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일반  징계/처분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l  이용 FAQ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034l 0

영화 '에브리데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영화 제목
에브리데이 (2018)

포스터

영화 '에브리데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인스티즈


메인 예고편 영상


영화 소개

A는 매일 아침 다른 사람 몸에서 깨어난다.

나이는 항상 똑같다.
같은 사람이 두 번 되진 않는다.
어떤 모습이든, 늘 똑같은 A다!

그리고 매일, 나와 사랑에 빠진다!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친과 리아넌의 24시간 리셋 로맨스 시작!”


시사회 소개
- 일시 :2018년 10월 8일 (월) 오후 7시 30분
- 장소 :CGV 영등포

당첨 인원
25명(1명 무료 동행 가능 (1인 2석 티켓 제공 -> 총 50명 관람분))

응모 기간
2018년 9월 20일 (목) ~ 9월 26일 (수)

당첨 발표
2018년 9월 27일 (목)

티켓 배부 방법
당첨자 이름 / 연락처 대조 후 매표소에서 입장 티켓 배부

이벤트 응모 방법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친 'A'와의
두근두근 24시간 리셋 로맨스!
<에브리데이> 메인 예고편 확인하고 시사회 가자!

영화 메인 예고편을 보시고기대평을 댓글에 남겨주시면추첨하여 발표일에 운영진이 쪽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때 알려주셔야 하는 정보 : 성함, 휴대폰 번호, 닉네임, 출생연도,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 체크)


