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일반  징계/처분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l  이용 FAQ
l조회 2195l 1

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영화 제목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OSOMATSUSAN THE MOVIE)(관람 등급 미정)


영화 포스터

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인스티즈


예고편 영상


줄거리

돌아보면 어떤 추억도 보물
그 시절, 우리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어느 날, 고등학교의 동창회에 가게 된 오소마츠 6쌍둥이들. 제대로 된 어른으로 성장해 사회인으로서 활동하는 동급생들과 비교되는 자신들의 한심한 현실에 의기소침해져 홧김에 술을 들이키고는 잠이 든다. 다음날 아침, 눈을 뜬 오소마츠 형제들은 무언가 평소와 다르지만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풍경을 발견한다.
혹시 이것은 과거? 그 순간 “6명 중 이 시절에 큰 후회를 남긴 사람이 있다”라는 말을 듣게 되고,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형제들은 그 시절, 18살의 자신들과 만나러 가는데…

영화 소개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3113


시사회 일정
- 일시 :6월 11일 (화) 오후 8시(1시간 전 도착 요망)
- 장소 :메가박스 코엑스


당첨 인원
30명 (1명 무료 동행 (1인 2석 티켓 제공 -> 최대 60명 관람분))


응모 기간
2019년 5월 27일 (월) ~ 6월 6일 (목)


당첨 발표
2019년 6월 7일 (금)


티켓 배부 방법
상영시간 약 1시간 전 부터 티켓 부스 오픈, ‘당첨자 이름 / 연락처’ 대조 후 입장 티켓 배부


이벤트 응모 방법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예고편을 보시고 댓글에 기대평을 남겨주시면 운영진이 추첨하여 쪽지를 보내드립니다
(‘6쌍둥이 중 최애 캐릭터’ 이름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 UP!)
(당첨시 알려주셔야 하는 정보 : 성함, 휴대폰 번호, 닉네임,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 체크)

주의사항
- 시사회 티켓 배부는 19:00~20:00 사이 진행됩니다
- 시사회 티켓은 1인 당 2석 제공되며, 좌석은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님의 개인정보(ID/이름/전화번호)는 이벤트 진행을 위해 제휴사 eyescream에 제공되며
이벤트 종료 후 파기 되오니 이벤트 응모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첨 후 불참시 향후 1년 간 인스티즈가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으니 시사 일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천재지변(서울 날씨 기준)을 제외한 어떠한 사유로도 면책되지 않습니다)


그럼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
아래 알림 받기도 꼭 눌러주세요!


