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유기현 핑크머리 못잃어 ll조회 30448l 0
 
아 괴물한테 쫓기는 기분 진짜 맞는말 진짜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JJUYA  Boogie
오 대박 의대생.... 모바일
5일 전  9:56
본과 진짜 인정이요 ㅠㅠㅠㅠㅠㅠㅠ 죽고싶어요 ㅠㅠㅠㅠ 괴물한테 잡히면 유급....
5일 전  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리스펙..
5일 전  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멋지다 설대 의대.... 모바일
5일 전  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전 의대도 아닌데 너무 힘드러욥ㅜㅜ 모바일
5일 전  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생존공부 ㅠ_ㅠ .. 본과 가기 싫어요 .. 모바일
5일 전  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과 가기 싫어요2222.... 예레기로 남을래요
5일 전  10:57
쫓기다니...ㅠㅠ 모바일
5일 전  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허어억 의대다니시는데 과외까지 하시는분들은 정녕 인간이 아니신거군요...
5일 전  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마 과외는 보통 예과때 많이할거에요 그때는 별로 안힘들어서 모바일
5일 전  9:36
오아 그래도 같이 하는거 너무 멋져요...
5일 전  13:07
제가 해부실습 하던 본1때 과외까지 뛰어봤는데 죽진 않더라고요(?) 그 틈에서도 어떻게든 덕질할거 하고 놀거 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0:47
허억 모든걸 안놓고 해내시는거 멋저요 짱짱맨뿡뿡...본1때랑 본2때는 또 공부량이 많이 차이나나요?
5일 전  13:07
아직 본2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본1보다 많아보야요...ㅠㅁㅠ 모바일
5일 전  15:37
갸악...힘내시라고 말하기도 부담받으실까봐(조심조심)8ㅁ8... 얼릉 종강이..!아니아니... 틈이나면 마구마구 스트레스 푸시길바라요...!!
5일 전  17:34
그만큼 많은 지식이 필요하니까..! 대단하다 정말 모바일
5일 전  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존경...... 모바일
5일 전  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ㅎ... 본과가 두려운 예과생 지나가요
5일 전  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정말 맞는말입니다...죽을거같아여 모바일
5일 전  1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공부도 할거많은데 해부실습중이라 하루에 10시간씩.... 카데바해부를..하느라 더 죽을거같아요...교수님살려주세요 모바일
5일 전  10:03
지미ㄴ조ㅎ아  애플민트애정해
오 대박 의대생
5일 전  10:21
멋져요👍👍👍 모바일
5일 전  1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 어떻게 공부하지ㄷㄷ 모바일
5일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가 원하면 난 뒤집어 Y-T  마크가 사춘기라서...
역시 의대 안가길 잘했다 모바일
5일 전  1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400점 차이로 안 가길 잘했다 모바일
5일 전  1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1:40
ㅈㅁ  사랑스럽다
아 역시 의대 못가길 잘했다
5일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토리는 동구리  동구리는 도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욬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11:19
전그래도 수학이 너어어어무 싫어서 하루에 몇시간도 못자더라도 차라리 의대공부가 좋아요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의대 안가길 잘했네요 ㅎㅎㅎㅎㅎ 암튼 안간거임 모바일
5일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일도  조쿠나 화평아
이럴 줄 알고 안 간 거임 !!!
5일 전  1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조두순 재범가능성 높아” 판정 …미성년자에 강한 성적 욕망 확인 565 WANNERBLE 03.21 13:22 97146 12
승리 변호인 "승리 '잘 주는 애들' 카카오톡은 '조는 애들' 잘못 쓴 것" 551 안녕하떼요 루 03.21 16:16 68351 2
씨리얼 + 우유의 취향 선택.jpg 468 +ordin 03.21 14:25 32350 0
유세윤 이영자 선넘은 능욕논란....jpg 268 세훈이를업어 03.21 09:55 82992 0
프로듀스x101 스캐 수한이 등급 234 만들어빨강 03.21 19:40 62181 3
6051720"아저씨 냄새 난다” 여대 화장실에 침입한 남성…알고보니 마약수배자 [퇴근길사.. 2전앵웅1:061900
6051719아이즈원) 앚츄2 히짱 핫도그 리액션.gif굿데이_희진1:051260
6051718두 영화중 킬링타임용으로 최고의 영화는?.jpg세븐틴 비니1:031870
6051717한국 살기 싫어지는 사진대충살자.1:0110700
6051716아이즈원) 최수종이 아내 사랑꾼이라면.. 히토미는김밍굴1:002870
6051715민낯도 이쁜 조유리양세종의 개0:592240
6051714행사 갔다가 화재 진압한 딘딘.gif더보이즈 주0:584790
6051713이 배우가 아니면 이 배역엔 누구도 대체할수 없다 중 甲은? 1She0:582780
6051712요즘 전역모 근황 1태 리0:582620
6051711캡아 팬으로써 엔드게임 엔딩으로 원하는 장면 1Wannable(워너0:542750
6051710아이즈원 최예나한 편의 너0:541750
6051709빅쇼한테 파워밤 날리는 전성기 시절 케빈 내쉬.gif몹시섹시0:521150
6051708하트 시그널 cg 클라스.gif 12마유0:5147340
6051707자기도 놀래놓고 총소리에 놀란 꾸라 놀리는 민주ㄷH학수학능력0:512690
6051706연습) 와 김민재선수 toty뽑혔네요 ㄷㄷㄷㄷㄷ보이프렌드 동0:501530
6051705침착맨의 인생 조언세븐틴 원 +0:502361
6051704[1박2일] 씨름부 삼겹살 160인분 회식 1더보이즈 영0:503860
6051703쓰촨 원조 탄탄면.gif 1남준선배0:492490
6051702역대 단 6팀 뿐이라는 돔투어에 성공한 KPOP 스타 3WANNERBLE0:4855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축하해💙🖤생일축하해💙..프듀엑스방송사고ㅠㅠㅠㅠㅠ💙🖤하성운트랙리스트유나이티드💙🖤성운헤어지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2 1:06 ~ 3/22 1: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2 1:08 ~ 3/22 1: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지디 노래 중 최애곡은? l 549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