㅠ나 오늘 정주행했는데 마지막회가 새삼 떡밥 가득이더라고ㅠㅠㅠ시즌2 나오긴 할까?ㅠㅠㅠ
•••
익인2
먼가 마지막화에서 신성록보면 시즌2 떡밥주고 간거같긴해ㅠㅠ나왔으면좋겠다 ..
•••
글쓴이
5년이나 지났어요,,,제발 시즌2 주세요...
•••
글쓴이
반가워 익인아ㅠㅠ
•••
익인3
헐 나도 그거 본방 사수 하고 잊고 있었다.. 언제 나올까..
•••답글
익인4
안 나올거 같다... 나온지도 오래됐고ㅠㅠㅠ 근데재밌었는데ㅠㅠㅠ시청률이 낮아서 그랬나ㅠㅠㅠ일본드라마 리메이크작중 완전 대박 작품인데 지금이라도 생각 있으면 나와라!!!
•••답글
배우 덕질은 인스티즈
익명예잡 배우모델에서 본격적인 배우 덕질을 시작하세요
배우모델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마블 마블) 토르4 나오는 거 같아ㅜㅜ 9 4:24 94 0
연극·뮤지컬 나 엊그제 입덕했는데 14 07.16 12:31 72 0
마블 마블) 지금까지 모은 스파이더맨 포토티켓 40!! 11 07.15 16:07 116 0
마블 마블) 고잉업 드디어 들었닼ㅋㅋㅋㅋㅋ 8 07.16 14:27 74 0
마블 마블) 포디 보고싶은데 포디 다 내려갔나봐 ㅠㅠㅠㅠ 5 07.16 15:12 57 0
895208연극·뮤지컬14사찬 오슽 3시에 도착하면 살 수 있을까...?13:3920
895201음악·음반노래찾아주세요ㅠ) ㅆ 으로 시작하는 가수였오ㅠㅠㅠ3:0270
895196외국드라마글리) 글리에서 엠마랑 윌 선생 107.16 22:49130
895190연극·뮤지컬여기 자리 많이 별로여?아트윈씨어터2고ㅓㄴ 307.16 14:02560
895188연극·뮤지컬나 엊그제 입덕했는데 1407.16 12:31720
895183연극·뮤지컬구내과 보고 온 호떡이 있니? 407.16 00:01520
895182호텔델루나) 2화.. 진심 슬퍼07.15 23:10120
895169연극·뮤지컬오늘 아트원 2관 자첫했거든 307.14 22:41820
89516660일지정생존자) 이거 재미따 넷플에도 있으니 모두들 봐줘 107.14 20:08140
895165보이스3) 정주행 이제 다 했는데 보이스 4도 나올까? 107.14 19:34140
895163연극·뮤지컬더라키 재연 진짜 안하나.. 1207.14 18:101100
895162연극·뮤지컬혹시 첫공 하는 날에 프레스콜 하기도 해? 107.14 18:04400
895161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베르나르베르베르편말야 207.14 15:22120
895159엄브렐러아카데미) 보지말걸07.14 14:36140
895155도서책찾아요) 이 책 제목이나 작가 아는사람ㅜㅠㅠ 107.14 09:08190
895154연극·뮤지컬🎟지금까지 봤던 극중에 가장 여운남는거 뭐야🎟 2607.14 03:561770
895151엄브렐러아카데미) 어떻게된게 폰있는애가 하나도 없냐07.14 03:2380
895149호텔델루나 이장면 cg처리 대박인듯........ 11907.14 01:1673692
895147싸인) 리메이크 된 거 너무 좋다..ㅠㅠ07.14 00:192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다양한 감상 게시판
익명감상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차애살려현장수령ㅋㅋㅋㅋㅋㅋ데이식스형준이들생일선물운전면허괜찮은데ㅋㅋㅋㅋㅋ라이온킹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7 14:00 ~ 7/17 14: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감상의 인기글 l 안내
7/14 13:46 ~ 7/14 13:48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24l 익명예잡 엔시티 9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