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초능력 ll조회 117654l 2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서버 점검으로 인해 이 글에 첨부된 이미지/음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습니다

현재 팬들 때려서 경찰 온 레드벨벳 매니저.jpg | 인스티즈

현재 팬들 때려서 경찰 온 레드벨벳 매니저.jpg | 인스티즈

현재 팬들 때려서 경찰 온 레드벨벳 매니저.jpg | 인스티즈



전에 레드벨벳 매니저였다가 짤린 사람인지 아니면 새로 온 매니저인지

확실치는 않음



현재 팬들 때려서 경찰 온 레드벨벳 매니저.jpg | 인스티즈



심지어 현장에 있던 아이오아이 팬까지도 피해 입음



모바일
 
12345

비스트(091016)  내인생의하이라이트
세상에 매니저가 벼슬이라도 되는 줄 아시는 건가.... 모바일
1년 전  1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ㅂㄷㅂㄷ 모바일
1년 전  1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허
1년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라버려 모바일
1년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자리가 벼슬은 아닐텐데..
1년 전  1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섭다..
1년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매니저들이 때린다는것도 용서할 수 없는데 사진 찍지말라고, 비키라는 이유로 입에 담기 좀 그런 욕도 처음 본 여자에게 아무렇지않게 한다는거 자체가 전 이해가 되질 않더라구요 모바일
1년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ㄷㄷㄷㄷ무섭다 모바일
1년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1년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둥둥2  뷰티가 따라갈게
저런 사람들 결혼하면 부인이랑 딸 ㄷㄷ 모바일
1년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팬들한테도 저러는데 가수한테 잘한다는 보장도 없을 듯... 팬들 걱정이 많겠다 모바일
1년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우현♥  제남자입니다.
헐.............
1년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숙녀의 기분  꿈 she's dreaming
세상에 진짜 우리애들한테... 모바일
1년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난공주  취향저격당한지삼백일
팬들 맞는거보면 맘아프겠다 아니근데짐짜 폭력은 ,, 모바일
1년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1년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진짜 무섭다..... 모바일
1년 전  1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무섭다...
1년 전  18:37 l 스크랩  신고   답글

1년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들 월급이 어디서 나오는데 모바일
1년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 모바일
1년 전  2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빈지예스  부기홍행홍
아 진짜 아이돌팬들 무시하고 막 대하는거 볼때마다 화딱지나서 뒤 지겠슴..... 모바일
8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휴 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탱나잇  탱모닝
어휴
8개월 전  2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8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고  眞選組
헐1년전 글이네.. 지금은 괜찮나..
8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SM은수만이네꽃밭♡  뿌염한지1주년
1개월전 글이지만! 이제는 매니저 바꼈어요
7개월 전  0:06
빛채경  ❤손을 잡아줘❤
헐 무섭다.. 모바일
6개월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몰라 한국인들은 5를 좋아해 405 제이코 07.19 22:00 84522 0
지금 들으면 본인들도 어이없어하는 남돌들이 싸웠던 이유 275 무민무민무민 07.19 21:18 86355 2
[혈압주의] 쌍촌동 무단횡단 사망사건 사고 원인 241 Twenty_Four 07.19 21:58 52302 0
어느카페 오류로 익명프사 풀린 현장 234 ''' 07.19 22:27 105110 1
다이소 신상 YOU ARE MY- VIOLET 바이올렛 시리즈 출시! 225 쿵쾅맨 12:37 34160 1
5803122편의점의 흔한 덩치형님들e)(o lucky on15:3610
5803121[골목식당] 경양식집 근황유기현 핑크머15:3650
5803120운동 잘하는 미국 고딩들이 모이는 곳.jpg토끼네15:3620
5803119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똔가나지15:3530
5803118이제 와서 보니 태극기 할매할배들의 자발적인 가 아니었던 것 같은 문구알케이15:35230
5803117[단독] '여름 최강자' 레드벨벳, 8월 전격컴백…극비 뮤비 촬영 1더보이즈 김영15:34900
5803116상의탈의한 줄리엔강을 본 슬기wjjdkkdkrk15:331370
5803115프로듀스48 선공개 안유진.gif김낑깡15:322440
5803114기상청: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 발효훈둥이.15:32170
5803113남편과 이혼밖에는 답이 없는건가요?next15:322310
5803112계엄령 당시 광주로 내려가기로 되어있던 군부대김낑깡15:311650
5803111[단독] KFA 감독 후보 리스트,"할릴호지치 있고, 귀네슈 없다”유기현 (25)15:31100
5803110한식의 세계화가 탄생시킨 끔찍한 혼종윤정한 아내15:305210
5803109나름 좋아하는 최고존엄분식 아이템 1ㄷH학수학능력15:292450
5803108한 디씨인의 왜곡된 트와이스 다현사랑토끼네15:284800
5803107[원투펀치] 병역 특례 조항을 받는 건 좋지만 티를 내지 않았으면..영은수15:27320
5803106에이핑크 은지가 가위 눌렸을 때 들었던 말 중 가장 소름 끼쳤던 말똔가나지15:272980
5803105요즘 세상에 계엄령이 말이 되냐고?군인이 가만히 있음?원 + 원15:262680
5803104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진정한 밥비리경찰 1NCT 지 성15:2524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15:34 ~ 7/20 15: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0 15:34 ~ 7/20 15: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예인영상 예인영상 494
인스티즈 트렌드 l럭키티켓소득분위프듀48아이스크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식욕? 성욕? 수면욕? l 1210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