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으윽 ll조회 19347l 10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5년 전
플레디스 걸즈 강경원  소시, 플걸
아 드디어 네이쳐랑 끝나고 갓닐라코로 갔구나
•••답글
네이쳐 함께해서 별로였고 다신 만나지 말자!
22 ㅋㅋㅋㅋㅋㅋ
인즈야  상은
333후련
토마스 스티븐슨  조각의 지휘자
55^^!
김태형 .  인피/방탄
66 네이쳐 ㄴㄴㄴㄴㄴ ㅠㅠㅠ
7
정윤호 상병  특급전사
8888
넌나의봄이다  태연종현엠버종대승완
99
10
꽃가족국광이  ☆우주천재탄신일☆
11
 
5년 전
오세니
니트가 탐나도다
•••답글
5년 전
미스 김  하이힐을 신은 소녀
헐 잘 어울려
•••답글
5년 전
찜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언니 예뻐요...
•••답글
5년 전
씨스타  
크 예쁘다ㅠㅠ
•••답글
5년 전
소행운
인형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인형 어디 없나여
•••답글
5년 전
AKB48♥  운영진이내게똥을줬어
예쁘다 ㅠㅠ
•••답글
5년 전
이도공간
캬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bap0628  사랑과 존경
흐ㅏ...예브다.....
•••답글
5년 전
훈쵸
바닐라코가 더 잘어울린다
•••답글
5년 전
NCT127°
드디어..ㅠㅠㅜ
•••답글
5년 전
이뮤나  all my love is 8
화장 진짜 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갓닐라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V 내꺼  땡큐 랩몬이 돼줘서
와 진쨔 예쁘다
•••답글
헐 송지효에서 바꼈구나..
•••답글
5년 전
연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보란듯이 해내자
바닐라코.....왜 없어요? ㅠㅠㅠㅠㅠㅠ 있어주세요ㅠㅠㅠ
•••답글
연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보란듯이 해내자
네이쳐 보다 이게더 잘어울려요! 톡톡튀고!! ㅎㅎ
5년 전
사랑둥이들  내 사랑둥이들♡
네이쳐랑 헤어져서 너무 다행이다 ㅎㅎㅎㅎ
•••답글
사랑둥이들  내 사랑둥이들♡
그렇다면 송지효는 이제 바닐라코 모델 끝인가...
5년 전
짐사마  이석진아니고김석진
너~~~~~~~~~~~~~~~~~~~~~~~~~~~~~~~~~~```무 이쁘다 진짜 잘어울림
•••답글
짐사마  이석진아니고김석진
바닐라코 이미지랑 잘어울림
5년 전
침침아
송지효가 잘 어울렸는데... 바뀌었구나
•••답글
5년 전
안녕하세요하핳  EXO♡
우리엑소애들은 언제 놔주죠?...?
•••답글
헐 진짜 예쁘다 새삼 놀람..
•••답글
5년 전
토마스 스티븐슨  조각의 지휘자
태연은 어째 10년차인데 꾸준히 잘 나가지.... 대다내
•••답글
아 속시원하다 태연아 네이처 다신 만나지말자.
•••답글
바닐라코 색조는 정말 별로지만 프라임 프라이머 파데 좋으니까..
오오오오오!!!! 저 베이스 제품 사려고 하는데 바닐라코 좋은가요?????
저 파데 쓰는데 짱이에여!!
와 감사해요 ㅠㅠㅠ 한번 테스트 해봐야 겠어요!! 복합성인데도 괜찮겠죠??
사실 저 제품말고는 바닐라코 크게 추천할만한 제품 없는거같아요..(소근소근(눈치눈치)
아 그럼 파데랑 프라이머 말씀하시는건가요??
윤 소희(22)에게
파데이름이 프라임 프라이머 파운데이션이예요! 이 제품이 지속력이나 무너짐에서 다 평타이상이라 괜찮아요! 대신 색상이 조금 밝아요! 이 파데가 프라이머 역할도 되있다고하도라구요!

바닐라코는 파데나 파우더가 젤 괜찮은 거 같아여....(쿨럭쿨럭)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복합성인데 파데 괜찮겠죠??
윤 소희(22)에게
파데가 사람마다 다르니까 꼭 테스트 해보세요 저는 지금의 저보다 하얄 때 사서 바르면 좀 허얘보이지만 브러쉬로 잘 발라주면 6시간 동안 수정 화장 안 해도 봐줄만한 정도더라구여... 전 수분 부족 지성입네당

정택운에게
와 지성이신데도 6시간...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윤 소희(22)에게
요즘 가을이니까 그런 거 같아여... 저 땀 흘리면... 컨실러로 화장하지 않는 이상 녹아내려요.. 끌끌끌..

