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일반  징계/처분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l  이용 FAQ
l조회 1729l 0
 
체리겸  쿱스생일쏘리질뤄!
저요옹 모바일
20일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카치입  질소로 인해 맛있다
저효오오ㅜㅜ보고싶어요ㅜㅜ
20일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정말 가고싶습니다ㅠㅠㅠ 이청아 홍종현이라니ㅠㅜㅠㅠ
20일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다 꼭 보고싶어요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가고싶어요ㅠㅠ 모바일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 정말 보고싶습니다ㅠㅠㅠ 믿고 보는 배우들!!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유슈가  KangDaniel
시간여행이라니 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요!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우진워더  빛나는십대의마지막
정말 가고싶어요..! 좋아하는 배우들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저요저요...!!! 보고싶어용 ㅠㅠ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 저요ㅠㅠㅠ 저 당장 갈 수도 잇어요ㅠㅠ 모바일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을 것 같아요ㅠㅠ 다 믿고 보는 배우분들이라 기대됩니다
20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Beautiful Feeling  데이식스
대박ㅠㅜㅠㅠ 가고싶어요 홍종현 이청아라니!!! 이때 시험기간이지만 꼭 가고싶어요ㅠㅜㅠㅠ
20일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기대되요ㅠㅠ 꼭 보고싶습니다!!
시간 관련 영화 굉장히 좋아합니다!!
모바일
20일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성찌  겨울산에핀꽃윤지성
헐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 재밌을 것 같아요! 모바일
20일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가고 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꼭 보게 해주세요ㅠㅠ 모바일
20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ㅓ요!
20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앗 진짜 보고싶다 모바일
20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HWALL  THEBOYZ
영화안본지 너무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보고싶은 영화가 나왔네요 ㅠㅠ 남자친구랑 같이 보러가고 싶어요 !!
20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꼭 보고 싶어요 ㅠㅠㅠ 🥺 소재가 너무 좋은 영화네요! 모바일
20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오!!!!!
20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편이랑 보고 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이라니...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모바일
20일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종혁  준수아빠
저요ㅠㅠ보고싶습니다ㅠㅠ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멜로좋아하는사람으로서 보고싶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기대되요ㅠㅠㅠ청아님 팬인데 흑흑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보디 내용 되게 좋을거같아요! 기대됩니다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슬픈면서도 멜로라니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ㅠㅠ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수뇽  셉컴백해서?어쩌나?
기대했던 영화인데 보고싶어용 모바일
20일 전  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돼요!!
20일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저요! 예고편 딱 봤을 때 왠지 일본 영화 중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느낌이 난다는 생각을 받았습니다! 그 영화 일본 영화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그 감성과 비슷하다면 진짜 인생 영화 될 것 같아요! 제가 관심이 가는 선배가 있는데 그 선배랑 꼭 같이 보러 가고싶습니다!!
20일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같은 드라마나 영화 엄청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나온다니ㅠㅜㅜㅠ정말 보고싶어요!!!
20일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시사회란걸 가고싶어요ㅜㅜㅜㅜㅜ
나에게 시사회 가는 날이 올까요,,?
모바일
20일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로맨스+시간여행 이조합 진짜 조아해여 심지어 홍종현님 주연이라니ㅜㅜㅜ 웁니다ㅜㅜㅜ 당첨된다먄 꼭 가서 재미있게 보고 오겠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퍼플아이  네 눈은 신비로워
시간을 되돌린다니 너무 신박하고 궁금한 스토리 ㅜㅜ 이런 느낌의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러가고싶어요!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고싶어요ㅠㅜ 모바일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봄의 제인  Love me
헉 예고편 너무 기대되네요 두 분 조합도 너무 좋구요 시사회 보고싶어요!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상상속의그대  희망으로내게와요
이청아 홍종현 둘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에요ㅠㅠㅠㅠㅠ 애기때부터 봤던 박지빈군도 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 시간여행 소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정말 완전 가고싶어여ㅠㅠㅠㅠㅠ 모바일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용ㅠㅠㅠㅠ 모바일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븐틴  호잇
저런 느낌의 로맨스 영화가 막 그리워서 찾고있었는데 이번에 나온다고하니 기대되네요!ㅎㅎㅎ
이청아님도 오랜만에 스크린에 얼굴도 비추시구ㅎㅎ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양이쁜이  ♥BIG BANG♥
☆다시봄☆ 영화가 너무 기대됩니다!! 흥행하세요!!! 모바일
20일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 승관해  최총리 권수장 이뾰
저요! 타입슬립물 좋아하는데 하루씩 뒤로 가는 이야기라니 너무 기대돼요!! 모바일
20일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 소재에 로맨스라니 너무 독특하고 새로워요 꼭 보고싶네요!
