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단추ll조회 160267l 7

페이스북으로 퍼가지 마세요.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술을 마신 다음 날
아직 술이 덜 깨어 볼이 빨갛게 된 것처럼 표현하는
'이가리'메이크업(イガリメイク),
일명 '숙취'메이크업.

혈색을 좋아 보이게 하고 귀여움을 강조함.

메이크업 방법은
전체적인 피부표현과 립은 최대한 투명하게 하되,
짙은 빨간 블러셔를 눈 바로 밑에 역삼각형으로 그려줌.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이런식으로.












그 중 숙취 메이크업의 유행을 부추긴
AKB48 멤버 시마자키 하루카.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 인스티즈





일본에서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는데
그래도 번화가 가보면 다들 눈 밑이 벌겋다고 함.



내가 하면 불타는 고구마.ㅇㅅaㅇ


 
이전11

예쁘니지용  권지용 은애해♥
와진짜이쁘다... 모바일
2년 전  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유식빵  ●_●
헐 진짜 이름이 숙취메이크업이에여??ㅋㅋㅋㅋ우스갯소리로 술취한거같다고그랬는데 모바일
2년 전  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보 찍을때는 예쁜데 일상생활에서는 해보기 힘들겠다
2년 전  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쥬얼리  웽우엥!!!!!
이거 예전에도 유행했던데 모바일
2년 전  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예쁘다..진짜 너무예쁘다..
2년 전  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술덜깬상태로 방송하는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MyLight  이홍빈
이거 글 페북에 올라왔어요ㅠㅠ 모바일
2년 전  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MyLight  이홍빈
그냥 맨 윗줄 자르고 캡쳐 쭉해서요 모바일
2년 전  2:5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B.A.P 유영쟤  영원히함께내사람들과
헐 퍼가지 마라고 하셨는데 안보이시나... 모바일
2년 전  9:3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화보는 독특하고 개성 있어서 예뻐보이는데 방송 캡쳐나 움짤 보니까 별로인듯.. 다크서클 같기도 하고 모바일
2년 전  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왜때문에 유행시킨 사람이 제일 안 어울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2:5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파루루..♡ 모바일
2년 전  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남자  여름아
예쁜 사람이 하면 예쁘고 ㅏ내가 하면 촌년... 모바일
2년 전  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M 장이씽  不想再这样一个人过
이가리를 잘못보고 a ga li 인줄.. 모바일
2년 전  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하면 안되는 메이크업이네...ㄸㄹㄹ 모바일
2년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가리 메이크업으로 보고 놀랐네여... 모바일
2년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쁘다... 헉헉... 모바일
2년 전  3:2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헐 신기하다 모바일
2년 전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지녕(25)  B1A4♥
이쁘다 모바일
2년 전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루미데이  뮤지컬 사의찬미
내가하면 그냥 술에 쩐 사람...
2년 전  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시대소녀소년단  소원아미나루토축덕
싫다..술마시면 벌게지는게 싫어하는ㄷ데 그런화장법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못하면 정말 취해보일듯..
2년 전  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ㅣ오이쁘다...
2년 전  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부인  씨엔블루 방탄소년단
심하지만 않으면 예쁜듯
2년 전  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왈스키  권아 많이 좋아해
진짜 숙취... 모바일
2년 전  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지호얌  짘빅스클쓰에핑아이유
아 이가리를 ㅣㅏ반대로 읽고 놀랏음ㅎ... 모바일
2년 전  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쁜사람이 하면 예쁜..ㅠㅠ 모바일
2년 전  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예ㅡ다아ㅏㅏ
2년 전  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상미  안녕들하십니까?
블러셔를 좋아하서 이거 완전 취저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4: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술취한것처럼 보인닼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5: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력있게 생긴 사람이 하면 겁예일 듯.. 모바일
2년 전  5: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카마루  쇼땅.
귀여워서 좋음 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Jurassic World  웰컴투쥬라기월드
설리가 하면 어울릴듯 모바일
2년 전  6:21 l 스크랩  신고   답글
Jurassic World  웰컴투쥬라기월드
!!!!설블리!!!!! 모바일
2년 전  6:2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We Are Bulletproof Pt.2  이름은 정국
화보에선 예쁜데 방송에선 진짜 음주방송하는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리 메이크업 같다.. 모바일
2년 전  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WIN  WHO IS NEXT :
진짜 술취한것같다ㅋㅋㅋ 모바일
2년 전  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이쁘다..... 모바일
2년 전  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ZICO :  @ZICO92
이쁘당 모바일
2년 전  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워더  방탄소년단
무대에서 한건 뭔가 아파보이는데.. 모바일
2년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종석(30)  이종석내꺼워더
곽토리님 영상에서 본 메이크업이댱 ㅎㅎㅎ
첨엔별로였는데 보다보니까괜찮더라고용