당첨 후 불참시 향후 1년 간 인스티즈가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으니 시사 일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천재지변(서울 날씨 기준)을 제외한 어떠한 사유로도 면책되지 않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2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머 제가 정말 인상깊게 봤었던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소재라서 관심있게 이 영화에 대해 찾아봤었는데 이렇게 또 인스티즈가 시사회를 열어주시네요!! 이 영화의 감정이라던가 느낌이라던가 모든 게 너무 궁금해요😭 그래서 꼭 이 시사회에 참여하고 싶네요! 당첨될 수 있게 해주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드디어 개봉 날이 다가오네요!
영화 위시리스트에 담아놓고 개봉하기만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인티에서 시사회를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ㅠㅠ
예고만 봐도 설레는데 죽어가던 연애세포를 살려줄거 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오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광조  여러분의 광쌤
친구랑 같이 보고싶은 영화에요! 뷰티인사이드도 재밌게봤는데 이번영화도 재밌을거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로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고 싶어요!!!!! 항상 다른 몸인데도 사랑은 영원한 모습 보고 싶네여 꼭 보러 가고 싶어요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주같은세상속을헤메다  그러다너의눈을본거야
헐 저 꼭 보고싶어요 약간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소재네요!! 흥미로워요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홀 대박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S y m p h o n y  인스피릿
뷰티인사이드st 인건강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체리겸  쿱스생일쏘리질뤄!
저요 모바일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보고 싶어요~~~!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재영  온앤오프
어어ㅓㅓ 전에 예고편보고 볼려고 생각중인 영화인데..! 재밌을거 같아여 ㅜㅜ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악 예고만 봐도 넘 설레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민형  ɴᴄᴛ
보고싶어요! 영등포 지박령입니다
2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보고싶어요.. 평소에 뷰티인사이드 내용이 너무 매력적이라 뷰티인사이드 영화도 몇번이나 돌려봤던 기억이 있는 데 새로운 버전의 뷰티인사이드라고 생각하닌까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ㅎㅎ 예고편부터 설레며뉴ㅠㅠ,,, 정말 기대가 되어요!
2개월 전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보고싶어용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기다리던 영화예요ㅠㅠㅠ 경기권이지만 서울까지 가서 시사회 꼭 가보고싶어요ㅠㅜㅜㅜㅠ 예고편 도몇번이나봤는데ㅠㅠ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당 뷰티인사이드 해외판느낌이기도하고,..영상미도예뻐요ㅜㅜ 볼 수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옹성우(23)  WANNA ONE
남자친구랑 같이 영화관에서 로맨스 영화를 본 적이 없는데 같이 본다면 그 자체로도 너무 좋은 추억이 될거같아요..❤️ 따뜻하고 유쾌한 영화라 보고 나오면 같이 이야기 나누면서 행복해질거같아요 사실 같이 서울 가본적도 없는데 지방 사람인만큼 만약 된다면 서울 여행도 가고 인스티즈 덕에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거라구 생각해요'v'
2개월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소재 너무 흥미롭고 좋아요🧡한동안 영화 못봤는데 가까운 영등포에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보고 싶네요ㅠㅠ어떤 모습이든 사랑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ㅎ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시사회 보러가고 싶어요 ~~~~~ 포스터만으로도 너무 제 스타일 이네요 ㅜ ❤️❤️ 모바일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대박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어바웃타임? 그런 비슷한 느낌나요!!재밌을것같아요!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꼭꼭꼭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스토리 너무 좋아해요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한 번도 당첨된 적 없지만 이번에도 몹쓸기대합니다。゚(゚´Д`゚)゚。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얼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빠세빠세호  랄랄라
예고편떳을때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에요!!배우들도 스토리도 색감도 너무 이뻐서 꼭꼭 보고싶어요!!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꼭 보거싶습니다 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요. 이런 색감의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스토리마저 제가 딱 좋아하는 사랑이야기ㅠㅠㅜㅠㅠㅠㅠㅠ 같이 행복한 시간 보내고싶습니다! 뽑아주세요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의개그맨  망개가 만개한 날
우왕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느낌이군용,,! 뷰티인사이드를 영화관에서 못봐서 조금 아쉬웠는데 에브리데이로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을것 같아요!
회사가 여의도라 평일에 열일을 하고나서 룰루랄라 영등포CGV를 간다면 세상최고의 하루를 보내고 스트레스도 풀고 대리설렘도 하고! 1석3조의 역할이네용 히히
시간도 회사 퇴근하고 들리기 좋은시간이라 ㅎㅎ 같이 자취하는 친구가 연습생준비로 힘들어하는데 함께 보고싶습니당 !♡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로영화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뷰티인사이드의 해외판이라니 진짜 진짜 가고싶네요!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그대로 뷰티인사이드가 생각나는 영화네요 뷰티인사이드가 제 인생 영화였던 만큼 이 영화도 제 인생 영화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연인이랑 같이 보면 다시 한 번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영화네요 ㅠㅠ 정말 기대됩니다 시사회에 당첨된다면 꼭 가도록 할게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보고싶어여ㅠㅜㅜ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영화같네요 정말 좋아했던 영화라.. 이 영화도 똑 보고싶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아홉공주들💛
에브리데이 ㅜㅠㅠ 이거 봐야되는 거잖아요ㅠㅠㅠㅠ 저 보여주세요 주르륵님 ㅜ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沈月.  🌙
이런 로맨스 영화를 진짜 좋아해요 뷰티 인사이드도 재밌게 봤고요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꼭 시사회에 가서 보고싶어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2개월 전  1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지  아이유 엑소
와 헐...저 멜로 영화 정말로 좋아합니다 ㅠㅠ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꼮 보고 싶어요!! 배우 분들도 그렇고 다 너무 완벽하네요 ㅠㅠ 이거 꼭 시사회 가서 보고 싶엉용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로망스 민석  김민석
와 저연 모바일
2개월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자와 사귀는 게 쉽지 않겠지만 어려움도 극복하게 하는 것이 사랑이죠 대단한 사랑을 요즘 시대에 맞춰서 너무 무겁지 않게 풀어낸 영화인 것 같네요! 아주 기대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맨스 영화 남자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요ㅠㅜㅜ
매주 월요일 데이트 하는 날인데 설레는 로맨스 영화보면서 더 좋은 시간 보내고 싶네요ㅎ

2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이부인  하트
저요오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가 밀면 넘어질게 날 일으켜줘  내가 당겨도 오지 않아도 돼.
헉 뷰티인사이드 제 인생영화인데 에브리데이도 그런 내용인 거 같아서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당첨되지 않아도 보러 갈 계획입니다! 저는 남자친구가 없으니까 혼자 보러 갈게요... 아니면 동생이랑....
2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헙!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소재네요! 뷰티인사이드 진짜 감명깊게 봤는데... 외형이 바뀌어도 중요한 건 마음이라는 교훈을 가진 영화는 예고를 보면 알 수 있지만 볼 때마다 또 다른 교훈을 주더라구요!
기대됩니다!

