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니이모를 찾아서 ll조회 61798l 1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6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FxxK U (feat. 범키)  당연한 것처럼 니곁에 눕긴싫어
콩!콩!완두콩!  스카이콩콩
태 양  BIGBANB
성규균
구ㅣ엽당
•••답글
아베크롬비
Nicholas Hoult.
뿌뇽이
헙..귀여워요 ㅎㅎ..!!
•••답글
손 동 운
종대 부인
한승연애교  TVXQ /JYJ
20091015
얼굴좀있는뎈ㅋㅋㅋㅋ짱귀
•••답글
라넌큘러스  당신에게 끌립니다
각도탓도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좀 보이는데
•••답글
힝힝힝힝힝
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문곰돌
타오,  널보면내가슴이tao
지금얼굴마니보이는데요?ㅋㅋ
•••답글
PlayBoy  Hey
귀요미 ㅋㅋ 지금이랑 다르긴한데 뭔가 부은..전효성느낌도 난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민트세훈
!?!?!?!?!?!?
•••답글
애기쫑
퍼렁새
네.......?!?!?!?!?!?!??!
•••답글
이국주
INFINITE 남 우현  Last Romeo
귀여운데?
•••답글
지호찡  3세대힙합의마스코트
애기애기하다
•••답글
최고의 남자  내가인티가입이라니
뭔가 한것같긴한데
대체어딜고친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변 태 연
마크찡  갓세븐
수호아내  2세는 언제 ?
?!?!?!?!!?!!!!?!?!?!!?!!!!!!
•••답글
$ugar  인피니트BTS엑소
요정 김종대
????!!!!!!!!!!
•••답글
kyj777
눈코는100이다
•••답글
응????????????/
•••답글
송단아  송민호동생
응???????????뭐지
•••답글
댕쪼푸
모랄까 유튜버 쓰복만님 닮으셔따
•••답글
Divinee
댓글 무례 ㄷ ㄷ
•••답글
어케 확신해여?
•••답글
걸스데이 YURA
댓글 다 무례하네요,,,
•••답글
6년 전 글과 댓글이라 무례한 댓글이 많네요.
•••답글
lio ASMR
와 정말 달라졌네요 6년전이랑 비교해서 댓글보고 깜짝놀람
•••답글
그여름우리
새벽만 되면 이런 글들 자꾸 끌올되는데
역바이럴이 의심될정도

•••답글
변바들바들  별들의 불꽃놀이
다행이다 시대가 많이 바꼈네요
•••답글
22 옛날 글 올라오고 댓글들보면 정말 시대 바뀐 게 느껴져요
•••
ebakek
흠 근데 연예인 하려면 고칠 수도 있고 관리 받을 수도 있지 않나요,,,
•••답글
BLACKPINK 김지수  강승윤
그냥 사진만 좀 못나오시고 예쁘신거 같은데..
•••답글
외롭다외로워
달리지긴했네요 뭐 성형이 죄도 아니고 이쁘면 됐죠
•••답글
Roller
얼평 심하다 ㅋㅋㅋ 몇년전댓글이긴하지만 정말충격
•••답글
유산술
2PM 우영  우리 집으로 가자
댓글 무례 그 자체..
•••답글
이 나 은
귀여워용
•••답글
고기가좋아
돌곰
콩콩순이
무례한 댓글 많네요...
•••답글
박우진워더  빛나는십대의마지막
근데 다른 글은 무례한거 본적많긴한데,, 윗댓글은 다 그냥 물음표밖에없어서ㅋㅋㅋ 근데 뭐 연예인은 관리가 필수니까ㅠ
•••답글
들레  민들레
왜케 귀엽지 온니ㅜㅜㅜ
•••답글
민덩으방아
뭔가 표정이 o_o?! 느낌이에요ㅠㅠㅠㅠ 귀햐어어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정세공
예전댓글이랑 요즘이랑 확실히 다르네요
•••답글
金藝琳  💜김예림💜
엥 똑같은데요 ...
•••답글
던킨도우넛
되게 자연스럽다... 부럽...