20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홍종현 배우님 잘생겼어요 꼭 보고싶어요!!
20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스코리아도경수  웬디신데렐라
영화보고싶어요ㅠ!!!!
20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저용 모바일
20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물론 난 나무꾼이지  선녀같은에리들oAo
배우님들 너뮤 팬인데 보고싶네용 모바일
20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랜만에 홍종현 배우님 영화 작품이네요ㅠㅠ 포스터만 봐도 두 배우님 케미가 엄청나구요! 소재도 너무 신선하고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모바일
20일 전  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돼요!!!
20일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넘 재밌을거같아여!!!🙇🏻‍♀️🙇🏻‍♀️
20일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헐 배우님들 조합 완전 신선하네요ㅠㅠㅠㅠ궁금해요(ToT)
꼭 보고싶습니당!!

20일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청아배우님의 정말 찐 팬입니다 흑흑 종현님도 마-델 시절부터 좋아했는ㄷㅔ 일케 함께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니 정말 마음이 두근드근 도키도키 뽑아두세용💖
20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승관이도 겸손해  메보틴 땅콩해
영화 보고는 싶은데 볼 영화가 없었어요ㅠㅠㅠ
그네 예고편부터 벌써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
친구가 헤어짐 때문에 진짜 힘들어 하고 있는데
그 친구랑 같이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
완전히 너무 백수라
오후에 너무너무너무 시간 넘치는데
매일 집에 박혀있는 백수
오랜만에 보람찬 하루 만들게 해쥬세요..흑흑
모바일
20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내용 너무 기대돼요ㅜㅠㅠ 배우분들도 너무 좋구ㅜㅜ 친구랑 보러 가고 싶습니당!!! 🤗 모바일
20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시간 관련한 거 너무 좋아요,,,,,, 이 글만 봤는데도 ㄹㅇ 취적 기대된다 당첨 안 돼도 보러 가야지... 모바일
20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스랑 빕스 가고파  생일생일누구생일콩이콩이콩이생일
헉 저요저요ㅠㅠㅠㅠ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20일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예 과거로 가거나 아예 미래로 가는 타임슬립, 시간 여행 소재의 영화나 책들은 많이 봤는데 자고 일어나면 어제가 되는, 시간이 역으로 흘러가는 식의 전개는 상상도 못했고 들어본 적도 없어서 너무 기대돼요! 시간을 소재로 쓸 때는 스토리 구성을 더 세심하게 머리 써가면서 해야될 것 같은데 이걸 어떻게, 어떤 이야기로 풀어내셨을지 너무 궁금하고 얼른 보고 싶습니다!!
20일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저요오어오 보고싶어요 뽑아주세용ㅠㅜㅠㅜㅜ
20일 전  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뜌하뜌  엑소
기대돼요!ㅠㅠ가고싶어요
20일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친구와 함께 보고싶어용 모바일
20일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욜~ 모바일
20일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 승 철  ❤울고17않아❤
할헝 보거 싶어요 ㅠㅠㅠ
20일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네요ㅠㅠㄷᆢ 모바일
20일 전  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De-aeseohsta  나 자신을 사랑하기
너무 보고싶습니다ㅜㅜㅜ남자친구랑요ㅜㅜ 모바일
20일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대박 홍종현 주연이라녀,,,, 진짜 너무 보고싶습니다 ㅠㅠㅠㅠㅠ 17일에 바로 영화관 가야겠어요 ,,
20일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영화🤩 너!무!보!고!싶!어!요!
20일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ㅠㅠ
20일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Doo  졸업하고싶다
이청아씨랑 홍종현씨 꼭 보고싶어요!ㅠㅠ
영화내용도 흥미롭고 가슴절절해보이기도 해서 궁금하네용!!

