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049l 0
 
MilkyWay
흐억 개강한 저에게 제발 하루의 휴식을선물해주세요...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포미닛 허가윤  배우 허가윤
아앜 진짜 가고싶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특유의 감성과 독특한 연출이 기대되더라구요ㅠㅠㅠㅠ
•••답글
전정국 (a.k.a. 황금막내)  꾹이?
미세먼지 수요일 오후부터 좀 나아지는 것 같던데 마침 목요일이네요ㅠㅠㅠㅠ 미세먼지 때문에 몸도 마음도 답답해 죽겠습니다ㅠㅠㅠㅠ 부디 기분전환 좀 시켜주세요ㅠㅠㅠㅠ
•••답글
Spookn
홀 너무 보고싶던 영화예요ㅜㅜ
•••답글
메인보컬 권현빈  무슨소리야 보컬한테
헉 제가 예고편 보고 너무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이렇게 시사회 이벤트라니 ㅠㅠ 너무 꼬옥 엄마랑 데이트 갈 겸 해서 보고싶어요 ❤️❤️
•••답글
조이
타케우치 료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로코라니...!!! 연애세포가 죽어버린 저에게 꼭 필요한 영화네요!! 시사회에 당첨된다면 감상 후 이번 벚꽃은 애인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당~ㅋㅋㅋㅋ
•••답글
예쁠  사랑에 빠진
와 진짜 당첨되고 싶다ㅜㅜ
•••답글
안달
귀여운 영화라 한 번 보러 가려고 했는데 딱 떴네요~~
•••답글
원더우먼
영화 예고편 봤는데 너무 재밌어보이고 귀여워보이네요 ㅎㅎ 이런 류의 영화들 집에서 티비로 넘 즐겨보는데 이건 한번 영화관에서 보고싶네요!!
•••답글
뚠띠뚠띠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 간절하게 되는,,,,진자 가고 싶습니다.............진짜 철벽선생... 만화도 진짜진짜..손에 꼽히는 순정만화ㅠㅠ아흑,,, 너무 재밌게 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근데 트와이스분들이 오스트 부르셨나봐요 대박,,,,,ㄷㄷ
•••답글
웃기는짬뽕
헐 저 진짜 가고싶어요!!!!!’ 이런스타일 영화 완전 좋아해요🥰🥰🥰
•••답글
원작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 배우도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에요ㅠㅠㅠ 예고편도 통통 귀여워요!! 다음달부터 유학가는데 한국에서 좋은 추억 남기고 가고싶어요
•••답글
일본 특유의 로맨스 영화네여! 저날 설계 수업 듣고 가서 보면 딱이네여!! 꼭 보고 싶어요ㅠ
•••답글
오늘 개학해서 정말 정신없게 사는 저에게 단비같는 철벽선생 보여주세요ㅠㅠ 야자도 빼고 갈수 있습니다😭😭😭 진짜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이런 기회가 생겨서 정말 행복합니다!!!
•••답글
청정순우
진짜 광고보는데 재밌겠더라구요! 참석률 100%입니다!!
•••답글
홍홍호옹
완전 재밌을 거 같아요ㅠㅠㅠ 당첨 됐으면❤️
•••답글
같이 모내기 하실래요  농사에오
이제 막 대학교 다니기 시작하는 새내긴데 개강 시작하고 마침 딱 공강인 목요일에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시다니 감사해요 !!!!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는 이 시점에 감성적인 영화 꼭 보고싶고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꼭 재밌게 보고 오겠습니다 ㅎㅎ
•••답글
몽몽트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ㅠㅠㅠ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요!!ㅋㅋㅋ
•••답글
레드벨벳조이  ?상큼섹시수영?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보고 하마베 연기에 반해서 팬이되었는데 이번 영화는 전작이랑 다른 분위기 같지만 같은 감독이라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미나미 화이팅
•••답글
루치아  🌈🦄✨💜
우선 정말 다양한 이벤트 준비해주시는 인티 언제나 감사합니다💜저 정말정말정말 순정,로코덕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름부터 철벽선생이라니...!!일본특유의 감성으로 얼마나 유쾌한 로코가 그려 졌을지 매우 기대됩니다!!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THERE
시사회에 한 번 참여해서 보고싶네요! 많이 기대가 됩니다☺️
•••답글
CHAERIN
이게 영화로 나온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 꼭꼭꼭 봐야겠다
•••답글
어디에서 왔는지  방탄이 최고야❤ㅠ
보고싶어요 ㅠㅠㅠ
•••답글
wannaone 황민현  ✨내안의우주옹성우✨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올해 대학 입학한 새내기이고 올해 처음 서울 올라왔어요!서울 상경하고 로망 중 하나가 영화 시사회에 가는 것이었거든요ㅠㅠㅠㅠ 이런 좋은 기회에다가 심지어 제가 좋아하는 로맨스장르+ 일본특유 로코 느낌 진짜 좋아해요ㅠㅠㅠ! 이 영화도 예고편을 티비에서 보면서 꼭 봐야겠다 생각했거든요...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요... 꼭 가겠습니다..
