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쑤뻐쭈녀싸라해!!  T홈ll조회 73088l현재 l 18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최 한솔  (20)
.....ㅇㅁㅇ? 본명 예성 아니에여/??? 모바일
1개월 전  22:35 l 스크랩   답글
2014 대상 가수 EXO  건재한 엑소
네 예성 본명은 김종운입니당...! 모바일
1개월 전  22:36 l 스크랩   답답글
Grizzly  가을방학
김종운입니다 ㅎㅎ 모바일
1개월 전  22:36 l 스크랩   답답글
김종운도 예뻐!!! 모바일
1개월 전  22:37 l 스크랩   답글
智旻  박지민카와이♡♡
본명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38 l 스크랩   답글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38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모바일
1개월 전  22:38 l 스크랩   답글
1가정 1김원식  R.EAL1ZE
종운 예쁜데 흔하지도 않고 모바일
1개월 전  22:39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 김종운!
1개월 전  22:42 l 스크랩   답글
하늘에 떨어뜨린 별  그게 바로 너니까
예성이 예성이아니었다니......!!!!!! 모바일
1개월 전  22:42 l 스크랩   답글
김원식(VIXX)  501BUZZMIB
김종운!!!!! 모바일
1개월 전  22:4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1개월 전  22:43 l 스크랩   답글
  속을 걸어여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모바일
1개월 전  22:43 l 스크랩   답글
ㅠㅠㄱ귀야워 모바일
1개월 전  22:43 l 스크랩   답글
SF9 김인성  팡파레 울려라~
둘 다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43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3 l 스크랩   답글
예성은 본명이 예성인줄... 이예성 김예성 어찌됐는 예성인줄 모바일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날아올라라닭고기  더킹 1월18일개봉
귀여웤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헤헤....... 모바일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오빠 본명도 예뻐요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답글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Henry  헨리
귀엽다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1개월 전  22:44 l 스크랩   답글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5 l 스크랩   답글
임코미  비투비 요정 임현식
본명도 이쁘신데... 뭔가 본명으론 섹시한이미지(?)같아욬ㅋㅋㅋㅋㅋ 예성하면 귀엽고 ㅠㅠㅠㅠ
1개월 전  22:45 l 스크랩   답글
222 모바일
1개월 전  3:12 l 스크랩   답답글
Lee Hyuk Jae  a.k.a Dalnim
본명도 예쁘고 예명도 예쁘고 뭔들 안이쁘리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45 l 스크랩   답글
황인찬  그 애가 너무 좋았다
종운이오빠!!!!!!!!!!! 오빠 본명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45 l 스크랩   답글
설 현  최애없는올수니
헐 본명예쁜데 헐 진짜 이름 너무 내취향인데
예성분은 예명이 더취향이신가보네여
근데 예성이 예명이었다니
모바일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설 현  최애없는올수니
뭔가 산? 이라고 해ㅣ야하나 만화나 영화같은곳에서 많이 나오는 산의 끝? 낭떠러지? 같은곳에 앉아서 밤에 별을 여자아이와 같이 보는 남자 이름같다 모바일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답글
쑤뻐쭈녀싸라해!!  희님14년째 20살  l  글쓴이
헐 초면에 죄송하지만 발리네여....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답글
크라시밤  크라시밤밤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론 본명이 더 취향저격 탕탕 ...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글
오 연기하는구나 모바일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글
kimkaaaaa  해피벌뚜데이♡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글
근데 타팬의 입장으로 봤을때 본명보다 예성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름 넘 예쁜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글
가명이 진짜 잘 어울리시군요! 모바일
1개월 전  22:46 l 스크랩   답글
NCT127°  ★☆신문화기술☆★
갑자기 종진짱보고싶다... 김종진씨 잘계시나요..? 모바일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헐 예성이 본명이줄..!너무 잘 어울리게 잘 지으셨다 모바일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影山 飛雄  카게야마 토비오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야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뭐야 귀여우셬ㅋㅋㅋ 하지만 본명도 아름다우세요
1개월 전  22:47 l 스크랩   답글
늘 찬란하게 빛나다  슈주야슈주야
본명도 너무나 예쁘지만 예성이라는 이름도 너무 좋음... 진짜 종운이를 위해서 있는 이름같고 그냥 잘 어울리고 널 위한 이름이야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48 l 스크랩   답글