20일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Map of the Soul:Persona  벚꽃이피나봐요
시간이라는 매개체로 영화스토리가 흘러간다는거에 흥미롭네요 이런스토리를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더더군다나 계속 과거로돌아간다눈 점에서 너뮤기대되요 또 배우분들의 연기도 기대되네요:)
20일 전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cookiemonster  BAPJBJ
저요!!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모바일
20일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구시퍼용 봄영화
20일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약간의 긴장감과 함께 뭉클함을 함께 주는 타임 리마인드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에 이렇게 이벤트를 한다니 너무 좋고 출연하시는 배우분들도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분들이에요 ♡ 예고편만 봤지만 벌써 재밌고 흥미진진하게 느껴져서 영화를 꼭 보고 싶네요! 제 언니와 함께 보러가서 힐링하며 영화 보는 시간 가지고 싶어요! 당첨 기원합니다 :)
20일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ㅠㅁㅠ 문화생활 너무 하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보고싶어요~!
20일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여ㅠㅠㅠ징짜 너무 기대되늡니다 모바일
20일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 영화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인데 비슷한 장르인 것 같아서 굉장히 기대가 되는 영화예요!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연기하셔서 더 마음에 들고, 아직 예고편 밖에 보지 못했지만 영화 색감과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ㅠㅠㅠ 여운이 굉장히 많이 남을 영화일 것 같아요 시사회에 꼭 가서 먼저 영화를 접해보고 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ㅠㅠㅠ영상미 너무 예쁘고, 타임로맨스 너무 좋아합니다ㅠㅠ
20일 전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모보싶어욤 모바일
20일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가고싶어요ㅠ 모바일
20일 전  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0일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이런 타임슬립 영화 오랜만이에요ㅠㅠ 당첨되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0일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Jughead Jones  리버데일 보세요
저요저여!!!! 모바일
20일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구싶습니댠!!👋🏻
20일 전  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보구 싶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황금막내즌증국  방탄방탄방방탄
헉 시간 관련 영화들 너무 좋아하는데 꼭 보러 가고 힢어여ㅜㅠㅠㅠㅠㅠㅠㅠㅍ 흐앙 ㅇ 특히 홍종현 배우님 사랑합니다.. 모바일
20일 전  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금광보다은광  영원한리더서햇살💙
와 재밌겠다 ! 저 보고싶어요 타임슬립영화라니 ...제일 좋아하는 장르에오 ㅎㅅㅎ
최근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안 본 지 좀 오래됐기도 하고 ㅋㅋㅋㅋ

20일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기대되는 영화예요ㅠㅜㅜ 감동도 있고 재미있을거 같습니다ㅠㅠ
20일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SHINe  e
저요!!!시간에 관한 영화 드라마는 전부 섭렵했어요 이 영화도 정말 기대됩니다! 모바일
20일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날다람큥  큥이는날수이써'ㅅ'
예고만 보고 설레는 영화 오랜만이에요 ㅠㅠ 이청아 배우님도 너무너무 좋고 ㅠㅠ 꼭 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봄에 꼭 보고 싶어요 !
20일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까지 타임워프 소재의 영화를 재밌게 봤었는데 이것도 많은 기대가 돼요 또 배우 이청아 님을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로 꼭 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20일 전  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완전 재밌어보여요!! 모바일
20일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제 따듯한 봄이 오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작품일것 같습니다. 꼭 대박나세요~
20일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너무 보고싶어용~!!
20일 전  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청아 배우님 너무 좋아하고 타임슬립 다루는 영화도 너무 좋아해서 영화 완전 기대돼요ㅠㅠ 당첨되면 무조건 보러갈게요! 공부하느라 영화 볼 시간도 없는데 당첨되면 진짜 감사한 마음으로 보러가겠습니다 ❤️ 모바일
20일 전  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야호지  탕탕웽웽
기대돼요! 시간이 거꾸로 가는 영화는 처음봐요 예고편만 봐도 재밌네요ㅠㅠ 모바일
20일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20일 전  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저요오 모바일
20일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딱 좋아하는 소재네요 ㅠㅠㅜ 꼭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ㅠㅜㅠㅜ
20일 전  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재가 되게 흥미롭네요 제목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모바일
20일 전  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니 더 기대되요! 보고싶어요!
20일 전  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곡 홍종현님 이청아님😭😭😭😭 이미 홍종현님 인스타로 개봉하는거 알고있었는데ㅜㅜㅜ예고편 보니까 진짜 더 보고싶어지네요٩(๑❛ᴗ❛๑)۶ 꼭 당첨되서 친구랑 혼종현님 보러 가고싶어요ㅠㅠ 모바일
20일 전  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 훈  워너원
보고 싶어용 꼭 가구 싶네용!! !!
