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보검매직 ll조회 36817l 0

완벽한 타인 - 수현

같은 사람인 줄 모르게 만든 염정아 연기력.jpgif | 인스티즈

같은 사람인 줄 모르게 만든 염정아 연기력.jpgif | 인스티즈

같은 사람인 줄 모르게 만든 염정아 연기력.jpgif | 인스티즈




SKY 캐슬 - 한서진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같은 사람인 줄 모르게 만든 염정아 연기력.jpgif | 인스티즈


은근 같은 사람인 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연기 너어엉무 잘하심 ㅠㅠ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최고......
2개월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숏컷 잘어울리셔요..
2개월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ey_m.  BTS
22222
2개월 전  17:24
3333 모바일
2개월 전  17:30
4444 모바일
2개월 전  17:31
55 모바일
2개월 전  17:51
666
2개월 전  18:08
7777 모바일
2개월 전  18:19
888 인생머리 찾으신듯 모바일
2개월 전  18:30
양송이군  오늘도 길을 나서는
99999
2개월 전  7:32
10 너무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4:14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1 최고... 모바일
2개월 전  14:56
12
2개월 전  21:08
HOPE_RAIN  푸른강양이
1313 너무 잘 어울리심 모바일
2개월 전  22:14
14141414
1개월 전  17:14
1515
1개월 전  0:04
161616 숏컷 덕분에 이미지도 확 달라지셨죠..!
1개월 전  21:53
 
승관파이  널 끊겠어 어 어 어!
헐 같은 사람인 줄 몰랐어요 사실 스캐 안 봐요 오 오 오 모바일
2개월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닠ㅋㅋㅋㅋ 여기서 뭐하세요 오 오 오
2개월 전  18:05
이슬  ⁎ᵕᴗᵕ⁎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파이 이 이 이
2개월 전  20:50
세븐틴 컴백  1월 21일 컴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5:24
연기 정말 너ㅓㅓㅓㅓ무잘하셔요,, 얼굴 근육까지 연기하세요 정말 ㅜㅜㅠ
2개월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완벽한 타인은 가부장적인 집안에 기 못 펴고 사는 헌신적인 전업주부가 찰떡이었는데 갑자기 스카이캐슬에서 가정부 둔 우아한 의사사모님에 아갈미향까지.. 둘 다 봤는데 한서진한테 수현이 전혀 안보임 모바일
2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너무 잘어울리심
2개월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캐 보는 와중에 완벽한 타인 보러갔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아 캐릭터 너무 징징대~~ 누구야 이로고 인터넷 찾아봤더니 염정아라 그래서 깜짝 놀랐었숩니다,,,,,,,
2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넘이쁨
2개월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전혀 몰랐음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2-11 변백현  EXO백현=오빠친구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심 모바일
2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아 승관해  최총리 권수장 이뾰
진짜 저도 깜짝 놀랬어요,,,, 저런게 배우구나 싶었음 모바일
2개월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찌섭♡  빨간칭구들
진짜...저는 장산범에 나오신 분도 스캐 염정아님이시라는게 믿기지가 않아요...연기력 최고 진짜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2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저도 얼마 전에 저희 엄마한테 스캐 저 분 완벽한 타인에 나오지 않았냐고 했는데 엄마가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착각했다고 했죸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漢字  
원래 배우가 직업이 아니었다는 게 너무 신기할 정도로 잘함 모바일
2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원래 배우가 아니셨나요??
2개월 전  17:38
미스코리아 출신이에요! 모바일
2개월 전  17:43
몰랑이'ㅅ'  몰랑이는 몰랑몰랑해
헐! 연기 너무 잘하셔서 생각도 못했네여 당연히 배우로 데뷔하신줄 모바일
2개월 전  17:49
장산범 나오신 것도 방금 찾아봐서 알게됨... 진짜 다른 사람 같다 모바일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증말 숏컷 찰떡같이 잘어울리시네요...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너원_강다니엘  여름의 시작과 겨울의 끝
진ㅋ자 저는 카트에 나오신 분이 염정아님인지 몰랐ㅇ어ㅛ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나은  💭
저도 카트 공감해요 정말 몰랐네요 ㅠㅠ !
2개월 전  15:13

