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인티포털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1836l 0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3월 4일 Mnet 단독 특집쇼로 데뷔한다.

빅히트는 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 커뮤니티와 회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Mnet의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로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동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3월 4일 Mnet 단독 특집쇼로 데뷔 확정 | 인스티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Mnet의 단독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기다려온 많은 팬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로 이루어진 5인조 그룹이다.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를 가졌다.

빅히트는 1월 11일부터 인트로덕션 필름과 사진, 퀘스처닝 필름을 연이어 공개했다. 인트로덕션과 퀘스처닝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610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보름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ㅎㅎ 기대가되긴하지만 부담감이 엄청나겠다
보름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  G.C.F
특집쇼 와 모바일
보름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  G.C.F
방탄 후임이라 그런가 파격 대우네요 모바일
보름 전  23:18
요새 엠넷에서 데뷔쇼 많이 해주더라구요 ㅋㅋㅋ! 모바일
13일 전  10:06
와...역싀 다이아수저...
보름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가수들 엠넷에서 단독 컴백쇼 하는 것처럼 데뷔쇼를 한다는 건가요? 진짜 스케일 크다... 그만큼 부담감도 클텐데 멤버들 무리하지 않았으면ㅠㅠ
보름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홀랭방구 축하드려요~~~
보름 전  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 모바일
보름 전  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쪼꼬찐빵 .__.*  🐯🍒
응원함니당
보름 전  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엄청기대된당 꼭볼게요~~
보름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담 쩔겠다..... 모바일
보름 전  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이팅..!
보름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실화인가요
보름 전  1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뷔 축하해용!!
보름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미니는 에인젤  💜방탄소년단💜
너무 응원해요 잘됐으면... 부담감도 엄청날텐데 ㅠㅠ
보름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 특집쇼...
보름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공적으로 마치길 바래요!
보름 전  13:57
빛과 부 이상해  누가 윤기만큼 해
잘됐으면 ㅠㅠ
보름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됐으면 좋겠어요 빅히트 콘서트도 해보고 후배들이 많이 성장하길
보름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보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엄청 부담되겠다....ㅜㅜ
보름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이미 팬덤이 꽤 형성돼있어서 잘 될 거 같아욤
1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wow단독 특집쇼 모바일
14일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할꺼라고 믿어요!! 화이팅!!
14일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아아아ㅏ아앙 ㅠㅠㅠㅠ 모바일
14일 전  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벌써 특집쇼,,
14일 전  1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특집쇼 대단하당.. 모바일
14일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 (2013)  06. 13
축하해욤 잘 됐으면 좋겠다
14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특집쇼 쩐다
14일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싸이하누월 (상관없어)  손가락이나빨어 하앙
와우,,,애기덜 능력,,, 모바일
14일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다이아수저....진짜..와...
14일 전  1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 범규 고 범규
13일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다이아 아니고 비브라늄 수저
13일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Monterlude  랩몬스터 믹스테잎
진짜 대박...
13일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ㅜㅜㅜㅜㅜㅜㅜㅜ뿌긋해ㅜㅜㅜㅜ
13일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남준  킹탄소년단갓탄소년단
개강날이네.. 훌쩍
13일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 모바일
13일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Tear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와...단독 특집쇼 부담될 듯. 화이팅 모바일
13일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드디어 목소리를 들어보겠네 모바일
13일 전  1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겠다 꽃길 촤라락 미리 깔았어 모바일
13일 전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준아 아파트 뿌셔 지구 뿌셔 엉엉ㅠㅜㅠㅠ
13일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준아ㅠㅠㅠ누나 통장 활짝 열려있다ㅠㅠ어서 나와ㅠㅠ
12일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ㄷㄷㄷ
11일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번호주제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연예뉴스 이홍기, 후배 아이돌 SF9 비하 댓글에 사이다 일침 "당당함 없고 불만.. 73 그저께 4203 2
연예뉴스 [종합] 김보라·조병규 열애 부인→인정→사과…기만 일까 보호 일까 54 그저께 2501 0
연예뉴스 김보라 열애 인정 후…"언니, 조병규는 아니야” vs "둘이 좋다는데 왜.. 47 어제 5200 0
연예뉴스 조병규♥김보라, 우정스타그램→럽스타그램…'삼귀는' 사이였을까 28 그저께 2508 0
연예뉴스 예쁘다고 난리인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28일부터 CU에서 살 수 .. 24 어제 1276 1
23506185연예뉴스방송인 샘 해밍턴 SNS 호소 "아이들 보러 집까지 오지 마세요” 21시간 전770
23506165연예뉴스김재중 日인기 건재했다…라이브 DVD 오리콘 주간 랭킹 1위 등장1시간 전120
23506154연예뉴스'집사부일체' '힙한' 만능 크리에이터 사부는 누구?1시간 전130
23506141연예뉴스'열혈사제' 김남길 '믿고 보는' 배우 입증했다1시간 전80
23506129연예뉴스[간밤TV] "난 노래 잘하는줄”…'너목보6' 최지연, 음치계 레전드 등..1시간 전140
23506105연예뉴스[종합] 강성훈, 웃으면서 40살 생일 인증샷…후니월드 논란은?1시간 전800
23505945연예뉴스'뮤직뱅크 인 홍콩' 오늘(23일) 방송…몬스타엑스 특별 무대로 출격2시간 전150
23505701연예뉴스'트랩' 이서진X성동일 반격 나선다…충격 반전 예고3시간 전180
23505700연예뉴스'골목도쿄' 펴낸 OBS 공태희PD, 23일 북토크 개최3시간 전130
23505026연예뉴스가수 숙희 '용왕님 보우하사' OST '그게 나란 걸'…카카오뮤직 실시간..6시간 전280
23505025연예뉴스임창정 '제작자' 첫 발 내딛었다…'창정이형 오디션' 개최6시간 전230
23505014연예뉴스[스경TV연구소] 류수영은 '집착 남편' 박하선은 '불륜 아내'…배우 부.. 16시간 전1200
23504994연예뉴스[간밤TV] 집순이표 '목휴'…'나혼자산다' 화사, 귤 아트→트러블 짜장..6시간 전860
23504981연예뉴스"원경과 혜진 2019”…한혜진♥김원경, 모델포스 뿜뿜 우정스타그램 17시간 전1700
23503867연예뉴스[간밤TV] '고등래퍼3' 싸이퍼의 향연…첫 미션 우승자는 누구?10시간 전840
23503295연예뉴스황미나,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끝으로 인스타 비공개 전환 515시간 전12510
23503294연예뉴스[몸짱스타그램] '천만배우' 이하늬, 11자 복근 뽐내 "바위를 뚫는 성..15시간 전1660
23503184연예뉴스[종합] 선미도 소속사도 눈물·약물 사진 해명 "걱정할 일 아니에요”17시간 전3020
23503183연예뉴스[SNS는지금] "사딸라에 꽂힌” 이범수 아들 다을이 근황 417시간 전31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연예계 이슈 (단독/속보는 인티포털에 게시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독방이라니ㅠㅠㅠㅠㅠㅠ뉴이스트ㅋㅋㅋㅋㅋ이정도면메이크업커피프렌즈다이어트중너무너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3 19:50 ~ 2/23 19: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뉴스의 인기글 l 안내
2/23 5:15 ~ 2/23 5:17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에이핑크 609l 인티뮤직 한국가수 484
신설 메뉴 l 엔플라잉 l Aron l l (ㄱ) 년북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공연기획자로서 10팀만 섭외할 수 있다면? l 266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