•••답글
나오빠  찐재민은 나짜다
당첨 거절은 거절한다 🖐🏻
•••답글
엔씨티 127  넌 나의 봄.
아아ㅏ아아아각 저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a4용지 꽉 채워서 후기 쓸 수 있슴다 맡겨만 주세여 넘모 보고싶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ryusdb  류준열
광고보고 기대했었던 작품이예요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일본영화 특유의 청량함이 느껴져서 보고싶어요!!
•••답글
뀨익뀨익  헤헿
이런감성의 일본영화 좋아하는데 보고싶어요!!
•••답글
T om Hardy
보고싶다~ 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 추운 겨울 지나 다시 봄날이 왔으니까 보고싶네요
•••답글
민덜렁덜렁  무지티를응원합니다
보ㄱ싶어요ㅠㅠㅠㅠ
•••답글
Wanna One 째니  김재환사랑해
보고싶어요
•••답글
호시 사에  권순영/무라세 사에
헐 저번에 영화관 갔을 때 철벽선생 예고편 나오는 거 보고 진짜 꼭 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예고편에 나오는 여주인공도 귀엽고 남주인공도 잘생겨서... 그리고 예고편에서부터 로코 느낌 확 나서 예고편만으로도 관심이 생겼거든요 그리고 제가 원래 일본 드라마나 영화를 꽤나 재밌게 보는 편이라 이번에도 재밌겠다 싶었어요 원래 영화관 잘 안 가는데 철벽선생은 꼭 봐야지 했거든요 근데 시사회라니 더욱 가고 싶네요
•••답글
이 영화 진짜 보고싶어여ㅠㅜㅜ 이런 일본감성의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하고 있던 작품 중 하나였습니다 게다가 타케우치 료마의 팬이라 더더욱 보고싶습니다ㅜㅜㅜㅜ
•••답글
료마랑 릿짱 진짜 팬이에요ㅠㅠㅠㅠㅠ 이거 언제 잡혀가서 개봉하나 했는데 지금 한다니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ㅠㅠ 료마 얼굴 큰 스크린으로 빨리 보고 싶어요ㅠㅠ 릿짱이랑 마나미도 여자가 봐도 너무너무 귀여워서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산타 할머니
일본에서 개봉하기 전부터 기대했던 작품이예요ㅜㅜ 한국에서 개봉하는걸 기대하지않고있었는데 감사해요ㅜㅜㅜ 만화로 봤는데도 재밌었어서 영화 너어어무 기대해요! 타케우치 료마를 큰 스크린에서 보고 싶어요@.@!!!
•••답글
도토릴
료마가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고 정말 좋아해요!ㅠㅠㅠ 카케구루이로 처음 알게된 하마베 미나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보고 더 좋아졌어요! 그런 둘이 로코라니ㅠㅠㅠ 눈호강 만땅이에요ㅠㅠㅠ한국에서 개봉 하는 만큼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헐헐헐헐 철벽선생 아 진짜 너뭅 ㅂ 보고싶었던 영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 당첨되고싶어요ㅡㅜㅜㅜㅜ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무미건조  더럽..♡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개강 후 지친 저에게 큰 에너지를 줄 것 같은 영화에요!! 꼭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황금막내즌증국  방탄방탄방방탄
허걱... 일본 특유 감성 로코물 좋아하는 저인데........... 연애세포 다 죽을 것 같아요 살려주새용......... ㅠㅠ
•••답글
저요오오오ㅠㅠㅠ
•••답글
원래 미나미 팬인데 이번에 영화 나온다는 소식 듣고 바로 가서 보고싶었는데 ㅜㅜ 저에게 이런 기회는 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진짜 개봉 전 부터 너무 기대했던 영화고 감독님도 제가 믿고 보는 일본 감독님이라 정말 배우들, 감독, 작감 다 제 스타일인 영화에요... 원래두 로코물 좋아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미나미가 나온다니 더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ㅜㅜ!!! 너무 보고싶어요..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답글
헉 저 철벽선생 만화로도 엄청엄청 재밌게 봤어서 그런지 영화로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ㅠㅠㅠㅠ!!!!
•••답글
하뜌하뜌  엑소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기대됩니다
•••답글
나 우지호권순영강영현 좋아해  진짜 셋 다 좋다고
너무 보고싶어요ㅜㅜㅜㅜㅜㅜㅜ
•••답글
도원득
기대돼요!!!!