20일 전  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가고싶어용 ㅡ퓨
20일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다니엘 :  1996.12.10
최애 소재예요!! 보고 싶어요 기대기대
20일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욘택쟌식콩횩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헐 남친이 이청아님 팬인데 같이 보러가고 싶어요!!!! 저는 홍종현님 남친은 이청아님ㅋㅋㅋㅋㅋ ㅎㅁㅎ (룰루
20일 전  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재밌겠다 보고싶네용 ㅜㅜ
20일 전  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용!!
20일 전  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ㅠ진짜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20일 전  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성안에 녕이  대성아너만본단다
시간여행해서 어떻게 얘기가 흘러갈지 너무 궁금해요!!!!원래 기존 시간여행물들은 어느정도 주인공의 의지에 의해서 진행되는건데 이 영화는 이렇게 살다가 죽는거죠라는 말을 보면 아닌거같아서 더 궁금하네요!!박지빈은 같은 시간여행자 그게 다일지 더 다른 키를 갖고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해요!!!꼭 가고싶어요ㅠㅠㅠ
20일 전  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오ㅠㅠ
20일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만 봐도 정말 기대돼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라 더 보고싶네요!! 당첨되서 친구랑 같이 재밌게 보고싶어요 ><
20일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예고편 보고 완전 보고싶었는데 꼭 보러가고 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빠붕이  
예고편 보니 너무 보고싶네요! 모바일
20일 전  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인데 정말 가고 싶어요!! 시간여행이라는 소재 또한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영상미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슬프지만 또 따뜻한 영화가 될 것 같네요

20일 전  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저요..저요...시간여행 소재 너무 좋아해요ㅠㅠ썸녀...아니 그때되면 애인이 되어있을지도 모르는 그애랑 같이 가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회사 뿌숴 줘요?  뿌수까? 🦊
재미있게 보고 올게요~
20일 전  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요 ㅠㅠ너무 보고싶어요
20일 전  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랜만에 한국영화에서 보는 시간여행 소재라서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ㅜㅜ 게다가 명배우 이청하님과 홍종현님이라니 새로운 조합♡(๑・̑◡・̑๑)
꼭 보고싶습니다!!

20일 전  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보고 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약간 특이한 분위기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엄마랑 보러가고 싶어요 ☺️ 기대됩니당
20일 전  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봄이 가기전에 느껴보고싶네요
20일 전  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을거같아요 모바일
20일 전  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상미가 넘 예뻐요 소재도 기대돼요!!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싶어요!
20일 전  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서준  *'-'*
헉 우연히 예고편보고 재밌겠다 생각했던 영화인데! 너무 보고싶어요!
20일 전  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고십다 모바일
20일 전  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예쁘고 결말도 정말 궁금해요ㅠㅜ 꼭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홍종현님 평소에 좋아해서 꼭 보고싶던 영환데 시사회로 보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꼭 보고싶어요 !
20일 전  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밌겠따ㅜㅜㅜㅜㅜ 모바일
20일 전  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영재(94)  영원히 함께
너무 기대되요 !!!!!!!!! 모바일
20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영화 보고싶어요 모바일
20일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단 예고편부터 제 취향저격할 작품 스멜이 확 납니다,,솔솔,,아주 그냥 제 스타일이에요ㅠㅠ 배우님들은 물론 스토리까지요ㅠㅠㅠㅠ 그리고 가장 가고싶은 이유는 같이 가려는 제 친구 이름이 은조입니다 쿡,, 가고싶어요!!
20일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꺼다 내꺼어!!!! 모바일
20일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Hatfelt  WG / 예은♡
시간 여행이 들어간 영화는 너무나 감성적이고 좋은 작품들인것같아요!!!
거기에다가 홍종현 이청아 님의 작품이라 더 기대되는것 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20일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영화가 지금까지 많이 제작되었지만 보는 감정이나 상황에 따라 정말 기억에 남는 영화가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영화는 특히 진짜 연기력도 좋고 훈훈한 배우님들이 나오셔서 너무 기대되요! 모바일
20일 전  15: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베네딕트 티모시 칼턴 컴버배치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저요오
20일 전  1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상근이님 봄이 들어간 제목의 영화라니 너무 보고 싶어요!!!!!!!!!!기회를 주세요ㅠㅠㅠㅠ크흡
20일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붕어빵 어디부터 먹나요?  현비니빅뱅👍🏻♥
헛 정말 재밌을고같아요!!!! 꼭 보고싶네요!!