놓치지 않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법!
시사회/예매권 이벤트 알림 받기

회원 분들께 티켓을 지원해주고 싶은 영화사라면!
이메일 문의로 문의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츠하나
헐 오소마츠상이다!! 쥬시마츠 이치마츠 사랑합니다 영화 당첨되면 너무 행복할것같아요ㅠㅠ
•••답글  
비원에이포 공찬  너의노래안에서행복해
카라마츠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헐 드디어 한국개봉!!!! 기다렸어요1!! 엉엉어엉엉 ㅠㅠㅠㅠ 안경 쓴 쵸로마츠 보고 싶어요 ㅠㅠㅠ
•••답글  
Haruka Nanase  ♥♥♥♥♥
카라마츠 처돌이랍니다 극장에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예고편도 너무 흥미롭게 뽑아서 더 더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 열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하꼬정꾸
헉 최애 오소마츠에요ㅠㅠㅠㅠㅠㅠㅜ 중학교때 정말 좋아했었는데 극장판으로 나올줄 몰랐어요 꼭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성동혁, 1226456
카라마츠 극장에서 보구 싶어요... ㅠ 당첨 되면 남자친구랑 보러 가야지...!
•••답글  
김정우 (22)
오소마츠상!! ㅠㅠ 정말 너무 기대돼요 카라마츠 꼭 보고 싶습니다! 오소마츠상 같이 좋아하는 친구랑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인천시연수구
오소마츠 극장판 기다렸어요!!!!
•••답글  
뀨득뀨득
쥬시마츠 참 해맑아서 좋아했는데ㅠㅠ 요즘 잊고 살았는데 한국에서 영화 상영 한다는게 참 꿈같아요ㅠㅠ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portrait
오소마츠상 극장판이라니ㅜㅜㅜㅜ 한국개봉이라니ㅜ 정말 꼭 보고싶어요ㅜㅜㅜㅜㅜ 최애는 쥬시마츠ㅜㅜㅜㅜ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ㅜㅜㅜㅜ
•••답글  
토블론
아 재밌겠다ㅠㅠ 고딩 오소마츠상!! 저는 오소마츠 쵸로마츠 좋아해요ㅎㅎㅎㅎ
•••답글  
동동도동동
카라마츠요ㅠㅠ하 카라마츠걸스입니다ㅠㅠㅠ상남자 카리스마 뿜뿜하게 생겨서 하는 짓은 귀여운 우리 차남 보고싶어요
•••답글  
키비
쥬시마츠 보고 싶어요...
•••답글  
쿠배
헐 쵸로마츠상 내 최앤데 ㅜ 보고싶어요 꼭 가게해즈세요
•••답글  
오소마츠 극장판 나온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한국에도 상륙하는군요ㅠㅠㅠ 제 최애는 쵸로마츠에요 등장인물 전부 목소리가 좋은데 특히 좋다고 생각해요ㅠㅠ 일본판이나 더빙판이나 꿀 떨어져요!! 좋은 목소리 들으러 가고싶습니다 🥰🥰
•••답글  
연탄아  둘셋
카라마츠❤️❤️❤️ 오소마츠상 극장판이라니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날이 오네요ㅜㅜㅜ 꼭 가고 싶어요!!!!
•••답글  
코딱지옴뇸
드디어 개봉하네요 ㅠㅠㅠ카라마츠최앤데 빨리 보고싶습니다 시사회에 너무너무 가고 싶어요!
•••답글  
양이쁜이  ♥BIG BANG♥
오소마츠 6쌍둥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평소에 일본애니 정말 좋아하는데 쥬시마츠를 정말 좋아해요~ 이번 극장판 시사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흥행하세요~
•••답글  
모순의 흙
한국개봉 기다렸습니다 ㅠㅠㅠ 당첨되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답글  
bang2
