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스웯 ll조회 154856l 42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

너천재
울영재 성형설이라니 ㅋㅋㅋㅋ
•••답글
Always, Keep The Faith  iKON 방탄소년단 세븐틴
영재ㅠㅠㅠㅠㅠㅠ
•••답글
GUKV  ㄱㅂㄱㅂ 은혼
윽 심장저격 진짜 살빠지기 전에도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빼니까ㅠㅠㅠㅠㅠㅠㅠ아주그냥ㅠㅠㅠㅠㅠㅠ
•••답글
김준면님  준면사랑♡
ㅋㅋㅋ뱃살 귀여웤ㅋㅋㅋㅋ
•••답글
오늘은 꼭  #BAPisBACK
말랑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뭘해도 예뻐 말랑이는ㅠㅠㅠㅜㅜㅜ
•••답글
AM4:44  좋은사람
쓰니 너무했엌ㅋㅋㅋㅋㅋㅋ뱃살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했엌ㅋㅋㅋㅋ
•••답글
스릴러  실버(라이트)데이★
뱃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李 昌燮  [151021] 쇼챔 첫1위
B.A.P 중 영재님을 제일 좋아하는데 저 뱃살 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박지민(방탄소년단, 21세)  이종석
잘생겼다 ㅎㅎ
•••답글
Z.E.L.O  MATRIX 컴백
ㅋㅋㅋㅋㅋ오ㅜ구우ㅜㅜㅜㅠ아기오빠ㅜㅜ
•••답글
이창섭최소내남자  실버(라이트)데이
완전달생겼어..
•••답글
영재진짜잘생기뮤ㅠㅠㅠ
•••답글
김태연 (27살)  소시에펙씨엔아오아
애기뱃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야
•••답글
V요정
비에이피 데뷔하자마자 쉬지 않고 활동해서 손 델 틈도 없었음 ㅋㅋㅋㅋㅋ 영재 노멀에까지만 했어도 뱃살귀여웠는데ㅠㅠ진짜 잘생겨졌다
•••답글
V요정
비에이피 데뷔하자마자 쉬지않고 활동해서 손델틈도 없었음ㅋㅋㅋㅋㅋ영재 노멀시까지만했어도 뱃살귀여웠는데ㅠㅠ진짜 잘생겨졌다
•••답글
뀨규규규
진짜 잘생기무ㅜㅜㅜㅜ
•••답글
스웩치킨  블락비갓세븐에프엑스
참 잘생기셨음...
•••답글
음악사랑
B.A.P중에서 제일 눈에 먼저 들어온맴버!
•••답글
김지원 (BOBBY)  iKON B.A.P
우리 말랑이 ㅠㅠㅠㅠㅠ
•••답글
*도경수  안녕
다들 그순간 올라온것만봐서 그런듯 ㅠㅠㅠㅠㅠㅠ
•••답글
D . 0
영재 넘나 예쁜것 8ㅅ8
•••답글
what the hell
우래깅ㅜㅜㅜ
•••답글
존횬 멋짐  ♡샤이니,비스트♡
잘생겼어영
•••답글
Agust_D
중간에 왜 우리 홉이가...
•••답글
저도 잘못본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
•••
자두곰도리  BTS BoA
그러게요 왜 우리 애들이 있지..
•••
  찌와 여섯애기들
저도 화들짝ㅋㅋㅋㅋㅋ 뜻밖의 본진
•••
케이야  💜
저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지 위에 사진이 다 로딩중이라 왜 우리 애가 있짘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중요한 사진은 아직도 로딩중이네요ㅋㅋㅋㅋ
•••
민윤기'  보라해
저도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BTS&ARMY  방탄소년단
저도 진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두욬ㅋㅋㅋ아니 왜 우리 애들이 저기에..ㅋㅋㅋ
•••
Mr.Lindo  💜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번이나 다시 봤는지ㅋㅋㅋ
•••
 
RunchRanda
파불 난리났군욬ㅋㅋㅋㅋㅋㅋ그래서 대체 이 글 주어가 누구신가요
•••답글
비에이피 영재여!
•••
나영  🍊
초반에 파불이라 궁금했는데 말랑이었군요ㅠㅠ 유말랑 보고 싶드아
•••답글
박유리
뭐짘ㅋㅋㅋ 중간에 방탄있는데 주어는 영재같아서 한참을 들여다봤넼ㅋㅋ
•••답글
조승연 (WOODZ)  🧡💙
중간에 방탄 맞았구남,, 안면 인식 못하는줄
•••답글
유말랑  비에이피 유영재
GIF
와 언제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울영재ㅜㅠㅠㅠ

•••답글
봄은 온다
말랑아흑흑
•••답글
한 백
엏 이런 글이 있었구나
•••답글
재현니  B.A.P
울 말랑 왜 여기잇서 ㅋㅋㅋㅋ 귀야워
•••답글
사랑하고 사랑해  당신에게 사랑과 존경을
영재가 왜 여기서 나왘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울 영재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방탄소년단_JIMIN  Filter
파불이랑 섞여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중간에 우리 애들은 왜...?