2년 전  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유투버곽토리님이하셨는대예뻤어요 모바일
2년 전  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숙취ㅋㅋㅋㅋㅋㅋㅋ이름잘지은듯
2년 전  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선어학원  DYB_그래보까
이가리를 아가리로보고 당황했다.. 이쁘다..
2년 전  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파루루예ㅓ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예쁜데? 첫짤 예쁘다 모바일
2년 전  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묘이미나  눈부시게 빛날 예비 가수
안예쁨... 아파보임 모바일
2년 전  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ΒTS 전정국  어느덧 영창생활 800일
아... 내가하면... 모바일
2년 전  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애의하루  넌내꺼야
ㅇ1뿌긴하다..
2년 전  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인 아님 애인  방탄 인피니트
와 겁예다 모바일
2년 전  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송국열차  대한민국만세!
얼굴이 이쁘네여.. 솔직히 화장은 별로... 너무 아파보임 모바일
2년 전  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 불호... 모바일
2년 전  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보는 나름괜찮은데 움짤로보니까 별로다 모바일
2년 전  9:43 l 스크랩  신고   답글
1주일전에 일본여행 갔다왔는데 진짜 20대 여자들 저 화장법 많이하고 다녔어요! 그거 보면서 참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2년 전  9: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성규전정국  인피니트방탄소년단
진짜취한거같다.. 모바일
2년 전  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근데이쁘다 모바일
2년 전  1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쁘다... 모바일
2년 전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긴 생머리 그녀  눈 감아도 생각나네
와 진짜 술취한거같.... 모바일
2년 전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석부인  꽃길만 걷게해줄게♡
눈밑에 볼터치?만 안하면 내스탈ㄹ 모바일
2년 전  1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뿡  방탄짱짱맨뿡뿡
아 진짜 예쁘다 취저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소라  넬 그리고 이소라.
되게 예전부터 유행하지 않았나?
독특하고 예뿜
모바일
2년 전  1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일본가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2년 전  1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보는 예쁜데 평소에 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울듯.. 모바일
2년 전  1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쁜애가 하면 어울리는데 잘못하면 그냥 술취한여자될듯 모바일
2년 전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파보여... 모바일
2년 전  1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zico on the bIock  뛰뛰빵빵
평소에 해도 좋아요 제가 저러고 다니거든여! 남자친구가 야한생각 하냐고 물어봅니다! 모바일
2년 전  1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파보이는뎅?나만그래..? 모바일
2년 전  1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님  슙멘
저 분들은 이쁘잖아요 ㅠㅠㅠㅠ..ㅇㅅㅇ..
2년 전  1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예쁨 아파보임...
2년 전  1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로다 모바일
2년 전  1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파보이..는...
2년 전  1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엽긴하당 모바일
2년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별론데~ 모바일
2년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핑크핑크하다 모바일
2년 전  1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지훈,  오세훈
예쁘다 모바일
2년 전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화보나 사진은 예쁜데 실제로 보면 별로일것같은.. 모바일
2년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옹  나는야이곳에살리라~
술톤될거같음
2년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쁜데몬가보기만하는게예쁨 모바일