V.I.X.X.  부릉부릉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8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예쁘신데!! 모바일
1개월 전  22:48 l 스크랩   답글
재연  An Encore
헐 예성이 본명인줄 알았어요..긍데 본명도 예쁜걸요! 모바일
1개월 전  22:49 l 스크랩   답글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본명은 김종운이에요! ㅎㅅㅎ 모바일
1개월 전  22:50 l 스크랩   답답글
재연  An Encore
ㅎㅅㅎ감사해요! 본명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답글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9 l 스크랩   답글
권혁.  DΞΔN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50 l 스크랩   답글
곰신  2017
하..너무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22:50 l 스크랩   답글
권혁.  DΞΔN
근데 본명도 예쁘신데..?! 모바일
1개월 전  22:50 l 스크랩   답글
으앙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50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전 김종운도 넘 좋아요 종운 예성 다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수향단  자발보미 이혁재
예술성대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종운 예쁜데 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소년과 남자 사이  그 미치도록 아름답고 오묘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我的金鐘大  평생너를위해노래할게
예성은 되게 예성같이 생겼는데 본명들으면 또 종운 같이 생김....거지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꾸망이  
예명안쓰고 본명쑤눈 아이돌 누구잇어요? 연기할땨?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임시완, 최승현, 육성재...? 더 많을 텐데 기억이 안 나네요. 모바일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답글
꾸망이  
탑빼고는 본명아녜욧? 의외로 많네요! 모바일
1개월 전  23:07 l 스크랩   답답글
엑소 디오 도경수로 써요! 모바일
1개월 전  23:15 l 스크랩   답답글
신화는아저씨  신화1월에컴백(중요
에릭도 문정혁 썼었어요! 최근에는 그냥 에릭으로 쓰구요.. 모바일
1개월 전  22:57 l 스크랩   답답글
삼태민  이태민이태민이태민
민호도 최민호 써요! 키는 그냥 키... 아마 이름 같은 김기범 님이 본명 쓰고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모바일
1개월 전  23:08 l 스크랩   답답글
기범이 sm 아니에요...8ㅅ8 모바일
1개월 전  23:07 l 스크랩   답답글
삼태민  이태민이태민이태민
아 헐 나가셨나여... 휴ㅅ휴 모르고 있었네요 댓 수정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함다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3:08 l 스크랩   답답글
아니에요!괜찮아용 모르실 수도 있죠~즐티하세욥 모바일
1개월 전  23:09 l 스크랩   답답글
호도도도  밥이조아요잉피조아요
인피니트도 연기할땐 본명써엿!!!!
이호원 김명수 남우현 이성열
모바일
1개월 전  23:19 l 스크랩   답답글
VIXX 메인보컬 KEN  빅스 세븐틴
빅스요! 영화 드라마 모두 본명 씁니다! 모바일
1개월 전  23:22 l 스크랩   답답글
 
하아... 어빠...ㅜㅜㅜㅜㅜ 뭐든 다 예삐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갓인비  갓세븐이인정한비주얼
본명도 너무나 예쁜 종운찡♡♡ 모바일
1개월 전  22:51 l 스크랩   답글
민슈가 천재  짱짱맨
ㅓㄹ헐...보이스에 나와여??꺄악 모바일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글
예성이 본명인줄..! 모바일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글
기대가 돼  한편은 걱정이 돼
헐 본명이 아니였다니 !!! 모바일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글
오감도  뚜뚜 해피벌뚜데이❤
진짜 예명이랑 넘 잘어울리세요... 본명도 예쁘시고 모바일
1개월 전  22:52 l 스크랩   답글
이수현 (19)  잘생! 같이 가요!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53 l 스크랩   답글
플랜더스의 개  네로야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엽 모바일
1개월 전  22:53 l 스크랩   답글
잉?? 본명도 엄청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2:54 l 스크랩   답글
귀여우시다ㅋㅋㅋㅋ
1개월 전  22:54 l 스크랩   답글
민윤키  대상가수방탄배우종석
귀엽ㅋㅋㅋㅋㅋ예성이뻐여 이름 모바일
1개월 전  22:54 l 스크랩   답글
정수연&정수정  슈주태연시카함수빛돌
김종운도 좋구 김종훈도 좋다!! 본명더좋아ㅠㅠㅠㅠ예성오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55 l 스크랩   답글
똥개애  지민이똥개애
헐 본명 예뿌네여 모바일
1개월 전  22:55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이쁜데 이미 예명이 본명만큼 어울리고 더 유명해서 예명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ㅎ
1개월 전  22:5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이뿐거 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22:57 l 스크랩   답글
심창ㅁL  동방신기=윤호+창민
그럼 예쎅스 행..