2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 공지사항을 읽다가 이런 점을 발견하게 됐어요! 혹시 틀린 부분은 아니실까... 조심스레 올려 봅니다!
2개월 전  17:54
멜로영화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달달함에 빠져 영화보고싶습니다.ㅠㅠㅠ뽑아주시면 정말 재밌게보고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되는 영화네요! 꼭 뷰티 인사이드 같아요! 뷰티 인사이드는 보지 못했지만 이 영화는 꼭 한 번 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홍 지 수  전원우생일어쩌나??
와 한국에서 개봉한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소재인 영화네요! 뷰티인사이드도 감명 깊게, 재밌게 봤는데 이번 에브리데이도 재밌을 것 같아요! 당첨이 되면 당일에 아는 언니랑 노는데, 같이 가야겠어요. ㅋㅋ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애감정이 뿜뿜 생길거같은 영화네요~ 없던 감정도 생길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꼭 보고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옹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것 같네여!!!! 재밌을것 같아여 ㅠㅠ 영등포면 제가 사는곳이랑 가깝고 또 제가 월공강이라 시간적 여유도 있어서 딱 좋은데... 이런거 당첨운 진짜 없어서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번 댓글 적어봅니다.... 시사회 꼭 가고싶어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맨스 영화를 본지 너무 오래되서 연애세포가 다 죽은 기분입니당 ㅠㅠㅠ 죽은 연애세포를 살려주세요!! 마침 저희 집이랑 제일 가까운 영등포시지비에서 하니까 더더욱 가고싶습니다아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친구랑 너무 가고 싶어요!!!멀지도 않고 정말 요새 영화 너무 보고 싶었는데 갈 기회 주신다면 감사할 것 같아요ㅠㅠ
2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머리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와 개봉만을 기다렸던 영화 입니다 ㅠㅠ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제 가뭄같은 인생에 한줄기의 빛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 인생에 빛이 생길 수 있게 해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웃기는짬뽕  컄컄컄캬컄캌ㅋ카컄
헐 진짜 기다렸던 영화다ㅜㅜㅜ
로맨스 중에서도 이런 소재 너무 좋아용!!
뷰티인사이드의 외국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예고편보고 무조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사회로 보면 더더더더욱 좋을것 같아욤😋

2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영화인가요? 재밌게 봤는데 비슷한 영화라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월요일 공강 기념으로 애인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사랑해요 인티
2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는 영화 삶에 지친 부모님 보여드리고 싶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이이이이~~~ 저 이런 로맨쓰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요
2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을것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대박 보러 가야겠다 모바일
2개월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일 남자친구의 모습이 바뀐다니 제가 너무 좋아하는 뷰티인사이드와도 내용이 비슷하네요! 평소에 이런 외국 로맨스물을 너무 좋아해서 최신영화가 나오면 꼭 챙겨보고 좋다는 평이 많은 옛날 영화라도 챙겨보는데 이 영화도 꼭 보고싶네요! 너무 기대되고 소재가 흥미로우면서 남주 여주의 케미도 설레는 것 같아요ㅜㅜ 한창 바쁘고 어두운 제 일상에 힐링이 될 영화일 것 같아요 시사회에서 스크린으로 보고싶네요!❤️
2개월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요! 🙏🏻🙏🏻
