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동양연예  서양연예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theGazettEll조회 3478l 0


【Nakajin의 코멘트】

御報告

보고

いつも温かい応援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항상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私事ではありますが、かねてよりお付き合いしておりました一般人女性の方と婚約いたしました。

사적인일이지만 전부터 사귀고있었던 일반인여성분과 약혼했습니다.

彼女とはお付き合いを始めておよそ4年になりますが、小さな事ですぐ悩む僕を何度も支えてくれました。

그녀와 교제를 시작한후 약 4년이 되었습니다만 작은 일로도 고민하는 저를 몇번이고 지지해주었습니다

まだひとりの男性として未熟者ではありますが、彼女となら今後の人生におけるどんな困難も乗り越えられますし、

아직 한 남자로써 미숙하지만 그녀와 함께라면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 어떤 곤란도 뛰어넘을수있을것이고

またバンド活動にも今まで以上に精力的に臨むことができると思い結婚を決意しました。

밴드 활동에서도 지금 이상으로 정력적으로 임할수있을것이로 생각하여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これからも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Saori의 코멘트】

御報告

보고

私事ではございますが、この度、俳優の池田大さんと入籍する運びとなりました。

사적인일이지만 이번에 배우인 이케다 다이씨과 입적하기로 하였습니다.

約五年間のお付き合いの中で、仕事が忙しく大変な時期もありましたが、

약 5년간의 교제중 일이 바빠서 힘든 시기도있었습니다만

いつも私の健康を考えてくれ、最後には必ずバンドを応援してくれる彼に支えて貰いながら、ここまで来ることが出来ました。

항상 저의 건강을 챙겨주고 마지막엔 반드시 밴드를 응원해주는 그에게 지지받으며 이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まだまだ未熟な二人ではございますが、人生を共に歩みながら、

아직 미숙한 둘이지만 인생을 함께 걸으며

温かい家庭を築き、個人としても、SEKAI NO OWARI のメンバーとしても精進していきたいと思っております。

따뜻한 가정을 이루고 개인으로써도SEKAI NO OWARI의 맴버로서도 열심히 나아가고 싶습니다.

今後とも何卒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앞으로도 아무쪼록 잘부탁드립니다.