1개월 전  22:57 l 스크랩   답글
예성도 이쁘고 종운이도 이뻐여 오빠ㅜㅜㅜ 보이스 흥해라 모바일
1개월 전  22:58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좋아요
1개월 전  22:58 l 스크랩   답글
MOO  그 때부터 지금까지
종누도 이뿐데여 8ㅅ8 모바일
1개월 전  22:59 l 스크랩   답글
무미닝닝닝  안녕
예명이 진짜 찰떡같이 어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본명도 잘 어울림 모바일
1개월 전  22:59 l 스크랩   답글
삼태민  이태민이태민이태민
울 기밤도 김기범 안 쓰고 키 쓰는데... 근데 예성 이름 넘 잘 어울려요 ㅠ 예명 참 잘 지었음... 예쎅스도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59 l 스크랩   답글
도겯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예쎅스.. 모바일
1개월 전  23:00 l 스크랩   답글
도겯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구름오빠 본명도 예버여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3:01 l 스크랩   답답글
본명도 예쁨 모바일
1개월 전  23:01 l 스크랩   답글
Solo una notte e mai non fosse l'alba  해가뜨지않는하룻밤
그렇구나...
1개월 전  23:01 l 스크랩   답글
헐 예성이 본명인 줄 모바일
1개월 전  23:01 l 스크랩   답글
우잇 김종운도 충분히 이뿐데 모바일
1개월 전  23:02 l 스크랩   답글
마츠시마 소우  Sexy Zone
근데 왜 다들 본명 써요? 인지도면에서 봤을 때 예명이 더 낫지 않나요? 궁금.. 모바일
1개월 전  23:02 l 스크랩   답글
아이돌이 연기한다고 했을때 그 아이돌의 이미지를 먼저 떠올리면 몰입에 방해가 되기도 하고, 일단 아이돌이 연기한다고하면 무작정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자신의 인지도나 인기를 이용하는게 아니라 정말 연기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겠다! 이런 느낌 아닐까요? 모바일
1개월 전  23:06 l 스크랩   답답글
도화살  Via Latea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03 l 스크랩   답글
사천짜파  ❤SKYDIVE❤
예성이 본명인줄알았다 모바일
1개월 전  23:03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04 l 스크랩   답글
Super Junior 규현  뮤지컬 규냘들 무영
예섹스 하징..8ㅅ8 시상식? 같은 거 하면 올해의 신인배우상~ 예쎅스 씨입니다~ 축하드립니다~
1개월 전  23:04 l 스크랩   답글
나 죽으면 이특 죽여!  다음에 죽여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네욬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45 l 스크랩   답답글
뱅윈콘븚원  YG내리사랑~ing
헐 귀엽다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3:0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겹다 모바일
1개월 전  23:05 l 스크랩   답글
배추혀니  Red Velvet
오 김종운.... 뭔가 충무로에서 유망주인 신인 배우 이름같다 모바일
1개월 전  23:05 l 스크랩   답글
두준아결혼해  나랑♡
귀요어....흑흑ㅜㅜ 모바일
1개월 전  23:05 l 스크랩   답글
사랑아 준면해  행복아 준면해
왜유ㅐ 본명도 짱이쁜데!! 모바일
1개월 전  23:06 l 스크랩   답글
예명이 영어거나 특이한 경우만 본명쓰지않나요?? 모바일
1개월 전  23:07 l 스크랩   답글
나 죽으면 이특 죽여!  다음에 죽여야되!!