2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몰랐어요...ㅋㅋ
2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 저 완벽한 타인 스캐 본 뒤로 봤는데 헉 헐 헉 했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현아말해봐  우리앞길거~의꽃길급
헐 방금 알아버리기... 모바일
2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래도 숏컷은 염정아여왕님을 위해 만들어진것같습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 호 석 (25)  花樣年華
저 머리 너무 찰떡이예욥...!!! 모바일
2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 연기를 너무너무너무 잘하세요 ㅠㅠ 영화 카트 속에서도 주인공 맡으셨다고 들었는데 진짜 딴 사람... 모바일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처음에 응?같은사람??했어요ㅠㅠ 염정아님 연기너무잘하셔서 넘 좋아요
2개월 전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상균 잘생겼어  다시 만들어낼 기적
스타일링도 있겠지만 역할에 따라서 되게 인상 자체가 바뀌어 보이는 것 같아요...! 너무 신기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류준열 배우  주지훈 세븐틴
제 친구는 목소리로 알아봤대요
2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화홍련 나오셨을 때 연기도 대박이었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휴지통  와아아아ㅏㅏㅏ
와 장화홍련에 나오신 분인지 진짜 몰랐어요... 모바일
1개월 전  12:34
스타일링도 연기도 진짜 ... ㅜ 모바일
2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2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처음에 몰랐어요.. 염정아.. 당신의 변신은 무죄...
2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두 영화 봤는데도 스캐 중반까지 몰랐어요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VICTON 강승식  NEW WORLD
스캐 보고 있고 며칠 전에 완벽한 타인 봤는데 정말 짱이였어요..... 한서진 아니야??? 이러고 충격 먹었습니다.... 최고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防彈少年團전정국  용서nono해
전 이분 전우치에서 그 푼수끼있는 연예인으로 나온게 제일 좋아욬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22ㅋㅋㅋㅋㅋ저두욬ㅋㅋㅋㅋ넘귀엽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9:25
헐 몰랐다 완전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21:11
강동원 여친  날가져동원ㅠㅅㅠ♥
헐 와 5번 넘게 봤는ㄷ데 모르고있어ㅛ어욬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대박.... 모바일
2개월 전  0:26
헐 카트도 보고 완벽한 타인도 보고 스캐도 보는데 다 같은 사람인줄 몰랐네...
2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저는 염정아 배우를 이번에 스캐에서 처음 봤는데 연기력 너무 소름이었어요ㅠㅠㅠㅜ시선처리 표정의떨림 이런거 너무완벽 모바일
2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수연아  4/18 봄이라서 그래
저 진짜 같은사람인줄 몰랐어요.. 옆에서 말해줘서 알았음..
2개월 전  18: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너무 잘하셔유ㅠㅠ
2개월 전  1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도 나왔더라구요..
2개월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백상 대상 주세요 모바일
2개월 전  18: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완벽한타인 스카이캐슬 다 너무 연기력 최고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ㅓ 같은 사람인줄 지금 알았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8: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염정아 배우인거 알고봤는데도 매치가 안돼서 친구한테 저사람 염정아 배우님 맞지? 했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8: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착각일수도 있지만 완타 나올 때 얼굴이 더 순해보여요...!
2개월 전  18: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진짜 신의 한수
2개월 전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려놔  붐바스틱 내려놔.
모바일
2개월 전  1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니까요 저도 몰랐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근육까지 연기하시는 것 같은..
2개월 전  1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연한건가?
2개월 전  19:13
맞아요 엄청 얼굴근육까지 섬세하게 연기하고 연기력에 놀라고 그래요 ㅜㅜㅜ
2개월 전  20:08
헐 맞아 그랬네 둘 다 보고도 몰랐음 모바일
2개월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너무좋아요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 봤는데도 한서진이랑 동일인물인지 전혀 몰랐..
2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화 카트에서는 완전 반대 역할! 모바일
2개월 전  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진짜 너무 소름이에요ㅠㅠㅠㅠ두 작품 다 봤는데ㅠㅠㅠㅠ전혀 다른 사람 모바일
2개월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 여친  날가져동원ㅠㅅㅠ♥
지짜 완벽한 타인에선 불쌍 그 자체였는데,,,지금은,,,(절레절레) 모바일
2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둘 다 봤는데 이제야 알았다... 연기력 대단하시네여.. 모바일
2개월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에서도 .. 진짜 연기 대박쓰입니다
2개월 전  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넘 잘하셔요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을 2번이나 봤는데도 몰랐어요 이미지가 너무 다르셔서
2개월 전  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너무 잘하셔요ㅠㅠㅠㅠ 염정아님 팬 됐음 ㅠㅠ
2개월 전  1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ㅁ^)  /
진짜 연기 대박 잘하세여ㅠㅠㅠㅠㅠ스캐 염정아님 땜에 봅니다 모바일
2개월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최고..
