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찹쌀떠억 ll조회 51402l 3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비틀즈 무대를 재연한 The late show 무대에 방탄소년단이 출연, 비틀즈 이후 몇십년이 지난후 최초의 보이그룹으로 BTS가 출연한다

잠시후 12:35

소름돋는 방탄소년단 최근.jpg | 인스티즈

소름돋는 방탄소년단 최근.jpg | 인스티즈

소름돋는 방탄소년단 최근.jpg | 인스티즈

소름돋는 방탄소년단 최근.jpg | 인스티즈

 
비틀즈 비티에스 이름도 비슷하네요 신기방기
•••답글
정국이는차차쿠키좋아해  ♥전정꾸주네♥
자란다 자란다 내쉐끠~💕 둥둥
•••답글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울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o̴̶̷᷄﹏o̴̶̷̥᷅₎ ㅠㅠㅠ
•••답글
尹海煥  바다 해 빛날 환
오 완전 영광이었겠는데요
•••답글
과자 괴물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답글
SUGAR
꺄~~~~~~
•••답글
#Euphoria
하...............ㄹㅇ소름...........예고편도 봐주세요ㅠㅠㅠㅠ
•••답글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최고... ㅠㅠ
•••답글
향사  
이야
•••답글
김태형(26)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BTS
멋진 우리가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교목
'B'의 의지...
•••답글
혹시 skt..?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
@민윤기
크으
•••답글
아라
크으....
•••답글
N.O꾹
멋있다
•••답글
쟈근시  💜작은것들을 위한
햐 ㅠㅠㅠㅠㅠㅠㅜㅠ
•••답글
슴살고딩  태형아 보라해❤
멋쪄 ㅠㅠㅠ
•••답글
전정군
크으으으
•••답글
배려심
우리애들 아우라 장난읎네ㅜㅡㅜ
•••답글
빡짐  지민쒜~~~!
히야ㅠㅜㅠㅜㅠㅜㅠㅜ...
•••답글
워후후ㅜㅎ후ㅜ후후후훟!!!!!
•••답글
탄소들의 지갑  탄소들 모여라
크으으으으으으으으ㅡ으으으
•••답글
겨울에만난봄  보고싶어
역시 갓탄 ㅠㅠㅠㅠ 쩐드아 ㅠㅠㅠ
•••답글
Jimin’s 망개떡  망개떡가게에 오신걸 환영해요
크으으 뽕찬다방뽕차ㅠㅠ💜💜💜💜
•••답글
건국해남준
크으 방부심~~~💜💜💜👍👍
•••답글
봉황주먹왕
B(EA)T(LE)S 덜덜
•••답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애옹쟝  보라해
멋있다ㅜㅜㅜㅜㅡ아포방포ㅜㅜㅜㅜ
•••답글
Romantica
이게 믄가요?
•••답글
the late show 이에요:)
•••
박지민 부리  방탄 나라세워
크으
•••답글
.민융기
💜
•••답글
noahmik  🌷
얘ㅠㅠㅠㅠ들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답글
윤기야, 오늘 달이 참 밝네.  보라색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931
와 저 뒤태 사진은 무슨 팝의 역사의 한 장면 같다...
•••답글
건국대학교KU  BTS B1A4
GIF
ㅜㅠㅜㅜㅜㅠㅠㅠ사랑해

•••답글
내 이름 애용! 김 애 용!  효자손 애용!!
아닠ㅋㅋㅋ다 멋있게ㅜ하시는데 뷔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
너구리방귀
멋있다 진짜로..
•••답글
와....
•••답글
kimv
쿠오아아앙
•••답글
Romantica
뚜오아아아아앙
•••답글
Genius Lab_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여전히앞으로도  ㅎㅁㅎ
대단하다 진짜 한국 보이 밴드가 세계적으로 저렇게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니...
•••답글
슈가내꼬
미쳤다ㅠㅠ 역시 방탄
•••답글
마츠오카 린♡  보고싶다 소스케
진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너무자랑스럽다
•••답글
뜨아아아앙
진짜루 대박이당,,
•••답글
아미.  둘셋
진짜 너무 멋지다 자랑스럽다ㅠㅠ
•••답글
크으 ㅜㅜㅜㅜ방부심 ㅠㅠ
•••답글
말하면 이루어지는 방탄  야채튀김소년단사랑해💜
진짜 우리 방탄 너무 대단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크으 방부심💜💜
•••답글
BTS (2013)  06. 13
자랑스러워
•••답글
멋있다 방탄 ㅠㅠㅠㅠㅠㅠㅠㅠ 자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껄껄껄
멋있다 우리애들
•••답글
BTS 민슈가  꿈 희망 전진 전진
내가 살다살다 레이트 쇼를 다 보고 ㅜㅠㅠㅠㅠ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멋지다 멋져 ㅠㅠ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어거스트_디  🎀BTS🎀
사랑해 ㅠ
•••답글
감성보컬꾹
므찌다아!!!!!!!
•••답글
朴孝信  소울트리
진짜 쩐다.. 대단해요 방탄!!
•••답글
ㅠㅠㅠㅠㅠㅠ💜💜💜💜💜💜💜
•••답글
방탄아 사랑해 너네 너무 므찌다 💜
•••답글
전정쿠  내꺼

