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992년 12월 32일  T홈ll조회 907l현재 l 0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
1개월 전  19:10 l 스크랩   답글
개인적으로 반지의제왕만큼의 웰메이드 판타지는 없다고봐요 모바일
1개월 전  19:24 l 스크랩   답글
조금 더 훗날에 나왔으면 그래픽적으로 완벽했으 텐데..ㅠ 전 10번도 넘게봄..ㅋㅋ
1개월 전  8:41 l 스크랩   답답글
내 취향은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유노윤호(31)  윤호♡나♡창민
반지의제왕 모바일
1개월 전  19:46 l 스크랩   답글
Mind Control  유애나는 여덟살
해리포터!! 아무래도 마법사의돌을 보고 엄청난 충격을 주었던... 모바일
1개월 전  19:53 l 스크랩   답글
해리포터는 마법사의 돌에서 아즈카반이 정말 잘 만든 거 같아서 후반 영화는 약간 아쉬움이 있었는데
반지의 제왕은 반대로 뒤로 갈수록 잘 만든 느낌

1개월 전  20:48 l 스크랩   답글
반지의 제왕
1개월 전  21:51 l 스크랩   답글
어렸을떈 해리포터, 조금 나이들고는 반지의제왕, 커서는 다시 해리포터, 성인이되고서는 반지의 제왕, 그러나 나의 마지막 향수는 해리포터
1개월 전  22:31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반지의 제왕 끝판왕이죠
1개월 전  23:24 l 스크랩   답글
제발 쫌 꺼져 하앙  미안해 사랑해 용서해
당연히 반지의 제왕 모바일
1개월 전  0:13 l 스크랩   답글
미스 김  박채영 결혼하자
약간 장르가 다름 반지의 제왕은 정통 그와아앙 쿠와아앙 판타지고 해리포터는 현실을 적절히 녹여내고 잘 섞은 그런 판타지
1개월 전  0:18 l 스크랩   답글
아츠시  문호 스트레이독스
반지반지 둘 다 봤는데 반지 모바일
1개월 전  0:19 l 스크랩   답글
지상낙원  @BTS_twt
반지의 제왕 쩔어주죠
1개월 전  0:21 l 스크랩   답글
2...
1개월 전  8:17 l 스크랩   답글
영화둘다 주인공이 비슷하게 생김 ㅋㅋㅋ저렇게 생긴게 영화계에서 좀 먹히나보다
1개월 전  10:51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반지의제왕은 적어도 일년에한번씩 정주행 해줘야해요 호빗까지
1개월 전  13:20 l 스크랩   답글
문 태 일  ~NCT~
반제... 해포도 좋아하지만 최애 판타지 영화는 반제.. 모바일
1개월 전  16:40 l 스크랩   답글
Mathilda  & 레옹
전 해리포터///...
반제도 재밌지만 해리포터만큼 설레고 두근거리는 영화도 없었음 ㅠㅠ

1개월 전  18:24 l 스크랩   답글
반지의제왕 진짜 대작....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15 l 스크랩   답글
영화는 반지의제왕 책은 해리포터
1개월 전  20:39 l 스크랩   답글
Demi Lovato  daniel snoeks
반지의제왕 모바일
1개월 전  20:55 l 스크랩   답글
갓세븐의 아가새  #BestLeaderJBDay
해리포터 제 인생영화 ㅠㅠ
1개월 전  22:31 l 스크랩   답글
해리포터도 꿀인데 반지의제왕 모바일
1개월 전  23:03 l 스크랩   답글
222222 주인공이 저랑 비슷하게 나이들어가는걸 시리즈로 지켜보면서 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23:25 l 스크랩   답글
제취향은 해리포터지만 솔직히 반지의 제왕이 넘사벽이긴 하죠 모바일
1개월 전  0:50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영화의 퀄리티로 봤을땐 반지의 제왕이 좀 더 잘 만들어지지 않았나싶어요...해리포터 더쿠지만 뭐랄까 해리포터는 끝이 약간 허무한 느낌......
1개월 전  1:31 l 스크랩   답글
반지의 제왕은 판타지물 중 갑이 아니라 21세기 들어서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해요 ㅠㅠ 오스카 최고 기록에 .. 퀄이 ㄷㄷ
1개월 전  2:09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둘 다 봤지만 반지의 제왕은 완성도 쩌는 명작느낌, 해리포터는 두근두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주인공 둘이 좀 닮았어요ㅋㅋㅋ 성격은 안닮았지만 외모가
모바일
1개월 전  10:04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둘 다 봤는데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2:07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반지의제왕이랑 해리포터 비교하는거 자체가 엄마아빠 둘중 한분 고르는거랑 비슷하다..ㅋㅋㅋ
하지만 나는 해리포터가 더 기대되고 두근두근하면서 보게된다던 ㅎㅎ

1개월 전  16:48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손가락마술사  발가락반지
반지의 제왕 넘사벽
1개월 전  19:51 l 스크랩   답글
<< 반지의제왕+호빗 >>인생영화 ㅠㅠ
어릴땐 해리포터를 더 재밌게봤는데 커서 반지의제왕+호빗 재탕하고 인생영화됐어요 ㅠㅠㅠ

