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더보이즈 주연 ll조회 13532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好事多魔  좋은일엔탈이많다
와 진짜 대단
•••답글  
51+1INee  샤이니
왜 제가 눈물이 나쥬..?ㅠㅠ
•••답글  
머램이
와.... 멋있네요
•••답글  
유빈
너무 멋있어요 ㅠㅠ
•••답글  
벤티콩
저도 저거 본방 볼 때 감탄했는데 손떠는 움짤 보니 제가 다 울컥하네요 ㅠㅠ
•••답글  
ㅎ ㅇ
ㅠㅠㅠㅠ백쥬부
•••답글  
自作曲  FT아일랜드
ㅠㅠㅠㅠㅠ저좀 울리지마새요
•••답글  
LALALAND
알면알수록 너무 좋으신분 ㅜ
•••답글  
정챈
으엥 ㅠㅠ 찐사랑꾼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멋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도겸'
엄마가 하도 소유진 안좋게말해서 뭐지싶었는디 둘이 엄청 잘살아서 보기좋음
•••답글  
나의 유일한 절망  패스파인더
ㅠㅠㅠㅠ다정하셔ㅠㅠㅠㅠㅠ
•••답글  
사로
참.. 소유진씨를 저렇게 사랑받는 여자로 만들어주고 여자들이 저런 사랑 한번쯤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한 것만으로도 백종원씨의 저 1분은 성공적이었네요 ㅎㅎ
•••답글  
오이마사지
쏘 스윗,,,,
•••답글  
진짜 인간적으로 멋있어요...
•••답글  
뿌루뿌루  뚜루뚜루
악 녹아내림... 슈가보이...
•••답글  
귀여워더
아 손 덜덜 떠시는거 보고 울컥했어요.. 진짜 백종원님 멋있는 분이세요..
•••답글  
Avengers Assemble  마블 디씨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
•••답글  
대구광역시
진짜 사랑꾼 ㅜㅜ
•••답글  
뽀글뽀글ㅇF
보면 볼수록 진국인 분..ㅠ마리텔 이후로 팬 되서 방송 하신지 몇년동안 찾아보는데 그때마다 늘 변함 없고 솔직담백하심ㅠㅠㅠ
•••답글  
ENNEAD  태양신의빛나는영광이있으리라!
소유진씨가 진짜 사람보는 눈이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  
와 나 눈물나ㅠㅜ 진짜 백종원님 너무 멋있으세요. 진짜 나오는 방송볼때마다 느끼는데 진짜 대단하신 분 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고윤정
저 장면 보고 팬 됐어요...ㅠㅠ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남편이었으면 저 살 엄청 쪘을거같아요 맛있겠다... 그리고 넘 멋있으심
•••답글  
wooon
대단해유ㅠㅠ
•••답글  
사쿠라이쇼오
아직도 그 .. 루머가 진짜인 줄 아는 사람 많던데...
저런 5000만원어치 광고 시간에
잘못된 소문이라고 주장해도
나쁜 이야기는 쉽게 안사라지는 것 같아요
새삼 무섭네요

•••답글  
손흠민
진짜멋있다
•••답글  
쵸코뚱이
멋있어요...
•••답글  
소리 없이 나의 품에 안겨  행복을 줘
와 너무 부럽고 예쁜 부부네요ㅠㅜㅜㅜ
•••답글  
와....
•••답글  
엑소귀여워더
마리텔 본방으로 봤었는데 진짜 너무 멋지셨어요 한결같이 대단하신분bb
•••답글  
잠꼬대샤이니
세상에 앞으로 제이상형ㅠㅠ
•••답글  
포와로알바생
와 진짜 소유진씨 결혼 잘 하신것 같아요..
•••답글  
그리고하나
자신이 잘하는 요리로 좋아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보기 좋네요.
•••답글  
동니이
진짜 진국이시다ㅠㅠㅠㅠㅠ
•••답글  
황옞덩
ㄹㅇ슈가보이..ㅠㅠㅠㅠㅠ
•••답글  
Jamie XX  TheXX
진정한 사랑이 느껴져요 ㅠㅠ
•••답글  
러브는동호
너무 멋있으신분ㅠㅠ
•••답글  
AUGUST_D  우정은 ?
스윗가이 ( ;∀;)
•••답글  
S y m p h o n y  ♡.♡
멋있ㅇ 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맛좋은 맛동산  고소하고 달콤해요
왜 제가 눈물이 날까요..ㅜㅜ
•••답글  
4월 21일  샛노랑과새빨강사이
쏘 스윗......