2개월 전  1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 소오름요
2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 수 영  엑소 🥨
진짜 연기 너무 잘하세요 진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육성재  예지앞사
크으으으으👍 모바일
2개월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좋아요.... 모바일
2개월 전  1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기다 전우치 여배우 연기한!!!전 이ㄱ 더 놀랐어요 짜 배우는 천의 얼굴 모바일
2개월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카트..? 동일인물인지 지금 알았어요ㅋㅋㅋㅋ 헐 모바일
2개월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헐 잠시만 생각치도 못했다
2개월 전  1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도 나왔다는... 모바일
2개월 전  1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랑빛  lovy
멋있엉
2개월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도 매치가 안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너무 잘하셔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4: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짱... 모바일
2개월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ㅈ짱잘하셔용... 모바일
2개월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력 최고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눈내리는밤  워너원
머리가 이미지 좌우를 진짜 많이 하네용 넘 아름다우셔용 모바일
2개월 전  1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랑 스카이캐슬이 진짜 캐릭터 차이 대박인데 연기력ㅠㅠㅠㅠㅠㅠ갓
2개월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븐틴 컴백  1월 21일 컴백
와우
2개월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정아 모바일
2개월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타인 봤는데 리뷰 보고나서 염정아님인줄 알았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진짜 몰랐어요.... 모바일
2개월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율  에스카
헐 은근 몰랐던 분들 많구나..!! 모바일
2개월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 모바일
2개월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훈 부인님  저는 양심이 없어요
둘 다 재밌게 봤는데......... 순간 동일인물임을 까먹음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리상자  (*˘︶˘*) ღ
연기 잘하신다..
2개월 전  1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그러네ㅔㅔ...헐...헐....
2개월 전  2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작품마다 이미지가 너무 뚜렷하심
2개월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1989.12.19  하이라이트오래보자
진짜 연기를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잘하셔요 .. 스캐 연출력도 쩔어서 진짜 볼맛남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미스코리아ㅠㅠㅠ 너무예쁘심
2개월 전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Moon Byul  별햄찌 화사자❤️
대박이에요 모바일
2개월 전  2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볼 때마다 완벽한 타인 역할 생각나서ㅠㅠ
2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트 때도 몰랐어요
2개월 전  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할 생각해보니까 그렇네요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아사당행  정국바라기🥰
진짜 몰랐음... 모바일
2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미니는 에인젤  💜방탄소년단💜
진짜 연기 너무 잘하세요,,,,
2개월 전  4: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산범에서도 연기 엄청 잘하셨는데 스캐 정주행 중입니당!
2개월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숏컷 넘 고급스럽고 이뿌심..연기도 잘하시궁 ㅠㅠ
2개월 전  15: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타일링도 한몫 하는듯 모바일
2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장산범에도 나오셨었구나 대박 모바일
2개월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17 우지  
헐 카트;.... 진짜 몰랐다 와
2개월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한 타인에서도 연기 진짜 잘하시더라구여...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었어요 모바일
2개월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진짜너무대박 모바일
2개월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스비비  ReeceBibby
와 막짤 너무 멋쪄 이뻐 대박적
2개월 전  2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To.  💜💜💜💜💜
??????? 같은 사람이예요?????????
2개월 전  1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이식스 성진  얌마 느낌좋다 임마
전우치에 출연하신 분..
2개월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 배역에 따라 이미지 확확 바뀌는 배우분들 좋아요...❤ 모바일
1개월 전  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이미지 휙휙 변함..... 카트..... 장산범...... 스펙트럼 ㄹㅇ 넓으심ㅜㅜ 모바일
1개월 전  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지금(IU)  매너는 여기까지
염정아님 작품 영화 카트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스캐 다 봤는데 완벽한 타인... 보면서도 진짜 몰랐다 대박
1개월 전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홍준표엉덩이  TXT 사랑해
전 알앗어용
1개월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셀수없는  샤이니를사랑하는이유