5년 전
민규아내
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네이쳐랑끝낫다니ㅠㅠㅠ휴ㅠㅠㅠㅠ워후ㅜㅜㅜ
•••답글
5년 전
이삐 오빠  사랑한다 이삐야
네이쳐 발암 ㅂㄷㅂㄷ 그럼 지효 언니는 바닐라코랑 계약 끝난 건가요 ㅠㅠ 넘 예뻤는데
•••답글
5년 전
진저리
더 잘 어울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학원
예쁘다ㅠㅜㅜ
•••답글
5년 전
김태연내여자  그여름우리가만난少女

5년 전
4 WALLS
네이처보다 더 잘 어울린다
•••답글
5년 전
넌나의빛돌이  언제나빛나는샤이니♡
5년 전
사랑해태연아  잉크처럼 번지는 맘
이 사진 하나로 네이쳐를 압살하샸다..!
•••답글
이제 바닐라코..쓸거야....
•••답글
5년 전
자리
잘어울린다ㅜㅜ
•••답글
5년 전
sparkling water  인피니트
5년 전
BTS V  태형이 부인
진짜 이쁘다...
•••답글
5년 전
왜이제와서이래?!  젠그만좀썃!
우왓..! 근데 이미지는 네이쳐랑 더 맞느넉같아여..! 깨끗 맑은 이미지
•••답글
와...진짜예쁘다
•••답글
5년 전
뻥스크림맛
역시..립은핑크가어울리지..
•••답글
5년 전
YG남돌  빅뱅 ♡위너♡아이콘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무 예쁨... 진짜 천상계 같다 ㅠㅠ
•••답글
5년 전
정 채연(20)
ㅜㅜㅜㅜㅜㅜㅜㅜㅜ탱닐라코ㅜㅜㅜ
•••답글
5년 전
웃는얼굴
훨씬 잘 어울린다
•••답글
5년 전
BTS SUGAR  너희의 영원한 관객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헐 진짜 에쁨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우리 미야
더 잘어울림!
•••답글
5년 전
슈밍ㅇi
태연은 네이처 보다 바닐라ㅏ코가 훨씬 잘 어울림 ㅠㅠㅠㅠ 근데 바닐라코 송지효가 모델일때가 진짜 대박이였는데ㅠㅠㅠㅠㅠ 계약 끝나ㅛ나보다ㅠㅠ
•••답글
5년 전
김낑깡 (28)
네이처 다시는 만나지 말자^^
•••답글
5년 전
멘탈아웃
드디어 망할 네이쳐랑 작별해서 좋다 ㅠㅠㅠㅠ 태연이를 모델로 했으면서 광고사진 겁나 못찍고 팬싸 한번도 안 열어주는 네이쳐여 이제는 안녕!! 갓닐라코 사랑합니다❤
•••답글
5년 전
백현 (25)
잘어울린다ㅠㅠ
•••답글
5년 전
정택운
ㄴㅔ이쳐 잘 가라
•••답글
뭔가 바닐라코느낌이랑 태연은 아직 어색하군...................
•••답글
이쁘다ㅏㅏㅏㅏ
•••답글
5년 전
슈샤꾹
헐 대박대박 너무이쁘고 잘어울린당ㅠㅠ
•••답글
이쁘당ㅠㅠㅠㅠㅠㅠ 매출 확확 오를 듯
•••답글
5년 전
시흥피번개  백현아 사랑해❤️
끝나자 마자 바로 데려가네 사스가김태연
•••답글
5년 전
내 기억속의 빈칸  방탄소시워더각
내여자 넘 잘 어울려
•••답글
5년 전
박지민 아내  땡큐 랩몬이 돼줘서
네이쳐 화장 태연이살렸었는데 드뎌!!!!! 감격
•••답글
이쁘당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사용  용사
와ㅠㅠㅠㅠㅠㅠㅠㅠ짱예
•••답글
5년 전
태일아
와.....진짜 와 너무예쁘네요 태연님
•••답글
5년 전
우에에에엥
귀엽다ㅠㅠㅠ
•••답글
네이처보다 훨 낫다..
•••답글
5년 전
덤보  덤보문어 아니에오!
예쁘다ㅠㅠㅠㅠ
•••답글
5년 전
Fm.  지욘태용제훈홍식재범
네이쳐보다 훨 잘어울림 ㅠㅠ 넘 예쁘다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업텐션
니트 정보좀여..
•••답글
5년 전
황묭  ⭐️우주천재탄신일⭐
이젠 핸드크림을 사도 바닐라코에서...
•••답글
5년 전
흐흫흐흫
헐 바닐라코랑 찰떡ㄷㄷㄷㄷ
•••답글
5년 전
저녁바다
5년 전
이희영
네이쳐 잘 가라
•••답글
5년 전
집 가고싶다
홀 끝났구나...!
•••답글
5년 전
진섭  
헐...진짜 예쁘다
•••답글
5년 전
때릴꺼야?
역시 진짜~~~~~~~~~~~~~~~~~예쁘다 바닐라코=태연
•••답글
5년 전
긩탱궁뎅이  8
네이쳐 빠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하 후련해
바닐라코 주구장창 쓸것이여 이제❤️