•••답글  
세븐틴 코코
백주부씨 진짜 쏘스윗,,, 저라도 결혼하고 싶었을거에요
•••답글  
Long way home  5SOS
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다 감동
•••답글  
노동요
진짜 찐 스윗가이...
•••답글  
SBS  내일을 봅니다
평생 행복하세요ㅠㅠㅠ
•••답글  
오마이공지철
다시봐도 멋지신 분 ㅠㅠ 남친아 보고있니...
•••답글  
윤희  🍑🍑🍑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코롱롱
중간에 팔아주시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미나세 이노리  츠시마 요시코💘
보면 볼수록 좋은 분 같음
•••답글  
진짜 멋있어요
•••답글  
jaemin_forever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네요
•••답글  
KZ Deft
알면 알수록 멋있는 분
•••답글  
Genius Lab_
와.. 울컥하네요ㅠㅠ
•••답글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정말 좋은분이랑 결혼하신거같아서...너무 부럽네요...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호잇ㅅ
소유진이라는 배우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호감이 딱히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반감도 없는 그냥 아는 배우 중 한 사람 정도인데.. 백종원이라는 사람 보면 사람이 되게 좋고, 솔직히 사업 말아먹기도 해보고 사업하면서 이런 저런사람 얼마나 많이 봤겠어요. 아마 말 몇 마디만 섞어봐도 대충 어떤 사람인지 감 올듯.
그리고 이런거 다 떠나서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알아본다고 하잖아요. 서로가 좋은 사람이라서 서로를 알아보고 만나게 된 것 같아요. 결혼해서도 예쁘게 잘 사셔서 너무너무 보기 좋은 부부이자 가족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본인이 더 놀람  푸른곰팡이입니다
는 승리한다 ..
•••답글  
스탠딩 에그
멋지다..
•••답글  
와 울컥하는데 아래 내려와서는 너무 스윗하심에 감탄했어요
•••답글  
생크림&바게트  ONLY JJ
너무 스윗하시다ㅠㅠ 저런 남편이면 결혼하고.싶어요ㅠㅠ
•••답글  
D1CE_우진영  진영아행복하게해줄게
스윗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당신이 '보라색'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1265 세기말 06.24 10:41 79228 1
김치먹을때 보이면 식욕떨어지는거....jpg 386 김용국 아내 06.24 14:17 72615 0
일본만 가면 스타일링이 이상해지는 어느 한 그룹...jpg 376 세정언니링 06.24 18:51 77621 3
알라딘 4D관들 후기 447 유기현 (25) 06.24 10:16 103244 0
부모님이 사오면 텐션 떨어지는 과자....jpg 315 풀썬이동혁 06.24 21:39 48044 0
6174669기상특보 현황 : 2019년 06월 25일 10시 00분 이후 (2019년 0..4차원삘남2:4230
6174668노르웨이군 내무반워너워너워너2:4210
6174667전여친 정리 못하는 남친.jpg 1펄스2:363630
6174666댕댕이 몸에 낙서 홍보 2청량섹시 김태2:332490
6174665Zi 랄하려던 찰나 짤린 포그바NCT 지 성2:281620
61746642200원짜리 피자.txt+ordin2:2612510
6174663고등학교 졸업 후 거의 먹을 일 없는 음식 16WANNA ONE 하2:2522440
61746626.25 군인의 하루.jpg장미장미2:223980
6174661자신이 좌뇌를 쓰는지 우뇌를 쓰는지 알아보는 법 89조이야 이쁘2:1931600
6174660어느 중학교의 여름 방학숙제.....jpg 9션국이네 메르2:1721040
6174659중소기업 직원 복지에 대한 일침 3양세종의 개2:165320
6174658방탄모소년단.gif 4세정언니링2:0814230
6174657마취없이 팔 수술을 받았던 관우아이오아이 김2:076360
6174656약 네시간 후 군인 근황.jpg 2Bring back to2:0643250
6174655정약용이 모기에 빡쳐서 쓴 시남준이는왜이2:032360
6174654연락처 물어봤던 알바 1김낑깡2:016210
6174653엄청난 크기의 잠수함어니부깅1:593600
6174652너무 사랑받고 자란 강아지들 특징 27큐랑둥이1:5769210
6174651벌레 1마리 정도야 가볍게 쉽게 잡을 수 있다 vs 힘들게 잡을 수는 있다 7내 마음속에1:5632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토이스토리이뻐이뻐레드벨벳고등학교짐살라빔블라우스생각난다어떡하지강다니엘[드림]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5 2:40 ~ 6/25 2: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5 2:40 ~ 6/25 2: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뷰티잡담 4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시크릿 최애 타이틀곡 l 917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