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세븐틴 원 + 원 ll조회 92355l 5
[단독] 비아이 '마약 의혹' 메시지 상대 A씨는 한서희 | 인스티즈
비아이 (왼쪽), 한서희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마약 의혹’에 단서가 된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의 상대자 A씨는 YG 연습생 출신 한서희였다.

이데일리 취재 결과 A씨는 한서희로 확인됐다. 한서희는 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지난 2017년,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등을 선고받은 인물이다.

<..

https://entertain.v.daum.net/v/20190613164627474
 
1234

제주 한라산
엥 yg 연습생 출신이였나요?
•••답글  
플디,젤피 연생이였어요!
•••
전에 기사에 본적은 있는데 기자분이 yg연습생 잘못쓰신거 같아요 ㅠㅠ
•••
TWICEONCE  트둥이
그게 중요한가
•••답글  
배장꾸
실명 왜까냐
•••답글  
로라리라
공익신고자 실명을...??
•••답글  
유빈
와 영화관 안 가도 되겠다
•••답글  
준리우  원티드
대박쓰
•••답글  
샼샼
와 굴비인줄 다 엮여있네요
•••답글  
헤이즈 (Heize)  SHE'S FINE
와 저걸 왜 밝히지 ??
•••답글  
아 한서희 마약상범이였어요? 그럼 탑이 대마초 피게 했다 한 건 거짓말일 수도 있네요 정말 신뢰가기 힘든 사람이네요..
•••답글  
이 사건을 제보한 사람이 마약상범 a 씨였어요? 근데 제보자 신상을 공개한 이유가 뭘까요 단순한 화제성 때문에? 기자는 제보자를 보호할 의무가 있지 않나요? 다른 기자가 밝혔다고 기자로써 그러면 안 되죠 제보라는 게 목숨이 걸린 걸 수도 있는 건데 정치가 아닌 연예계니가 괜찮다고 생각한 건가요 목숨만 버티면 괜찮다고 생각하시나 정말..
•••답글  
사랑빛  lovy
와...
•••답글  
멜버른
와 무슨 영화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진짜 어마무시한애다 쟤도
•••답글  
정윤호(34)

•••답글  
권순영 부인
이제 공익신고 아무도 안 할 듯 싶네용 실명공개 해버리기~
•••답글  
22.. 전 일들은 별개로 제보했고 그걸로 기사 썼으면 익명성 보장해줘야지..;앞으로 이름밝혀질거 걱정때문에 누가 신고하겠어요..
•••
In Vino Veritas
공익신고라면서요.. 실명 고개는 왜 하는 거예요? 이러면 누가 공익신고해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네요..
•••답글  
빠라빰
와..
•••답글  
예아인
...? 헐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오네
•••답글  
말이야방구야  LOVE SHOT
헐 아 헐
•••답글  
_10010555  사랑아 원필해
기자부터 기자정신이라곤 조금이라도 찾아볼 수가 없네요;
•••답글  
멈멈미
공익신고자를 까발리면 앞으로 누가 나서겠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답글  
똥물을 끼얹어도 정도가 있지 탈퇴해줘서 고맙다
•••답글  
성 진
와........................진짜 놀랍다
•••답글  
아 근데 옛날 마약 했을 때 그땐가 보네...
•••
호도깅  호석이에게치인좀비
이건 뭐.. 거의 개판이네요..
•••답글  
Ann099
헐...ㅋㅋㅋㅋㅋ
•••답글  
엑소 종대  종따이
와 대박이다 진짜
•••답글  
rupe
우리나라 공익신고자 보호 심각하네요...
그 사람의 평소행실과 호불호를 떠나서 보호해줘야합니다. 괜히 기.레.기가 아니네요

•••답글  
제일 기사의 중요한 요점은 <공익신고자 보호가 안되었다>인 것 같은데요.
요점 읽어주시고 기사 다시 1번 보셨음 좋겠어요.
저 일 3년 전 일이고 이미 한서희는 마약건 판결 났어요. 한서희씨 옹호할 생각은 1도 없는데 제보자 보호도 안해주면 누가 신고를 합니까?