20일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영화라니 예고편만 봐도 벌써 엄청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일본에서 먼저 개봉했던 시간여행 소재로 한 비슷한 분위기의 영화를 너무 감명 깊게 봤어서 그런가 평소에 좋아하는 배우 분들이 이 소재를 어떻게 잘 표현해주실지 엄청 기대가 되네요! 꼭 보고 싶습니다!!
20일 전  1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시 봄,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마음 따뜻해질 영화가 되 겠네요 ! 이제는 익숙해진 타임 리와인드라는 소재지만 하루씩 뒤로 간다는 특이한 설정+_+ 홍종현 배우분이 이 시나리오를 받고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하는데, 저도 이 영화를 통해 위로를 받고 싶습니닷! 신스틸러 박경혜배우도 너무 기대되요!
모바일
19일 전  1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모바일
19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들은 항상 내일 무슨일이 일어날지 생각하고 살아가기 마련인데 이미 겪었던 어제로 돌아간다는 건 어떨지 궁금합니다 어쩌면 내일을 기다리는 것보다 어제를 또 겪는게 더 끔찍할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고요. 감독님이 영화에서 말하고 싶으신 바가 이청아씨와 홍종현씨의 연기로 영화에서 어떻게 녹아들지도 궁금합니다! 시사회에서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19일 전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을 소재로 만든 영화군요! 예고편을 보니까 자세한 내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ㅎㅎㅎ 모바일
19일 전  2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홍종현님 주연이라니!
19일 전  2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ㅜㅜ 지금홍종현님 드라마 정주행 하면서 종현앓이 하고있는데 시사회라뇨ㅜㅜ 진짜 꼭 보고싶습니다!!!!!저 그날을 위해 목욕재개하고 진짜 경건한 마음으로 갈 자신있습니다!!!!!!!!!!!! 모바일
19일 전  2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여행을 테마로 한 영화라는게 뭔가 엄청 독특한 거 같아용!! 미래를 아는 상태에서 제가 과거로 돌아가도 달라질게 있을까 하는 생각두 들어용! 이 영화를 보면서 미래를 알면서 과거의 저는 이것을 꼭 실천 했을까 하는 것도 되돌아보고 싶습니당 물론 시간은 저를 기다려주지 않지만 어제로 돌아간다면 오늘의 저는 좀 더 행복하지 않을까 싶기두 하네용 헤헤
19일 전  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재도 맘에들고 예고편 보니 영화가 기대됩니다 모바일
19일 전  1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재밌을거같아요 꼭 보고싶어용!!!
19일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대됩니다 모바일
19일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기대됩니다!!!
19일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정말 이청아님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
2017년 이후로 영화가 없어서 너무 슬펐는데 이렇게 개봉하다니 너무 기대하고있ㅇ어요!!!
정말정말정말정말 너무 가고싶습니다!!!
꼭 보고싶어요!! 제발!!

19일 전  16: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런 소재 너무 좋잖아요 ㅜㅜ 꼭 보고 싶어요
18일 전  2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메인보컬 권현빈  무슨소리야 보컬한테
시간 관련된 영화 너무 좋아하는데 홍종현 배우님이 나온다니 너무 너무 기대되네요 ㅠㅠ 시험기간 전에 엄마랑 마지막으로 시험 파이팅 할 겸 영화보고 데이트도 하고 싶어요 ❤️❤️
18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시간여행하는 스토리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ㅠㅠ꼭 보고싶어요!!!