•••답글
5년 전
인 정
아예쁘다아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슈가의시선  REST
허억 넘 예쁜
•••답글
와 바닐라코 모델ㅠㅠㅠ내가 제일 좋아하는데ㅠㅠ
•••답글
5년 전
KAI (EXO)  김종이니꼬
넘나예쁨!!!!!!
•••답글
5년 전
꾸뭉꾸뭉
오..그럼 송지효는 끝난건가여ㅠㅠ!?
•••답글
5년 전
Jessica Jung  어제오늘내일도언제나널사랑해
굿바이 네이처 다신 만나지 말자..
•••답글
5년 전
조소ㅑ홍  너에게가는길은꽃길
바닐라코씨씨어때여...?친구가 씨씨는무조건바닐라코라던데..
•••답글
5년 전
애니덕후
와 이게더낫다....핵이뽀ㅠ
•••답글
5년 전
고세로
바닐라코가 훨 잘어울려용 근데 송지효도 진짜 잘 어울렸는데 끝난건가...ㅠㅜ
•••답글
5년 전
큥이보면심큥햇  ♡ •̀ㅅ•́ ♡
아싸 저 바닐라코 선크림 짱 좋아해요
•••답글
5년 전
voice
와.... 겁나 귀여워.. 아... 바닐라코 이미지가 갑자기 막 달라져보이네요. 와...
•••답글
오 네이처보다 훨씬 잘어울린당 예뻐요
•••답글
5년 전
넌나의봄이다  태연종현엠버종대승완
만세!!!!!!!! 다신 보지맙시다 네이처
•••답글
5년 전
청아탱  그여름우리가만난少女
우리 탱구 뭔들이지만 네이처 다시는 보지 말아요!! 너무 잘어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정유지  베스티
와끝나자마자 데려가기
•••답글
정유지  베스티
바닐라코 슬슬 뜨겠다
5년 전
변백현(33)  위아래위위아래
언니 넘 예뻐요 퓨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꽃가족국광이  ☆우주천재탄신일☆
후....네이처끝난것만으로 좋은데 바닐라코 사진도 잘찍고 화장도 잘해!! 이제 앞으로 프로모션기대합니다!!!
•••답글
오바야 세젤예 ㅜㅜㅜㅜㅜㅜ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유릐유릐해  Cg.V탱구.망개떡
하읅 이제 바닐라코만 가야지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용 알티 십만 넘은 아이유 관련 트윗.twt620 마카롱꿀떡 08.15 16:20 114484 15
유머·감동 "어른은 피해 봐도 돼?”…옆좌석 아이 운다고 기내에서 욕설726 게임을시작하 08.15 11:59 158668
이슈·소식 K팝 아이돌이 태극기 프사 다는 게 불편한 일본인 팬들461 붐붐붐붐 08.15 11:19 139571 45
이슈·소식 내가 사는 동네,지역은 몇급지인지 알아보자!!!!..jpg566 내게힘이되줘 08.15 11:32 143956 28
유머·감동 어제 첫경험을 했는데 너무 힘들어요.jpg443 영은수 08.15 08:56 187276 31
많은 사람들이 새소리라 착각하는 동물 울음소리 더보이즈 김영 0:26 1 0
매운 거 먹고 혀 아릴 때 완화시켜주는 음류수 갑을 실험해보았다(+추가실험) 위례신다도시 0:23 250 0
미국 국립기록관리청에서 발견된 위안부 구출 영상 성우야♡ 0:23 175 0
8월 3주차 신제품 먹거리 Side to Side 0:23 116 0
RE : 다치신 분도 나와서 잘 못보는 사람들 놀람 주의!! 더보이즈 상 0:23 261 0
웍질 고수 성우야♡ 0:23 38 0
유상무가 평생 유세윤한테 잘해야 하는 이유 안아주쎄이요 0:22 147 0
광복절 기념 나루토 최고의 호감캐.jpg 원 + 원 0:20 484 0
한산: 용의 출현 손익분기점 돌파 훈둥이. 0:19 327 0
연애경험 많은거랑 동거랑 뭐가 더 싫음?3 꾸쭈꾸쭈 0:18 549 0
학자금 대출 갚기 션국이네 메르 0:18 329 0
소녀시대 MV 감독, 세트 디자인 도용 인정…"부끄럽고 죄송"4 Bring back to 0:16 1784 0
LEC 중계진들이 킬이 안나올때 하는 짓 ㅋㅋㅋㅋ.clip Wannable(워너 0:15 70 0
사진보고 어느 컵라면인지 맞히기1 베데스다 0:15 766 0
시험관 통해 얻은 아이 유전자 불일치...법대로 하자는 병원12 설아 0:04 3352 1
[MOTD] 첼토전 논란의 장면, 쿠쿠렐라의 머리 잡아 끈 건 폭력적인 행동으로 포.. 헤에에이~ 0:04 450 0
기생충 박서준 조여정 이거 알아......? 대박12 하니형 0:04 5205 3
치치시마(父島) 식인사건 풀썬이동혁 0:03 1167 1
일본 제 1당 종군 위안부 모욕 행사 개최 사정있는남자 0:02 90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6 0:24 ~ 8/16 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6 0:24 ~ 8/16 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