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2837365 ll조회 19425l 0
현재 실검 1위인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 인스티즈

가수 구하라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 자택에서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이후 구하라는 외부와의 연락을 단절한 채 변호인을 통해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입원 중인 것으로 알려진 구하라는 "꼬집고 할퀸 게 전부다. 나도 맞았다"고 호소해 왔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얼굴에 심각하게 패인 상처를 언론을 통해 공개하며 상황이 반전됐다.

A씨의 얼굴에는 날카로운 것에 깊게 패인 찰과상이 가득해 사건 당시의 끔찍했던 상황을 가늠케 했다.

상처로 짐작해 볼 때 손톱이 벗겨질 정도로 강하게 할퀸 게 분명했다. 사건 직후 A씨의 얼굴은 피범벅이 됐을 것으로 추정된다.

A씨는 '쌍방' 의혹에 대해 "폭력을 휘두르는 구하라를 말렸을 뿐 한 대도 치지 않았다"며 "얼굴이 이 지경이 된 탓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구하라의 남자친구가 상처와 함께 피해 사실을 토로하며 세간의 위로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실검 1위인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 인스티즈


 
저정도면 손톱으로 얼굴가죽 뜯으려고 한 것처럼 보이네요 모바일
7일 전  1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7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너무심한데?...
7일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잘못은 경찰이 풀어주겟지만..
정황상으로 남자가 피해자인 지금상황에 댓글이 여자가 피해자일때랑 너무 다른게 더 눈에 남더라구요..

7일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로서로 주장이 다르니... 일단 지켜보겠습니다 저 남자분한테는 평생 남을 상처 같은데 마음이 아프네요
7일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 흉지겠네요 저도 손톱으로 긁은 부분이 중학생 때부터 흉터로 남아있는데...
7일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구 뭔일인지 ...
7일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JθY  ᴋɪᴡɪ 🥝
?̊̈?̊̈?̊̈?와.. 칼로̐̈ 그어버린것마냥 났네요,, 얼굴에 흉지면 어떡하죠 진짜̑̈..
7일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흉질 것 같아요..여드름도 잘못 관리하면 흉터남는 마당에.
7일 전  18:02
와 심한데 모바일
7일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장이 다르니 일단 정확한 기사 나올때가지 가마니 있어야지..
7일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무슨 손톱이 아니라 흉기로 한거같음.. 모바일
7일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정도면 흉터 남을 정도 아닌가 헤어디자이너 라던데 ,,
7일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병원 다니고 나서도 흉터남으실 것 같다.... 게다가 보여지는 직업인데
7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분이 자고 있던 구하라 님 발로 차면서 깨웠다고 그러던데 이건 진짜인가요? 모바일
7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건 구하라측 주장이고 남자분은 아예 폭력을 행사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어요 모바일
7일 전  17:17
저분은 침대는 찼는데 몸엔 결코 손을 댄 적 없다고 해요
7일 전  17:17
하니뿐  어리긴 어렸지 참 예뻤던 날에
아이고..
7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곰신  슈주8집(๑˃̵ᴗ˂̵)
헐..손톱으로 저렇게까지 가능한가...?
7일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구...
7일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톱으로 그은 건 흉터 평생 남는데..
7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7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작은 흉터정도인줄 알았는데 얼굴을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는건지ㅇ... 너무 심해요ㅠㅠ 가뜩이나 손톱자국은 흉도 오래가는데 저정도면 쉽게 안 지워질거 같아요ㅠㅠ
7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우.......
7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연황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저사진 아니라고 하지않았어요??
7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뚜뚜링  모모랜드 연우
맞아요..
7일 전  17:20
민연황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헐 젤밑에 저사진이 진짜 남자친구분 사진이라구용??
7일 전  17:21
뚜뚜링  모모랜드 연우

