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닐리리야ㅏ ll조회 23297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많은사람들이 인성논란으로 얼굴만 갖고싶다는 20대 배우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櫻井の翔  아라시/인피니트
딱 스즈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맞네여..ㅋ큐ㅠ
•••답글  
지희디
이민정 닮았어여..
•••답글  
최 우 식  moozi
억 이생각 하면서 내려왓는데 역시나...
•••
33
•••
ひろせすず。
우리 스즈 넘 예쁘죠,,,
•••답글  
잍허널선4인  나는야멋쨍이
헉 거진 중반까지 이민정인가 아닌가 헷갈렸었는데....! 진짜 닮았어요....
•••답글  
저도용
•••
으휴  호잇호잇♥
왜 인지는 왜인지 안 적혀 있네요..
•••답글  
웽투웽
인성은 왜요????
•••답글  
최유주  7/11여친나빌레라
GIF
인성이 안좋나요....? 며칠전에넘예뻐서팬아저했는디

•••답글  
닐리리야ㅏ  l  글쓴이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때 미성년자여서 생각이 어렸던건지ㅠㅠ논란이 많았어요!
•••
최유주  7/11여친나빌레라
호고고고고곡 감사합니다!!!
•••
누나네 햇쨩
약간 배우 이민정 + 강예원 섞인 느낌이에요!
•••답글  
완전요!!
•••
와 마자ㅏ요
•••
이민정 강혜정 섞어놓은 느낌
•••답글  
넵튠  Drive 넌 언제나 낙원
스즈생각하면서 들어옴... 이 분 보면 세상엔 도플갱어가 존재하는 게 확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 이민정님이랑 쌍둥이라해도 믿겠어효..
•••답글  
BTS_박지민.
근데 연기는 너무 잘한다,,,스즈,,,
•••답글  
와 얼굴은 진짜 갖고 싶다
•••답글  
OneLove  ❤️
우익이에요
•••답글  
ㅜㅜ
강예원 닮았다
•••답글  
Claudia_Kim  시작이자 끝이다
크 세상 제일이쁘다
•••답글  
계략곰
혹시 이분 같은 분이신가요..? 수년전에 저장해놓고 누군지 궁금해하고있었는데....!!
•••답글  
닐리리야ㅏ  l  글쓴이
아니네염ㅠㅠ
•••
앗 감사합니다ㅠㅠ 더 찾아봐야겠어요ㅠㅠ
•••
NU''EST  IFNT NUE5T
사와지리 에리카 라는 분이라고 해요! 구글에 이미지 검색하시면 나와요ㅎㅎ
•••
헐 너무 감사합니다 대박!!!!!!
•••
이 분은 사와지리 에리카에용!
•••
감사합니다ㅜㅠㅠㅜㅠㅠ
•••
연민정?
•••
ちゃん  伊野尾慧
제목 보자마자 스즈 생각하면서 들어옴..
•••답글  
교목
일본은 한국 좋다는 경우만 아니면 웬만한 인성논란이나 뭔 짓을 해도 용서받기 쉬운 나라 같네요
•••답글  
한국 좋다는 경웅ㅋㅋㅋㅎㅋㅎㅋㅎㅋㅌㅋㅋㅋㅋ맞는말인데 왤캐 웃기죵
•••
하이염!  NO.9
예지력 상승했네영..
•••답글  
사토  
뜻밖에 vs아라시
•••답글  
키노뿐
믿거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살짝 이민정 닮았다
•••답글  
와 진짜 너무 예뻐서 헛웃음 나온다
•••답글  
미유  012101
역간 한중일 다 좋아하게 생긴 상인듯..뭔가 청순한데 이목구비 뚜렷하고..부럽당
•••답글  
o.t.y
스즈 생각하면 들어왔는데 맞네..ㅋㅋㅋ
•••답글  
Tw/Nty
스즈...얼굴 진짜 너무 예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p_k_h_
홀랭 히로세 아리스인줄..