-------------------------------

나카진은 일반인과 약혼

사오리는 배우 이케다 다이와 결혼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집은 어떻게 되는거지??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ふかせ さとし  페르세우스자 류세군
세카오와 하우스에서 계속 사는거겠죠? ㅠㅠ 갑작스럽지만 사오리 언니 축하해요...ㅠㅠㅠㅠ 나카진두 약혼 축하해요 모바일
10개월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세카오와 하우스 나가는건가ㅠ
10개월 전  1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헐?!??!?! 모바일
10개월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헐 헐헐헐헐러러ㅓ 모바일
10개월 전  1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축하해요! 무려 5년,4년 되는 시간동안 충분히 고려하고 내린 결정이라니.. 세카오와 하우스를 나갈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멤버들과도 끝없는 우정 함께 하길❤️ 꼭 행복하세요! 모바일
10개월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오리 결혼이라니
10개월 전  19: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헐.... 모바일
10개월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달의소녀  갓세븐짜이
예...?????????????????? 모바일
10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축하해ㅠㅠㅠㅠㅠ 예쁜 사랑 응원할게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전에 환상의 생명? 노래로 보컬분과 피아노분 이야기 들어서인지 뭔가 기분이 묘하다ㅠㅠ.....행쇼! 모바일
10개월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그 글 봤던 거 같은데 헷갈려서 여쭤봐요!! 그 글 완전히 궁예 아니었나요? 저분들이 인정했던가요...? 모바일
10개월 전  2: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theGazettE  ♡♥♡  l  글쓴이
거기에대한 언급은 없었던걸로 기억해요 모바일
10개월 전  3:1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헐헐...... 모바일
10개월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흐어어유ㅠㅠㅠㅠㅠ나카진사유ㅠㅠㅠ사오리쨔유ㅠㅠㅠㅠㅠㅠ결헌축허해요 모바일
10개월 전  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결혼 약혼 축하해 행복한 결혼생활 하길 바라 건강 잘 챙기고 오래오래 자주 봤으면 좋겠다! 22일부터 하는 투어도 성공하고 2017년도 잘 부탁해 よろしく( * ॑꒳ ॑* )♥
어제부터 기분이 이상하네 이제 후지사키가 아니라니...
모바일
10개월 전  1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盡人事待天命  진인사대천명
이에ㅔ에에에에에??? 모바일
10개월 전  1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盡人事待天命  진인사대천명
당황했다
축하드려요~~~더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모바일
10개월 전  11:3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헐...결혼
10개월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귀면서 지금까지 세카오 하우스랑 자택을 오고가며 사겼었고 결혼후에도 세카오하우스는 없애지 않을거고 평소 하던데로 왓다갔다할꺼래요! 모바일
10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wadge11  로비 왯지
헐..?? 아니이런ㅋㅋㅋ 무슨ㅋㅋㅋㅋ 어ㅏ.. 당황스럽지만 전부터 말이 나왔었으니까.. 뭐.. 행복하게살길..♥ 모바일
10개월 전  1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 확인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글입니다
외국 덕질도 인스티즈
익명예잡 메뉴의 동양권, 서양권, 중화권 방을 이용해 보세요
동양 l 서양 l 중화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서양권 [고르기] 해리포터 세계관에 들어갈 수 있다면 당신이 가고 .. 11 싯떼루네`ワ 12.13 00:11 475 0
동양권 [단독] AKB48, Mnet '프로듀스 48' 오디션 참가.. 16 Side to Side 12.10 23:59 1293 0
서양권 난 언젠가 이 노래를 그래미에서 부를 거고, 넌 그때까지도 .. 12 윤세원 12.08 15:15 1633 0
서양권 "모델 같은 커플"..테일러 스위프트 조 알윈, 데이트 첫포.. 9 류준열 강다니 12.10 13:27 1871 0
서양권 본인이 태어난 날 빌보드 1위 곡이 뭐였는지 알려주는 사이트.. 2 패딩조끼 12.09 00:10 540 0
46774서양권미드 드립에 일침 날리는 새봄추 풀썬이동혁1:4630
46773서양권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라이브 무대 최민호(26)1:18110
46772서양권쿠엔틴 타란티노에게 삐진 브래드 피트.swf 김밍굴0:33250
46771서양권또 이상한 립 바른 리한나.jpg 3펄스12.13 22:142790
46770서양권영화 한편당 2천만달러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알려진 헐리우드 .. 보이프렌드 민12.13 21:511460
46769서양권크리스틴 스튜어트 양세종의 개12.13 17:352280
46768동양권프로듀스 48에 대한 AKB 총선거 1위 멤버의 반응 Tony Stark12.13 14:453730
46767서양권마이클 잭슨이 지키지 못한 약속 원 + 원12.13 13:501810
46766서양권[스타워즈8-라스트제다이] 로튼토마토, 메타크리틱 현재 스코.. 95010712.13 07:32860
46765서양권[스타워즈8-라스트제다이] 로튼토마토, 메타크리틱 현재 스코.. 95010712.13 06:43240
46764서양권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로튼 토마토 지수 MANSAE12.13 04:44330
46763서양권2018 초 해리포터 모바일게임 출시예정 (AR게임 발표된 .. 1마유12.13 02:341410
46762서양권[고르기] 해리포터 세계관에 들어갈 수 있다면 당신이 가고 .. 12싯떼루네`ワ12.13 00:114830
46761서양권세계적 메가 히트 아델 'Rolling in the Deep.. 212.12 21:432060
46760서양권스램제 중 최고의 미드필더로 스콜스를 고른 크로스 장미장미12.12 20:36200
46759서양권beyonce (with 에드시런) 9년만에 빌보드 1위 달.. 영은수12.12 17:381920
46758서양권저스틴비버가 예쁘다고 사진 올려서 스타된 여자 1아야나미12.12 17:116090
46757서양권팬들을 망붕으로 만든, 헐리우드 소울메이트 배우들 2훈둥이.12.12 16:454200
46756서양권해리포터 실사판 김규년12.12 16:0817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헐리우드, 일본 연예계, 중화권 등 외국 연예계 정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1:48 ~ 12/14 1: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외국연예의 인기글 l 안내
12/13 23:40 ~ 12/13 23:42 기준
1위 ~ 10위
2분 내에 조회된 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눕방머그컵시험호석겨울정호석민윤기셉틴ㅋㅋㅋㅋㅋ다시보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재미있게 본 드라마 시리즈는? l 63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