2개월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춤추는 꼬부기  댄싱꼬북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 당첨되면 꼭 보러가고 싶어요!!
2개월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라는 영화를 인상깊게 봤었는데 외국편 뷰티인사이드 같은 느낌이라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인거같아요!!ㅎㅎ 한국에서 표현된 영화와 비교도 할수있을것같고 좋은 영화를 경험할 기회가 될것같아요!! 좋은 사람과 같이 보면 좋을것같은 기대되는 영화 입니다!!!👏🏻❤️❤️
2개월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 처음 봤을 때 너무 말도 안되는 내용이다 싶었거든요. 그냥 그런말이 있잖아요. 나도 나를 모르는데 어떻게 너가 날 아니? 처럼. 그걸 시각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깨어나는 주인공으로 그렸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보는 사람으로써 잘생기면 좋지만 ..주인공이 한결같이 표현했던건 사랑 뿐 다른건 보여주지 않아서 아쉬웠거든요. 이 사람이 한 사람이 아니고 그냥 다른 사람처럼 보이기도 하고. 근데 이 영화는 일단 책을 바탕으로 되었으니 더 세부적인 묘사를 통해 실제 인물처럼 그려낼 것 같아 기대가 되요. 은근히 동양 영화만의 선?없이 자유분방한 느낌도 나서 꼭 보고 싶었어요. 예고편에서도 영화 보러 오기 전 질문을 던지잖아요. 어떻게 날 사랑하는지. 그게 궁금해요. 저 커플은 사랑을 계속 할 수 있을까요? 모바일
2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번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티켓을 받고 CGV 영등포로 이동해서 보는 건가요?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21:19
김희진(28)  IBK기업은행🏐
세상에! 제 인생 영화가 <뷰티인사이드>인데... 예고편 보고 소름 돋았어요😱 <뷰티 인사이드>, <너의 이름은> 처럼 몸 바뀌는 설정을 엄청 좋아하서 이 영화도 엄청 기대가 되네요!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미있어요ㅋㅋㅋㅋ 꼭 보러 가고 싶어용 🌸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쩨알JR  모든행복을민현에게❤
뷰티인사이드를 되게 재밌게 봤는데 비슷한 소재의 영화라서 그런지 굉장히 관심이 갑니다!! 꼭 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됩니다ㅠ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영화는 처음 보는데 예고편을 보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10월에 생일있는 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고 싶고 거의 사막화된 연애세포도 깨워주고 싶군요 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제가 진짜 감명 깊게 봤던 작품이랑 동일한 소재네요 아직도 가끔 생각나면 꼭 한 번씩 보는 그 작품과 더불어서 또 한 번 기억에 오래 남는 작품이 될 수 있을 거란 기대가 되네요! 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강하고 과제에 치여 살고 있는 대딩입니다 핳 1학기 겪고 미루지 말자 미루지 말자 했는데 인간은 쉽게 변하지 않는 생물인 게 틀림없다는 걸 저를 보면서 느껴요.
음 사실 대학 생활이 정말 별 거 없어서 실망하고 있는 참입니다. 경제활동인구가 되기 전의 유예기간 동안 돈만 축내는 식충이가 될까 두렵구요.
대학은 정말 뚜렷한 목표의식 없이는 오면 안되는 곳이었는데 고등학생 때 그걸 알려준 사람이 아무도 없었네요..
날은 어느덧 쌀쌀해지고 모기들이 기승을 부리는데 저는 성장없이 변함없이 고여 있는 듯 합니다. 무료하고 목적없는 삶에 충전포인트가 필요한 것 같아서 신청해봤어요.
저처럼 과제에 치여 사는 친구와 함께 가려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2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는거
끼에엑
2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외국판 뷰티인사이드라고 봐도될까요ㅠㅠ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당첨되면 좋겠어요 ㅠㅠ
2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왕 너무 기대됩니당!!!!
2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내용이군요! 뷰티인사이드 진짜 재밌게 봤는데 이 영화 또한 재밌을것같아요!
또, 이런 로맨스 영화를 보면서 잠들어있던 제 연애세포를 깨우고싶네요☺️