2년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Dali, Van, Picasso  Beenzino
근데 예쁨.....
2년 전  1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안사람  영창생활 어느덧 800일
모바일
2년 전  1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드리면 쏘여  엠블랙 블락비 나뮤 레드벨벳
예쁘다....귀여움 모바일
2년 전  1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가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정말로 술마시고 술취해보임..정신없어 보이는 얼굴 근데 예쁘네요~ 모바일
2년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하면 주정뱅이러 보이겠지.. 모바일
2년 전  13:3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표지훈(23)  블락비투빅병
숙취라닠ㅋㅋㅋㅋ
2년 전  2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한다면...............
2년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쁘다... 모바일
2년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엽다ㅠㅠㅠ 모바일
2년 전  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탱탱구  소녀시대 아이콘
내가 하면 하핳하하
2년 전  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섭두  YeY
아..이가리메이크업 아가리메이크업이라고봣넹..귀엽다 모바일
2년 전  2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이뜬  미스핏츠
이쁜애들이 해서 그런가? 이쁘네
2년 전  1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글 페북에 올라와서 유si노bel 등등에 올라와 있어요. 출처 표기 해달라고 하고 있는데 덧글을 안 보시네요. ㅜㅜ
2년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심한건 좀 별론데 눈 밑에 발가면 뭔가 보호본능일으키는거 같음...내 짝남이 그래... 모바일
2년 전  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잔한거같다
2년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피치  APEACH
되게 아련아련하게 노래하넼ㅋ 모바일
9개월 전  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쁘당 모바일
9개월 전  9: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11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외국인들이 한국이름 짓는법 4061 호르랑카 08.29 19:27 131961 4
쓰니가 보고 놀란 아이돌 콘서트 가격.jpg 1407 콩콩콩진호 08.29 23:29 133554 9
공부할 때마다 '이어폰' 꽂는 당신, 성적은 바닥으로 1316 한여진 08.30 00:38 115616 5
현재 일본에서 엄청나게 유행 중인 메이크업 1262 단추 08.29 11:28 160267 7
현재 중국에서 유행중인 헤어 핀 1140 자음없는모음 08.29 14:50 131538 4
4909646넥슨하면 대표되는 게임은? 하니형22:1110
4909645[단독] 한샘, '징벌성 야근' 인증샷까지..갑질 문화 논란 하니형22:1110
4909644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개인적인 후기 더보이즈 이주22:10200
4909643BL을 덕질해봤던 여시라면 격공할 장면.jpg 남준선배22:10400
4909642새벽에 방송 끊길때 나온 화면.jpg Jeonbuk Hyund22:09540
4909641기분이 저기압일 때 '고기 앞'으로 가야 하는 과학적인 이유 (연구) 데이비드썸원22:09130
4909640햄버거 고를때 가장 선호하는 프렌차이즈점은? 2더보이즈 상22:08860
4909639 식빵 궁디 잔혹사 흔들 꼬리가 없는 코기의 꿍디.... #예를_들면_꿍디꿍디.. WANNERBLE22:07680
4909638여성신문) 음란물 온상 '텀블러', 자율심의로 막을 수 있나 WANNERBLE22:07410
4909637기린이 사자를 제압하는방법 1풀썬이동혁22:07780
4909636열도의 기사식당에 간 기사 어니부깅22:062570
4909635시대를 앞서간 전설의 90년대 가수 (ft.페미니스트) 꿈뻑꿈척22:052020
4909634[] 들이 경호를 부르는 jpg 맠맠잉22:05510
4909633김지숙 인스타 청량섹시 김태22:051160
49096325천원 이하 남자친구 생일 선물 9가지 류준열 강다니22:052030
4909631혜리는 TOP3안에 못껴요?.jpg 이진기(30)22:051520
4909630미아를 발견한 여성 윤정한 아내22:041450
4909629AV배우 아마미 츠바사 원 + 원22:042010
4909628홍준표, 아베 면전서 文정부 외교 '흠집내기'…"정부가 못해서" 성우야♡22:043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22:06 ~ 12/14 22: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4 22:08 ~ 12/14 22: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골디크리스마스만능캐서가대응원봉대리포도알더보이즈강철비칠퍼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은? l 1853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