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천재인 ll조회 131677l 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서버 점검으로 인해 이 글에 첨부된 이미지/음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습니다

JYP- 미쓰에이 투피엠 트와이스 등 소속사

전소미 (엠넷 서바이벌 SIXTEEN 출신)





MBK - 티아라 소속사

채연 (다이아 잠정 탈퇴)



캐시 (다이아 잠정 탈퇴)



다니 (티아라 출신)





넥스타 - 조영수, 안영민 작곡가 회사

EB (블랙스완 출신?)






더블킥 - 이단옆차기 작곡가 회사

허찬미 (소녀시대 최종후보, 남녀공학출신)




로엔 - 아이유 소속사

박소연 (K팝스타2 출신)

현재까지 확인된 프로듀스101 각 소속사연습생 +추가.jpg | 인스티즈


DSP - 카라, 에이프릴 소속사

윤채경, 조시윤 (카라 프로젝트 출신)





플레디스 - 애프터스쿨 세븐틴 소속사

정은우 (보이스코리아키즈 출신)



임나영 (한여름밤의꿀 백댄서)

현재까지 확인된 프로듀스101 각 소속사연습생 +추가.jpg | 인스티즈

WM - B1A4 소속사

차윤지 (B1A4 바로 여동생)

현재까지 확인된 프로듀스101 각 소속사연습생 +추가.jpg | 인스티즈
----------------------


 
1234567

여기나와서 11인에 들면 데뷔시켜주는거?? 모바일
2년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Β 1 Α 4  또 자작곡이잖아요
1년동안 소속사cj 가수로 활동하는거래요 모바일
2년 전  20:58
BIGHIT 김석진  건국대 연극영화과
소미 너무 예브다
2년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숭아양  지은지은
헐 의외로 아는 얼굴이 많네 벱카도 나오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로 전향한줄 알았는데 엉엉..
2년 전  1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이아가 티아라 소속사여구나 모바일
2년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제발잘되길ㅜㅜㅜㅜㅜㅜㅜ
2년 전  1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코닉  블락비아이콘
오 바로여동생
2년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드디어 나영이가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미진심...남녀공학데뷔에 파이브돌스데뷔까지하고 저거까지한다니...잘됐음좋겤ㅆ다... 모바일
2년 전  1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순영부인  세봉아 꽃길만 걷자
엌ㅋㅋㅋ저기 원우 찍혓닼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마 원우인가? 했는데 맞았군요!!! 모바일
2년 전  19:44
권순영부인  세봉아 꽃길만 걷자
원우가 저분하구 한여름밤 백댄서해서 그런지 딱보고 알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시간나실때 유튜브에 치시면 나와용! 모바일
2년 전  19:48
감사해요~~ 모바일
2년 전  20:13
나 그대에게 갈 수 있다고  또 자작곡이잖아요
윤지 아직 확실한거 아니예요! 윤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1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화이팅!!!!!!!!! 모바일
2년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소연 춤 잘추던데..여태 영상공개된 멤버들 중에 제일 눈에띔 모바일
2년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바로여동생 분 예쁘다...
2년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미주(22)  사랑해
헐 ㅠㅠㅠㅠ 허찬미 정은우 소미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남녀공학때 찬미 진짜 좋아했는데 진짜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 찬미 제발 꼭 붙어라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미주(22)  사랑해
찬미야 응원할게 사랑해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 응원함!!! 모바일
2년 전  19: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올 한여름밤의 꿀 백댄서 예뿌시다
2년 전  1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 모바일
2년 전  2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야 왜 여깃어ㅜㅜㅜ
2년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E X O - K  엑소 사랑하자
찬미 노래잘함 블랙스완 그분도 나오는구나!
2년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 화이팅 모바일
2년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왼  Ovadose
헐 바로여동생 이쁘다 모바일
2년 전  2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로 여동생 이쁘다 모바일
2년 전  2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 화이팅 모바일
2년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엓 세훈  세훈이반쪽
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되길 모바일
2년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야 화이팅 ㅠㅠ ♡♡ 모바일
2년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게포요  잉휘니또...♥
블랙스완 EB 랩 취향저격...