2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끼약 요즘 로맨스영화 덕훈데 좋은 기회 생겼네요 해외판 뷰티인사이드람서 다들 재밌다고 그러던데 시사회 당첨되서 친구랑 오순도순 보면 잼겠네요!!
2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코토  Trickstar!
개봉만을 기다린 영화! 개인적으로 뷰티인사이드를 재미있게 봤는데 이 영화는 외국판 뷰티인사이드처럼 보여서 매우 기대됩니다! 제 안에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깨워주고 싶네요 ❣️ 모바일
2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내용 진짜 좋아하는데 꼭 가고 싶어요!!!😁😁😁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 싶어요 보고 싶어요 정말 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영화 진짜 개봉만 기다렸어요ㅜㅜ 힘든 고3 생활하고있는데 이 영화는 공부 잠깐 쉬고 보러가고 싶다했는데 꼭 보고싶어요ㅠㅠ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뗭뎨  비이투우비이ㅜㅜㅜㅜ
정말재밌을것같아요ㅜㅜ
친구랑 꼭같이보고싶어요
20살 제친구가 지금 재수중이라서 놀 기회가많이없었는데 영화관에서 영화도보고 놀면서 환기도 시켜주고싶네요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됩니다ㅠㅠ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로맨스 보고싶어용 모바일
2개월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인생 영화인 뷰티인사이드 외국 버전이라니 안 볼 수가 없잖아요ㅜㅠㅠㅠㅠㅠㅠ 보게 되면 진짜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2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소재네요!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여서 그런지 이 영화도 굉장히 기대가 돼요 당첨되면 참석 가능성 10000000%입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준리우  원티드
줄거리만 읽어도 흥미진진하네요 실제로 영화관에서 보게 된다면 그 재미가 더 할 것 같습니다ㅜㅜ시사회에 초대해주신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재밌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인스티즈 감사합니다!
2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왕 진짜 예고편 보니깐 더 보고싶어요~~ 소재도 참신하고 여러명의 등장인물이 나오니 영화도 다채로울 것 같구요ㅎㅎ 학과 특성상 2배수로 수업을 들어서 8월 첫주부터 중간고사가 시작되는데 다행히 8일이 마지막 시험이어서 시험 끝나고 스트레스도 날릴 겸 재미있게 보고오고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가장좋아하는 로맨스물 영화네요ㅠㅜ심지어 외국판 뷰티인사이드 느낌이나서 더욱 설레여요 꼭 보고싶습니다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고 왔어요~~ 역시나 너무 기대되네요 ㅠㅠ 인스티즈에서 이벤트하는 시사회는 다 재밌는 거 같아요 ㅎㅎ 100프로 참석 가능합니다!
2개월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너무 보고 싶어요
2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불인사이드 리메이크 한다던데 혹시 이 영화 인가요?? 무튼 너무 재밌어 보여서 시사회 가고 싶어용 가을이 오니 로맨스물 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아우아 완전 재밌겠다 딱 뷰티인사이드가 생각나네용 내가 저 여주라 생각하니 벌써부터 싸움걱정이...ㅋㅋㅋㅋㅋ저 주인공들은 과연 이러한 난관을 어떻게 해쳐나가는 지 너무너무 궁금해용 저는 남친이가 매일 같은 남치니인데도 이렇게 싸우는디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랑 이 영화보고 해결책도 찾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으면 합니당!!😘😘😘 모바일
2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고 난 후부터 계속 기대하고 있는 영화 중 하나에요! 해외판 뷰티 인사이드라고 해서 더욱더 기대하고 있습니다ㅠㅠ 개봉 전에 시사회로 먼저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영등포도 가까워서 당첨되면 바로 갈 수 있어요🏃‍♀️🏃‍♀️🏃‍♀️ 뽑아주세요🙋‍♀️💕💕💕
2개월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맨스를 좋아하지 않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뷰티인사이드인데요. 이 영화 역시 제 인생에 있어 한 부분을 차지하게 될 영화같네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고 싶어요.
2개월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재가 재미있어보여서 꽤 기대가 되네요! 색감도 예쁘고 기대평도 좋아서 보러가고싶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 인사이드랑 비슷해서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
2개월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청해용 ~~ 모바일
2개월 전  1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ㅠㅜㅠ
2개월 전  2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당왕 모바일
2개월 전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기회가된다면 꼭 가고싶어요!!!!

