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She ll조회 21789l 1

잔인한 장면없이도 무서워서 한국공포영화 역대급이라고 평가받는 작품 | 인스티즈

 
ㄹㅇㄹㅇㄹㅇ요 모바일
2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Park Jihoon  Wanna One
보고싶은데 무서워서 못보겠어요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게 그렇게 영상미갑이라던데 무서워서 못봐욤
;_;
모바일
2개월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의 자랑 이랑  노래란 게 왜 있는 걸까
아 진짜 보고 싶은데..... 진짜 초반부터 너무 무서워요 ㅠㅜㅠㅠ 귀신 나오나요 혹시.....? 모바일
2개월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 나와요ㅠㅠ
2개월 전  16:44
나의 자랑 이랑  노래란 게 왜 있는 걸까
악 ㅠㅠㅠㅜㅜㅜ 그렇군요... 아....... ㅜㅜㅜ 감사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6:44
진짜잼게봣어요... 무섭긴해도 마지막장면이 여운이 아직도 안가심...
2개월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푸른밤 달이 된  내 사람 김종현
많이 무섭나요...? 원룸에 혼자 살면 잠 못 이룰 정도인가요..???
2개월 전  18:20
저는 보고나서 혼자 씻는게 좀 힘들긴햇는데 저는 본거 후회안했어요 !! 워낙에 마지막장면이 너무 명장면이라..
2개월 전  19:00
볼츠  宝石の国
동화 장화홍련이랑 비슷한 내용인가요..?
2개월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결말은 비슷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9
정은우(98)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OST가 더 대박이죠... 작품 전체적인 내용을 잘 담아낸 곡이라고 생각해요
2개월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ㅋㅋㅋㅋ인정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평화 33호침  찔리면 아픕니다
진짜진짜진짜진짜 진짜! 무서워요ㅠㅠㅠㅠㅠ
2개월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요. 무서웠어요
2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Kuanlin Edward Lai  워너원,봄바람11/19
여자분 익숙하다 했는데 스카이캐슬 예서어머니시네..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돌이킬 수 없는 걸음... ost 그 특유의 분위기 진짜 좋아요
2개월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스터만 봤는데 마지막 장면 갑자기 스쳐지나가요 여운 진짜 장난 아닙니당
2개월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대 한국 공포영화 흥행 1위라고 알고있음ㅋㅋㅋ외국에서도 리메이크했었고
2개월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결말이 머에여?? 모바일
2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셍  ☁️ 몽글몽글 ☁️
헐 보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잠들었는데 저만 그랬나 봐요... 모바일
2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잔인한 장면 있긴 한 듯... 저 공포영화 진짜 안 보는 사람인데 ost땜에 최근에 계속 참고 봤거든요... 모바일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결말 여운 너무 셈... 이건 진짜 멘탈 강한 저도 여운이 엄청 길었던 기억이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귀신 많이 무섭나요? 보고 싶은데 계속 망설이는 중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ost가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2개월 전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귀여우면됐지  대체뭘더바라세요ㅠㅠ
222 특히 에필로그 아직도들어요..
2개월 전  17:49
등불  🌙🎐
엥 어제 밤에 봤는데 인티올라오니 신기방긔
2개월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혹시 많이 무섭나요?...귀신나오거나 그래요?..
2개월 전  17:55
등불  🌙🎐
저는 공포영화 좋아하는데 못보는 입장이라서 ㅜㅜ 귀신나오고 되게 무서워요 귀신 나올 때 음향이 무서워요!
2개월 전  17:57
헉 그럼 겁쟁이인 저는 안보는걸루 할게요...
2개월 전  18:15
이거 본지 10년도 넘은 거 같은데 부엌? 밑인가 거기서 기어 나오는 장면 아직도 생각나요... 모바일
2개월 전  1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인생영화.... 모바일
2개월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봐도 무서움
그리고 내가 봤던 공포영화중에 최고
모바일
2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는 게임도 무서워요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고싶은데 많이 무섭나요??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렸을 때 봤던 귀신 장면 진짜 트라우마?로 남아섴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상미가 크으...
2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ost도 정말 최고 ㅜㅜ
2개월 전  18:15
해석 보고 온몸에 소름이...
2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해석 어디서 보셨어용? 모바일
2개월 전  18:18
네이버에 장화홍련 해석 치면 나와욤,, 핵 소름 모바일
2개월 전  18:37
감샤함당 모바일
2개월 전  18:38
공포영화 잘 보는데 저건 귀신 안 나올 때도 분위기만으로도 너무 무서워서 결국 친구들이랑 보다가 껐었어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무난하게 봤는데 좀 섬뜩하고 놀라는? 부분이 있긴 있어요!
