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겨울동화 룰루  T홈ll조회 86949l현재 l 149




플레디스 "뉴이스트, 황민현 제외 4人 컴백 준비"(공식) | 인스티즈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왼쪽부터)가 뉴이스트로 돌아온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가 뉴이스트로 활동을 재개한다.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종현, 민기, 동호 군이 아론 군과 함께 팬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 한다"고 밝혔다.


플레디스는 "종현, 민기, 동호 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시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http://star.hankookilbo.com/#!/home/SVCPost_316228151189504/detail






이런 글은 어떠세요?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67

축하할일이긴한데 다이아때랑 반응 엄청 다르네... 모바일
2개월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푸른밤  푸른밤종현입니다
다이아때는 정채연까지 컴백해서 그런 것 아니었을까요! 모바일
2개월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하 그렇군여! 모바일
2개월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진짜 잘될 일만 남았어ㅠㅠㅠ
2개월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플디 원화길만 걸어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AROUND US ENTER.  하이라이트 같이가자
데이브레이크 같은 노래도 또 내주세요........그리고 일본 제발 좀 보내지마라 한국에서 물들어올 때 노저으라고 플디야 모바일
2개월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은 곡이었어면 좋겠다 !화이팅 모바일
2개월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뉴이스트 비상하자 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황민현  NU'EST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이지?
2개월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 지 성.  -♡
(지성박수)츄카츄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길만
2개월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플레디스 잘한다 짜란다! 모바일
2개월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뉴이스트 축하해요! 모바일
2개월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뉴이스트 축하해요ㅠㅠㅠㅠ와아아ㅏㅠㅠㅠㅠ 공식앱
2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델리  김재환
짜란다짜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ㄴ쟈 모바일
2개월 전  1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현이ㅜㅜㅠ
2개월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제 꽃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 공식앱
2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에네넨  VIXX
이제 제발 물 들어올때 노 젓자 공식앱
2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년민현  황제님충성충성
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성수님ㅜㅜㅜㅜㅜㅜ착하게 살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여운아이  잉피칠주년경축대경축
근데 왜 다섯중에 넷만 나간거예요? 모바일
2개월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넷만 나간게 아니고 민현이가 요번 프로듀스101시즌2에서 워너원 멤버로 발탁이 됐어요
활동규칙상 기존 그룹이랑 지금 워너원이랑 같이 활동못하게 되어있어서 부득이 함께하지 못하게 된겁니다
2019년도가 되어야 뉴이스트멤버로 다시 활동할수 있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1개월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뉴이스트 멤버는 5명인데 왜 아론님만 빼고 4명이서 프로듀스나갔냐는 얘기 아닐까요...? 모바일
1개월 전  14:4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 이제 이해됐어요 모르죠 왜 아론이만 뺀건지는 소속사에서 하는일이라 다 알수는 없습니다 ㅠ
1개월 전  15:1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Ji-Chang uk  창욱
힘내구 잘해보자 애들아ㅠㅠ 고생많았어
1개월 전  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팡팡  너는 love
꽃길만 걸어
1개월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뀸뀽  우리 앞으로 오래 오래 보자
앞으로 꽃길만 걷자 모바일
1개월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뉴이스트 대박나자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4: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길만 걷자 ㅠㅠㅠㅠ
1개월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애들아 이거 ㄹㅇ임...???? 479최민호(26)10:23557634
지금판에서 난리난 소름돋는 꿈 481성우야♡1:421180893
남자가 졸리다는말 듣고 깜놀 359hwikaii13:1055185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찜질방이 생긴이유 (Feat. 뜻 밖의) 297세기말08.20 23:52816357
울 강아지 목욕시켰는데 빡친거같지않니 262남준이는왜이2:37579881
4709991도우미 아주머니 말은 무조건 들으라는 남편 Bring back to23:0410
4709990[품위있는그녀] 왜 저 여자는 다 잃었는데도 하나도 꿀리지가 않니 천러러러23:0410
4709989결혼장려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feat. 스윗한 눈빛) 남준선배23:03360
4709988응답하라 1988 유일하게 떡밥 회수 다 한 커플 민천재 (23)23:021620
4709987EBS에 출연한 25살 여의사.jpg 널 사랑해 영23:011060
4709986포켓몬 고 하는 만화.jpg Bring back to23:001250
4709985IOI 아이오아이 기대감을 증폭시키던 사실상의 데뷔곡 내 마음속에23:003400
4709984대한민국 전설의 시작 언행일치22:592050
4709983안쓰는 사이트 한번에 탈퇴하는 방법!! 2세기말22:582370
4709982FM2017 67%할인 17,820원 / 6월10일까지 (스팀할인정보) 최민호(26)22:58510
4709981다이아 이주은.jpgif 내 마음속에 저22:572120
4709980과연 이럴 경우 나는 최애를 원망하거나 배신감을 느낄 수 있을까 녤피치22:552290
4709979여자가 군대를 간다면 김밍굴22:543020
4709978지방촌놈이 생각했던 태릉선수촌 3변BH22:545170
4709977군대의 하루 네가 꽃이 되었22:532010
4709976연봉 1억 넘는 직장인 77만명.jpg 1민천재 (23)22:525900
4709975[데이터주의] 170604 판타스틱듀오2 아이유.gif 녤피치22:521300
4709974'돈봉투 만찬' 이영렬·안태근 면직·2년 간 변호사 개업 금.. 언행일치22:51360
4709973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이트 Best 14.jpg 4남준이는왜이22:50438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1 23:02 ~ 8/21 23: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1 23:02 ~ 8/21 23: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MMO l 위에화 l YMC l 브랜뉴뮤직
인스티즈 트렌드 l응원봉리팩댈구순영케이콘26일엠디생리컵안녕하세요후드집업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디즈니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여자아이돌은? l 1955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