2개월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생일날 특별한 이벤트가 될거같아요
참석100퍼가능가능!!
모바일
2개월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너무 분위기 예쁘고 기대돼요ㅠ 남자친구랑 보러가구시퍼용..><💕 모바일
2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
2개월 전  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뿡순이  뿡뿡
영화관에서 지나치먄서 포스터를 보고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작품같아서 굉장히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소재가 굉장히 흥미로워서 기대하고있습니다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당첨되고싶습니다😁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소재이기도 하고 이번 드라마로 뷰티인사이드가 나와서 영화로 다르게 나오는 '에브리데이'를 남자친구와 같이 보고싶어요 뽑아주세요☺
2개월 전  1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애세포 뿜뿜하게 만들어 줄 로맨스 영화 ㅜㅠ 너무 기대 되어요! 예고편만 봐도 달달한 것 ㅜㅠ
2개월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브리데이 개봉하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이렇게 이벤트열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단순 로맨스보단 그 사람의 본연의 모습을 사랑하는 연애를 바라고 그런 연애를 하고 있는데 정말 꼭 남자친구랑 같이 보며 감정을 공유하고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4: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이름은됴디오  sm 다 좋아함
저요저욤!!!! 친구랑 보러 갈려고 했던 작품이였는데 드디어 나오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2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위기가 너무 예쁜 거 같아요 ㅠㅠ 입시 전에 꼭 보고 싶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은우(98)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오 뷰티인사이드 외국판인가요!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소원  우리소녀시대VIXX
로맨스물도 넘넘 좋아하고 뷰티인사이드 소재의 영화들도 좋아하는지라 기대가 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브리데이에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 루카스 제이드 주만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많이 기대했는데 시사회까지 한다니 많이 가고싶어요 ! 꼭 꼭 당첨됐음 좋겠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번 응모 했었는데 항상 안되서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 재수 중이라 평일에는 학원 주말에는 알바로 인해 여가시간이 없어요... 당첨되면 꼭 시간비워 영화를 보러가고싶습니다!! 재수생 만나서 고생하는 제 남자친구한테 조그마한 선물 하나 하고 싶어요 같이 영화관 간지가̆̎ 한달 전이네요..ㅠㅠ̑̈ 영화 소개를 보니 뷰티인사이드 같은 영화인거 같은데 뷰티인사이드 정말 감명깊게 보았고 제 인생 영화 중 하나입니다ㅠㅠㅠ̑̈ 이번 기회에 제 2의 인생 영화로 남기고 싶어요 고단한 재수생의 인생에 한줄기 빛을 내려주세요...😢 상근으로 일하는 제 남자친구 요즘 훈련이 많아 고생하는 데 이번 기회에 같이 힐링 타임 가지고 싶어요ㅠㅠ당첨되면 꼭!꼭!꼭! 반드시 갑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 인스티즈 운영자분들 감사드려요😭😭😭
2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할♡
2개월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루미오오비타  유지노스이소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소재라 더 편히 볼수잇을것같구요!!ㅎㅎ
모바일
2개월 전  2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성찌  겨울산에핀꽃윤지성
가고싶어요! 참여합니더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상민(金相旻)  오래보자 크로스진♡
저요!!!! 모바일
2개월 전  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soss  이건내꼬리
영화본지 너무오래되기도하였고ㅜㅜㅜ매번 인스티즈시사회이벤트때마다 매번놓쳤었는데 좋은기회를 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당첨기원합니다⭐️정말끝까지 눈도안떼고 잘볼수있습니다!
2개월 전  1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봉  세봉이의영원한칠봉이
최근에 뷰티인사이드를 보게 되어서 그 감동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에브리데이가 뷰티인사이드의 10대 버전이라고 말을 들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남자친구네가 영등포 근처에 사는데 주변에서 놀다가 영화 보러가면 좋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o(*゚▽゚*)o)))♡
2개월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소재이기도 하고 이번 드라마로 뷰티인사이드가 나와서 영화로 다르게 나오는 '에브리데이'를 남자친구와 같이 보고싶어요 뽑아주세요☺
2개월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된당ㅎㅎㅎ 모바일
2개월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또 오랜만에 설레는 영화넹네요!! 관심있는 남자랑 같이 보러 가고 싶네요 모바일
2개월 전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뷰티인사이드랑 봤을때 그 두근두근하고 몽글몽글한 분위기에 취했었는데 이 영화도 같은 소재에 비슷한 분위기 심지어 틴버전이라니 ㅜㅜ 너무너무 기대돼요😭 시사회가서 보고 또 영화에 취해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헐 너무 보고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을 것 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 모바일
2개월 전  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AMABTS  내맘이호시기호시기해
친구랑 대박 줄거리라고 떠들었던 영화 시사회를 인스티즈에서 주시다니 ㅠㅠ ..,, 뷰티인사이드를 수십번 봤던 취향이라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평소 소설도 많이 읽는 편인데 흥미진진한 소재와 줄거리가 너무 기대되어요!!
2개월 전  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가 좋다에서 미리 내용 보고 기대중인 영화였는데 인스티즈에서 이런 이벤트를 한다니..!!대박이예요!!!
에브리데이의 소재가 저희에게는 친숙한 소재로 뷰티인사이드가 있는데 뷰티인사이드는 매일 한명이 다른 얼굴,다른 생김새로 태어날뿐이지만
에브리데이는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하나의 영혼의 이야기같아요.
여주인공은 저스틴과 데이트를 즐기고 그의 변화한 태도에 실망할때 어떤 여자애가 나타나서 본인이 너랑 데이트했던 저스틴이야 라며 비밀이야기를 공유하고 여주인공은 조금씩 믿게되고 매일 다른 사람에서 깨어나는 남자주인공에게 A라고 이름을 지어주죠!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것 같지만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고, 원래 몸의 주인은 그 날을 잘 기억하지 못한채 모든 기억은 A만 가지고 있는 특이하고 재밋는 이야기같아요!
A의 정체가 너무 궁금하고 흥미진진해서 에브리데이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에브리데이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사회 당첨되서 보러가고 싶어요~.~
인스티즈의 영화 시사회 이벤트 너무 좋아요ㅠㅠ