아이고 ㅠ 오소마츠상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 ㅠㅠ 극장판이라니 ㅠㅠ 정말 넘넘 보고싶어요 ㅠㅠ븍ㅎ그흑
•••답글  
호랑이시선
오소마츠상 극장판이라니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ㅜㅜㅠ 한 때 정말 좋아했는데 영화관에서 또 추억여행 해보고 싶네요...ㅠㅜㅠ
•••답글  
nct박지성
저... 오소마츠상 처돌이었고 이치마츠 쵸로마츠 코스프레 경력도 있읍니다... 갠촬도 갔었구요 저는 오소쵸로 속도마츠 처돌이입니다.. 만약 당첨된다면 쥬시마츠 후드티 입고 가겠습니다
•••답글  
그리고 최애는 츳코미 삼남 쵸로마츠입니다,,,
•••
할 오소마츠ㅠㅠㅠㅠㅠ 코난다음으로 최애하는 만화에요ㅜㅜ
•••답글  
infinity
헐 저 오소마츠상 1기 나올 때부터 좋아했는데 극장판 나오는 줄 몰랐어요. 말도 안 돼... 그것도 우리나라 개봉까지 한다구요? 제가 고딩때 친구한테 영업당해서 얼마나 열심히 돌려봤는지ㅋㅋㅋㅋ 나중엔 무슨 이다지도 재미없는 주사위게임까지 했다니까요ㅋㅋㅋ 저는 첫째 오소마츠랑 둘째 카라마츠를 제일 좋아합니다. 이치마츠도 좋구요ㅠㅠㅜ 흑 카라마츠 오글거지만 귀여우니까 봐줄 수 있어여...ㅋㅋㅋㅋㅋ 2기 목이 빠지게 기다리다가 나오자마자 한번에 다 봐버렸는데 극장판도 보러가고 싶네요! 학교끝나고 사울 올라가면 시간도 딱 맞아요 히히ㅎㅎ
•••답글  
극장판 나왔네요ㅋㅋ 이치마츠...내 최애..ㅠㅠ 당첨 안 되도 보러가겠지만 먼저 볼 수 있게 된다면 기쁠 거 같아요
•••답글  
이치마츠  마츠노가 사남
ㅜㅠㅠㅠㅠ드디어 오소마츠상 국내개봉!!!!!!! 제발 제바라ㅜㅠㅠㅠ가게해주세요 즑님!!! 이렇ㄱ까지 간절했던적이 없다... 우리 찌질이들 보러가고싶습니다! 이치마츠 대박 과거 보고싶어요!!!! ㅔ가 그 누구보다 먼저 보러가고싶습니다!!! 이치마츠!!!!!!이치마츠사마ㅏ!!!!!!! 제가 꼭 가겠습니다!!! 갈수있어요!!!! 이치마츠 보러가게해주세요!!!!!!!!
•••답글  
와 극장판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ㅜ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치마츠 최애인데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 영화관 큰스크린으로 본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ㅜ
•••답글  
오로하
오소마츠상 1기때부터 달렸는데 드디어 한국에도 개봉을 하네여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오래 기다린만큼 꼭 가고싶어요ㅠㅠ 6명의 마츠속에서 최애는 오소마츠 장남입니다! 이번에 극장판 너무 기대하고있어요!!
•••답글  
와나완_DanK
쥬시마츠으으 ㅠㅠㅠㅠㅠㅠ 오소마츠 6쌍둥이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예고편을 보는데 아 예전에 봤던 그 감정도 떠오르고 ㅠㅠㅠ 저는 쥬시와 카라 좋아했어요 카라마츠...! 처음에는 6명 다 가려내느라 힘들었지만 나중에는 아 얘가 걔야! 라며 즐겨보는 자신을 볼 수 있답니다... 기다리겠어요 극장판 ㅠㅠㅠㅠ
•••답글  
ココロ
너무 보고 싶어용
•••답글  
헬러
허허허!!!!완전 보고싶어요
•••답글  
오소마츠상,,, 제 고등학교 시절 활기를 띄게 도와준 애니메이션이었죠,,, 시험 공부 할 시간도 모자른데 6명 이름 외우려고 제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아십니까...
주위 사람들 영업하려고 강제로 6명 이름 외우게 하기도 했는데,,, 참 이제 떠올리니 추억이네요,,, 카라마츠,,, 너의 두꺼운 눈썹과 고독... 내 최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나 카라마츠 썬글라스랑 라이더 자켓 처돌이야... 알지? 앞으로도 나 카라마츠걸즈 할 거니께 극장판 한 번만 보러 가게 도와줘... 꼭,,,