•••답글  
무지무지
본 일드 중에 나왔던 거 같은데.... 논란이 많았나봐여
•••답글  
김태형깜찍해  초코찐빵
와 진심 ㄹㅇ 대박예쁘다 완전 내 스타일 와 감탄하면서 내려옴ㅠㅠㅠㅠ옆모습 떤다ㅠㅠㅠ
•••답글  
LOVESHOT  EXO 사랑하자
뭔가 예상하고 들어옴ㅋㅋㅋ
•••답글  
2kwks
이민정 + 한예슬 보인다
•••답글  
솔솔바람
볼 때마다 예쁜지 잘 모르겠어요...
•••답글  
222
•••
헉 사람 보는눈 다 다른건 알고있었지만 이 분이 안예뻐보인다는 말 넘 신기해용(나쁜뜻 아닙니다ㅠㅠ)
•••
전정국、  BTS
스즈ㅠㅠㅠㅠ진짜 예쁘긴 예쁜데ㅠㅠㅠㅠㅠ
•••답글  
甫錦
몇몇 사진에서 이민정님이 너무 또렷이 보이길래 놀랐어요 밑에 무슨 논란이었는지 써져있겠지 하면서 내렸는데... 없넹...
•••답글  
인성논란이 많아요! 조명 스태프 비하 발언이나 동료 연예인 sns에 험담등이욥
•••
삉초코
근데 아직두 동나이대 탑이더라구욤... ~~ 솔직히 한국에서도 매일 끌올되서 인지도도 높은편같구... 될놈될인가
•••답글  
걱정한숨
바닷마을다이어리 보고 반했다가 슬퍼했던 기억이 있어요...
•••답글  
Genius Lab_
헐 예쁘다...근데 인성이 왜요,,???
•••답글  
폼푸린
사람이 뭐 이렇게 예뻐 ;
•••답글  
연기도 잘하고.....크흥
•••답글  
인성때문에 예전만큼 이뻐보이진않음ㅠ 진짜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답글  
발렌티  윤아야 좋아해❤️
??????????????
•••답글  
김구컨  메인보컬 메인댄서
바닷마을 다이어리...???
•••답글  
김석진이마
스즈 얼굴 진짜 최고야.... 진짜 제일 예뻐요ㅠㅠ 사실 인성도 너무 어릴때 그런거라 지금은 반성했으리라 믿습니다ㅠㅠ 평소 말하는것 봐도 진중하고 조곤조곤 소신있게 잘 말해서 호감...
•••답글  
달그닥
눈코입너무완벽해..
•••답글  
Barcelona
인성도 인성이지만 뭣보다 우익~.~
•••답글  
222
•••
소보리
인성도 좋고.. 우익도 아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ㅠㅠㅠ
•••답글  
덕완류행  덕질의완성은모다?
율희닮았다
•••답글  
내일도 쉬러 와요  BTSHINee
우익입니다
•••답글  
徐太宇
진짜 예쁜데 그 얼굴 그렇게 쓸거면 진짜..후....
•••답글  
Bongo
여러 스타일링이 잘어울릴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답글  
수졍
ㄹㅇ 이민정 닮앗 얼굴
•••답글  
얼굴 자체는 안 닮았는데 뭔가 몇몇 사진에서 모모가 보인다
•••답글  
KAI
갠적으론 얘보다 에리카...★
•••답글  
황미년부인
헉 완전 이민정님 닮았어요
•••답글  
토토리
이름도 넘 예뻐여....
•••답글  
Bye Bye Badman
스즈,,
•••답글  
H.M SON  챔스 우승 가자💙
호오옥시 저 분은 무슨 상일까요....???? 고양이상?
•••답글  
김선아  권유리 문현아
이민정 배우님도 보이고 강예원 배우님도 보인다
•••답글  
거창왕자  그 므시라꼬
예쁘고 연기도 잘해요...인성만 갖췄어도..ㅜ
•••답글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강혜정, 이민정, 강예원 배우님들 섞인 느낌이네여
•••답글  
대상탄소년단
무슨 논란이 있나요??
•••답글  
지금도 이쁘고 어릴 때는 더 이뻤 ㅋㅋ 바닷마을 다요리에서 너무 귀여븜
•••답글  
꽃순  ♡덕방
이민정+김보라
•••답글  
HI,LIGHT
저는 이유리님인 줄 알았어요!!
