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950107 ll조회 61999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옹뇽뇽아아
이시언 님 얼짱이셨나요????? 헐......
•••답글
얼장을 말하는 거 같습니다...!
•••
앜ㅋㅋㄲㅋㅋㅋㅋㄲ귀여우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ㅍ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도 이러면서 들어왔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zzx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INFINITE∞Inspirit  영원히 함께하자
부럽습니다ㅠㅠ
•••답글
준형이얗
청약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당첨되면 집을 공짜로 주나요??
•••답글
둘!셋!  방탄
당첨이 되어도 입주금이 없으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
감쟈합니당
•••
아니요, 청약당첨은 추첨에서 뽑힌거라 돈은 다 내야해요
•••
감쟈해여 !!
•••
아니요 그냥 집을 살 수 있는 우선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아뇨 돈은 다 내야돼요!
요즘 새집 더군다나 서울쪽은 투자용 실거주용 다 괜찮아서 경쟁률이 세기때문에 당첨되는것도 힘들어요ㅠㅠ!

•••
휘뤼릭 휘인  수줍음이 많은 나
그럼 돈 없으면 못사는건가요?..
•••
넼ㅋㅋㅋㅋㅋㅋ돈없으면 당첨돼도 못사쥬!! 그냥 우선권이에요!
•••
사고싶은 사람이 많아서 추첨 돌리는 느낌입니다.. 기사에 분양가 7억이라 했으니 당첨되신 분들은 7억주고 아파트 사는거구요. 그거 분양하는 곳에 가면 분양받은 사람들한테 프리미엄 가격 붙이고 다시 양도받는 분도 계시고 하더라고요.
•••
 
저거 우리집 바로 뒤에 있는 아파트넹 ... 좋겠다
•••답글
신주협
저희 집 앞인데 진짜 좋아요..
•••답글
MaybeMay
돈이 돈을 부르는 세상...
•••답글
인도의 안쪽으로  뿌요 ^__<
그럼 당첨 됐어도 약7억은 있어야 들어갈 수 있군여...
•••답글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부동산 알못 인디ㅠㅠㅠ 분양가가 7억이고 현재 매매가가 14억이잖아요 ㅠ 그럼 이시언은 분양가인 7억만 내고 새집 입성하는 건가요??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만약 이시언이 이 집을 판다 해도 14억+알파라 시세차익이 7억+알파라 대박났구나 한게 맞구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와ㅜㅜ 드디어 이해 되군요 왜 대박 났네 하는지 알거같아요ㅠㅠ
•••
역시 투자는 부동산... 주택 청약 오래 가지고 가야지...
•••답글
어쩌라구?
봄의 제인  Love me
우왕 부러워요..
•••답글
곰최애
맨날 학교갈때마다 보는 아파트 ㅋㅋㅋㅋㅋ
•••답글
불닭조박사  불닭에대해궁금한자?
그니까 주택청약하면 주택청약으로 모아둔돈으로 저런집사는게 가능하다는거져??
•••답글
아뇨 주택청약통장 속 돈과 별도로 입주금이 있어야 분양받을수 있는거죠!
•••
불닭조박사  불닭에대해궁금한자?
ㅇㅁㅇ ....ㅠ 입주금이 그럼 7억원 그런건가요?
•••
넹...
•••
불닭조박사  불닭에대해궁금한자?
...😂😂😂😂내년 1월 부터 주택청약할려했는데 정말 집장만 어렵네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ㅠ 우리모두 좋은집장만하길!
•••
불닭조박사에게
집구하기 진짜 힘들죠 ㅜ 우리모두 화이팅..!
•••
주택청약은 금액보단 기간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어요 제가 알기론... 7억은 또 따로 있어야 하는...
•••
불닭조박사  불닭에대해궁금한자?
아앗 ㅠㅠ역시 집장만은 어렵네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우리모두 좋은집장만하길빌어요!
•••
주택청약은 기간이 중요해서 젊을때부터 하는게 좋아요! 7억내고 입주하지만 이미 7억이상 올랏기때매 7억버신거나 다름없죠...
•••
불닭조박사  불닭에대해궁금한자?
헉 그렇네요!!!그럼 어떻게든 구매만 하면 되는거네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우리모두 좋은집장만하길빌어요!!
•••
주택청약은 꾸준히 오랫동안 넣는 게 중요해요! 연차쌓이면 가산점도 붙어요
•••
여기서 말하는 주택 청약이 LH주택청약 말하는게 맞나요??
•••답글
7억 입주를 뭣도 모르고 신청할 수 있는것도 대단..
•••답글
2222222 연예인은 역시 클라스가 다르네요
•••
신청할 때는 7억 필요한 거 아니라 그냥 신청하느 사람도 꽤 잇어용
대신 당첨 포기하면 일정기간 동안 청약 못 넣지만요