•••답글  
람군♡
오소마츠상 영화 개봉이라니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 제 최애 이치마츠랍니다ㅠㅠㅠ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요!!!!!
•••답글  
유강민  🐾
헐 오소마츠
•••답글  
먀먐  가위가위
헉 살다보니 오소마츠상이 영화화되는 날도 오네요😭😭 이치마츠를 풀 스크린과 빵빵한 사운드로 볼 수만 있다면 입에 주먹 38281번이라도 넣을 수 있습니다 충성충성! ㅜㅠㅠㅠㅠㅠㅠ
•••답글  
헐,,,오소마츠,,
•••답글  
Dinо
오소마츠ㅠㅠㅠ완전 사랑합니다 고등학생때 빠졌던건데...추억이네요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오소마츠상 극장판이라니,, 카라마츠 처돌이는 눈물을 흘립니다,, 😭 너무너무나무 기대되고 꼭 보러 가고 싶어요 !
•••답글  
2AM
헐헐할헐헐헐 대박 오소마츠 카라마츠 쵸로마츠 이치마츠 쥬시마츠 토도마츠 육형제가 극장판으로~~~ 인티하다가 위에 배너 뜬 거 보고 놀라서 들어왓어요 제 지루했던 백수생활을 응원해줬던 만화 ㅠ (근데 사실 지금 또다시 2차 백수가 되었다는점) 처음에 도라에몽 진구가 여섯명 있다 했는데 어느새 육형제를 다 구분할줄 알게 된 저..... 극장판으로 더욱 자세히 그들을 감상하고싶네요
•••답글  
BTOB 서은광  BTOB, DAY6
오소마츠상 영화 한국개봉이라니!ㅠㅠ 1기 2기 더빙 자막 모두 결제해서 보고 또 보고 또또 보던 추억이 있는 애니메이션이고 정말 좋아했어요 안그래도 며칠 전에 예고편 보고 혼자서라도 꼭 보러 가야겠다 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ㅜㅜ 제 최애인 카라마츠를 비롯한 육둥이들을 큰 스크린으로 보고 싶습니다!!
•••답글  
Tate Langdon  @Murder House
이치마츠 처돌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 치여 본의 아니게 휴덕기였는데 요즘 들어 너무 생각이 나던 차에 극장판 소식이라니...!!!ㅠㅠㅠㅠㅠ 오랜만에 1기부터 정주행하러 갑니다~~~
•••답글  
혜나예서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요~ ㅜㅜ 애니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가 궁금하네요!! 기대돼요
•••답글  
두랄루민
글제목 보자마다 너무 놀라 공중제비 5번하고 헐레벌떡 뛰어왔습니다...오소마츠 극장판이라니.. 처돌이도 놀라 자빠질 소식이네요 제 최애 토도마츠 . 제 동년배들 아이돌 좋아할때 저 혼자 only'톳.티' 외길인생 살았습니다. 톳티의 숨결... 하루빨리 느끼고 싶어요. 이번 시사회는 절.대.로 제가 가야합니다. 아.시.겠.어.요?
•••답글  
느시
헐 극장판 나온다니!!! 대박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신혼
헐 세상에 오소마츠라뇨 오소마츠라녀ㅠㅠㅠㅠㅠㅠ영화라뇨ㅠㅠㅠㅠㅠㅠㅇ으악 진짜 넘 행복하다 토도마츠 이 겸둥이 보러 제가 안가면 누가 가냐구요!!!!!!!! 예고편 영상에 나오는 배경음악도 너무 좋네요 어떡해 너무좋아요ㅠㅠㅠㅠ너무 기대돼서 심장 입으로 뱉을 것 같네요 토도야 기다려 누나가 갈게ㅠㅠㅠㅠ누나가 지갑 들고 달려갈게 톳티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지구뿌셔 엉엉엉
•••답글  
じゅんじゅん
오소마츠상 극장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해외에서 지내면서 이런 시사회 자리는 꿈도 꾸지 못했었는데 몇년만에 한국에 돌아오고 주르륵님과 인티덕분에 이런 꿈만같은 우연한 기회가 주어지게 되다니ㅠㅠㅠ😭😢