18일 전  2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ASTRO MJ  석민아오늘도사랑해♥
촬영한다고 했을때부터 기다렸어요ㅠㅜㅜㅜㅜㅜ 인스타에서 이렇게 볼수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기쁜마음으로 응모합니다ㅠㅠ 꼭 보고싶어요ㅜㅜㅜ 출연진부터 내용까지 너무너무 기대가되는 영화에요 꼭 보고싶습니다ㅠㅠㅜ!!! 모바일
18일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ㅠㅠㅠ이거 진짜 꼭 보고싶어요ㅠㅠㅜㅜㅜ뀽ㅠㅠ
18일 전  2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을거 같아요 기대되는 영화!!!!!! 모바일
18일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뻥안치고 홍종현닮은 제 남자친구와 이영화를 보며 너무 로맨스도아닌 이런 한국영화를 오랜만에 보고싶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꼭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 모바일
18일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루하루 헛되이 보내는 날이 많아서 다시 돌아가서 살면 어떨까 후회하고 옛날 즐거웠던 때로 돌아가본다면 하고 상상해본 적이 많아요 그래서 줄거리가 흥미로웠는데 하루하루 전날로 돌아간다면 사소한 추억거리도 다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아쉬운것들도 많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에요 꼭 한번 보고싶은 영화네요!! 모바일
18일 전  2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  이영싫
타임슬립 장르를 즐겨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이청아 배우님도 나오셔서 꼭 보고 싶습니다 ㅠㅠㅠㅠㅠ
매일 어제의 과거로 돌아간다는 점도 흥미롭고 다시 봄의 정용주 감독님의 인터뷰중
'어제를 계속 산다는 시간여행을 통해서 힘들게 이 시간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가 위로를 받고 "힘내" 등의 말을 꼭 전달 해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라는 말이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ㅠㅠㅠㅠ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나들이를 가고 싶습니다 ㅎㅎㅎ

보름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연  여기저기에출몰합니다
으아 ㅠㅠㅠ 홍종현 나오는 영화 너무 기대돼요
18일 전  2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쌈바 쌈바 쌈바  표현을 못 했어
영상미도 너무 예쁘고 어떻게 보면 흔한 소재인 타임 리와인드를 영화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지 너무 기대돼요 이 영화를 보고 위로를 받고 힐링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18일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좋아하는 장르ㅠㅠ 보러가고 싶습니다!!! 모바일
18일 전  2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
18일 전  2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ㅠㅠㅠ
18일 전  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ㅜㅠ 이청아랑 홍종현이 나온다니.. 영화 꼭 보고싶네요 모바일
18일 전  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 영화에요 꼭 보고싶네요ㅠㅜ 모바일
18일 전  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브이Eevee  이비이비
오오 시간여행 소재라니 완전 기대되네요!!올해 초에 기욤뮈소 지금 이순간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시간여행 관련된 내용이라 정말 흥미롭게 읽었고 여운도 많이 남았거든요~~다시 봄도 아련아련한 분위기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지금 계절이랑 아주 잘 어울리네요 모바일
18일 전  1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재가 흥미로워서 꼭 보고싶어요!! 청아언니가 하는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시사회가서 보고싶어요ㅠ
18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욧저욧저요오오어엇<~!다욧~~!!
어바웃타임이 인생영화인데...
이영화를 보면 다시,봄으로 바뀔거같아용 헤헷
모바일
18일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 화  언제까지나 신화
예고편 보고 정말 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ㅠㅠ 저런 주제의 영화 좋아하는데 꼭 보고싶네용! 모바일
17일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간역행이라니 판타지 덕후는 웁니다ㅠㅠㅠ 봄이 오고 있는 지금과 잘맞는 영화가 될것같아서 너무 기대하게 되네요 예고편에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잔뜩 나와서 눈까지 만족시키는 영화 꼭 보고싶습니다!
17일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흥민_  토트넘 홋스퍼
남자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 둘다 로맨스밖에 안보는데 말이죠....ㅠㅠㅠㅠㅠ
17일 전  1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 우지호권순영강영현 좋아해  진짜 셋 다 좋다고
작품 너무 궁금해요ㅠㅠ보고싶어요!!!친구 손 잡고 재밌게 보다올게요🖤🖤
17일 전  1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해원  젊은날의 초상
ㅠㅠ친구랑 같이 보고싶어욥~~~ 진짜 재밌을거같은뎅 모바일
17일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비 같은 사람 또 없나요?  6년째 제 이상형이에요 ㅠㅠ
소재가 신선해요! 기대됩니다^^ 모바일
16일 전  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어요!!! 모바일
16일 전  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16일 전  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우 이청아님 너무 팬이예요!! 꼭 가고싶습니다❤️
보름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런 거 너무 좋아해요... 진짜 보고싶어요ㅠ정말 간절 ㅠㅠㅠㅠㅠㅠㅠㅠ
보름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우  
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모바일
보름 전  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봄에 보기 좋을 영화 같네요 모바일
보름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훙미로운 소재의 영화네요!! 기회가 되면 꼭 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보름 전  14: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이거 예고편 보고 너무 보고 싶었어요 단짠 오피스라는 드라마에 이청아씨 보고 완전 팬 되어서 꼭 보고 싶어요!!! 모바일
14일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미있을것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모바일
13일 전  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청아 배우님 좋아해요 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13일 전  15: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보러갔다가 광고로 나오는 예고편보고 완전 빠졌습니다.... 청아언니의 매력에ㅠㅠㅠㅠ 영화를 보고 더욱 빠지고 싶어요!!
