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김미현 (오마이걸) ll조회 122982l 21
 출처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

5년 전
kidz  하늘연달 스물아흐레
예뻐요 ㅠㅠ 진짜 짱예
•••답글
예쁘다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 징기  늘그자리에
아가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답글
5년 전
しょうねん
예쁘고 귀여워 ㅜㅜ
•••답글
5년 전
베드로
예쁘다 엄청
•••답글
5년 전
翔ちゃん
완전 예뽀...!
•••답글
5년 전
LEE JIHOON  ❤비스트 세븐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창섭이덕후
진짜예뿌다.......
•••답글
5년 전
한여울의  R=VD 163cm
근데 저런거 화보 아니고 그냥 일상에서 찍을 때 얼마나 오글거릴지 상상이 안된다............(토닥
•••답글
ㅋㅋㅋㅋ저도ㅠ그생각했으욬ㅋㅋㅋㅋ이쁘네여
•••
5년 전
Osshun Gum  최하민 데뷔하자
진짜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감탄감탄
•••답글
예쁘구만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오뉴냥
울수민이 화보같당
•••답글
이뻐...♡
•••답글
5년 전
산들하세요  그냥 산들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두뭉이
와 진짜 이쁘다 (감탄)
•••답글
5년 전
타카키 유야  장신즈 pv 보세욤
진짜 세젤예
•••답글
5년 전
Zhong chenle
헐 진짜 예뻐
•••답글
5년 전
망찌
이쁘기만하구만..
•••답글
5년 전
아가리 홍콩남  난 너 옆에 있을게
피부 엄청 하얗다...
•••답글
5년 전
12시
5년 전
주네와뿌요
옷이쁘다...
•••답글
5년 전
모리노즈카 타카시  오란고교사교클럽 쿨한 타입
근데 진짜 예쁘다
•••답글
5년 전
풀 데드  DEADPOOL
이쁘다...
•••답글
5년 전
빈센트 나이트레이  세븐틴 판도라하츠
이쁘면 다좋앙 수민아 조아해~
•••답글
5년 전
마고 로비  할리 퀸
ㅇㄴ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됴도르소환
이뻐....ㅠㅠㅠ 저거 찍고 뭔가 혼자 웃었을거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Joey Bada$$
5년 전
종인.
이수만으로보고 세상에 이런일이...하면서 들어왔네 예쁘다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벼랑위의포뇨  사실 난 금붕어가 아냐 3ㅅ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년 전
세이버
오 긍데 이수민이 몇살이죠??
•••답글
부산남자들  사투리 다 까먹음
16살이용
•••
예쁘다. ...
•••답글
5년 전
변꾀돌
앜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 설정샷인거 일부러 티내는게 더 귀엽당
•••답글
5년 전
홍빈이 부인  가치 있게 해줘서 고마워
귀여워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예삐예삥
러블리즈 서지수닮았네
•••답글
5년 전
디오부인
나보다 어리다니 ..
•••답글
5년 전
이동휘.
자켓예쁘군
•••답글
5년 전
TOMIE
정말예뿌다
•••답글
5년 전
과학수사대원  비스트. VMC JM +a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ㅜ
•••답글
치명적인 척에 치명적으로 심장이...
•••답글
근데 귀여워ㅋㅋㅋㅋㄲㅋㅋ
•••답글
이쁘당 ㅠㅜ
•••답글
5년 전
꿀성대다
...왕치명적이야
•••답글
5년 전
NCT127 MARK
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ㅌ귀여움 ㅡㅌㅌㅌㅌㅋ
•••답글
5년 전
애정행각
예쁘다 ㅠㅠ
•••답글
5년 전
펜타곤 여원  펜타곤 데뷔하자
이쁘다❤
•••답글
5년 전
스물꾸기  saveme
5년 전
알파걸
귀엽닼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SVT 버논  쿱뜨케이크먹꼬띠포요
5년 전
이민석  이민석 본부장님 서인국 ♡
원래 저 나이 땐 다 저러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 나이 땐 저런 사진 많이 찍었었는데... 지금은 다 지웠지만... 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태요밍
오구 귀여워 쥬금 ㅠㅠㅠ
•••답글
5년 전
xl우민  EXO NCT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crush92  44
저 쳐다보는 사진 진짜 이쁘당...이쁘면 언니라는데 수민언니ㅠㅠㅠㅠㅠㅠ
•••답글
겆나 이쁘다
•••답글
5년 전
새벽과 별
치명적인데ㅋㅋㅋㅋㅋ이쁨
•••답글
5년 전
VIXX LEO(정택운)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몬엑  쿵)후!몬스타엑스!