•••답글
HALFMOON_
자란다 자란다 자란다~~~💜💜💜💜
•••답글
정호석(26)
크으으
•••답글
방탄 체고 ㅠㅠㅠㅠㅠㅠ
•••답글
아름다울 Me  防彈少年團 _啊美
사랑해여,,,
•••답글
나늬
와..
•••답글
헤헤호호
방탄💜아포방포💜
•••답글
으컁컁
자랑스러워 💜💜💜💜💜
•••답글
방탄소년단나는아미  방탄소년단AB6IX
ㅠㅠㅠㅠ사랑해
•••답글
환하게 벌어진 밤의 상처를 열고  💍💎🔮💖🦄
대박이다!우와
•••답글
veryb
와우
•••답글
김태형(V of BTS).  ^ㅁ^
너무 멋있다ㅠㅠㅠㅠ
•••답글
도레미라
다들 다리길이가 장난없군
•••답글
줴이케이  넌내꺼
자랑스럽다 크으ㅜㅜ
•••답글
므싯따💜💜
•••답글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방부심💜
•••답글
무대, 인터뷰, 예고편까지 다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하앙😍😍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시바
팬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정말 자랑스럽네요
•••답글
yeonio
와....최고에요 진짜.......
•••답글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
•••답글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하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답글
96.05.27
영상으로 보면 더 대박이더라고요 모노느낌 짱짱 ㅠㅜㅜㅜㅠㅠ
•••답글
たける。  미성년
대한민국에서 저런 가수가 나오다니... 진짜 길이 길이 역사에 남을 일이죠ㅠㅠㅠㅠㅠㅠㅠ 대단합니다 정말...
•••답글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
•••답글
박 지 민.  방탄소년단
자랑스럽고 멋진 울 가수들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진짜 많이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Navy
크으
•••답글
마라러버  麻辣~
💜👏👏👏
•••답글
HOPE_RAIN  푸른강양이
진짜 자랑스럽다💜💜💜💜💜
•••답글
쿤 아게로 아그니스.  신의 탑
뒷태사진 다들 비율이 너무 갓벽함ㅠㅠ
•••답글
어라라랏
실물영접할스ㅜ있을까ㅠ
•••답글
밍늉기
방뽕 차오른다ㅠㅠ넘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부심💜
•••답글
thelife
21세기 슈퍼스타: 21세기 비틀즈는 방탄 : 현시대의 비틀즈.. 국뽕..
•••답글
변백현 28
와 멋있다...
•••답글
권은기
진짜 너무 멋있다..
•••답글
방탄 비틀즈 둘다 약자 bts 쓰기도 하고... 진짜 신기해요
•••답글
토끼아깽
와 대박이다 레이트 쇼......
•••답글
크으 방부심💜
•••답글
쪼꼬찐빵 .__.*  BTS AB6IX
진짜 너무 자랑스럽쥬ㅠㅠㅠㅠㅠㅠ
•••답글
게리롱  우리 민기 세상에서 젤 이쁘지
공연 영상 보고 싶은데 좌표 있나요?ㅠㅠ
•••답글
어려서뭘믿어야할지모르지만  뭘믿지말아야할지알아
https://youtu.be/BtLD72Uro8U 이거인 것 같아요
•••
게리롱  우리 민기 세상에서 젤 이쁘지
감사합니다! 엄청 멋있네요
•••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넘 멋지다... 역사의 한 장면이 될 것 같아요..
•••답글
팟지밍_망개
크으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JUNGKOOKEE  쿠키타타
멋있다 캬아~~~
•••답글
석진이즈뭔들  방탄사랑해영원해
크으으으으 멋있땨💜💜
•••답글
김준영  할랕 양띵TV
진짜 멋있어요ㅠㅠㅠㅠㅠ
•••답글
myway
진짜 자랑스러워요 너무너무...
•••답글
너무 멋있고 자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박룔릭  애옹
펄ㅡ럭
•••답글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방탄뽕ㅜㅜㅜ크으
•••답글
악쨩  방탄💜늪지대❤
크으...방부심💜💜💜💜💜💜💜
•••답글
구삐구삐
ㅜㅜㅜ멋지다 방타니들ㅠㅠㅠ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악 예뻐ㅜ내 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헨리
ㅠㅠㅠㅠㅠㅠㅠ봐도봐도 새롭고 짜릿하다.. 울 슈퍼스타 뽀쨕이들
•••답글
방탄소년단 여친  •̀ㅅ•́
헐 너무좋아ㅠㅠㅠ
•••답글
자두 하나  주세여
내새끼 멋져요 엉엉ㅇ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1, 세븐틴)
아 최고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탄 클라쓰...
•••답글
행덕행덕
이야....BTS보유국
•••답글
배추여왕  아이린 솔빈 ♥
근데 저무대 블핑이 먼저선무대 아니에요?코첼라랑 비슷한시기에 선무대같은뎅
암튼 멋지네용