7일 전  17:21
헉 너무 심한데 모바일
7일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저사진 아닌줄 알았는데 모바일
7일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릴때 싸우다 볼쪽에 손톱으로 상처 입었는데 흉졌어요... 할퀸거라고 가볍게 생각하시는 분들 있는데 절대 가벼운거 아닙니다 평생 흉터로 남을 수 있어요 모바일
7일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손톱으로 긁힌건가요?? 모바일
7일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사진 남자 사진 아니라고 우기면서 구하라 쉴드 치는 사람 진짜 많던데... 결국 맞았네요
7일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어우 무슨 일이람 ㅠㅠ
7일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정도면 평생 안지워지겠다 모바일
7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손톱이 벗겨질 정도로... 모바일
7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어렸을때 팔자주름쪽에 긁혔는데 흉져서ㅠㅠㅠ 주름같아 보여요
7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 지은해  봄이왔어요아이유를데리고
아니...너무 아프겠다 모바일
7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상처 너무 심한데.... 모바일
7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상처 너무 심하다 모바일
7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사진 남자친구 얼굴이 아니라 남자친구얼굴에 비슷한 싱처가 낫다라고 뜬 사진 아닌가요?? 모바일
7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친구 본인 맞아요 모바일
7일 전  17:31
2837365  l  글쓴이
처음 사진공개하신 기자분이 문장을 모호하게 적어서 사람들이 헷갈려하는데 남자친구 본인맞아욤 모바일
7일 전  17:33
얼굴남바완박지훈  박지훈얼굴11❤
본인 맞아요 사진 상처 이외에도 다른 상처가 있다는 말이었지 그 사진이 남자친구 본인이 아니라는 말이 아니었어요
7일 전  18:38
기사에서 다른 피해자 사진을 굳이 쓸 필요도 없고, 썼다고 하면 출처가 있었어야 하는데 출처도 없었어요. 모바일
7일 전  19:06
어떻게 저렇게 상처내지??? 손톱으로 했다해도 이해가 안된다.. 흉기로 한 줄.. 모바일
7일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CU 알바생  GS편의점 짱짱
에휴 첨에 기사로 할퀴고 손 비튼 수준이라고 할때 저정도가지고 신고했냐면서 찌.질하다고 취급하더니 막상 ㅅ진뜨니까 상처 겁내심하네 모바일
7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禹智皓  우지호
흉터남겠다ㅠㅠ
7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리상자  (*˘︶˘*) ღ
헐 ㄷㄷㄷㄷㄷ
7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사람이 사람을 저렇게 만들 수 있다니.... 가능한가요.....
7일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랑랑뉴  💕
너무 심하다..
7일 전  17:36 l 스크랩  신고   답글
Han Ji Sang  여러분 모두 한지상하세요♡
얼굴에 흉지면 어쩌려고... 심하네요 정말 모바일
7일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진짜 아프셨을텐데....
7일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랄라ㅏ라  인생뭐있나
상처가 어떻게 저렇게 나지ㅜㅜㅜ 모바일
