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초록글 11.07 22:00 l 가천대 알아? 30 •••
l조회 1484l 1
 
익인1
부모님 세대 인식은 생각보다 입결에 비해 안 좋더라ㅜㅜ
•••답글
익인2
가천대 나쁘지 않은디
•••답글
익인3
와 우리 엄마도
•••답글
익인4
근데 경기도?에 과천시가 있어서 그렇대!!
•••
익인5
우리 학교 애들은 가천대 가고 싶어서 난리인데
•••답글
익인6
거기 간호 유명하지 않어?
•••답글
익인7
요즘 떡상중
•••답글
익인8
우리 엄마는 가천대 좋게생각하던데 (5n살)제발 가달라고하시는데 엄마 미안 성적이 안될거같아 어흐흑
•••답글
익인9
어렸을 때 가천의대 앞에 살았어서 주말마다 가서 인라인 타고 놀아서 그냥 집 앞 대학교였는데 중딩 때 저게 매디컬캠이고 다른캠도 있다는 걸 알고 충격ㅋㅋㅋㅋ 그리고 고등학교 와서 내가 만만히 볼 학교가 나니었구나 느낌 ㅎㅎ...
•••답글
익인10
가천대 인서울 하위권보다 훨씬 가기 힘들지 않나.. 요즘 엄청 유명해짐
•••답글
익인11
유명한 편이지 가고 싶어하는 애들도 많던데
•••답글
익인12
가천의대쪽으로 유명하구
어른분들께는 가천대보다 경원대라고 하면 아시는 분 꽤 있어!
학교쌤이나 지인분들에는 가천대 좋다고 알고있다!

그리고 나는 가천대생!

•••답글
익인13
가천대로 편입준비중!
•••답글
익인14
가천이 인서울 하위보다 가기 힘들던데
•••답글
익인15
근데 아웃풋이 입결에 비해 좋은편은 아니라더라...?
•••답글
익인16
가천이 옛날에 전문대였음
•••답글
익인17
가천대 넣었는데 제발 합격시켜주세요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8
에엥 가천대 모르는 사람도 있어...?
•••답글
익인19
가천대 가고 싶다...
•••답글
익인20
많이들 알쥐
•••답글
익인21
요새 떡상하잔ㅍ아
•••답글
익인22
길병원 아닌교?
•••답글
익인23
익인24
알징 이길여 여사님이 우리 고등학교 나오셨엉
•••답글
익인25
가천대 붙게 해주세요...
•••답글
익인26
가천 간호 떨어진 기억이 난다 ㅋㅋㅋ 무당벌레 차 타보고 싶었는데.......
•••답글
익인27
가천대 수시 넣었는데 붙었으면 소원이 없게따
•••답글
익인28
당연히 알징
•••답글
익인29
옛날에 가천대가 전문대였나?? 그래서 부모님세대는 안 좋은 대학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좀 계실거야 근데 가천대 입결 높고 괜찮아!! 인식도 좋고 나도 가고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0
엥 가천대 전문대 아니었을걸..?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고등학생 이대 중앙대 경희대 어디갈래? 108 11.20 20:33 1785 0
잡담 인서울끝vs 부산대/경북대 46 11.21 23:40 359 0
잡담 경희대 최초합 43 11.20 16:13 1568 0
잡담 💖성신여대 경북대 1122 골라주면 입시 대박난다💖 25 0:16 172 0
고등학생 고려대 세종 경영vs영남대 경영 17 11.21 00:15 439 0
750750 대학생 편입 혹시 했거나 관심 있는 사람 있어? 15 1:56 79 0
750690 대학생 익들이라면 어디갈래? 32 11.21 21:33 228 0
750485 대학생 문과 대학 ㅠㅠ 11  11.20 21:53 165 0
750276 대학생 ❗❗❗경대 부대 논술 쳐야할까요❗❗❗ 15 11.20 11:49 285 0
750271 대학생 역사 전공 익들 ! 한번만 도와주라 😢😢 11.20 10:54 27 0
750096 대학생 혹시 이 점수면 한양대 에리카 제일 낮은 학과라도 가능할까...? 4 11.19 16:39 324 0
749977 대학생 대학생 2 11.19 00:30 47 0
749815 대학생 보건행정 전공인 익들 아무나 들어와줭😊❤️ 11.18 16:33 23 0
749715 대학생 문과 성적 대학 어디 갈 수 있을지 말해줄 익있을까...? 11 11.18 03:50 622 0
749709 대학생 파이썬이랑 자바, C언어 뭐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까? 6 11.18 02:40 92 0
749689 대학생 익들이라면 어느 대학 선택해?? 9  11.18 01:27 135 0
749503 대학생 혹시 토익본 익있어??? 진짜궁금한데 들어와주라 4 11.17 20:07 65 0
749007 대학생 회계과인 익들 11.16 19:44 24 0
748902 대학생 나 지거국 간호학과 재학중인 2학년 학생이야 4 11.16 16:24 299 0
748897 대학생 이번주 논술 시험인곳 어디어디있오?? 3 11.16 16:15 99 0
748719 대학생 논술잘아는 익들아 나좀 도와줘 ㅠㅠㅜ 11 11.16 11:48 431 0
748623 대학생 대학생 11.16 04:29 25 0
748532 대학생 조별과제할때 1 11.16 00:10 14 0
748469 대학생 대2병 왔다..... 현타.... 3 11.15 23:08 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해주세요압수수색특별수사단,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2 11:46 ~ 11/22 1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11/22 0:31 ~ 11/22 0:33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