•••
예, 제가 바로 여덕입니다.  소녀시대 마마무 프로미스 나인
보통 프리미엄 붙는거 생각해서 다들 그냥 대출받아서 들어갔다가 좀 살고 다시 되팔아요
•••
옼 1년전 글이지만 댓글 남기면 청약 당첨되었을 때 몇천~몇억 줄테니 아파트 팔라는 전화가 부동산에서 엄청 왔었는데 그 때 돈이 급해서 진짜 팔아야 되나 고민할 정도로 돈이 없던 상태라고 해요..!
•••
돈이 있어야... 아파트 입주도 가능한게 슬프네욥 ㅜㅜ....
•••답글
삶은감자
앗 주택청약으로 넣은 돈으로는 아파트 입주하면 안되는건가요..? 너무 어려워ㅠㅠㅜㅠㅠㅠ
•••답글
그냥 주택청약통장은 인기 많은 아파트를 피가 붙지 않은 가격으로 사고싶은 사람들이 많으니까 추첨하는 용도인거고 입주금은 별개로 있어야해요ㅜㅜ 거기에 옵션비도 들구요 흐흑

청약통장은 해지 전엔 출금이 불가해서 보통 청약에 있는 돈은 쓰지는 않고 필요하면 대출을 받는 편입니당!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다른 아파트 추첨에 넣을 수도 있으니까뇨😆

