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6l 0
9평치기전까지는 계획이 있는데 9평이후에는 뭐 해야할지 아무 감이 없어.. 막상 그때 닥치면 마음도 조급하고 계획 제대로 못세울 것 같아서 미리 계획 세워놓으려고 하는데 9평 끝나고나서는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 알려줘ㅠㅠ 개념+기출+심화(일부..?)다 끝냈다는 전제하에..!
 
익인1
수특이랑 수완 반복해! 아 알겠다~가 아니라 다 외웠다! 이렇게. 이게 첫번째고 시간 남으면 6,9월 모의고사도 똑같이 공부해. 마지막으로 3 모의고사랑 수능 풀어보고 고치면서 감 잡는거야!
•••답글
글쓴이
국어랑 영어 말이지?? 연계공부가 1순위구낭.. 고마웡
•••
글쓴이
6,9모의고사 똑같이 공부하라는 건 올해 6,9평을 분석을 자세히 하라는거지? 기출 공부하듯이
•••
익인2
응응 이 유형을 외우겠다! 이런식으로.
그리고 생각보다 수특, 수완 연계공부가 중요한 게 이건 대충해도 되겠지~ 이런게 수능에 나와 그리고 더 열심히 할 껄 하면서 후회가 생기지ㅠ

•••
익인3
부족한 과목 더 집중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밸런스 잃지 않는게 제일중여해!! 그리구 보통 9월말~10월초부터는 사설모의고사 돌리면서 부족한 거 채우고 국어는 수특 수완 문학 주의해서 보고 영어는 연계 전부!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건 올해 6,9평이니꺼 이거 많이 풀고 많이 분석해! 그리고 이건 내 경험에서 나온건데 사설모의는 너무많이풀지 말고 사설에만 의지하지마!!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수능 7모 45445, 수능 때 11111 받는 기적 보여줄게 86 07.14 14:42 3179 0
잡담 얘들아 잠 깨는 방법 공유하자 어때 63 07.15 20:49 1893 0
수능 책 나눔 받을익 있어? 135 07.15 09:52 1171 0
고등학생 수능 문과 12111 4개틀린 수시 정시 다 준비한 익이 궁물 받을게 97 07.15 23:58 1200 0
수능 익들은 사탐과목 어떻게 선택햇어?? 20 07.16 01:10 262 0
714153수능그 수능 볼 때 홀수형 짝수형 있잖아 213:5650
714152외국어나 영어좀 한다하는 익들 한번만 도와주랑ㅠㅠ13:26170
714151문제풀이이거 풀이 점 봐줘ㅠㅠㅠㅠㅠ 113:17100
714150자퇴검고공부 다들 어떻게 하니!?!!!????? 113:03140
714149농어촌 쓸 수 있으면 쓰는 게 좋을까 ㅜㅜ? 1  회원전용12:4990
714148예체능연영과 얼굴로 들어간 사람 봤음?? 212:43290
714147공무원시험선택과목때문에 고민이야ㅠ12:3680
714146재수아 재수 너무 힘들다  회원전용12:35140
714145영어 노베인데 ebs 인강으로만 공부해도 괜찮을까?12:1760
714144내신 8~9등급이 거의 없다고 쳤을때 인문계고에서 가장 많이 분포하는 내신이 내신 .. 112:12170
714143내신 6등급대 4년제가능해??11:31170
714142수학(나) 기출문제집 어디꺼가 좋아??11:2660
714141고등학생영어 인강 뭐 듣지ㅠㅠ11:1370
714140재수Ebs문학 변형문제집 사야할까????11:0920
714139고등학생내신 평균 구하는 거 둘이 뭐가 달라??ㅠㅜㅜ11:03170
714138대학좀 골라주라 510:57340
714136재수수학 핵핵핵 노베인데 수능 나형 2,3등급 나올려면 아에 처음부터 시작할까 어님 기.. 210:25490
714134수능문과 3.4면 학종으로 어디써야해??? 29:47400
714132고등학생고2들 다들 확통 개념서랑 문제집 뭐 푸니? 18:501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차애살려현장수령ㅋㅋㅋㅋㅋㅋ데이식스형준이들생일선물운전면허괜찮은데ㅋㅋㅋㅋㅋ라이온킹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7 14:00 ~ 7/17 14: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7/17 9:14 ~ 7/17 9:16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세븐틴 24l 익명예잡 엔시티 9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가 있나요?(추억여행⏳) l 523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