1개월 전  21:04 l 스크랩   답글
白間 美瑠  미루룽
해리포터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1:05 l 스크랩   답글
너오늘하루도수고많았어  꽉잡아줘권순영
아 못고르겠다...
1개월 전  21:37 l 스크랩   답글
반지의제왕은 제 인생을 통틀어 가장 훌륭한 영화입니다
다시는 이런영화 또 못보겠죠ㅠㅠ
요즘 재개봉한거 보는 낙으로 살아갑니다
모바일
1개월 전  1:00 l 스크랩   답글
1.....반지의제왕은 진짜 대작이죠 근데 제취향은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24 l 스크랩   답글
hyorin  2014년4월16일
둘다 봤는데 반지의 제왕.. 모든 판타지요소들의 시작 모바일
1개월 전  4:55 l 스크랩   답글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글
꽃물  *'-'*
해리포터 ㅠㅅㅠ 모바일
1개월 전  13:10 l 스크랩   답글
11111반지의 제왕 모바일
1개월 전  13:31 l 스크랩   답글
전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4:33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작은가슴  3억2천만베리
반지의 제왕 모바일
1개월 전  15:32 l 스크랩   답글
해리포터 모바일
1개월 전  16:20 l 스크랩   답글
둘 다 봤지만 내취향저격은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8:35 l 스크랩   답글
썡떽쮜뼤리  자기는키스를너무잘해
1111 모바일
1개월 전  4:23 l 스크랩   답글
( ´ ▽`)ノ♡  ㅊㅇㅎ
반지의 제왕 모바일
1개월 전  18:17 l 스크랩   답글
2222222해포!!!!!!!!!!!!!!!!!!!!!!!!!!
1개월 전  9:37 l 스크랩   답글
이승만  국민버린도망자
반지의제왕 cgv감사합니다 모바일
1개월 전  17:12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분류
  1 / 3 
닉네임날짜조회
서양권테일러 스위프트 엄청 닮은 여자ㄷㄷㄷㄷ 8KlMJONGIN2:5910430
서양권빌보드가 뽑은 '원더걸스 최고, 최악의 곡' 베스트 5 4위너시티02.17 11:0812160
서양권헐리웃 배우들 인생작품들 7세더네임02.17 18:4513140
서양권10년전 방송에 소개되었던 단타쳐서 생활비버는 30대투자자 3수빅02.18 01:477460
동양권원피스광팬인데 성우 몰랐다는 이유로 도게자하는 일본아이돌 ㄷㄷㄷ.jpg.. 6으아악아악02.18 17:146900
44346서양권한 외국인의 해리포터 성대모사 퀄리티ㄷㄷ ㅋr22:29320
44345서양권노대통령이 좋아했다던 미드 조르Zㅣ마17:242550
44344서양권그들이 그래미에서 바지를 벗은 이유.jpg 2다코야키프린13:225280
44343서양권다들 어렸을 때 부엉이 기다려봤잖아.... '해리포터' 기숙사 분석 -.. 1태브리7:251960
44342서양권테일러 스위프트 엄청 닮은 여자ㄷㄷㄷㄷ 8KlMJONGIN2:5910610
44341서양권역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중 가장 살아남기 어려운 장소는? 몬스타 엑스2:101820
44340서양권경매중인 마이클 잭슨 집 2비원에이포공0:303860
44339서양권신인그룹 KARD노래가 미국 아이튠즈 메인차트 올랐네요 2신혜성 (102동02.18 23:432422
44338서양권훈훈한skt1 미드라이너들 정전정국02.18 21:59830
44337서양권많은 사람들이 피라미드와 스핑크스에 대해 모르는 사실 2오쪼라궁02.18 21:374490
44336서양권DSP 신인혼성 K.A.R.D "Don't recall"US 아이튠즈 .. 2김화경02.18 21:321301
44335동양권일본 대중문화 개방에 맞춰 한국 맨땅에 헤딩했던 일본 가수 3Mr.Destiny02.18 17:169211
44334동양권원피스광팬인데 성우 몰랐다는 이유로 도게자하는 일본아이돌 ㄷㄷㄷ.jpg.. 6으아악아악02.18 17:147020
44333서양권오늘자 브리트니 스피어스 2정전정국02.18 14:546030
44332서양권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정채연과 함께한 트렌디 감성의 추가 화보컷 .. 블락비워더02.18 02:544281
44331동양권내가 생각하는 일본 드라마 & 영화 느낌 (feat. 공감주Ᏹ.. 3으캬이야케02.18 02:229760
44330서양권10년전 방송에 소개되었던 단타쳐서 생활비버는 30대투자자 3수빅02.18 01:477550
44329서양권헐리웃 배우들 인생작품들 7세더네임02.17 18:4513210
44328서양권올해 한국나이 54세의 브래드피트 2온유랑02.17 15:1064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헐리우드, 일본 연예계, 중화권 등 외국 연예계 정보
인스티즈 트렌드 l고등래퍼눕방봄날낫투신서유기3기쇼타임서걸컬낫투데입학식
아이돌 게임 선수권대회하면 우승할 팀은?(게시글참고) l 13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