•••
아하.. 그렇군요.. ㅠㅠ 그럼 왜 사람들이 7억은 벌었네요라고 하는거죠..? 입주 못하면 못팔지 않나요..?
•••
이시언씨가 7억에 입주를 하셨는데 지금 프리미엄(피)가 7억이 붙어서 14억이 실거래가가 된거거든요!! 그래서 만약 이시언씨가 지금 집을 내놓으면 7억에 분양받았지만 14억을 받을수 있어서 7억을 벌었다고 하는거에요!! 실제로 실거주 목적이 아니라 피로 돈벌려고 청약 넣는 분들도 아주 많구요 😆
•••
헉 그렇군요?!?!!! 그럼 입주하실때 이시언님은 입주금 7억을 내고 사셨다는거죠.??? 와우....
•••
donut  ?
헐 ㅠㅠㅠ
•••답글
danielkang
오ㅏ 최소 7억 버셨네
•••답글
베리베리믹스  간장게장죠아
진짜 짱이다아.....
•••답글
Good to Me
와 진짜 돈이 돈을 버는구나
•••답글
러블리혀니
와... 당첨돼도 7억 없어서 못살듯 ㅠㅠㅠ 7억을 어떻게 모으고 어디서 구하나요 ㅠㅠ
•••답글
22. . . ㅜㅜㅜㅜ
•••
대박인생이 아닌 이상 집 100% 현금으로 못 사요ㅠㅠ 그래서 웬만하면 대출을 받죠..
•••
하우스푸어가 왜 있는데요 ㅎㅎ 다들 대출 어마어마하게 끼고 산답니당..
•••
뽀짝토끼
강영케이
진짜 부러워요...
•••답글
미스김
7억 대출했다고 방송에서 말했어요.. 한번에 샀다고 오해하시는분들 많네요
•••답글
근ㄷㅔ 나혼산에서 보니까 지인짜 좋더라구여 완전새집.,
•••답글
아니 도대체 가격이 2배나 뛰는 서울의 집값이란... 집값 좀 잡혔으면 ㅠㅠ
•••답글
김태형님
우와ㅜㅜㅜ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히이이ㅣ이이이ㅣ이이이ㅣ이익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무ㅜ야 옛날 글이군
•••
김뚜띠  심심한대 뽀뽀나할과
7억을 한꺼번에 대출받지는 못합니당 보통 저런경우 최소 7억에 40퍼센트정도는 현금자산이 있어야하고 나머지60퍼센트정도 집담보대출가능한거예용
•••답글
헐 이래서 주택청약 당첨이 로또라고 하는거구나...
•••답글
근데 어떻게 1순위가 되었는지 의문이네요... 보통 지방 아니면 다 가점제도 때문에 싱글은 1순위 받기 힘들텐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비스트 인기 쩔었다 vs 애매하다 1132 남준이는왜이 05.27 15:05 47199 1
유머·감동 학생 6명이 축의금 2만원했는데요 549 신짱구, 05.27 17:27 45252 0
유머·감동 평생 의류 공짜 vs 평생 음식 공짜 376 초코틴틴세븐 05.27 20:16 15465 0
유머·감동 대학생한테 둥글게 얘기하는 법 223 변백현92 05.27 10:13 52076 1
유머·감동 한국인 특유의 씨발데레 gif 167 WANNA ONE 하 05.27 17:42 35624 8
6730626 이 시국에 어머니때문에 교회 나가게 생긴 한 네티즌....jpg Wannable(워너 1:28 1 0
6730625 현명한 오빠를 둔 여동생 호롤로롤롤 1:27 17 0
6730624 디시 전설의 닌자딸잡이 세기말 1:25 73 0
6730623 [05학번이즈백] 용남이형의댄스강좌(나이트댄스 기초편) 초코틴틴세븐 1:24 8 0
6730622 나 ㅂㅅ인가봐 ㅠㅠㅠㅠ고백받았는데 사랑을먹고자 1:21 467 0
6730621 힘든데 돈 많이 주는 직업.gif 1 세븐틴 비니 1:15 475 0
6730620 [MV] 이로한(Rohann) - Whee (feat. 릴러말즈) (.. 닉네임135672 1:14 59 0
6730619 미통당 패거리들이 2014년 선거때 했던 짓 1 데이비드썸원 1:14 129 0
6730618 가족 단톡방 탈퇴 선언한 막내 여동생 2 유기현 (25) 1:10 1634 0
6730617 로켓펀치 연희.gif 1 내 마음속에 1:04 745 0
6730616 5개 내외면 축복받은 유전자 1 옹성우박우진 1:03 355 0
6730615 캐리커쳐 그린 사람 찾는다는 유희열.jpg 김낑깡 1:02 409 0
6730614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줄때 이거 떠오르면 X됨.jpg 2 태 리 0:57 2718 0
6730613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강제귀국 행 13 S.COUPS. 0:47 6029 0
6730612 컨셉 찰떡소화했던 골든차일드 데뷔곡 6 우물밖 여고 0:46 1185 0
6730611 다시 떠오르는 4년 전 그 때 몹시섹시 0:45 213 0
6730610 [무한도전] 명수형의 진행방식 S.COUPS. 0:41 379 0
6730609 해적왕 골디로저의 현상금.jpg 김용국 아내 0:40 430 0
6730608 영화 기생충 섭외 받고 대학 자퇴한 다혜 13 똔가나지 0:37 1112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27 ~ 5/28 1: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8 1:26 ~ 5/28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