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NUEST-W ll조회 27216l 0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김기남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지난 10일 오후 8시 50분께 경기도 화성시 촬영장에서 서울로 올라오던 중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매송휴게소 인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후방 차량과 김기남이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충돌한 것.

사고 직후 병원을 찾은 김기남은 현재 치료를 받고 있다. 입원이 필요한 상황으로 알려졌지만, 김기남은 오늘(11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보이스2’ 촬영에 무리를 주지 않기 위해 통원치료를 받기로 결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기남은 2002년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로 데뷔했다. 올해 초 방송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시청자들에 얼굴을 익혔다. 현재 OCN 오리지널 ‘보이스2’에서 풍산 경찰청 형사 양춘병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콘텐츠UK, 독자 제공(사고 차량)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그끄저께  16:01 l 스크랩  신고
교통사고에요.. 모바일
그끄저께  16:01
서대명  주간소년열애사
안 돌아가셨어요!!!!!
그끄저께  16:01
....???
그끄저께  16:01
울림 권은비  칠피니트 골든차일드
아이고ㅠㅠ얼른 나으세요!!
그끄저께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른 나으세요ㅠㅠㅠㅠ
그끄저께  16: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ㅠㅠ빨리 나으셨음 좋겠네요 보이스2도 진짜 기대하고 있어요!
그끄저께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진웅씨닮았다 쾌차하시길 모바일
그끄저께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간 제목 보고 큰 일 당하신 줄 알고 놀라서 들어왔네요 왜지.... 모바일
그끄저께  1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인보컬메오  7.31 레오솔로 Canvas
큰 부상 아니길ㅠㅠㅠㅠ
그끄저께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빨리 완쾌하시길ㅜㅜㅜㅜㅜ
그끄저께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몸 조심하시길 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OVAN  타는 목미름으로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ㅠㅠ
그끄저께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구..ㅠㅠ 쾌차하시길ㅠ
그끄저께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오늘 일본인들 사이에서 난리난 설리 인스타 480 나라 08.14 10:33 125493 11
​'한밤' 방탄소년단 측 "조셉칸 인종차별, 공식대응X…컴백 전념" 389 천재인 08.14 21:28 71936 3
비혼일 경우 하게 될 후회들... 355 원 + 원 08.14 16:34 115996 14
9n년생들 초딩때 나댐 필수품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263 마카롱꿀떡 08.14 11:47 110795 2
강다니엘 냥쓰담이 부러웠던 강다니엘팬의 최후.... 256 다운구스 08.14 15:29 89262 195
5708659폰트의 중요성이 댓글은 제10:0110
5708658현재 원피스 최강은?펄스10:0110
5708657디시 멍갤 댕댕이(인절미) 업뎃.gif노츄캡짱10:0110
5708656지긋지긋한 폭염, 다음주에 꺾인다.news전북익산군수9:571330
5708655어릴적 놀라면서 봣던 터미네이터 명장면 1이 댓글은 제9:57850
5708654회사 자체가 일이 많음(관계들은 좋음) vs 일은 적은데 인간관계가 너무 힘듬.. 1최민호(26)9:561780
5708653가오가 육체를 지배할 때조이야 이쁘9:551450
5708652[2ch] Mnet의 인기예능"프로듀스48"7화 방영, 일본반응'''9:541460
5708651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없어져야할 시스템 1최민호(26)9:498350
5708650얼음 밑으로 폭죽을 발사하면Jeddd9:483250
5708649골목시장 그랜드슬램+ordin9:462560
5708648우리집 기본 라면은?? 4천러러러9:453070
5708647정부"4대강 보 개방 뒤 독수리 등 멸종위기종 발견"초코틴틴세븐9:441390
5708646발렌시아 '이강인' 등번호가 34번인 이유태 리9:431220
5708645눈으로 만든 탱크.gif조이야 이쁘9:391870
5708644아프리카 휴양지 세이셸 공화국.jpg 1ㄷH학수학능력9:383090
5708643뿌린대로 거둔다 1풀썬이동혁9:352370
5708642밤에 보면 기절할 몰카이 댓글은 제9:325730
5708640웃대의 흔한 대식가용시대박9:3247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15 9:57 ~ 8/15 9:5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5 9:58 ~ 8/15 10: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영상 영상 12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 회사 우유가 최고야! l 436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