성인이 되어서도 니트족이었던 육진구들이 다시 18살로 돌아가게 되었다니....ㅠㅠㅠㅠ 어른이 된다는 것은 무엇일까.. 저도 오소마츠상 보면서 어른이된 나 그리고 어른이 되어서도 놀고먹는 육진구들을 보며 "나도 저렇게 아무 생각 없이 놀았던 때가 있었는데.." 라며 동심을 찾을 수 있던 그런 애니였던 것 같아요. 비록 모두들 어리숙하고 개그가 남발하고 우스꽝스럽지만ㅋㅋㅋ 그래서 더 어른이라도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웃으면서 보낼 수 있는 시간 역시 소중하게 해야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ㅎㅎ

코믹요소가 많아서 그렇지 쵸로마츠와같이 취업이 안된다는 불안감과 오소마츠처럼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안심감을 찾고자 하는 마음, 카라마츠처럼 폼잡고싶어하지만 빈깡통인 실체, 토도마츠처럼 자신을 숨기고싶어하는 마음, 쥬시마츠처럼 아무생각없이 바보처럼 지내고싶은 마음, 이치마츠처럼 히키코모리가 되고싶은 마음... 이 모든 마음들과 감정들이 사실은 취업활동중인 우리들 마음을 6명의 쌍둥이들로 통해 보여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지금 제가 구직중이라 더 뭔가 와닿는게 큰거일지도 몰라요😂

그래서 오소마츠상 애니도 각자 매력있는 캐릭터들과 매력있는 성우분들도 크게 한몫했지만 이러한 세간의 걱정없이 가끔은 바보스러워도 괜찮아 - 와 같은 동심을 일깨워준 애니라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번 극장판이 더더욱 기대되는 것 같아요! 어떠한 이야기를 오소마츠상 스타일로 풀어냈을지~ㅎㅎ

제 최애는 우리 육진구들 너무너무 애정하지만... 전 카라마츠girls라... 카라마츠ㅠㅠㅠㅠ 성우분들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미국에 있었을땐 이리노미유상 (토도마츠 성우분) 팬사인회랑 팬 패널까지 보고싶어서 밤샘해서응모해서 실접한 적 있어요ㅠㅠㅠㅠ 오소마츠상 피규어들 제가 이리저리 옮겨다닐동안 한시도 빼놓지낞고 항상 제 침대 옆에 구비되어있었구요 극장판나오기까지 진짜 진짜 소식 들었을때부터 너무 두근대고 계속해서 기다려왔어요ㅠㅠㅠ 오죽하면 제 닉넴도 이치마츠 성우분 따라 쥰쥰이겠습니까ㅠㅠㅠ

시사회 간다면 저 진짜 한국에서 할수있는것... 하고싶은거... 다 이루어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제 침대 옆에 항상 놓여져있는 우리 육진구들과 이치마츠입니다.... 저 정말 후기 빵빵하게 잘 쓸 자신 오조억만 있구요 인스타든 어디든 다 자랑할거예요ㅠㅠㅠㅠ 인티에서 이런 귀한 곳에 누추한 저를 보내주셨다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 인티 사랑해요ㅠㅠㅠ😫