아그 아이돌이 연기한다고 하면 무작정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또 가수나 아이돌의 이미지가 작품 몰입에 방해될 수도 있다고 해서 그렇대요!! 모바일
1개월 전  12:47 l 스크랩   답답글
류사녕  꾸시야♡
ㅋㅋㅋㅋㅋㅋㅌ긔엽다 모바일
1개월 전  23:07 l 스크랩   답글
둘다예쁜데!! 모바일
1개월 전  23:07 l 스크랩   답글
오 예상치 못한 본진이군!!ㅋㅋㅋ본명도 예뻐요 오빠~ 모바일
1개월 전  23:08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예성 예명 짱예 모바일
1개월 전  23:09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모바일
1개월 전  23:10 l 스크랩   답글
디스코  이그조 사랑해♡
ㅋㅋㅋㅋㅋㅋ귀엽다ㅏ 모바일
1개월 전  23:10 l 스크랩   답글
헐 예성이 예성일줄 모바일
1개월 전  23:13 l 스크랩   답글
아 너무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명도 충분히 귀여우신데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3:14 l 스크랩   답글
이어폰이쏘  돌반지는세븐틴캐럿♥
헐ㅋㅋㅋㅋㅋㅋㅋㅋ예성이 본명ㅇ줄 알았다 ㅇㅅㅇ 모바일
1개월 전  23:1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15 l 스크랩   답글
린지  피에스타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16 l 스크랩   답글
종운이도 예뻐 ㅎㅅㅎ 모바일
1개월 전  23:1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귀여오... 모바일
1개월 전  23:18 l 스크랩   답글
김구  백범 김구 선생님
본명도 예뿐데...... 모바일
1개월 전  23:20 l 스크랩   답글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3:22 l 스크랩   답글
덕선아,택이나한테주겠니?  조규현솔로대박나쟈
종운도 예쁜데! 모바일
1개월 전  23:23 l 스크랩   답글
나 죽으면 이특 죽여!  다음에 죽여야되!!
아 이오빠 또 귀여운짓하네 지쨔... 모바일
1개월 전  23:23 l 스크랩   답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24 l 스크랩   답글
눈치 없이  그 "만두"라고
예성만 보면 죄송한데 영어이름 그 짤만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3:24 l 스크랩   답글
BOKUTO  헤이헤이헤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37 l 스크랩   답답글
그게무ㅓ죠???ㅇㅅㅇ 모바일
1개월 전  1:47 l 스크랩   답답글
https://youtu.be/l5duzOWAM8s
바로 이것입니다...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0 l 스크랩   답답글
山崎賢人  야마자키 켄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24 l 스크랩   답답글
영희 와썹  복덩어리생일축하해❤
저도 방금 그거 생각하면서 내려왓어욬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3:17 l 스크랩   답답글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본명 예성인 줄... 모바일
1개월 전  23:2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26 l 스크랩   답글
그대의 RM  너희의 영원한 관객
본명도 예쁜걸요! 모바일
1개월 전  23:2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27 l 스크랩   답글
귀엽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27 l 스크랩   답글
인피니트 김성규 (1989.04.28)  17년에도 인피니트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2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귀여유 모바일
1개월 전  23:31 l 스크랩   답글
룰룰랄랄  롸롸롸롸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31 l 스크랩   답글
Label SJ  레이블아 일 좀하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예느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운도 예성도 아무거나 다 좋움 다 이뻐 모바일
1개월 전  23:33 l 스크랩   답글
종운앜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3:34 l 스크랩   답글
헐 예성님 본명이 예성인줄 알았어요 모바일
1개월 전  23:35 l 스크랩   답글
씨없는딸기  배우 드라마 덕후
본명 진짜 이쁜데!!!! 모바일
1개월 전  23:38 l 스크랩   답글
종운이도 예뻐!!!!!!!!!!!!! 모바일
1개월 전  23:39 l 스크랩   답글
망개는 똥개야  슈퍼주니어/방탄소년단
본명두 예뻐요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3:39 l 스크랩   답글
靑葉城西高校  아오바죠사이 고교
구르미어빠☆☆ 모바일
1개월 전  23:40 l 스크랩   답글
오좋하요  ❤️내꿈은바로너였어❤️
ㅋㅋㅋ기여움 모바일
1개월 전  23:41 l 스크랩   답글
  론 먹고싶다
으리학교졸업생ㅋㅋㅋㅋㅋ♡ 사랑해여 모바일
1개월 전  23:48 l 스크랩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귀여워 ㅠㅁㅠ..
