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펄스 ll조회 111625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흔히 가지고 있다는 7가지 강박증.JPG | 인스티즈

흔히 가지고 있다는 7가지 강박증.JPG | 인스티즈

흔히 가지고 있다는 7가지 강박증.JPG | 인스티즈

흔히 가지고 있다는 7가지 강박증.JPG | 인스티즈



모바일
 
12345678

헉 저 저장강박있어요.., 근데지금은 많이 없어지긴함
그저께  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확인 강박 ㅜㅜ 모바일
그저께  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1347있어여 모바일
그저께  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사영함  에이핑크 영사영함
4개나 있네..
그저께  9: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죽사  나재민죽도록사랑해
배열 강박 모바일
그저께  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확인 강박이랑 청결 강박 진짜 심함
확인 강박은 특히 시험 답안지나 배송 시킬 때 주소 제대로 썼는지 이거 제일 많이 확인함..

그저께  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은 진짜 심하구..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정도가 달라지는거 같아여
그저께  9:56 l 스크랩  신고   답글
1 2 5 있어요 모바일
그저께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예서  내가 왜 못가?
1번3번만 해당되네요
그저께  1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지적 최한솔 시점  ♥울고17않아♥
좌우강박 진짜 심해요ㅠㅠ 모바일
그저께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1111111
ㅜㅜ완전공감 불안해서 몇번씩확인해요
모바일
그저께  1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쏘쏘미  존재 자체가 고마워
1빼고 다 있네,,, 이런 강박덩어리ㅠ
그저께  1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234 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1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르네상스정쿠  르네상스맨
확인강박 정말 심해요... 그거때문에 지각한것도 수두룩...왔던길 되돌아가기 일수... 차도 여러번 놓치고ㅠㅠㅠㅠㅠㅠ
그저께  1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1 4 6 7
특히 숫자랑 좌우...
모바일
그저께  1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화번호부 강박없으세요? 아무리친해도 이름만 혹은 00학번 이름,..ㅋㅋㅋㅋㅋ 모바일
그저께  1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안닮았어.그래서 예뻐.  지국의 왕세자
111 힘드네요
그저께  1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미즈 아야노  유루메루모
아무것도 없네염.. 모바일
그저께  1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1 이거 진짜 심해요......작년에 아침에 전기장판 키고 나가서 밤까지 켜져있어서.....그후로ㅠ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1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1 3... 확인 진짜 심해요.... 집 나갔다가 고데기 뽑았는지 걱정돼서 다시 들어오고ㅠ 모바일
그저께  1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숫자 강박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샴푸 짤 때 펌핑 횟수 모바일
그저께  1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좌우강박 ㅇㅈ 모바일
그저께  1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2011년4월19일  롱뽐믕낭쮸용
오 하나도 없네요
그저께  1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형잘생김  넌 진리이자 이치
하나두 없어여 진짜 편하게 아무생각없이 사는 듯 ,,, 모바일
그저께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박이 꼭 나쁜거 아니에용~
사람이 의식 수준에서 체감 못하는
불안이나 긴장을 풀어내는 습관이라
어찌보면 필요한거라고ㅋㅋ
- 심리학도
모바일
그저께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1번이여 심할땐 출근길 언덕 다 내려가놓고 다시 뛰어올라가서 확인해여..근데 문제는 확인하면서도 이상황을 못믿는거에여...ㅠ 코드가 뽑혀있는걸 보면서도 못믿는거죠..이건 어찌해야할지..ㄷㄷ
어제  2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8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서비스로 나왔는데 제일 손안가는 메뉴는? 658 양세종의 개 0:54 60912 0
[분석글] 태양이 지지 않던 SM 에도 밤이 찾아올듯... 498 양꼬치 떨어져 4:30 58587 30
가장 옷발 잘 받는 체중 404 더보이즈 영 03.18 21:48 75495 0
​현재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블랙핑크에게 일침한 JYP 직원.jpg 444 봄,선호 03.18 16:26 117283 17
많은 분들이 꼽는 백예린 인생곡 320 영은수 03.18 23:49 63582 4
6048005 대한민국 U-22 남자대표팀 소집명단더보이즈 김영12:2310
6048004백종원 이사장 충남 예산고 급식 근황굿데이_희진12:221740
6048003프로미스나인 새롬 나경의 쉿크릿 EP02 새롬이는 이기고싶다ㄷH학수학능력12:22180
6048002세탁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jpg 1널 사랑해 영12:211120
6048001사실 외래어 였던 단어 1박뚱시12:21480
6048000원숭이가 강을 건너는 방법.gif쇼콘!2312:201250
6047999안 쓰는 집안 물건, 버리지 말고 '이곳'으로천러러러12:201300
6047998유재석 등번호 9번 시절.gif노츄캡짱12:181000
6047997아이돌 외국인 멤버의 잘못된 통역 1싯떼루네`ワ12:182760
6047996U-22 대표팀 (올대) 등번호 공개djekxn12:1790
6047995오늘 강소라 인스타보이프렌드 동12:162430
6047994그녀의 놀라운 스킬 gif 1우물밖 여고12:161730
6047993JYP가 발효중이던 가수 근황.JPG 4She12:1512320
6047992[LOL] 만약 kda popstar 남자 버전 나오면 챔피언은? 2세훈이를업어12:15240
6047991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몰락의 계기더보이즈 이주12:146990
6047990MBC뉴스데스크 앵커부임당시 왕종명의 각오 1내 마음속에 저12:141780
6047989지금 돌이켜보면 엄청 귀여운 놈옹뇸뇸뇸12:122500
6047988[단독] '박나래 향초'에 환경부 행정지도 왜? 11사랑을먹고자12:1218710
6047987특수부대 출신들만 아는 혹독한 연합훈련.jpg남준이는왜이12:1114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19 12:22 ~ 3/19 12: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19 12:22 ~ 3/19 12:2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보기의 음악적 재능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l 51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