•••답글
아니요 레이트쇼 방탄은 3번째인가 그래요~ 2017년 2018년 나왔었을거예요.
저기서 최초의 보이그룹이란건, 비틀즈를 잇는 전세계적 보이그룹의 등장 이런걸 말하는걸꺼예요.
이번 레이트쇼에선 아예 비틀즈 옛날 영상 틀어주면서 시간이 흘러 현재의 방탄소년단 이런식으로 선전 엄청하더라구요.

•••
어려서뭘믿어야할지모르지만  뭘믿지말아야할지알아
이번에 출연한건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하는 The late show이고 아직 Kpop 아이돌은 방탄 외에는 출연한 적 없는걸로 알아요. 블랙핑크 나온건 제임스코든이 진행하는 late late show 이고요. 방탄도 레잇레잇쇼에 두번 출연했었고, 이 쇼도 역시 kpop 그룹으로썬 최초로 방탄이 가장 먼저 출연했었답니다. The late show하고 The late late show하고 달라요
•••
190304  TXT
크으...
•••
배추여왕  아이린 솔빈 ♥
아항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렸나봐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방탄 JIMIN
연출 대박이었어요👍
•••답글
아ㅜㅜㅜㅜ 너무 좋다ㅜㅜㅜ
•••답글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대박적
•••답글
탄순돌이  화생방 대표 이삐
크은ㅇ으으으으으으으ㅡ
•••답글
설 경구  베이비~오마타세☆
크 멋지네여
•••답글
유시아_WM
역시 국뽕...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20~30대라면 다 안다는 명대사 jpg 428 몹시호시 05.22 18:40 67834 1
한글 숙후소기 신빌종런 등장.jpg 387 無地태 05.22 07:18 109948 2
10년 사귄 애인을 버릴려는 디씨인 .JPG 296 sweetly 05.22 15:23 79103 0
결혼 준비 중에 알게 된 시아버지의 정체 270 뭐야 너 05.22 17:57 74892 0
비냉시켰는데 물냉나와서 사장이랑 싸웠는데...jpg 234 용시대박 05.22 19:12 68382 0
6132432못생긴 남자도 연애할 수 있다.jpg데이비드썸원3:5310
6132431영어이름짓기 티키타카 (무도)캐리와 장난감3:5130
6132430전곡이 히트한 앨범.jpg데이비드썸원3:50360
6132429제갈량 문과인가요? 이과인가요?류준열 강다니3:49580
6132428귀여운 고양이.gif옹뇸뇸뇸3:48870
6132427무한도전 한 머리 두 냄새.gif 1Bring back to3:47430
6132426말기 암 엄마들 그 후qksxks ghtjr3:461760
6132425??? : 아저씨 이거 무슨 쌀이에요??세상에 잘생긴3:45450
6132424너무 귀여운 라인프렌즈 할로윈 굿즈...jpgㄷH학수학능력3:425680
6132423레서 판다 데칼코마니.gif 1호롤로롤롤3:401110
6132422어두운 방에서 조심스레 핸드폰 후레쉬를 켜보았더니.... gif 2Tony Stark3:372600
6132421아이들 전소연 불법 복제 프로그램 관련 피드백 (여자)+ordin3:361980
6132420jyp네 지수 a.k.a. 리아Bring back to3:35690
6132419컬쳐쇼크 장난아닌 일본가옥의 겨울.jpg 3원우얌 겨론3:3412780
6132418눈오는날의 쯔위.jpg따온3:33880
6132417트와이스 멤버별 키 비교 1뭐야 너3:296580
6132416아직도 어린이를 제물로.. 볼리비아 왓타차 종교의식NCT 지 성3:282390
6132415광희의 다이어트 비법펄스3:2712760
6132414카트라이더 하는 여동생.gif 1백챠3:258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플라토닉에이비식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3 3:50 ~ 5/23 3: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3 3:50 ~ 5/23 3: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풀어놓기 풀어놓기 30l 인티영상 영상 1
신설 메뉴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l 대탈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본인의 성적취향은? l 8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