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theGazettE  T홈ll조회 2108l현재 l 0


【Nakajin의 코멘트】

御報告

보고

いつも温かい応援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항상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私事ではありますが、かねてよりお付き合いしておりました一般人女性の方と婚約いたしました。

사적인일이지만 전부터 사귀고있었던 일반인여성분과 약혼했습니다.

彼女とはお付き合いを始めておよそ4年になりますが、小さな事ですぐ悩む僕を何度も支えてくれました。

그녀와 교제를 시작한후 약 4년이 되었습니다만 작은 일로도 고민하는 저를 몇번이고 지지해주었습니다

まだひとりの男性として未熟者ではありますが、彼女となら今後の人生におけるどんな困難も乗り越えられますし、

아직 한 남자로써 미숙하지만 그녀와 함께라면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 어떤 곤란도 뛰어넘을수있을것이고

またバンド活動にも今まで以上に精力的に臨むことができると思い結婚を決意しました。

밴드 활동에서도 지금 이상으로 정력적으로 임할수있을것이로 생각하여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これからも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Saori의 코멘트】

御報告

보고

私事ではございますが、この度、俳優の池田大さんと入籍する運びとなりました。

사적인일이지만 이번에 배우인 이케다 다이씨과 입적하기로 하였습니다.

約五年間のお付き合いの中で、仕事が忙しく大変な時期もありましたが、

약 5년간의 교제중 일이 바빠서 힘든 시기도있었습니다만

いつも私の健康を考えてくれ、最後には必ずバンドを応援してくれる彼に支えて貰いながら、ここまで来ることが出来ました。

항상 저의 건강을 챙겨주고 마지막엔 반드시 밴드를 응원해주는 그에게 지지받으며 이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まだまだ未熟な二人ではございますが、人生を共に歩みながら、

아직 미숙한 둘이지만 인생을 함께 걸으며

温かい家庭を築き、個人としても、SEKAI NO OWARI のメンバーとしても精進していきたいと思っております。

따뜻한 가정을 이루고 개인으로써도SEKAI NO OWARI의 맴버로서도 열심히 나아가고 싶습니다.

今後とも何卒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앞으로도 아무쪼록 잘부탁드립니다.