2개월 전  1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김아중 먀오
재밌었어요ㅇㅇ 공포영화 개인적으로 별로 안무서워해서 잘 안보는데 이건 좀 재밌게 봣어요
2개월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장센이 너무너무너무 뛰어나요 분위기 갑 모바일
2개월 전  18: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랄라ㅏ라  인생뭐있나
ㄹㅇ 소름돋고 멘탈깨집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8: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수장  권순영님이랑연애중
진짜 무서워요.... 모바일
2개월 전  18: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퐐든??  뭐라고요?
이거 혹시 무슨 내용이에요?
2개월 전  18: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애영화ㅜㅜㅜ
2개월 전  1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 (姜棟元)  #강동원#참치#♥
헐 봐야겠다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렸을 때 봤는데 지금도 종종 꿈에 나올 정도로 뭔가 강렬했던 영화•••
2개월 전  18:28 l 스크랩  신고   답글
guess who's back? we are WINNER  무대위너희를응원해
스토리는 부족하고 놀래키기만 해서 공포영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장화홍련은 진짜 좋아요 장화홍련이랑 알포인트는 나온지 오래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한국 공포영화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상미 대박이죠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명작
2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시대에 나올 수 있었다는 게 놀라운 영화입니다ㅠㅠ 공포감으로도 최강이지만 배경음악, 연출, 스토리 전개, 배우 분들 연기력까지 뭐 하나 모자란 점이 없는 영화라고 생각해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서 어머니당~~ 모바일
2개월 전  1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ey_m.  BTS
우리나라 공포영화 최고 명작이라고 꼽히던데
2개월 전  19: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용은 하나도 기억안나는데 영상 색감이라고 해야하나 분위기?? 막 칙칙한 느낌인데 쨍한 빨간느낌이라던가 그 색이 너무 좋았어요ㅠ
2개월 전  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수능 만점 전국 수석 vs 차은우 외모 955 세븐틴 비니 02.22 17:19 64647 3
박보영이 왜 못 오를 나무냐는 박수홍.jpg 423 She 02.22 19:17 86688 8
체리색 몰딩 이전 유행 컬러 291 세븐틴 원 + 02.22 20:17 83434 0
타이밍과 차별때문에 망했다 vs 걍 노잼이라 망 252 세훈이를업어 02.22 17:46 63874 0
돼지바가 사고쳤다 212 보이프렌드 동 02.22 21:02 65580 2
6018983삼성 알바 레전드.JPG김규년15:1960
6018982독을 발사하는 뱀.gif95010715:171400
6018981미용실 무릉도원을 위협하는 할아버지쇼콘!2315:152720
6018980웃는게 이쁜 막내 유나WANNERBLE15:142290
6018979육식주의자가 채식주의자처럼 행동한다면?원우얌 겨론15:133160
6018978비셀 고베, 2019시즌 개막전 경기 결과우물밖 여고15:12220
6018977[커피프렌즈] 귤 판매 달인이 된 엑소 세훈 8박뚱시15:099256
6018976대놓고 훈훈했던 기안 84 한창 꾸미고 다니던 시절 2색지15:0814600
6018975여장갤러리 레전드.jpg하니형15:077020
601897420대 청년들에게 물어본 아이를 안낳는 이유 8Bring back to15:0315610
6018972편식하는 아이들을 교정시켜주는 일본프로그램 ㅋㅋㅋㅋㅋㅋe)(o lucky on14:5830130
6018971정준하에게 팩폭날리는 광희.jpg옹뇸뇸뇸14:579540
6018970'골반왕' 베스티 다혜 운동짤 모음 (feat. 유지)윤세원14:5415620
6018969ㅈ와와 레전드.gif 1김밍굴14:535070
6018968아이즈원) 오늘자 일본 출국현장에서 위험했던 상황..Bring back to14:5122370
6018967교훈주려다 실패한 무한도전 에피소드 (무도) 15next14:4440760
6018966넵캐 접수한 오늘자 마마무 화사 + 완판ㄷㄷ.jpg 20swizz14:42498014
6018965오늘 개막하는 J1리그에서 뛰는 한국인 선수 모음녤피치14:421300
6018964짹짹이(트위터) 4컷만화캐리와 장난감14:4174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커피프렌즈뉴이스트ㅠㅠㅠㅠㅠ넴옘후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3 15:18 ~ 2/23 15: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3 15:18 ~ 2/23 15: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2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주로 사용하는 음원사이트가 뭔가요오?? l 262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