7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흉질텐데ㅠㅠ..손톱흉은 진짜 파인자국이 안없어져요..ㅠ 모바일
7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尹智聖  SevenTeen
흉진짜 밉게질텐데ㅠㅠㅠ특히 얼굴은....
7일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손톱으로 다친거면 겁나아팠을텐데진짜...손에 손톱만 찍혀도 덧나고 흉지는데 얼굴이라니.. 너무 아프겠다 모바일
7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륙성재  성재는 카트도 잘해
진짜 아팠겠다... 모바일
7일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상처 폭행 직후에는 상태가 더 심했다던데 ...
7일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상처 진짜 어쩌지 너무 힘들겠다 여드름 자국도 흉터 없애는 레이져 치료 계속해도 잘안없어지는데 진짜 관리 잘하셔서 피해적었으면ㅜ 모바일
7일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블리v  7:40
호엑,, 손톱으로 살짝만 긁혀도 아픈데,, 진짜 아프겠다,,
7일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아팠겠다...으..ㅠ 모바일
7일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분도 유명한 디자이너고 연예인 닮은 디자이너로 방송까지 출연했다는데.. 알려진 사람 얼굴을 어떻게 저렇게.. 남친은 본인 연예인 인생 망칠까봐 끝까지 때릴 수 없었다고 하던데.. 모바일
7일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흉지겠다....
남 얼굴에 상처 낸 댓가는 혹독히 치르셔야겠네요
모바일
7일 전  18: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눈꺼풀같은데....진짜 위험...... 모바일
7일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단 서로 완벽히 밝혀진건 아니라 시비를 가릴 순 없겠지만 생각보다 남자분 상처가 심해서 놀라긴 했습니다..
7일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가 집에 무단으로 들어와서 폭행했다면 저정도 상처가 심한 건가싶어요... 굉장히 위협적이었을텐데 살려고 낸 상처라면 저정도가 저는 되려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모바일
7일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2837365  l  글쓴이
무단으로 들어가지도 않았고 남자는 폭행한적이 없다고 말햇어요 둘 주장이 상반되니까 누구 말이 맞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일단 구하라의 폭행은 저사진으로 증명이 된거죠 무단침입아니고 둘이같이 동거하는 집이었어요 모바일
7일 전  19:25
폭행여부는 사실이 밝혀져봐야 알 수 있겠지만 무단침입에 대한 얘기는 동거였는지 사실 확인 되지 않고 동거라 하더라도 명의가 구하라인 상황에서 명확히 구하라씨의 집인데 동거했다는 건 집주인의 호의일 뿐이지 헤어진 남자친구가 함부로 들어올 수 있는 권리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바일
7일 전  10:11
2837365  l  글쓴이
함부로 들어간거 아니고 들어가기전에 구하라가 언제올거냐고 남자한테 전화로 물어봤었다고해요 집드가기전에 서로 연락했다네요 뭐 이것도 남자쪽 주장이긴하지만요 모바일
7일 전  10:20
남자분도 폭행증거 떴어요. 남자분 참 웃기네요 이렇게 사람을 패고... 할퀴었다고 당당하게 신고하다니.... 디스패치에도 구하라씨에대해 제보할거있다고 이메일보냈던데 웃기네요 모바일
7일 전  12:18
남자가 구하라씨를 폭행했다는건 구하라씨측 주장이고요
현재 그 폭행이 확인된바도 없고, 구하라씨가 남자분 폭행한건 확인되었네요