•••답글
민애옹이 집사  융기야 앙❗ 해 봐 앙❗
예전에 인티 회사에서 화재가 나가지고 서버가 날아가면서 백업 이후 예전 글들의 사진이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ㅋㅋ
•••
케이야  💜
ㅇㅎ 감사합니다!
•••
나는 왹!져!
중간에 스파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하꼬아꼬내꼬
울 애들이ㅛ어서 깜짝 놀랬넼ㅋㅋㅋㅋ
•••답글
다원해  얼레벌레나인
뭐죠...누구글인지 처음에 헷갈렸어요...영재 같은데 갑자기 다른 그룹분들 사진은 왜 있죠 ㅠ
•••답글
SF9_김떼구  널 볼 수 있음에
유말랑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복근 공개한다고 뱃살 귀엽다하고 한게 엊그제 같다

•••답글
金木 硏  2018.07.05 - 完
영재 기여웡 ㅠㅠㅠ
•••답글
MOONDANCE  달빛 아래 너와 나
와 언제적이야
•••답글
은숭아  과즙터져요
유영재님.. 저 고딩때 애들이 맨날 유영재님 닮앗다고 그래서 더 관심갔던ㅎ 반갑군용
•••답글
사랑아대현해
헐 우리 영재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BLOODLINE  빰빠밤빠바밤
GIF
유영재... 복오싶다

•••답글
김유성
잘생겨따
•••답글
민애옹은애옹  내 위로가 되어줘서 고마워
파불중에 갑자기 우리 사슴이 나와가지구 깜짝 놀랐는데 주인공은 영재분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말랑이유영재
울 말랑이 ㅠㅠㅠㅠㅠㅠ
•••답글
i'm namjooning  아임남주닝
중간에 갑자기 홉이랑 태형이 나와서 깜짝..
4년 전 글이라 파불되고 하면서 짤이 섞였나봐요 ㅋㅋㅋㅋ