2년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채경아 시윤아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심으로 윤지언니 아니길ㅠ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가 무슨 샤이니?  넌 행복해하기만 해
오 다니..그 뮤비 잘봤는데
2년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밬초롱  아프지마
진짜 예쁘신 분들 많던데..기대된다.
2년 전  2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플디 또 있어욘 모바일
2년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정현이요 모바일
2년 전  21:17
코어 참나..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 탈퇴한다고 미리 알려주던가 프로듀스101 위해 탈퇴는 머임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홀...거의 방송경험이 있는 멤버들이구나 모바일
2년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공찬식(B1A4)  또 자작곡이잖아요
윤지 확정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지 제발 아니길ㅠㅠㅠㅠㅠㅠ
2년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sparkling water  인피니트
워ㅠㅠ 울림은 진짜로 안 나왔으면 좋겠어여..☆ 모바일
2년 전  2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미....채경이....시윤이......아..... 모바일
2년 전  2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창아들  올바른 꽃받침
오.. 모바일
2년 전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ㅠㅠㅠㅠㅠ채연이랑 희현이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소미는ㄴ 왜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플레디스 연습생 박정현이라고 한 명 더 있어요 99년생인데요 인성 진짜 밥 말아 먹습니다 절대 투표해주지 마세요 모바일
2년 전  2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 저 얘 좋아해서 사진모으는 일개 덕후인데 왜죠...ㅠㅠ 모바일
2년 전  22:50
얘 인성 진짜 안돼요 얼굴만 예쁘면 다인줄 아는 애입니다 진짜 안돼요 모바일
2년 전  23:25
블랙스완 멤버도 나와요??? 블랙스완 그 버스킹? 할 때 와 이 그룹 잘 되겠다 하고 나름 혼자만의 생각을 하던 적이 있었는데...저기 나오시는구나...
2년 전  2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TWlCE  OOH-AHH하게
소미야ㅜㅜㅜㅜㅜㅜ응원할게 정말ㅠㅠㅠㅠㅠ근데 다시 제왑으로 돌아와ㅠㅠㅠ 모바일
2년 전  6: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미....................
2년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줌in포토+] '멍투성이' 구하라…"명품은 포기 못해?!" 727 백년 딸기% 09.19 10:55 52890 1
[단독] 이동욱X유인나, '진심이 닿다' 주인공..'도깨비' 커플 재회 338 Different 09.19 17:12 33861 2
순대만요 vs 다 섞어주세요 318 오이카와 토비 09.19 15:59 8540 0
프로듀스 시즌4 한다네여 311 색지 09.19 20:14 29037 0
[단독] YG, 자사 新걸그룹 선보인다..관련 프로 올 연말 론칭 276 멍ㅇ멍이 소리 09.19 16:02 30047 0
5763780방탄소년단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 확정(타임스퀘어 생방송 무대)쿵쾅맨1:3410
5763779화가 아빠의 리얼한 3D거미 그림과 딸의 반응.GIF따온1:3310
5763778실시간 신과함께 베댓김규년1:32450
5763777가게 잘못 vs 손님 잘못e)(o lucky on1:31270
5763776'라디오스타' 남주혁"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중 유저가 알아봐 팀킬”제이코1:281620
5763775[팩트체크] 유투브에서 가짜뉴스 퍼뜨리는 극우세력들널 사랑해 영1:16900
5763774여자친구 엄지 vs 은하 .gif김낑깡1:151250
5763773이게 유아인이야 지드래곤이야 6데이비드썸원1:1410070
5763772세븐일레븐 신상알케이1:132770
5763770양궁협회에서 직접해명 양궁국가대표 이우석선수 과거 일베충 디씨글 사칭 해명WANNERBLE1:031590
5763769[르포] 사살된 '퓨마 새끼' 이상행동…허술 관리 사육사는 징계방침 26'''0:5552120
5763768얼큰하고 시원한 육군이야기더보이즈 주0:551810
5763767오늘자 두아 리파보이프렌드 민0:542550
5763766교수 : 당신은 내 철학적 질문의 요점을 망가뜨렸습니다 4세정언니링0:532550
5763765[포켓몬] 귀여운 꼬부기 짤방 모음 .jpgif더보이즈 영0:511240
5763764네이버 시청자수 8만3천 돌파WANNERBLE0:511290
5763763열 일곱 번째 보존상자 - 기복김밍굴0:50290
5763762캡틴 마블 포스터 한구석에 있는 4남준선배0:492970
5763761바른미래당"문 대통령, 대북제재를 위반하겠다는 것으로 국제사회에 비춰질 수 있..세븐틴 원 +0:494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아이즈원생일선물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0 1:32 ~ 9/20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0 1:32 ~ 9/20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EXID l 선미 l 유선호 l 김동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명곡 집합체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OST 중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l 422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