7일 전  19:23
Love4eva_  좋아해 너를
손톱이 아니라 몸싸움중에 반지나 다른 물건에 긁힌거 아닌가.... 어떻게 손톱으로 저런 상처가 나죠
7일 전  1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車 善玗  Who Am I
네일한 손이나 손톱 엄청 길면 그럴 수 잇어요 사람 몸에서 이 다음으로 단단한 곳이 손톱이고, 구하라는 네일이 취미랍니다..ㅎㅎ 모바일
7일 전  19:40
Love4eva_  좋아해 너를
네일 생각도 해봤는데 네일 하면 손톱 끝이 오히려 둥글어지고 뭉뚝해져서 긁히는 일은 적더라구요
7일 전  20:23
네일하는 사람인데 그건 추구하는 스타일마다 달라요
손톱이 스퀘어나 둥근걸 선호하시는 분도 계시고, 뾰족하게 세모로 하시는 분도 계세요
저정도 상처라면 세모로 했나보네요
모바일
7일 전  20:26
지은아 놀자  늘 그 자리에
헐.. 모바일
7일 전  1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바나 오나나   후어ㅏ
원래 동거하는 집이었나요? 아니면 그정도로 왕래가 잦았다는건가 후자면 침대를 발로 찼든 폭행했든 둘다 오바라고생각하는데 전자면.. 음
7일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너무 심한데 모바일
7일 전  19: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도 제키앨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뭐지 처음에 뜬 기사 남자가 술마시고 무단침입 햇다고 남자가 얘기했다는 식으로 떴었던거 같은데 내가 잘못본건가 겁나 혼란스럽다
7일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집이 동거하던 집이더라고요. 현관 비밀번호도 둘 만난 날이라고 하던데요. 모바일
7일 전  1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IONE  모든 게 다 잘 될 거야.
어쨌든 구하라님이 남자분께 저런 상처를 낸 건 팩트죠........? 상처 너무 심하네요... 모바일
7일 전  2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SAKAGUCHI 켄타로  트로이 시반
헐 ㅠㅠ손톱흉터 잘 없어지지도 않는데.. 어렸을때 옆집오빠가 놀다가 할퀸자국 아직도 그대로ㅜㅜ 속상해죽겠다..휴규 모바일
7일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리상자  (*˘︶˘*) ღ
ㄷㄷㄷㄷㄷㄷㄷㄷㄷ
7일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7일 전  12:34 l 스크랩  신고
구하라 상처도 한번 보세요. 모바일
7일 전  14:06
꿀냠미  넌 나의 허니
남자분이 구하라한테 한 폭행이 더 심각한데요. 하혈까지 했다던데. 맞다가 필사적으로 반항하면 저렇게 긁을 수도 있다고 봐요. 모바일
7일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
6일 전  17:25
준면퓨쳘와잎  김준면짱잘
남자분이 더 심하다고 생각드는데요 ㅠ
7일 전  16: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남자분이 더 심하다고 생각하네요 ..ㅋㅋ
6일 전  1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체감상 대한민국 여성 20% 이상은 하는것같은 수술 473 알케이 09.23 17:14 48008 1
남양이라서 초코에몽 안드시는분들 대체재 322 제이코 09.23 20:51 41346 0
근데 소녀시대 인기 어느정도였어? 299 더보이즈 영 10:58 18008 4
"구독자 1만명 되면 첫 영상 공개"..AOA 찬미, 무리수 공약 논란 283 백년 딸기% 09.23 17:52 55463 3
[단독] JYP 떠난 전소미, YG 품에 안긴다..테디 '더블랙레이블' 계약 .. 249 09.23 17:14 39061 1
5769099이 어린이는 커서 천만 배우가 됩니다하정우 김성16:1910
5769098유재석보다 크고 하하보다 작다 (런닝맨)싯떼루네`ワ16:1910
5769097사촌동생이 차례지내는데...jpg세븐틴 원 +16:1910
5769096쌈디가 연예인이된후 찜질방을못가는이유Tony Stark16:1880
5769095진짜 정말 잘생기고 귀티나는 남자배우참섭16:17350
5769094양남과 결혼한 여자의인터뷰송희진16:14940
5769093초능력 사탕 먹기 vs 디아블로 골드 현금화 하기멍ㅇ멍이 소리16:13740
5769092집에서 반찬 먹을 때 반찬통 그대로v그릇에 옮겨서 1더보이즈 주16:12260
5769091씨리얼을 먹다가 재채기를 하면? 1따온16:111320
5769090강호동 vs 박광덕 ㄷㄷㄷㄷㄷ.gif싯떼루네`ワ16:09590
5769089아름다운 아이유빅뱅 사랑한16:061001
5769088잘생쁨이였던 2009년 나르샤 11마카롱꿀떡16:056290
5769087"고루한 유엔에 신바람을"..방탄소년단 뉴욕행에 외신 주목NCT 지 성16:05490
5769086[리빙포인트] 음식이 싱거울 땐 2봄처녀제오시16:031260
5769085점 때문에 딱 걸린 쌍둥이의 '대리 시험'백년 딸기%16:023170
5769084편돌이 신분증 검사했다 보복당한썰 3초코틴틴세븐16:022330
5769083안지현 등 치어리더녤피치16:01360
5769082이란, 軍퍼레이드 테러용의자 대부분 체포.."파괴적 보복나설것"아야나미15:59150
5769081겁없는 가희... 조형기 디스.jpgWANNERBLE15:5839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메가히트메가히트곡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4 16:17 ~ 9/24 16:1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4 16:16 ~ 9/24 16: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양세종 l 수지 l 키프클랜 l 베리베리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아삭아삭 생김치 vs 잘 익은 김치 l 461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