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411l 0

지리하는 사람들이랑 다른 과목 선택한 사람들 서로 이해 못 함

 
익인1
왜? 사문 세지러인데 궁금
•••답글
익인2
ㅇㅈ 3년째 생윤사문런데 쌍지, 쌍사 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
아니 어떻게 지도를 외우고 그게 무슨 말인지 알지? 난 한지 내신했을때 아무리 지형 특징외워도 지도 보면 그게 뭔지 몰라서 틀렸는데..그리고 어떻게 그 역사 년도를 다 외우냐 ㄹㅇ 대단함

•••답글
익인3
2222 난 절대 못해,,
•••
익인4
세지생윤러인데 왜..?
•••답글
익인5
ㄹㅇ 거기에다가 우리학원 생윤세지러 한지사문러 서로 이해못해ㅋㅋㅋ 쌍윤사랑 쌍지도 서로 이해못하고
•••답글
익인6
생윤 한지하는뎈ㅋㅋㅋㅋ 한지 재밌엉!!
•••답글
익인7
맞아 나는 한지러버이고 내친구는 생윤러버인데 서로서로 이해못함ㅋㅋㅋㅋㅋ 죽어도 못한다고 맨날 얘기하는듯
•••답글
익인8
ㄹㅇ 한지 하는 사람 존경해,,,지도 대체 어떻게 외워...
•••답글
익인9
ㅇㄴㅋㅋㅋㅋㅋㅋㅋ뭔지알거같아 나 쌍지러인데 윤리,사문 하는사람들 대단해 어케외우냐... 다 거기서거기인데 말만 바꾼거같음 ㅠ
•••답글
익인10
생윤 사문하는데 진짜 한지랑 세지 둘다 내신으로해봤지만 ‘나름’ 공부한다고해서 되는과목이 아니더라........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수 우리 어디 대학 어디 학과 가고싶은지 쓰고 다시 불타오르자!116 08.03 23:23 1267 0
수능 수능 11113 현역 정시 질문받아욥197 08.03 19:44 2501 0
잡담 의대 진짜 가고싶으면 지금 어떻게 해야해..?78 07.31 20:03 2900 0
수능 7모 55523나왔어ㅋㅋㅋㅋㅋ.. 이제와서는 못올려..?33 07.27 20:51 3757 0
잡담 125일의 전사 갑니다26 07.31 21:13 2159 0
784759 고등학생 내 고1 내신 4.5래...4  4:26 12 0
784758 고등학생 단어 보카책 뭐 외울까?1 2:56 7 0
784757 고등학생 성적 하향세인데 학종에서 많이 불리할까ㅠㅠ?1 2:11 10 0
784756 수능 메가패스 2:03 11 0
784755 고2 문과 4~5인데 내신 안버리고 버텨야겠지?1 1:34 29 0
784753 수능 수능 기적 사례 달아주실 분3  1:18 52 0
784752 수능 원래 이때쯤 지쳐?2 1:11 28 0
784751 수능 7모 문과 43333 나왔는데2 0:59 52 0
784750 고등학생 고1 등급 3.36 나왔는데 충분히 올릴 수 있겠지1 0:52 19 0
784749 영어는 기출이 먼저야 ebs가 먼저야?? 0:46 4 0
784748 수학 모의고사만 풀어도 3등급 가능이야?6 0:12 87 0
784747 고등학생 일반고 내신 2.2인데 교과로 홍대 넣는거 에바지?3 0:10 46 0
784746 국어공부 기출분석만 해도 될까..?21 0:02 37 0
784744 눈이 이상한데1 08.14 23:45 21 0
784741 고등학생 내신 등급 345 도와줘 ㅠㅠ1 08.14 23:37 29 0
784739 수학 나형 질문6 08.14 23:27 64 0
784738 고등학생 수분감 들어도 따로 기출 돌려야하나?3 08.14 23:23 34 0
784736 고3인데 사문 개념 지금 돌리면 늦을까?12 08.14 22:52 94 0
784734 사문 윤성훈쌤으로 갈아타려는데 10지선다 바로 들어도 돼?1 08.14 22:4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4:55 ~ 8/15 4: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뮤직 (국내) 44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