1개월 전  23:54 l 스크랩   답글
오 예성연기했구나..!! 모바일
1개월 전  0:21 l 스크랩   답글
뚜뚜가좋디오  뚜뚜 해피벌뚜데이♥
헉 본명이 예성인줄알았어요..! 모바일
1개월 전  0:26 l 스크랩   답글
남우현(1991.02.08)  그해여름
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26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이뻐요 오빠
1개월 전  0:27 l 스크랩   답글
헤이즈 (Heize)  저 별도 나를 보고 있을까
둘 다 예쁩니당!
1개월 전  0:28 l 스크랩   답글
아 귀여워ㅋㅋㅋㅋㅋ 김종운 이라는 본명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0:28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예쁜데
1개월 전  0:29 l 스크랩   답글
BLΛCKPINK  우리 사랑은 불장난
귀여우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30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예쁨!!!! 모바일
1개월 전  0:30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31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명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0:31 l 스크랩   답글
케이티 김  K팝스타4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3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운도 예뻐!! 모바일
1개월 전  0:32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0:32 l 스크랩   답글
PRISTIN 박시연  프리스틴 박시연
귀여우셔라....ㅎㅎ 모바일
1개월 전  0:33 l 스크랩   답글
침침지민  기억해 꾸꾸니즘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 모바일
1개월 전  0:35 l 스크랩   답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36 l 스크랩   답글
life  baekhyun
아... 정말정말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0:3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0:38 l 스크랩   답글
사랑스러웡....☆ 모바일
1개월 전  0:39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1개월 전  0:40 l 스크랩   답글
요니링  뚜뚜 해피벌뚜데이♥
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40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41 l 스크랩   답글
아...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0:42 l 스크랩   답글
최근에 개명하시지 않았나요?? 저는 그렇게 들은거같아서요!
1개월 전  0:44 l 스크랩   답글
한다고했는데 결국안하기로했대요ㅋㅋ 모바일
1개월 전  3:12 l 스크랩   답답글
빈대떡 신사  ㅊㅅㅊ
ㅋㅋㅋㅋㅋㅋ귀엽당ㅇ 모바일
1개월 전  0:46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귀엽다 모바일
1개월 전  0:47 l 스크랩   답글
ㅋㅌㅋㅋㅋㅋㅋ 귀여업 모바일
1개월 전  0:48 l 스크랩   답글
앗 본명두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0:48 l 스크랩   답글
진두부  #진기의_28번째_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0:50 l 스크랩   답글
천칭자리  온마음을다해불러볼게
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모바일
1개월 전  0:52 l 스크랩   답글
송강  송민호 강승윤
예성 연기 진짜잘함.... 모바일
1개월 전  0:54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0:59 l 스크랩   답글
시 민  #LIMITLESS
아 귀엽다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01 l 스크랩   답글
편지  프사 by.며닝
귀여우셔라 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0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1:06 l 스크랩   답글
쟨쟁꾸기  ٩( ᐛ )و
구르미! 모바일
1개월 전  1:09 l 스크랩   답글
예느 세계최고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11 l 스크랩   답글
귀엽당... 모바일
1개월 전  1:11 l 스크랩   답글
오구오구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12 l 스크랩   답글
김기범(27)  샤이니JYJ방탄빅스
본명도 예쁨 모바일
1개월 전  1:17 l 스크랩   답글
마시원  수능젠장
본명도 너무 예쁨ㅎㅎㅎ종우니...예성은 예술가의 성대,예술성대라고 해서 만든 예명입니다! 모바일
1개월 전  1:20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2 l 스크랩   답글
김자두초코찐빵  방탄소년단 세븐틴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39 l 스크랩   답글
아 기엽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40 l 스크랩   답글
Sad Paper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종운이도 예뻐여ㅠㅠㅠㅠㅠㅠ 김종운ㅜ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43 l 스크랩   답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6 l 스크랩   답글
우주가 돕는 센터  뚜뚜 해피벌뚜데이♥
귀엽다'^' 모바일
1개월 전  1:48 l 스크랩   답글
귀여워ㅠㅠㅠ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49 l 스크랩   답글
5월의 빛, 백현  ☄☄☄
ㅋㅋㅋㅋㅋ뀌욥ㅂ 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51 l 스크랩   답글
흑건  평화
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51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귀여워 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54 l 스크랩   답글
Willis Angmuishunh Oh  첫사랑이라는 이 꿈
으앜ㅋㅋㅋㅋㅋ귀엽다 모바일
1개월 전  1:56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59 l 스크랩   답글
남미게이킹  신화처럼슈주해서플투
종운이 얼마나 예뿐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03 l 스크랩   답글
Zzzzzzzzzz 모바일
1개월 전  2:03 l 스크랩   답글
신동희  SJ☆전역했습니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종운도 이뻐... 모바일
1개월 전  2:09 l 스크랩   답글
정.지석  대한항공점보스
귀양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09 l 스크랩   답글
우장훈  대한민국 검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줍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10 l 스크랩   답글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17 l 스크랩   답글
김새우  5늘처럼2렇게5래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모바일
1개월 전  2:28 l 스크랩   답글
Marry려욱  슈주비투빅스
커흑............넘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29 l 스크랩   답글
o엠블랙  양승호
김종운도 괜찮아요~
1개월 전  2:31 l 스크랩   답글
민석아,  뚜뚜 해피벌뚜데이♥
김종운도 예뻐요 모바일
1개월 전  2:36 l 스크랩   답글
그러면 김종운 내꺼♡ 모바일
1개월 전  2:45 l 스크랩   답글
이창섭권순영인생베팅  창섭아 순영아 좋아해!!!!!