13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고 기대하고있어요ㅠㅠㅠㅠ일단 제목부터 확 끌려서 다시,봄이라니ㅠㅠ포스터도 예쁘고 배우분들도 좋고 심지어 장르도 로맨스판타지라니ㅠㅠㅠ맘에 안드는게 없어서 빨리 보러 가고 싶어요!
12일 전  2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꼭 보고싶어요ㅠㅠ👍🏻👍🏻 모바일
12일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뭔가뭉글뭉글한영화가타요! 보고싶습니당 모바일
11일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U- x -U
재밌을거같아요!!! 보고싶어용!!
11일 전  1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억... 로멘스...ㅠㅜ 너무 보고싶어요... 시간여행물이라니... 너무 보고 싶어요... 이 날을 위해 제가 화공강인가 봅니다...ㅠㅜㅠ
시사회..가보고싶어요ㅠㅜㅠ

10일 전  2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저 이청아님 진짜 너무 팬인데ㅠㅠㅠㅠㅠㅠ꼭 가고싶어요
힐링영화 엄마랑 같이 보고싶습니다!!

10일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BOYFRIEND♥  Boyfriend♡
한국 영화에서는 신선한 소재인 '타임 리와인드'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인 영화 <다시, 봄>.
은조(이청아)는 시간이 거꾸로 가면서 절망에서 희망을 보고, 호민(홍종현)은 그런 은조에게 정답을 알려주는 열쇠 같은 존재로, 두 배우가 각자의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영화에서 항상 감초 역할 해주시는 신 스틸러, '박경혜' 배우와 아역 출신으로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박지빈' 배우의 연기가 보고싶습니다.
인생을 다시 살아갈 두 번째 기회가 있다면 어떻게 할 지, 영화를 보며 상상해보고 싶어요~

9일 전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GIF
당첨확인서 언제까지 써야하는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놓쳐버렸는데 어떻게 안될까요ㅠㅠ 지빈님 꼭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일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니까 너무 기대돼요~ 모바일
8일 전  1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고편 보니까 더 보고싶네요
시간여행! 너무 기대됩니다ㅠㅠ
모바일
6일 전  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혹시 다음에서 연재했던 웹툰 아닌가요?ㅜㅜ 웹툰 정주행 다섯번 할만큼 좋아했는데 영화로도 꼭 만나보고 싶네요 모바일
4일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장난스런 키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93 03.12 18:14 4217 2
이벤트 영화 '캡틴 마블'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39 02.14 00:26 4508 4
이벤트 영화 '돈'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37 02.27 21:23 3189 1
이벤트 영화 '증인'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69 01.20 23:45 4179 2
이벤트 블라인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21 03.25 23:47 2374 0
721이벤트영화 '논-픽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804.17 17:585670
720이벤트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8904.14 19:3027440
719이벤트영화 '미스 스티븐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104.08 21:2519882
718이벤트영화 '하트스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104.06 19:2915850
717이벤트영화 '고양이 여행 리포트'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3704.05 13:2918161
716이벤트영화 '아이 엠 마더'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8304.01 21:4114400
715이벤트영화 '다시, 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03.31 01:0217290
714이벤트블라인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2103.25 23:4723740
713이벤트영화 '장난스런 키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9303.12 18:1442172
712이벤트영화 '우상'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1603.10 18:4626590
711이벤트영화 '콜레트'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8403.09 19:3416080
710이벤트영화 '철벽선생'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403.04 23:4919830
709이벤트영화 '돈'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53702.27 21:2331891
708이벤트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1702.21 19:5015091
707이벤트영화 '칠곡 가시나들'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802.15 00:2627011
706이벤트영화 '캡틴 마블'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3902.14 00:2645084
705이벤트영화 '기묘한 가족'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0001.29 00:1436691
704이벤트영화 '증인'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6901.20 23:4541792
703이벤트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최초 3D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701.19 00:224332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인스티즈 트렌드 l디오니소스ㅠㅠㅠㅠㅠㅠ맘스터치ㅋㅋㅋㅋㅋㅋㅋ(애니영화어벤져스생일선물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0 19:14 ~ 4/20 19: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8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에이프릴 타이틀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l 378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