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아이린 ll조회 86069l 15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

5년 전
커엽
할 새론이랑 동갑이에야??새론이가 너무 애기같음
•••답글
금데 예리?맞나?짱이쁘다
•••
5년 전
겹벚꽃  May, 9th.
예쁘다...
•••답글
5년 전
어반자카파
아유 이쁘다ㅠㅠㅠ
•••답글
5년 전
troye_sivan  애두라 싸란해!!
우리 예림이 넘나 이쁜것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노래를 주세요  동방JYJ카이연아하뉴
예림아 날 죽여라
•••답글
5년 전
호접몽  채형원
새론이는 애기애기하고 예리는 성숙하다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B A P  #youngwildNfree
커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라야  김태태탕탕
아동갑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둘다 예쁘다ㅜㅜ
•••답글
5년 전
빈이
예쁘다 아궁
•••답글
5년 전
miss A
동갑인가.. 새론이는 더 어려보이고 예리는 뭔가 성숙해보여서 친구 같지 않다..
•••답글
새론이 빠른이면 학교도 빠른이여야 하는데 올해 서공예 실기보러 왔는데....
•••답글
새론이 빠른아니예요ㅜ
•••
5년 전
쓰래기통들어가새오  사는게 힘들어줍니다
아 진짜 이쁘다... 예리 저번에 할로윈때 헤르미온느 한거 보고 아직도 헤르미온느 생각남 이뻐 짱이뻐...
•••답글
ㅠㅠㅠㅠ너무이뻐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꿈빛파티시엘  8명,8월,다시만난세계
예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정은지 부인  누가 너가? 응내가
예리 박세영? 닮았다 예쁘
•••답글
이쁘다ㅠㅠㅠ
•••답글
5년 전
뿌에엥
동갑인 게 신기하당
•••답글
5년 전
마잭 박사  구준회
예쁘고 귀엽다ㅠㅠ
•••답글
5년 전
인 정
헐예림아ㅠㅠㅠㅠㅠ하ㅏㅠㅜ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지금 우린  항상곁에있기에누구보다소중한너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백현아ㅏ  라고 불렀다
헐 동갑인게 더 신기...ㅠㅠㅠㅠㅠㅠ둘다짱예
•••답글
5년 전
김석진맘  oh차문남 생일oh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하원
예리 진짜 귀엽다
•••답글
5년 전
케이(1995.3.20)  러블리즈인피니트♡
둘 다 예뻐요
•••답글
5년 전
호구동  사람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김설현(22)
둘이 동갑아니예요!!
•••답글
대박예쁘다
•••답글
5년 전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김새론이 더 어리지 않나요?
•••답글
5년 전
마이쓴
헐 예리ㅠㅠㅠㅠㅠㅠ 눈썹라인넘나이쁜것.........
•••답글
5년 전
도경숲  난 너 옆에 있을게
둘이 동갑인가요?? 뭐지???
•••답글
둘이 친구구나 둘다 이뻐ㅠㅠ
•••답글
5년 전
치트키 하비
동갑아니구 예리 17살 새론 16살로 김새론님이 한살 더 어리셔요~ 두분다 예쁩니다!
•••답글
5년 전
정코닉  블락비아이콘
헐 의외다
•••답글
5년 전
지민태형
둘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ㅠㅠㅠㅠ
•••답글
5년 전
may
와헐짱예뻐ㅜㅠㅜㅜ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흐ㅡㅜㅜㅜㅜㅜㅜ언니가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답글
5년 전
김재명  아가토네여기있습니다
헐 동갑인게안믿겨
•••답글
5년 전
주성지
예뻐라ㅠㅠ
•••답글
5년 전
왕꿈틀2  정택운부인^0^히힣
와 예리 친화력 진짜 신기
•••답글
5년 전
비스트 손동운  910606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23456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모든 IT 제품 무료사용 vs 모든 의류브랜드 구매가능419 마카롱꿀떡 17:02 41928 11
이슈·소식 웹툰 '성경의 역사' 댓글 테러 수준. jpg250 마릴리리리카 13:06 88109 46
이슈·소식 현재 k-아몬드 판매량 TOP3........jpg213 녹차말차킬러 16:38 61093 17
유머·감동 너무 내성적이어서 학창시절 인기가 없었다는 남자아이돌.jpg210 딸기꽃 12:50 94944 118
영상 한국 돌판 입소문으로 200만뷰 넘은 한 남돌 홈마 직캠 ㄷㄷ139 갓연느님 15:29 63182 289
6956729 은근히 마니아 많은 계란 조리 유형.jpg3 냐햐호과자칸 20:05 1068 0
6956728 아내몰래 빚내서 현대차 주식몰빵한 남자3 e)(o lucky on 20:05 864 1
6956727 아리아나그란데가 같은머리만 하는이유 옹성우박우진 20:05 855 1
6956726 뜻밖의 함정 아이오아이 김 20:05 190 0
6956725 '디그 여제' 김해란, 1년 만에 코트 전격 복귀…흥국생명과 FA 계약 큐랑둥이 20:03 121 0
6956724 쿠션탈수1 유기현 (25) 20:03 264 0
6956723 1인1닭 가능하다고 말할때 보통 1닭 기준이 어느정도인가?5 풀썬이동혁 20:01 908 0
6956722 고수 눈앞에서 보는 실물 느낌1 김규년 19:59 1078 0
6956721 더블 백플립2 맠맠잉 19:52 907 0
6956720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쳐 공사현황 더보이즈 영 19:52 1724 1
6956719 당근마켓 초딩한테 사기당한 뽐뿌인.jpg1 한 편의 너 19:52 1825 0
6956718 바지 단추 잠구는걸 깜빡한 브레이브 걸스 꼬북좌 She 19:51 1644 2
6956717 맞춤법 무새들 때문에 빡친 창모.jpg e)(o lucky on 19:49 959 0
6956716 네이버 수요웹툰 자강두천 투톱 임팩트FBI 19:46 1042 0
6956715 김구라: 지금 동현이가 일이 없는게 나을 수도 있다7 양세종의 개 19:46 5752 2
6956714 페노메코 새앨범 피처링 라인업 더보이즈 이주 19:45 442 0
6956713 오뚜기 컵라면 신상1 태 리 19:45 2292 0
6956712 올해 안에 나올거 같은 환상서유기 후속작 옹뇸뇸뇸 19:42 305 0
6956711 물의 온도를 99도까지 올려놓아도... 언행일치 19:42 183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20:12 ~ 4/17 2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7 20:12 ~ 4/17 2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워크맨 유튜브 댓글에 신천지 삼행시 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한국 치안..최대 미스테리 72
엄복동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