2개월 전  1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페마  마페트
예고편보고나니 영화가 너무 보고싶어졌어요ㅠㅠ 뷰티인사이드 완전 재밌게봤는데 이번에 비슷한 영화로 돌아와서 더더 기대되는 작품이예요! 꼭 보러가고싶네요 에브리데이 짱짱!!
2개월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돈포겟미아백  빅뱅비투비원걸서인국
세싱에 제가 이 시간에 꼭 약속을 비워야하는 이유가 생겼네요ㅠㅠㅠ 너무 보고싶습니다!
2개월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봉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벌써 개봉이라니ㅠㅠㅠㅠ너무 기대되요 꼭 보고싶습니다
2개월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시퍼요!!!남친이랑!!!!!볼래요!!!!!우아앙~!~!~!~
2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모  B7OB
헐 너무 재밌을꺼같아요!!
2개월 전  2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랑 비슷한 소재이기도 하고 이번 드라마로 뷰티인사이드가 나와서 영화로 다르게 나오는 '에브리데이'를 남자친구와 같이 보고싶어요 뽑아주세요☺
2개월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르도 내용도 너무 제스타일이에요ㅠㅠ 보고싶어요ㅎㅎ 모바일
2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ㅠㅠ 이 영화 정말 보고싶어서 기다리고 기다렸던 영화인데ㅠ 벌써 포스터만 봐도 막 기대되고 그러지않나요??ㅠ 너무 재미있을거같아요!! 뷰티인사이드와는 또 다른 느낌의 영화일것같아서 더 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다니요ㅠㅠㅠㅠ 보이자마자 달려왔습니다ㅠ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2개월 전  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소 인간의 감정에 대해 관심이 굉장히 많은데, 그런것들이 소재가 된 영화도 더더욱 보고싶어지네요~ 예고편만 봐도 너무 설레는데 영화도 기대됩니다!ㅎㅎ 모바일
2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봤는데 엄청 달달하고 설레는 로맨스 같아요ㅠㅠ 남자친구랑 같이가서보면 좋을거같네용!! 저번에 영화 시사회 이벤트 할땐 회사때문에 못갔지만 다음달에 퇴사하니까 꼭 보러가고싶어요ㅋㅋㅋㅋㅋ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당!
2개월 전  1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아직 한번도 영화못봤는데 시사회 핑계로 보러가고싶네오❤️
2개월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뚯뚜  세븐틴
뷰티인사이드라는 영화의 그 특유한 잔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되게 좋아하는데 비슷한 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시사회 이벤트를 한다니 정말 가고 싶어지네요ㅜㅜ
2개월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맨스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어서 참여해요 :) 예고편 보니까 예전에 나왔던 한국영화와 비슷한 소재인 것 같은데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 그리고 예고편에서 내일도 이 모습으로 깨어날 수 있을까 라는 대사가 슬프게 느껴지네요 ... 시사회에 당첨되서 좋은 사람과 좋은 영화 같이 보고 싶어요 !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모바일
2개월 전  1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 기다리고 있었던 영화입니다 ㅠㅠㅠ 뽑힌다면 힘든 제 일상에 위로가 될 것 같아요 ㅠㅠㅠㅠ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왕!! 진짜 보고싶었던 에브리데이ㅜㅜㅜ
2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 친구 7년만에 사귀었습니다
이거 꼭 보고 싶었던 건데 제발 좀 시사회 당첨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억남는 데이트 하게 꼭 좀 도와주세요
한번도 시사회 당첨된적 없습닝다
꼭 한번 가고 싶네요...