김종운도 예뿌! 모바일
1개월 전  2:48 l 스크랩   답글
귀여오.....ㅠ본명도 이쁜데 모바일
1개월 전  2:5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ㄲㅋㄱㄲㄱ귀엽다~~~ 모바일
1개월 전  2:54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귀엽
1개월 전  3:13 l 스크랩   답글
밤에 무뜬일이야~?  빅쮸 사랑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3:21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성 이름 너무 잘어울린다 모바일
1개월 전  3:28 l 스크랩   답글
딱딱한복숭아  제일 맛있다
아하
1개월 전  4:00 l 스크랩   답글
독당근  순간이 아닌 영원으로
종운이 이름도 예쁜데ㅋㅋㅋ 아 드라마 2일남았다ㅋㅋㅋㅋ
1개월 전  4:2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4:57 l 스크랩   답글
향기  너희의 영원한 관객
본명도 충분히 멋지십니다!! 너무귀여우시닼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5:19 l 스크랩   답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5:58 l 스크랩   답글
5새훈  스쉰~♡
헉 본명 진짜 멋있다 배우 이름 같아요
1개월 전  6:31 l 스크랩   답글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6:42 l 스크랩   답글
종운아ㅋㅋㅋㅋㅋㅋㅋㅋ왜 종운이 귀여운데 모바일
1개월 전  6:51 l 스크랩   답글
김종운 보다는 얼굴이 날카롭게생겨서 예성이 잘어울리긴하지ㅇㅅㅇ 그치만 난 종우니가죠와 모바일
1개월 전  6:52 l 스크랩   답답글
귀엽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00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01 l 스크랩   답글
귀엽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08 l 스크랩   답글
포근포근  박애주의자
본명도 멋져요! 모바일
1개월 전  7:08 l 스크랩   답글
@박경리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18 l 스크랩   답글
춤추는 너구리  곰도 여우도 아닌 나는 너구리
귀여우시다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38 l 스크랩   답글
13소년표류기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본명 처음 알았을 때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는 데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7:4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운도 예쁜뎅 모바일
1개월 전  7:49 l 스크랩   답글
저리가  저리가라고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8:57 l 스크랩   답글
여전히 아늑해  아늑해서 아파
예술가의 성대 예성입니닭
1개월 전  9:15 l 스크랩   답글
Arㅇund Us  비스트비투비세븐틴
헐 지금까지 예성이 본명인줄알았어요.... 모바일
1개월 전  9:25 l 스크랩   답글
링컨 폴 램버트  슈주야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운도 예쁜데 모바일
1개월 전  9:34 l 스크랩   답글
예성도 예쁘지만 김종운도 예쁜데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9:35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이쁜데ㅋㅋㅋ김종운 예뻐요!!!
