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1l 0
난이도 어때?? 나만 일반 교육청이나 평가원보다 쪼금 어렵다고 느껴?? 근데 기상쌤이 난이도 평가원이랑 비슷하다고 하셔서ㅓㅓㅜㅜㅜ
 
익인1
ㅋㅋㅋㅋ나 그거 풀고싶른데 시간없어서 못푸는중 ㅜㅜ
•••답글
익인2
재수익 풀어봤는데 쉬운편인듯
•••답글
익인3
파이널에 있는 문제보다는 훨 쉬운듯
•••답글
익인4
그 마지막 5회보다 쉬운데 1회보다 2회가 넘 어렵,,
•••답글
익인5
파이널보다는 쉬워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제일 통수맞은 과목 말해보자 166 11.14 18:14 1517 0
수능 수능 때 확 미끄러지는 경우가 흔해? 85 11.14 22:33 2449 0
수능 나형 익들아.. 수학 몇 점 맞았어..? 41 11.14 17:57 853 0
고등학생 수능본 익들 오늘 과목별 난이도 어땠어?? 56 11.14 23:03 769 0
잡담 그래서 생윤 18번 4야? 2야? 39 11.14 19:15 629 0
748655 이제 과사탐 1개씩 보는거야? 8:46 5 0
748654 수능 부산대 논술 쉬워??? 8:38 8 0
748653 경희대 보러가는익들 늦을것같아도 걍가봐 8:34 19 0
748652 고등학생 ㅋㅋㅋㅋㅋㅋ나 단국대 논술 내일인줄 알았다?? 8:27 35 0
748651 예체능 올해 건대 경쟁률 박터질 것 같지.. 1 8:25 39 0
748650 재수 건대 9시 30분까지 입실인데 8:17 29 0
748649 예체능 으어어어어어그림그리기싫어 8:13 10 0
748648 수능 3모때보다 오른 고삼들 있어? 8:13 18 0
748647 재수 경희대 오늘 다 뿌수고 온다 삼반수익 붙는다 정말 4 8:08 42 0
748646 수능 아 숭실대 지각할것같애...ㅠㅠㅠㅠㅠ 8:07 16 0
748645 경희대거의다왔당 7 8:00 44 0
748644 단국대 논숳로 붙은 익 있어? ㅠㅠ 7:58 12 0
748643 논술 서강대 vs 건대 4 7:50 41 0
748642 고등학생 한지 세지 수학 싫어하는 문과생한테 별로야? 5 7:50 34 0
748641 숭실대 몇시까지 입실이야????어떡해0 4 7:42 44 0
748640 논술 서강대 vs 건대 1 7:34 36 0
748639 재수 ㅎㅎ나 성대 논술 지각때문에 못갈 듯ㅎㅎ혹시 들여보내주나? 7 7:31 120 0
748638 수능 재수해본 사람이 말해주는 지금 해야하는 것!!!! 1 7:26 119 0
748637 내 고집대로 사문생윤 2년동안 했는데 현역들아 너희들은 사문 생윤 하지마... 1 6:33 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6 8:50 ~ 11/16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