•••답글  
バクジフン
그때 논란 사과하고 지금은 그 논란 주제 관련으로 오히려 좋은 평가 듣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답글  
근데 스즈가 우익인가요? 처음들어보는데
•••
전쟁 다큐 내레이터 했대요 그 다큐 약간 일본이 피해자라는 식이라고 들었어요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9992247

•••
독-염  도겸아 생일 축하해
예쁘긴 진짜 예쁘네...
•••답글  
deantrbl130
이름이 안써져 있네요 이름이 뭔가요!?
•••답글  
도비이즈프리
우익 믿거입니다
•••답글  
CMBYN
히로세 스즈 우익인가요???
•••답글  
황인준 지켜
센세 나온사람인아
•••답글  
Medium
사실 막 그정도로 예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연기도 늘 하던 역할만 잘하고 장르나 성격 엄청 타더라구요 특히 좀 발랄하고 코믹한 연기는 아예 꽝인 배우라..
•••답글  
!WINNER!  내 청춘을 너희에게
스즈 얼굴 최고,,,,
•••답글  
쥬앙
예쁘긴한데 약간 여우상이라 호불호 갈리는듯 일본 여배우 특유의 땡그란 눈보다 약간 올라가서
•••답글  
정빵식
진짜 볼때마다 너무 예쁜데 회전문ㅠ
•••답글  
이민정씨가 자꾸 보이네용 닮은거같아요
•••답글  
크림치즈기린
얼굴 진짜 이쁨
•••답글  
minsdb
진짜 이쁘네...
•••답글  
김지원닷컴
너무 예쁘다 진짜
•••답글  
귤냉  우리 냉이 사랑해
저만 신민아님 생각나나요ㅠㅠ? 엄청 예쁘시네..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배송오류로 6백만원어치 물건받고 난 상황..ㄷㄷ..jpg 2816 아이오아이 김 06.18 20:40 111343 0
유노윤호가 청각장애를 가진 카페직원을 만나고나서 한 일 321 언행일치 06.18 15:59 95529 16
현재 논란중인 인천의 한 술집 메뉴판.jpg 292 왤케 이뻐 조 06.18 14:23 90087 2
오늘 화장 옅게 한 아이린.jpg 252 백챠 06.18 16:21 113669 3
궤변같지만 진짜라면 무서운 사실들 249 Tony Stark 06.18 14:25 94954 0
6167350인터넷 방송 BJ 커맨더지코, 직장인 비하 논란박뚱시13:3620
6167349얘들아 9급 너무 부러워하지마라wjjdkkdkrk13:332200
6167348손톱 깎을 때 바짝 깎기 vs 흰 부분 남겨두기 1Different13:31890
6167347광식이 동생 광태 中데이비드썸원13:311290
6167346오늘개봉작 롱 리브 더킹 노스포 후기 2어니부깅13:302100
6167345나코.jpg (with 아이즈원)까까까13:291990
6167344[시나닷컴] 중국 언론: '이강인'과 '우레이'는 동급 1큐랑둥이13:29820
6167343감스트 소득 누락으로 세무조사 받음양세종의 개13:282080
6167342대구에서 개최된 실패 박람회 2아야나미13:256070
6167341어묵계의 영원한 난제..jpg 23Tony Stark13:2415610
6167340버스막고 짐내리는트럭남준이는왜이13:233310
6167339CU신상빵 근황.jpg 5똔가나지13:2216310
6167338네일아트 맥도날드 세트 1영은수13:226300
6167337빙 요플레상품 먹고 이가 부러졌습니다 1Bring back to13:214540
6167336윤석열 부인의 과거 인터뷰노츄캡짱13:213651
6167335뜯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김태형♡13:192000
6167334호불호갈리는 음식더보이즈 김영13:162540
6167333신대륙의 화재현장 1왤케 이뻐 조13:153670
6167332케이크에 꽂을 수있는 초는 최대 80개다?? 7굿데이_희진13:1553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리얼리티점심시간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9 13:34 ~ 6/19 13: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9 13:34 ~ 6/19 13: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최애 영화관은요? l 238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