2개월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하루하루 다른 사람으로 일어나는 것도 힘들겠지만 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도 얼마나 힘들까요? 그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사랑"이기때문이겠죠? 뷰티인사이드 틴버전이라서 더 궁금해요 ㅋㅋㅋ 그 사랑으로 어떻게 극복하는지 꼭 보고싶네요!! 꼭 뽑아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제 인생작인 뷰티인사이드와 비슷한 작품이라고 해서 꼭 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시사회 티켓을 주신다니 ㅠ 꼭 뽑혀서 보러 갔으면 좋겟습니다 ㅠ 엉엉 ㅠ💜💜 모바일
2개월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진짜 포스터랑 예고편부터 너무너무 기대되는영화예요!!!
꼭보고싶어졌어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소개해주는 프로에서 소개하는거 봤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영(DO YOUNG)  마음 착해야 돼
뷰티인사이드 재밌게 봤는데 비슷한 영화인 것 같아서 한 번 더 다른 느낌으로 봐보고 싶어요!!! 꼭 당첨돼서 좋은 영화와 함께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JunJin  아기새 충재에요
이거 개봉한다고 처음 봤을때부터 너무 보고싶었어요 짱 흥미로워보이고 ㅠㅠㅠ 꼭 보고싶습니다..
2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봤는데 너무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꼭 보고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국판 뷰티인사이드 정말 인생영화였는데 비슷한 영화라 기대가 되고 설레는 영화가 될 거 같아서 꼭 보고싶어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ㅠㅠㅠ뷰티인사이드 너무 좋아하는 영화라서 아직도 가끔 두고두고 보는데 비슷한 영화인 것 같아서 너무 반갑네요ㅎㅎ예고편도 너무 이쁘고 기대돼용 또 한 편의 인생영화가 생길 것 같아요😍
2개월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야기가 독특해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신선한 내용을 어떤식으로 풀어낼지 궁금합니다. 요즘 연애물을 안봐서 오랜만에 보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기대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예고편을 보니 뷰티 인사이드와 비슷한 것 같은데 그 영화를 너무 인상 깊게 보아서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영화도 보러 가고 싶네요 ヽ(*´▽`*) ノ 시사회까지라니 영등포까지 꼭 달려가서 보겠습니다!
2개월 전  2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예고편을 보니 뷰티 인사이드와 비슷한 것 같은데 그 영화를 너무 인상 깊게 보아서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영화도 보러 가고 싶네요 ヽ(*´▽`*)ノ 시사회까지라니 영등포까지 꼭 달려가서 보겠습니다!
2개월 전  2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Henry  헨리
우오 집 바로앞에서 하다니 보고싶었던 영환데 너무 기대되네요! 매일 얼굴이 바뀌는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넘넘 궁금합니다.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쿄윈플렌  웃는 남자
헐 이게 그 유명한 뷰티 인사이드 외국판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너무 보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 달달함에 치이고 싶어요... 모바일
2개월 전  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비슷한 영화가 나왔다니 꼭 한번 보고 싶습니다! 당첨이 되면 정말 행복하겠지만 당첨이 되지 않아도 보러 가고 싶을 정도네요~ 달달하면서 감동도 주는 영화일거같아서 너무너무 기대돼요 뽑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뷰티인사이드를 재밌게봤는데 비슷한 소재인 이 영화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모바일
2개월 전  1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l  글쓴이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개월 전  2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용
2개월 전  1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국의 뷰티인사이드도 넘 감명깊게봐서 외국편도 꼭 보고싶습니다 그리고 주5일 일하는데 딱 월요일이 휴무네요!!!! 예고편보니 더더욱 봐야되겠더군요 꼭 보러 가고싶어요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4: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너무 예쁘고 꼭 보고 싶어요!!! 완전 기대되네요:)
2개월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흑흑 시사회 가고싶어여ㅜㅜㅜㅜㅜㅜ 남친에랑 설렘세포가득힌 영화보고 싶슴당❤️ 모바일
2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국가부도의 날' 예매권 이벤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73 11.07 18:32 11128 3
이벤트 영화 '스윙키즈'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42 11.29 17:20 5175 5
이벤트 영화 '28세 미성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74 10.17 19:32 4517 2
이벤트 영화 '말모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23 12.04 20:06 4993 1
이벤트 영화 '창궐'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18 10.12 19:37 4291 1
693이벤트영화 '말모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2312.04 20:0649941
692이벤트영화 '스윙키즈'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4211.29 17:2051755
691이벤트영화 '트루먼쇼' 예매권 이벤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11.28 01:3027250
690이벤트영화 '모어 댄 블루'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811.19 15:3517481
689이벤트영화 '국가부도의 날' 예매권 이벤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7311.07 18:32111293
688이벤트영화 '툴리'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811.01 16:0626110
687이벤트영화 '28세 미성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7410.17 19:3245172
686이벤트영화 '창궐'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1810.12 19:3742911
685이벤트영화 '펭귄 하이웨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3310.02 17:3647391
684이벤트영화 '노크: 초대받지 않은 손님' 예매권 이벤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510.02 17:0547361
683이벤트영화 '배드 사마리안'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610.02 15:2548821
682이벤트영화 '에브리데이'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6509.20 17:4150340
671이벤트🎉 인스티즈가 9주년이 되었습니다! 🎉 5770209.09 00:001963291315
670이벤트영화 '협상' 예매권 이벤트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0909.08 13:5072430
669이벤트영화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308.19 20:2491031
668이벤트영화 '너의 결혼식'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4208.12 17:00122842
667이벤트영화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6606.23 15:07146590
666이벤트'스파이더맨/데드풀' 국내 최초 배리언트 커버 한정판 증정 이벤트 40406.21 16:48236674
664이벤트영화 '여중생A'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0906.04 00:40193891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인스티즈 트렌드 l스카이캐슬추천해줘성신여대크리스마스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2 12:26 ~ 12/12 12: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엔시티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돈 쓰는 재미 vs 돈 모으는 재미 l 216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