1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한국의 국민성을 알 수 있는 씨발데레.gif 338 아이오아이 김 03.24 17:06 109229 20
대도서관 '버닝썬'유머로 2차 가해 논란 350 꽃길만 걸어 03.24 17:05 99557 3
출산 관련해서 새로운 학설 등장함 ㄷㄷㄷ 326 NUEST-W 03.24 10:13 120932 0
죽어야만 빠져나올 수 있는 악명높은 곳.jpg 315 태 리 03.24 19:39 89703 16
우는 팬 달랠 때도 짬밥이 느껴지는 아이돌 255 펄스 03.24 21:35 72951 14
6055830버거킹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wjjdkkdkrk10:032760
6055825사장님 나이스샷!.gifwjjdkkdkrk9:551800
6055824어릴때 촌지 있었다 VS없었다sweetly9:532050
6055823세상을 좀 더 알게 해주는 움짤.gif 1류준열 강다니9:5110640
6055822백종원이 알려주는 호떡 먹는 방법 5김용국 아내9:4924150
6055821영화 내부자들 백윤식의 마지막대사제이코9:484470
6055820한지민 22살때.gif 3원 + 원9:4636640
6055819송민호와 피오의 따귀파이브 (신서유기)꾸쭈꾸쭈9:453570
6055818담요로 조끼 만들기.gif변BH9:415430
6055817돗대 아껴 펴야지.gif노츄캡짱9:403470
6055814최희한테 일침 날리는 박명수.jpg멍ㅇ멍이 소리9:355180
6055813SBS 김민형 아나운서네가 꽃이 되었9:332480
6055812대륙 휴게소 클라스.gif 8장미장미9:2640890
6055809근력과 유연성 모두 있어야 가능한 자세 19김용국 아내9:2171340
6055806슈뢰딩거의 변기 당첨된 기자.gif 3한 편의 너9:138360
6055805차 살 돈이 없다.GIF옹성우박우진9:126460
60558034월 15일부터 월요일 밤 8시 55분으로 이동하는 MBC 스트레이트유기현 핑크머9:07770
6055802[러블리즈] 월요일부터 힘 빠지는 기분이라서 미주세정언니링9:052110
6055801너가 공무원 공부 해보고 싶다고 했을 때 나는 정말로 기뻤다 15e)(o lucky on9:021068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5 10:06 ~ 3/25 10: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5 10:06 ~ 3/25 10: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단독콘서트하면 무조건 5만명은 기본으로 모을 것 같은 아이돌은? l 790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