•••답글
으아아아아
근데 하필 사진 섞인게 다 코 예쁘고 높은 돌이넼ㅋㅋ
•••답글
영재 진짜 넘 잘생김..
•••답글
다희  방탄소년단 아이유
와 깜짝아 호석이랑 태형이 나와서 진짜 놀랬네... 섞였나보네ㅐ여,,,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다이어트 전 배 귀엽당ㅋㅋㅋㅋㅋㅋ ㅠㅠ 애교 수준인데
•••답글
민윤기'  보라해
중간에 호석이랑 태형이 보고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배 완전 아가배 수준인데요ㅠㅠㅠ?
•••답글
BTS_intiz
데뷔 전 증거사진에 홉 태...?
•••답글
별길온
중간에 우리 애들이라 놀랐지만 이쁘고 잘생겨서 행복했네요.
•••답글
뷔!누가 나를 막아도  나의 갈 길을 간다고🎵
사진이 엉켜서 깜짝놀랬네요... ㅋㅋㅋㅋㅋ
•••답글
14U 도혁
잘... 지내니...?
•••답글
젤로  THE BOYZ
울 영재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ㄱㅋㄱㅋㅋ
•••답글
コン
영재야 보고싶어ㅠㅠㅠㅠ
•••답글
유영재말랑둥
울 말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Lee An  전이안
뭔데 다 섞였는데 다 코 이쁜애들이에욬ㅋㅋㅋㅋㅋㅋ
•••답글
예거바
영재야ㅠㅠㅠㅠㅠㅠ너가왜 여기서나오ㅓㅠㅠㅠㅠㅠㅠ
•••답글
POCKETDOL 남도현
중간에 스파이는 왜 자꾸 넣는거임 재미도 없는데 헷갈리게
•••답글
스파이를 넣은게 아니라 인스티즈가 예전에 화재 난 적이 있어서 옛날 글들 사진이 대부분 엉켰어요~~
•••
THE ORAL CIGARETTES  👏👏👏👏
영재 오랜만이다ㅠㅠㅠㅠ보고싶어요오오ㅠㅠㅠ
•••답글
잠탱이밥탱이
헐 영재야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아니근데 딱봐도 살만 쏙 빠진게 보임 이목구비 그대로
•••답글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엥 중간에 내 남편들ㅋㅋㅋㅋㅋㄹㅋ 호석 태형 왜 거기있오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나가세요.
•••
도화링
유영재 보고싶다ㅠㅠㅠㅠ
•••답글
유청량  지니어스유
헉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들어왔는데!!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 중간에 울 애들 뭐야
•••답글
젼젼구임니다!  15살 젼젼구임다!
데뷔전 사진에 우리애들이 왜?
•••답글
넌 내게 유일해  유영재
헉 아무생각 없이 들어왔는데 뜻밖의 본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naktacho2  최낙타
ㅠㅠ 넘잘생겻어요
•••답글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모두가 부를 수 있지만 아무도 정확한 가사를 모르는 노래 261 최민호(26) 07.13 21:53 49871 0
유머·감동 진짜 어이없는 아이유 무식 논란 157 헬로헬로 07.13 23:11 58524 0
유머·감동 제 친구와 사귀다 잔인하게 차버릴 여자 구합니다.jpg 139 날치알 0:21 38855 1
이슈·소식 '하트시그널3' 박지현, 유튜버 전향?..."어설픈 브이로그 시작" 169 천재인 15:11 37764 0
이슈·소식 "이 XX야" 울림엔터 대표, 인피니트 남우현 폭언폭행…소속사 "확인.. 149 천재인 14:52 41671 0
6759221 "god→배우"..윤계상, 이하늬와 결별 후 영화감독 데뷔(종합) [.. 1 양세종의 개 19:28 231 0
6759218 [속보] 확진자 1명 나온 부산 감천항 선박, 나머지 선원 모두 '음.. 옹성우박우진 19:20 64 0
6759206 [단독] '마약 투약' 한서희, 실형 여부 7월말 예정..법조계 "가.. 천재인 18:54 1712 0
6759205 [속보] 민주당 여성의원 "박원순 의혹 사과..진상조사 필요" 1 녤피치 18:48 134 0
6759202 댄스강사 투잡뛰는 세상 서윗한 선미 5 덕복희덕후 18:46 3545 0
6759200 피자 주작 사건 후 사라진 송대익, 뒤에서 '협박'하고 있었다 20 천재인 18:43 15103 1
6759197 MBC "여자친구, '음악중심' 출연 불발...무대 원한다" [공식입.. 8 천재인 18:40 3508 0
6759195 [단독] 결국…김민아, 라이엇 게임즈 유튜브 전격 하차 11 천재인 18:38 9979 0
6759194 [단독] 중대본, 복지시설 점검결과도 안 보고 "운영 재개" Tony Stark 18:36 69 0
6759192 [단독] 둔기로 맞고 쓰레기봉투에 버려진 치와와.. 경찰 수사 천재인 18:36 285 0
6759190 시장 아들은 되고 왜 우리 오빤 안되나요? 최초로 대형병원 장례식 간.. 1 유산술 18:35 956 1
6759186 김서형 前소속사 대표 "김서형 갑질 ..몰카 공익광고 제안하자 욕설".. 21 멍ㅇ멍이 소리 18:18 22674 0
6759176 윤계상, 21년 만에 다큐멘터리 영화 연출..감독 데뷔 [단독] 멍ㅇ멍이 소리 17:44 260 0
6759174 [단독] '팀킴' 불이익 준 경북체육회 관계자 故 최숙현 사건 무마 .. 1 sweetly 17:40 1118 1
6759173 [속보] 女공무원 자택서 극단 선택..성폭행 피해 암시 30 네가 꽃이 되었 17:36 20079 4
6759170 [속보] 수원 코로나 확진 유치원생 감염경로 '미궁'..부모는 음성 djekxn 17:24 415 0
6759167 집에있는 옷 입고 나왔다는 제아 후유증 무대의상 실체(반전주의) 18 우린 원래이랬 17:23 19641 0
6759162 [단독] '100점 만점에 98점'..김규봉 감독은 '특급' 지도자 천러러러 17:10 206 0
6759160 [속보] 여가부 "故박원순 고소인 2차 피해 즉각 중단해야" 까까까 17:08 15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4 19:56 ~ 7/14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4 19:56 ~ 7/14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