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IKON_ 구준회ll조회 118536l 13


돈에 눈이 먼 광수가
다이아 시즌 그리팅이랑 따로 채연이 시즌 그리팅을 냈는데
사진작가가 로타.....;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채연아 ㅠㅠㅠㅠㅠ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이렇게 이쁜애를 ㅠㅠㅠ 왜 ㅜㅠㅠㅠㅜㅜㅠㅠ










+)이번에 미스터 포터 자켓도 로타래요..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지금 논란되는 mbk정채연 시즌그리팅 .jpg | 인스티즈

 
12345678

와 진짜 별로다... 뻔히 논란되는거 알면서..ㅠㅠ 모바일
1년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자꾸 로타한테 일거리를주는건지...; 모바일
1년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타 사진 색감도 그렇고 예쁜 지 전혀 모르겠고 너무 불편 모바일
1년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구 모바일
1년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퓨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진짜 별루 특히 체육복 반쯤 들어올린 사진,,,
1년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그랬어... ㅠㅠ 모바일
1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모바일
1년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광수...딥빡 모바일
1년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렇게 안 해도 충분히 예쁜데,,, 모바일
1년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모바일
1년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광수야...
1년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와이... 모바일
1년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왜 로타한테 맡겨 모바일
1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징짜 모바일
1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뉸기천재짱짱맨뿡뿡  보라해방탄♡
저분진짜 자기색깔 확실하긴하네....사진만 봐도 알꺼같다... 모바일
1년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노.... 모바일
1년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i'm 별빛  샤웅해
로리타.....로리타가 뭐가 좋다고 로리타를 컨셉으로 찍어요??ㅠㅠㅠㅠ
1년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연이 건드리지마 광수야...하... 모바일
1년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jinyoung0423  거짓말이야
아......
1년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로타 딱 티나는거봐랔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2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채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1년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헐????세상에나 모바일
1년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incredible  사랑해요
애초에 다이아랑 채연이 시즌 그리팅을 따로 내는 쾅수 넘나 이상 모바일
1년 전  18: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동핵.  왜이동핵이19금일까
누가 자꾸 로타에게 일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읭...?
1년 전  18: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자꾸 로타한테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9: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진짜 이건 아닌듯 모바일
1년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런거에 열광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로타가 떳떳이 활동하는 듯... 저 가수분은 무슨죄ㅠㅠ이런건 안사고 안보고 반응을 안해줘야 정신차리거 담부턴 안그러는데ㅜ 모바일
1년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찾던별은너  에프엑스비에이피
채연아ㅜ
1년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1년 전  19: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신데.... 약간 일본모델처럼 나온것같아요 모바일
1년 전  1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 ㅜㅠ 모바일
1년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리릴  반짝반짝작은별현식
헐ㄹ..
1년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화난다 왜 자꾸 로타한테
1년 전  1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채헌  방탄한테 발목 잡힘
저 컨셉 굉장히 싫어.. 모바일
1년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자꾸 로타를쓰는건지...
1년 전  19: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하필 로타.. 모바일
1년 전  1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댕채 지쨔 옙분데 왜 저런 컨셉을 ㅠㅜㅠㅠㅠㅠ 차라리 숲에 가서 청순한 자연인 컨셉은 오땠을까 그게 더 좋았을 듯 모바일
1년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이씽포유  이그조와 세봉이들
아 뭐야....왜 자꾸 로타를.......보정 없이도 예쁠 애를 굳이.. 모바일
1년 전  2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진짜 로타랑 컨택 왜해요? 이해를 할 수가 없다...
1년 전  2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ㅜㅜㅜㅜ왜때문에...ㅜㅜㅜㅜ 모바일
1년 전  2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타가...또.... 모바일
1년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븐틴을 만나려면 븐당선을타고  이럼생!이럼일!생일
아제발...ㅠㅠㅠㅠㅠㅠㅠ딴 멤버들도 로타가 찍었나요ㅠㅠ? 모바일
1년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휴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1년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로타 일거리를 안줬으면,,,ㅜㅠㅠㅠ 모바일
1년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아해 유영재  ❤SKYDIVE❤
아.. 모바일
1년 전  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producer  BTS 슈가 정국
화난다 모바일
1년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 모바일
1년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CHEN .  알찬열매 맺힌날
소속자 진짜못됐다 잘나가는애를 이런식으로 이미지만들어서 어쩔려고 로타진짜 우리나라떠났으면 좋겠음 모바일
1년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 설리  'Red Velvet'
에..? 모바일
1년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타 사진색감은예쁘다만..
흠...왜굳이 로타한테..
모바일
1년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치트키 레브  그댄 나의 밝은 별
MBK는 반성해라 모바일
1년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가뭔죄야ㅠㅜ 모바일
1년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8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곡성 촬영 중 단체로 귀신 본 사연 1901 백챠 18:28 37825 0
붙어있을때마다 여자 얼평하는 아이돌 323 펄스 17:30 58496 19
오늘자, 카카오톡 대참사 ㄷㄷㄷ 255 마카롱꿀떡 0:39 110583 6
사촌동생짤 甲 연예인 237 최민호(26) 3:34 33299 16
[단독] 유재석, 두 아이 아빠된다..아내♥나경은 "둘째 임신" 209 옹성우박우진 15:46 35291 8
5051777진짜 상큼하게 생긴 av배우.jpg 윤세원23:0310
50517762021수능 수학, 이과 '기하' 빠지고 문과 '삼각함수' 포함될 듯(종합) NUEST-W23:0310
5051775주연테크, 100만원대 '가정용 마이닝 PC' 출시 세상에 잘생긴23:0310
5051774노선영선수의 과거 인스타 S.COUPS.23:0310
5051773이승훈이 알려주는 팀추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쇼콘!2323:02410
5051772토요일에 경기일정이 잡혀있는 피식보름 몰라지우....jpg 세상에 잘생긴23:02200
5051771통가 형 근황 WANNERBLE23:02120
5051770조민아한테 카톡받은 디시인 패딩조끼23:013400
5051769외유내강 레전드.jpg Wannable(워너23:001780
5051768대학 입학금 폐지 확정 ㄷㄷㄷㄷ 1몹시섹시22:593000
5051767맞춰봐 양세종의 개22:59250
5051766[Oh!쎈레터] 유재석, 47살에 보는 늦둥이..온 국민이 보내는 축하 윤세원22:581750
5051765사이버펑크 그 자체인 KOREA +ordin22:582320
5051764SM 이사의 미성년자 시절.jpg 존 스미스22:573870
5051763돈가스 먹을때 칼로 먼저 모두 자른다 vs 먹으면서 자른다 Different22:57880
5051762강아지와 엘리베이터 탈 때에 주의하세요...gif NUEST-W22:571860
5051761이 중 하나만 고를수 있다면? 윤세원22:57320
5051760김보름 언행 불일치 갑.... 훈둥이.22:566420
5051759학창시절 내 자리는? 세븐틴 비니22:567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9 23:00 ~ 2/19 23: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9 23:00 ~ 2/19 23: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선수봅슬레팀추월김보름차민규노선영편지경기엠비씨박지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홍시 vs 곶감 l 1634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