볼때마다 느끼는데 러블리즈 지수 닮았당
•••답글
5년 전
찌민
조금 어색하긴 하다 내 머리속에 하니 이미지가 너무 강함ㅋㅋㅋ
•••답글
5년 전
미세매력주의보  빌리어코스티
진짜 예쁘다
•••답글
5년 전
130mood  권혁워더
ㅋㅋㅋㅋ웃기다
•••답글
5년 전
궈년빈주인  너와나 ❤️
ㅋㅋㅋ어색핼 ㅜㅜ ㅜㅜ
•••답글
5년 전
Wife
애기 귀엽네ㅋㅋㅋㅋ
•••답글
라이더 이쁘넹 어디껄까
•••답글
예쁘다♥
•••답글
5년 전
먀이
제목이 때문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연애소설  너를 잊지 않으리
5년 전
戀慕  방탄소년단 워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귀여울 나이죠!!!
•••답글
5년 전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코라인쩐다
•••답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대답게 귀엽네요 그냥 ㅋㅋㅋㅋ 얼른 성인이 되렴 수민아
•••답글
5년 전
YUNKI
ㄹㅇ 넘 예쁘다
•••답글
5년 전
꿍씨리
5년 전
@kim_msl  오래보자 우리
헐 예쁘다
•••답글
5년 전
PL
서지수 닮음
•••답글
5년 전
치킨텐더
옷ㅊ예쁘다
•••답글
기여엉 ㅎㅎ
•••답글
5년 전
아오바죠사이  엑소 세븐틴 하이큐 엔씨티
하니.. 보고닢어요..ㅠ
•••답글
5년 전
그레이몬
이뻐♥♥
•••답글
5년 전
springt  안하잖아
귀여움ㅋㅋ
•••답글
이쁘네요
•••답글
5년 전
세상에나  마상에나
몇개는 치명적인 척이고 몇개는 치명적임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귀엽네
•••답글
와 예쁘다
•••답글
5년 전
  함께하자 B.A.P
예뻐....ㅠ
•••답글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학폭 논란 무시하고 컴백하는 ITZY 리아698 유강민' 09.23 20:51 195197
유머·감동 아이를 16년동안 시골에 맡겼는대요 ...jpg342 원 + 원 5:28 73385 36
유머·감동 [단독] 가을, 올 9월 컴백 준비 中"일정 조율"[공식]312 호롤로롤롤 09.23 22:50 135059
유머·감동 누가 더 한국 스타일인가 대결하는 대만방송.jpg279 백챠 09.23 21:57 155178 44
유머·감동 불과 9년전 카카오톡 공지.jpg348 골든햄찌 09.23 17:43 171569
7033388 90%가 모른다는 맥도날드 메뉴 민트초코그란 11:10 447 0
7033387 서양 애니 좋아하는 사람들이 디즈니 플러스를 기다리는 이유 S.COUPS. 11:08 632 0
7033386 사람 동생을 처음 만나는 골댕이들.gif 더보이즈 이주 11:04 564 0
7033385 즉석 떡볶이 난제..4 950107 11:04 731 0
7033384 규현 생방송 쿡방 대참사 김규년 11:04 498 0
7033383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우리나라 우유와 빵 가격1 민트초코그란 11:03 760 0
7033382 아메리카노 왜 먹어요??1 aiki_kr 11:01 564 1
7033381 대구 대현동 무슬림 사원 근황1 solio 10:55 1383 2
7033380 호남 경선 온라인 투표 관련 - 링크 변경됐대 청량섹시 김태 10:52 327 0
7033379 한국인 약 8%가 겪고 있는 수면장애 중 하나...jpg1 유기현 핑크머 10:52 1310 0
7033378 단언컨대 그린애플파라다이스 36화는 최고의 회이에 패딩조끼 10:52 133 0
7033377 당하면 기분 나쁜데 따지지도 못하는 거...jpg7 aiki_kr 10:48 3439 0
7033376 오늘로 완결난 웹툰....🥲21 내 마음속에 저 10:44 5462 0
7033375 영화 '공작'에서 13년전인 05년도 광고를 재연했던 이효리.jpgif5 10:42 3846 2
7033374 🌟호남🌟 민주당 당원 다 모여봐! 유기현 (25) 10:41 490 0
7033373 >>신내림<< 이라는 거 믿으시나요?2 aiki_kr 10:16 3127 0
7033372 중앙대 똥군기 논란.jpg20 지금같이가자 10:14 7271 1
7033371 방송 끝나고 항상 유재석한테 죄송하다고 문자보내는 제시.jpg9 원 + 원 10:11 9551 13
7033370 우리가 사랑하는 방석위로 모여라를 위한다면 중 천러 10:11 78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11:12 ~ 9/24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4 11:14 ~ 9/24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