1개월 전  9:37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ㄱㄲ 모바일
1개월 전  9:38 l 스크랩   답글
옌안  161010
김종운도 예쁘고 예성도 예쁨 모바일
1개월 전  9:45 l 스크랩   답글
띠드버거  사두떼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9:49 l 스크랩   답글
보90%  BEST남자가수지코
예성 본명인 줄 알았다 모바일
1개월 전  9:52 l 스크랩   답글
덤스트랭 도경수  뚜뚜 해피벌뚜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9:55 l 스크랩   답글
종훈  FTISLAND리더
ㅋㅋㄱㅋㄱㅋㅋㄱㅋ이뿐것ㅋㅋㅋㄲㅋ 모바일
1개월 전  10:03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오라버니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0:08 l 스크랩   답글
종운어빠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이쁜데ㅜㅠㅜㅡ 모바일
1개월 전  10:23 l 스크랩   답글
달님은웃지요  슈퍼주니어SS501강동원이제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운도 예뻐욬ㅋㅋㅋㅋ
1개월 전  10:49 l 스크랩   답글
지오티세븐  짜이!
김종운도 예쁜데.. 그와중에 손 쪼끄매... 모바일
1개월 전  10:52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우리예서이ㅜㅜㅜㅜㅜㅡㅜㅠㅡㅜ 모바일
1개월 전  10:58 l 스크랩   답글
중요한건 연기를 잘해야져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1:00 l 스크랩   답글
종운도 멋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예성도 예뻐여!! 모바일
1개월 전  11:12 l 스크랩   답글
쵄솔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ㅜㅜㅜ기엽다 모바일
1개월 전  11:29 l 스크랩   답글
잉잉 종인이도 이뻐ㅜㅜㅜ 예성 종운 다이뻐♡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1:37 l 스크랩   답글
예성....본명이 아니었어...
1개월 전  11:40 l 스크랩   답글
AboutTime  최고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1:47 l 스크랩   답글
D&E  ★7월16일 슈주 DEVI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운 종진 이름 얼마나 예쁜데!! 모바일
1개월 전  11:56 l 스크랩   답글
윤기야... 8ㅅ8  윤기랑 결혼할래
본명도 진짜 예쁜데 ㅠㅠㅠ 김종운 ㅠㅠ
1개월 전  12:00 l 스크랩   답글
예성아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13 l 스크랩   답글
종운이도 예뽀..구름이ㅠ 모바일
1개월 전  12:16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2:19 l 스크랩   답글
판다봄  보미봄
예성이 본명인줄 모바일
1개월 전  12:29 l 스크랩   답글
귀여우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36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44 l 스크랩   답글
종운이 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12:51 l 스크랩   답글
귀엽다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55 l 스크랩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2:57 l 스크랩   답글
BBVBB 산들  갓진영탄생일
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3:15 l 스크랩   답글
Dazai Osamu   人間失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3:17 l 스크랩   답글
후시딩  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3:20 l 스크랩   답글
정국적  태형아 보라해❤
본명두 예뻐 다 예뻐 ㅠㅠㅠ
1개월 전  13:25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1개월 전  13:26 l 스크랩   답글
민윤기[閔玧其]  누가 윤기만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3:31 l 스크랩   답글
서 영 호  영호 데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13:57 l 스크랩   답글
석수니  석민아 순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05 l 스크랩   답글
미야미즈 미츠하  너의 이름은
둘다이뿐데...
1개월 전  14:08 l 스크랩   답글
이챠푸소푸  미카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10 l 스크랩   답글
花.樣.年.華  방탄 너네가 젤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4:16 l 스크랩   답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엽
1개월 전  14:46 l 스크랩   답글
기엽다 ㅠㅠㅠㅠ 왜 이런거에 심장폭행당하능고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5:11 l 스크랩   답글
@박경리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모바일
1개월 전  15:15 l 스크랩   답글
김종운도 예쁜데 ㅠㅜㅠㅠㅠ
1개월 전  15:31 l 스크랩   답글
디융스  뚜뚜 해피벌뚜데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6:15 l 스크랩   답글
ㅇㅅㅇ 모바일
1개월 전  16:20 l 스크랩   답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6:31 l 스크랩   답글
SUPER Jr.  ☆뿝뿌슈주뿌아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우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름이뻐완전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09 l 스크랩   답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7:13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신ㅋㅋㅋ
1개월 전  17:21 l 스크랩   답글
이름 예뻐 종운아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37 l 스크랩   답글
헉...예성이 본명이 아니였나요????!!!!??(동공지진)
1개월 전  17:59 l 스크랩   답글
孔地哲  YOO&I
예명도 예브지만... 본명도 예쁘단다 종운아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8:12 l 스크랩   답글
귀여워 모바일
1개월 전  18:2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8:41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9:19 l 스크랩   답글
한솔 버논 최(98)  나도 너와 똑같아
예술 성대!!