•••답글
무쌍인데.눈 되게크다
•••
꾸에엑
댓글 별로 안 무례한데요..그냥 다들 놀라고있어서
•••답글
아니요~ 충분히 무례해요 “한 것 같긴 한데” “눈코는 100이다” “헐ㅋㅋ” 멋대로 짐작 내리고 있는데 백 번 무례한 댓글 맞아요 그런 댓글 존재 지우려 하시는 님도 무례하시구요
•••
네 죄송해요.. 제가 잘 몰랐네요
•••
아뇨 저한테 죄송하실 필요는 없구요 아셨으면 됐죠
•••
뿡빵삥뽕
와 진짜 예전이랑 인식이 바뀌긴 했네여..
•••답글
찹쌀망개
이럴때 보면 세상이 안바뀌는 것 같아도 꽤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답글
아무렴 어때
옛날 댓글들 보고 좀 놀랐네요 ㅠㅠ
•••답글
가으
얼굴 작고 얼굴형도 원래 이뻤네요
•••답글
해맑은눈사람
얼굴형 찐이쁘다
•••답글
욱(UGH!)
옛날 인식 진짜...연옌들 피말랐겠어요
•••답글
옛날 인식이 그랫긴햇나봐요 옛날 댓들이..
•••답글
홍삼  🍇🍇🍇🍇🍇
제목보니 2000년대 보는거같다했는데 6년전이군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충격'537 Vernony 08.04 16:31 92640 19
정보·기타 [건물주성향테스트] mbti랑 비슷한 건물주 테스트430 품절콩 08.04 14:00 63739 23
이슈·소식 맛은 모르겠는데 이쁘긴 엄청 이쁘다는 케이크......jpg263 녹차말차킬러 08.04 16:02 76139 8
유머·감동 빵덕후들이 입에 넣으면 환장한다는 음식.......jpg209 .서로가 서로 08.04 14:14 52239 3
유머·감동 역시 단군의 후손들 (feat. 방탄소년단)163 벤츄리 08.04 18:32 41186 37
6768747 의사와 7급 공무원 시간당 소득 세상에 잘생긴 11:10 112 0
6768746 찜질방에 생긴 비건 메뉴1 초코틴틴세븐 11:07 346 0
6768745 어벤져스2 프리미어 수현 (클라우디아 킴) 최민호(26) 11:05 214 0
6768744 하이텐션 케이 미주 듀오 빅뱅 사랑한 11:02 164 0
6768743 본인기준 윤미래(t)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하니형 10:59 183 0
6768742 재설계 피들스틱 스킬 설명 NUEST-W 10:56 186 0
6768741 딸덕분에 금연성공4 sweetly 10:49 2357 0
6768740 동물의 숲 T1 페이커 자켓1 굿데이_희진 10:47 711 0
6768739 UN:한국의 황폐화는 고질적. 회생 불가능하다2 뉴큐세요 10:40 884 0
6768738 김 빠진 탄산음료 해결법.jpg 세븐틴 비니 10:39 1006 0
6768737 은근히 이쁜 스트리머 문월 장미장미 10:37 1235 0
6768736 사실상 잡스의 마지막 유산이라고 하는 아이폰5이후 아이폰 최고의 폰은..7 민천재 (23) 10:35 1691 1
6768735 앞으로 있을 스쿨존 상황.gif1 류준열 강다니 10:30 1866 1
6768734 휴게소 음식 부동의 판매 1위.......jpg7 녹차말차킬러 10:24 3091 0
6768733 편의점 알바생들이 쫌 싫어한다는 상황........jpg11 녹차말차킬러 10:03 7389 0
6768732 키크니의 무엇이든 그려드립니닷!.jpg4 조이야 이쁘 10:00 1675 0
6768731 카페알바생의 달고나커피.gif 유기현 핑크머 9:59 1879 0
6768730 고양이에게 하악질을 하면 벌어지는 일.jpg10 류준열 강다니 9:45 7437 3
6768729 중국요리 앞에 붙어있는 어향의 의미 next 9:43 26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1:10 ~ 8/5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5 11:10 ~ 8/5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