•••답글
마츠하나
허류ㅠㅠㅠㅠㅠㅠㅠ미쳤더ㅜㅠㅠㅠㅠㅠㅠ저 이거 원작연재할때부터 매주 챙겨봤었어요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진쩌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답글
포카치입
보고싶어요오오오오오오!!
•••답글
초코코넨네
이거 티비에서 영화 소개해주는거 봤는디 재밌어 보여요ㅠㅠ퓨
•••답글
George Ezra
ㅜㅜㅜㅜㅜㅇㅇ모 이미 늦었겠죠 ㅠㅠㅠㅠㅠ타케우치 료마 진짜 ㄹㅇ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저거 오스트 트와이스 분들이 불러서 더 좋아요 ㅠㅠㅠㅠ다들 들어보세요
•••
한채아
보고 싶어요
•••답글
파일을불러올수없습니다  파불파불
남자친구랑 놀고싶어요!! 출석100% 저를 믿고 불러주세요 꺄아아어어
•••답글
개강한지 얼마 안됐는데ㅠㅠㅠㅠ보러가고 싶어요
•••답글
정근아  ʚ WINGS ɞ
철벽선생 만화로도 엄청 재밌게봤는데 영화도 엄청 기대돼요ㅠㅠ 배우들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분들로 돼서 너무 기쁩니다 타케우치 료마님 믿고 봐요ㅠㅠ 정말 당첨만 된다면 기뻐서 울면서 뛰어갈거예요ㅠㅠㅠ흑 제발 소취하길....
•••답글
안동찜딱
교생하면서 여고로 갔던 제 추억이 많이 생각나네요. 선생과 제자의 사랑과 그 철벽을 어떻게 풀이했을지 궁금합니다!
용산 옆 10분거리에 살아서 반드시 갈 수 있습니다!
타케우치료마 화이팅!

•••답글
La_vie en Rose
흑....왜 나 외국....
•••답글
일본 특유의 코믹감을 제대로 불어넣은 로코 같네요. 일본이 이제야 제대로 정신을 차리고 자기 페이스를 찾은 듯. 보는 내내 순정 만화 같은 가볍고 발랄한 여주의 상큼함과 한번씩 심장을 탁탁 치는 남주의 묵직한 여운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답글
WIZ*ONE  🍒사쿠라 🌹
최근에 예고편을 보고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에요ㅠㅠㅠㅠ
•••답글
숯이
와 예고편봤는데 너무재미있을것같아여ㅠㅠㅠㅠ 하아 당첨된다면 지친일상에 힘이될거같아요ㅜㅜ
•••답글
어제 예고편 봤는데 너무 보고싶더라고요 ㅠㅠㅠ 고3이라 최근들어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고 있는데 당첨된다면 스트레스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답글
동원챔취
저욧ㅠㅠㅠㅠㅠ저이거만화로도봤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보고싶슴다 ~~~~~~~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종료61067 08.02 23:58 196125 1544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08 08.30 15:29 28304 91
이벤트 영화 '애비규환'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49 10.26 17:05 2414 0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61 0
이벤트 영화 '시크릿 가든'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0 08.10 09:44 1097 0
733 이벤트 영화 '업사이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1 05.26 00:00 1790 1
732 이벤트 영화 '틴 스피릿'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06 05.22 20:09 2680 1
731 이벤트 영화 '알라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19 05.14 18:46 2611 1
729 이벤트 익잡 인테리어방 '내 방의 가장 예쁜 곳' 이벤트 종료19 05.13 17:48 4647 1
728 이벤트 글잡담F '한 편만 써도 당첨' 이벤트에 작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05.11 20:13 1375 1
726 이벤트 영화 '서스페리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37 04.30 21:03 2616 2
724 이벤트 영화 '호텔 뭄바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2 04.23 00:51 1637 1
723 이벤트 영화 '배심원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77 04.21 20:05 2541 1
722 이벤트 영화 '벤 이즈 백'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6 04.20 19:53 1599 2
721 이벤트 영화 '논-픽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5 04.17 17:58 947 1
720 이벤트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80 04.14 19:30 3382 1
719 이벤트 영화 '미스 스티븐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9 04.08 21:25 2408 3
718 이벤트 영화 '하트스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1 04.06 19:29 1681 0
717 이벤트 영화 '고양이 여행 리포트'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33 04.05 13:29 2274 2
716 이벤트 영화 '아이 엠 마더'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79 04.01 21:41 1895 1
715 이벤트 영화 '다시, 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96 03.31 01:02 2170 1
714 이벤트 블라인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17 03.25 23:47 2877 1
713 이벤트 영화 '장난스런 키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74 03.12 18:14 4771 3
712 이벤트 영화 '우상'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09 03.10 18:46 30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8:28 ~ 10/31 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