1개월 전  19:20 l 스크랩   답글
본명도 예뻐요
1개월 전  19:23 l 스크랩   답글
간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모바일
1개월 전  19:31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1개월 전  19:43 l 스크랩   답글
아핫 모바일
1개월 전  19:46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본명도 예쁜데 모바일
1개월 전  19:55 l 스크랩   답글
울 예느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모바일
1개월 전  20:02 l 스크랩   답글
나는야 파랭이  김기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0:04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0:10 l 스크랩   답글
임한별  순간이 아닌 영원
종운오빠도 괜찮은데 모바일
1개월 전  20:37 l 스크랩   답글
μ’s  코이즈미 하나요
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1:00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1:03 l 스크랩   답글
예성이 당연히 본명인줄 모바일
1개월 전  21:10 l 스크랩   답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21:24 l 스크랩   답글
laskey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귘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개월 전  21:32 l 스크랩   답글
ㅋㅋㅋㅋㅋㅋ둘 다 예쁜 것 같음 모바일
1개월 전  21:43 l 스크랩   답글
내가 바로 소녀들의 대통령  ❣이특❣(。・ө・。)*✲*。✧
종운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21:45 l 스크랩   답글
마셀린  핀과 제이크
본명 예성인줄알았는데 허걱
1개월 전  22:38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3 / 3 
닉네임날짜조회
자기가 경험한 예뻐지는, 예쁘게 보이는 팁 공유하자! 294베돌 후니13:18332736
아이돌 외국인 홈마들의 한국말 멘션 실수 183전정국!!!좋아4:1941411
문과가 이과에게 안되는 이유 움짤 166오오기18:2048252
사용법만 바꿔도 샵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낸다는 화장품들이래용 166아로니아16:122090623
당시 19살이었는데 고등래퍼에 나왔더라면 ㄷㄷ 87오헬리엉1:17184971
4427191고등래퍼 윤병호가 갑자기 극호인 이유 Lv21:12260
4427190한국의 미래 3김 최근 사진.jpg 지민아애정해21:1270
4427188흔한 남매의 문자.jpg 3켄타로사카구21:11730
4427187김새론 인스타 전원우(21,세21:11380
4427186금의환향' 최다빈,"연아 언니의 응원, 더 열심히 하게 된 계기 인간실격.21:11200
4427185여자친구가 입으면 호불호 갈리는 패션.jpg ㅇㅣ상해씨21:10840
4427184한채아 웨딩화보.jpg 1한게임21:09360
4427182[썰전] 피의자 신상공개에 대한 유시민의 생각 죄송한 오르페21:08550
4427181[WWE] 16타임 챔피언 존시나 AJ 스타일스 위상을 위해 양보하다 헬로준면그림21:0870
4427180공포의 초월 번역 1하나마키 타케21:071500
4427179특검 "최경희, 최순실과 2015년 9월부터 만나 친분 맺어와"(속보) AU21:07120
4427178이거 시빌워 자막 만든 새끼 누구냐?.jpg 1죄송한 오르페21:061860
4427177캥거루국의 카페알바 위너 승윤21:052380
4427176LG 신형 키보드 근황 3민윤기미뉸기21:052740
4427175특검 "김영재, 대통령 5회 보톡스 시술…진료기록 미작성"(속보) AU21:05200
4427174특검 "최경희, 최순실과 2015년 9월부터 만나 친분 맺어"(속보) AU21:0550
4427173[고르기] 아이돌 프로듀서 x 아이돌 그룹 콜라보레이션 고르기 5IKON 준회21:04961
4427172JTBC 새 예능 (feat. ㄹ혜) 김지원맘21:041170
4427171비정상회담 오오기 과거사진 1볼빨간21:04135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35l 익명예잡 NCT 4
인스티즈 트렌드 l태연안녕하세요더쇼규현아사랑해시간표달방홍보팔로워레벨드림
'김연아' 발음하고 들어오세요 l 8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