•••답글  
헉 뜬금없지만 피규어 넘 귀여워요,,,,,,,,,,,,,,,,,,
•••
감사해요ㅠㅠㅠ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진구들이랍니다 ㅎㅎ 😊
•••
허위주
카라마츠 최애 입니다!!! 너무 보고 싶어요 ㅜㅠ
•••답글  
may2365
갸악 카라마츠 보고싶어!!!!!!!!!요!!!!!!
•••답글  
cham
헐헐헐 꼭 보러 가고 싶어요! 내 최애인 이치마츠 ㅠㅜㅜ 고등학생 때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답글  
미애옹
헉 오소마츠상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보러 가고싶어요 오소마츠상이 극장판으로는 나올 줄 몰랐는데 극장판이라니 정말 꼭 보고싶어요 !!!!!!
•••답글  
갈비의 여왕
카라마츠 보고싶어요!!!
•••답글  
꾸루주인
오소마츠!!!!!!!!! 오소마츠!!!!!!!!! 오소마츠!!!!!!!
•••답글  
허류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오소마츠상 ㅠㅠㅠ 예고편보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오소마츠상의 장남 오소마츠!!!!!!!!!!! 너무 조아ㅠㅠㅠ 꼭 보고싶어요 왜ㅠㅠ 옛날에는 서로 무관심했지ㅠㅠ???
•••답글  
전화할까 ?
아 미쳤다ㅠㅠㅠㅠ 진짜 보고 싶어요 장남도 보고 싶고 까리해진 쥬시마츠도 보고 싶어요ㅜㅜ
•••답글  
이울다.  꽃이나 잎이 시들다
진짜 보고 싶어요!ㅠㅠㅠ
•••답글  
아타나시아  Athanasia
우와 오소마츠 극장판도 나왔네요! 재밌을거 같아서 기대됩니당!! 쵸로마츠 극장에서 보고싶어요~!!😆
•••답글  
지호야사랑해
고등학교 3학년 때 같이 입시하던 친구랑 진짜진짜 좋아하던 애니메이션인데, 이 애니메이션으로 입시를 견뎌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ㅜㅜ 성인이 되어 입시가 끝나고 영화화된다는 소식을 들으니까 그때 기억이 몽글몽글하네요.. 당첨된다면 오랜만에 친구한테 연락해서 잘 지내는지, 같이 입시하던 때 이야기도 하고 같이 영화도 보러 가고 싶습니다!!!!!! 카라마츠 사랑해요 당첨시켜주신다면 진짜진짜 감사드려요 😭😭😭😭😭😭😭😭😭
•••답글  
하떵운
헐 꼭 가고싶어요ㅠㅜㅜㅜㅜ 최애는 토도마츠에요ㅠㅠㅠㅠㅠ 국내 극장판이라니 꼭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성규유
우와! 한 번도 본적없는데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우장훈 아저씨  덕질중~
저 진짜 오소마츠상 너무 좋아하는데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서울 가까이에 사는데 꼭 가고싶어요ㅠㅠ 오소마츠상 정말 좋아합니다!! 오소마츠상 쥬시마츠 이치마츠 마츠들 너무 좋아해요 와 이거 공지 올라왔을때 너무 좋아가지고 늦게 본건데 정말 끝난 줄 알고 너무 가슴떨렸는데 아직 받아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꼬부기.
와 이게 영화로도 나오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지미닝
헐ㄹㄹ헐 어렸을때 많이봣던 영화인데ㅔㅠㅠㅠㅠ영화라닝ㅇ 보고싶습니당우ㅜㅜㅜ
•••답글  
32♡23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였는데 한국에도 개봉되어서 너무 기뻐요! 오소마츠가 변수가 많아서 좋아하는데! 당첨되면 좋겠네요!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토이 스토리 4'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87 06.08 12:25 3176 7
이벤트 블라인드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20 03.25 23:47 2794 1
이벤트 영화 '이웃집 토토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52 05.27 22:42 2672 1
이벤트 영화 '다시, 봄' 시사회에 인스티즈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02 03.31 01:02 2133 1
이벤트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86 04.14 19:30 3240 1
749업데이트6월 3주차 업데이트06.17 20:22940
748업데이트6월 2주차 업데이트 106.12 00:152181
747업데이트6월 1주차 업데이트 406.12 00:121430
746업데이트5월 5주차 업데이트06.12 00:11790
745업데이트5월 4주차 업데이트06.12 00:09612
744업데이트5월 3주차 업데이트06.12 00:07590
743이벤트영화 '칠드런 액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 13706.11 19:0113011
742이벤트영화 '트리트 미 라이크 파이어'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3606.11 14:4414641
741이벤트영화 '퍼펙트 타겟'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5806.11 12:5514011
740이벤트영화 '토이 스토리 4'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48706.08 12:2531767
739이벤트영화 '롱 샷' 시사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8406.05 23:3813621
738이벤트글잡담F '한 편만 써도 아아' 이벤트에 작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06.04 00:0812112
737이벤트영화 '마담 싸이코' 예매권 이벤트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5105.30 20:3720571
736이벤트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7105.28 20:1613351
735이벤트영화 '이웃집 토토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25205.27 22:4226721
734이벤트영화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6605.26 20:2521951
733이벤트영화 '업사이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7205.26 00:0017591
732이벤트영화 '틴 스피릿'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0705.22 20:0924761
731이벤트영화 '알라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 12405.14 18:462498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는 대한민국 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이용 규칙은 '이용방법' 메뉴를 참고하세요
인스티즈 트렌드 l토이스토리투표인증넷플릭스[드림]인증하러방탄소년단지니투표토이스토리4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1 1:58 ~ 6/21 2: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기억에 남는 최고의 드라마 캐릭터는? l 345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