-------------------------------

나카진은 일반인과 약혼

사오리는 배우 이케다 다이와 결혼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집은 어떻게 되는거지??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8:04 l 스크랩   답글
ふかせ さとし  페르세우스자 류세군
세카오와 하우스에서 계속 사는거겠죠? ㅠㅠ 갑작스럽지만 사오리 언니 축하해요...ㅠㅠㅠㅠ 나카진두 약혼 축하해요 모바일
4일 전  18:13 l 스크랩   답글
헐 세카오와 하우스 나가는건가ㅠ
4일 전  18:32 l 스크랩   답글
네??!?!?!?!??!?!?!??!헐?!??!?! 모바일
4일 전  18:35 l 스크랩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헐 헐헐헐헐러러ㅓ 모바일
4일 전  19:17 l 스크랩   답글
축하해요! 무려 5년,4년 되는 시간동안 충분히 고려하고 내린 결정이라니.. 세카오와 하우스를 나갈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멤버들과도 끝없는 우정 함께 하길 꼭 행복하세요! 모바일
4일 전  19:25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오리 결혼이라니
4일 전  19:43 l 스크랩   답글
헐......헐.... 모바일
4일 전  21:07 l 스크랩   답글
이달의소녀  갓세븐짜이
예...?????????????????? 모바일
4일 전  22:37 l 스크랩   답글
축하해ㅠㅠㅠㅠㅠ 예쁜 사랑 응원할게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3:44 l 스크랩   답글
예전에 환상의 생명? 노래로 보컬분과 피아노분 이야기 들어서인지 뭔가 기분이 묘하다ㅠㅠ.....행쇼! 모바일
4일 전  1:01 l 스크랩   답글
저도 그 글 봤던 거 같은데 헷갈려서 여쭤봐요!! 그 글 완전히 궁예 아니었나요? 저분들이 인정했던가요...? 모바일
4일 전  2:52 l 스크랩   답답글
theGazettE  ♡♥♡  l  글쓴이
거기에대한 언급은 없었던걸로 기억해요 모바일
4일 전  3:16 l 스크랩   답답글
헐헐...... 모바일
4일 전  1:22 l 스크랩   답글
흐어어유ㅠㅠㅠㅠㅠ나카진사유ㅠㅠㅠ사오리쨔유ㅠㅠㅠㅠㅠㅠ결헌축허해요 모바일
4일 전  4:16 l 스크랩   답글
결혼 약혼 축하해 행복한 결혼생활 하길 바라 건강 잘 챙기고 오래오래 자주 봤으면 좋겠다! 22일부터 하는 투어도 성공하고 2017년도 잘 부탁해 よろしく( * ॑꒳ ॑* )
어제부터 기분이 이상하네 이제 후지사키가 아니라니...
모바일
그끄저께  11:17 l 스크랩   답글
盡人事待天命  진인사대천명
이에ㅔ에에에에에??? 모바일
그끄저께  11:31 l 스크랩   답글
盡人事待天命  진인사대천명
당황했다
축하드려요~~~더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모바일
그끄저께  11:31 l 스크랩   답답글
헐...결혼
그끄저께  1:22 l 스크랩   답글
사귀면서 지금까지 세카오 하우스랑 자택을 오고가며 사겼었고 결혼후에도 세카오하우스는 없애지 않을거고 평소 하던데로 왓다갔다할꺼래요! 모바일
어제  16:36 l 스크랩   답글 l 수정  삭제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번호분류
  1 / 3 
닉네임날짜조회
동양권50대 아저씨가 20대를 이상형으로 꼽자 빡친 국민아이돌 (ft.아라시.. 28Mr.Destiny01.15 18:0828714
서양권해리포터 조연들의 최근 모습 15김영배01.15 12:5413570
서양권미드 한니발 잔인한 장면 (혐오주의) 8@ZlCO9201.16 02:095300
서양권매력 넘쳤던 영드 스킨스의 주인공 5배켠켱01.16 13:469770
서양권너의이름은ost부른 래드윔프스 보컬 내한 5우창훈01.14 23:317120
44002서양권내한 와서 JSA 방문한 밀라 요보비치.jpg BTS_정감4:04500
44001서양권미드 속 패션 2 허니스트2:311150
44000서양권매력 넘쳤던 영드 스킨스의 여주인공 2 배켠켱1:011580
43999서양권미국 비버리힐즈 저택 승혁01.16 21:543120
43998서양권해리포터 출연진 과거와 현재(네빌 롱바텀의 승리) 소리 301.16 21:522630
43997서양권난 미드필더니깐.gif 1문수나01.16 21:00570
43996서양권미드 arrow 출연 하는 배우 '윌라 홀랜드' 팔팔01.16 18:571160
43995서양권매력 넘쳤던 영드 스킨스의 주인공 5배켠켱01.16 13:469770
43994동양권일본아이돌 이코마 리나 "'원피스' 성우 몰라봬 죄송…무릎꿇고 사죄" 1홉이호01.16 13:398620
43993서양권'너의 이름은.' RADWIMPS 노다 요지로, 17~18일 게릴라 내.. 1보검아 누나01.16 10:031360
43992서양권싱크로율 돋는 해리포터 3인방 인터뷰.jpg 350 × HALF01.16 06:044870
43991동양권원숭이 흉내내는 일본아이돌 호리 미오나.gif (데이터주의) 정예인(20)01.16 05:182730
43990서양권미드 한니발 잔인한 장면 (혐오주의) 8@ZlCO9201.16 02:095300
43989동양권한국어 흉내내는 일본 개그맨 4볼빨간01.16 00:268550
43988동양권50대 아저씨가 20대를 이상형으로 꼽자 빡친 국민아이돌 (ft.아라시.. 28Mr.Destiny01.15 18:0828714
43987서양권헐리우드 액션 수녕.01.15 17:461810
43986서양권해리포터 조연들의 최근 모습 15김영배01.15 12:5413570
43984서양권너의이름은ost부른 래드윔프스 보컬 내한 5우창훈01.14 23:317120
43983동양권해외 아이돌이 내한해서 절대로 손해 볼 것 없는 이유 몬스타 엑스01.14 20:271571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헐리우드, 일본 연예계, 중화권 등 외국 연예계 정보
급인기 게시판 l 예인영상 예인영상 12
신설 메뉴 l 셜록 l Johnny's l 보이스 l 명품
인스티즈 트렌드 l네이처숨피도영아육대
당신이 먹는 짬뽕라면은? l 360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