•••답글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김우석 이진혁
22
•••
33 지금 요점은 그게 아닌데 왜 한서희를 욕 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
44444 맞아요...
•••
5555
•••
666
•••
77
•••
888
•••
 
이린이사랑  빨간맛 궁금해 허니
한서희는 욕먹을필요 없지않나요..실명공개한 기자가 더잘못
•••답글  
민현칠순디너쇼  스릉흡느드
실명 공개를 누가 왜 한건가요?
•••답글  
daxye
공익신고 익명성 보장을 안해주면 앞으로 누가 신고할까요..~
•••답글  
ro1lin
제보자 신변을 왜 공개해요
•••답글  
하트하트
어디에 제보자라고 나와있나요?? 기사를 봐도 카톡상대 A가 한서희라고는 나와있는데 제보자라는 말은 못본것같은데요..
•••답글  
다른 기사에 보면 공익신고자가 비아이와 카톡대화한 A씨라고 나와있어요 근데 그 A씨가 한서희라고 기사가 났으니 실명공개나 마찬가지죠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416/0000244946 4번째 문단 읽어보시면 있어요!!
•••
꾹꾸기:)
이분은 마약탐지견 수준인데...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타기업 기자가 따로 찾아서 터트린건가? 저래도 됨? 하나를 얻고 백을 잃는 행동이었다는걸 알길 기레ㅔ기야;
•••답글  
HIGHLIGHT두준  그곳에서 기다릴게
기자 처벌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Yuna kim  피겨의미학
이데일리 믿고 거르겠습니다 쓰레기회사
•••답글  
와압  灬╹ω╹灬
실명을 왜 알리는거죠?
•••답글  
donut  ?
엥 또?
•••답글  
구삐구삐
공익신고자 일 리가없지않나요.. 공개된 대화내용도 경찰이 카톡증거를 이미 확보하고 심문하는 대화내용이었지 공익을위해 A씨가 자진해 털어놓는 내용도아니였어서요. 그마저도 카톡외에 본인 심문증언으론 증거 불층느낌이 나자 후에는 번복하지않았나요? 이런 경우도 공익신고라 할 수있을까요.
•••답글  
A씨가 버닝썬 사태보고 와이지가 잘 막고있는거 보면서 와이지에 대해 다시 3년전부터 조사하길 바란다고 공익신고 했던거래요
•••
누구피셜인가요..? 디스패치 기사에는 마약딜러C씨가 제보했고 A씨는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게 체포되어 1,2차 신문하던 중 카톡증거에 비아이에게 LSD판매사실을 시인하며 진술했고 3차 신문에서는 사용하진않았다며 증언번복한거라고 나와있습니다.
•••
저도 지나가는 기사로 봐서요. 공익신고한 이유는 저렇게 말한걸로 알아요
•••
타인진술에의해 체포되서 증거확보돼 신문에의해 시인한것이 어떻게 공익신고가 돼나요.다른 일은 모르지만 비아이 마약사건은 A씨의 공익신고는 아닌것같습니다.
•••
구삐구삐에게
제가 본 기사 일부를 아랫분이 올려주셨네요. 저도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
공익신고 맞아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0782491
저도 잘은 모르지만 버닝썬이 묻히는걸 보고 제보한거 보니 공익신고자로도 볼 수 있을거 같아요

•••
3년전은 심문에 의한 시인이었고 그후 범죄는 같이 했는데 본인만 법의 심판을받고 yg는 빠져나가는걸 보고 yg와 경찰 유착에 대한 공익신고를 했나보네요. 익명을 믿었는데 본인이드러나면 두려울수있겠어요..
•••
코코볼 댄서  모든 문의 쪽지로
..? 이렇게 실명을 공개해버리면
이제 누가 공익신고 해주냐

•••답글  
siyuhc
실명 왜 밝히는 거죠ㅠㅠ
•••답글  
후루루룽
기사 다들 클릭하지 마시길....ㅠ 조회수로 돈버니까요...
•••답글  
공익신고자를 이렇게 밝혀도 됩니까
•••답글  
여말조올  음흉
확실한거맞죠?
•••답글  
야바이강대성  빅뱅의 허리
헐..
•••답글  
?????????
•••답글  
テイル  940614 문태일
????? 그 A가 한서희였다고요?????? 2016년에 제보했는데 수사도 제대로 안하고 외국 나간다니까 그래 갔다와라~ 하면서 출국제한도 취소해줘서 외국 나갔다가 들어와서 또 마약건으로 잡혀갔다는게 다 한서희였다고요..? 와우
•••답글  
도토  I'm your light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는 YG랑 무슨 관계일지 궁금하네요
•••답글  
前田敦子  마에다 아츠코/ AKB48
와... 공익신고 제보자 실명 까기..? 앞으로 어떻게 믿나요..
•••답글  
유기현기현  X 단
댓글 보면 진짜 그들이 원하는 대로 된 듯...
•••답글  
발렌티
헐.......
•••답글  
1234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배송오류로 6백만원어치 물건받고 난 상황..ㄷㄷ..jpg 1344 아이오아이 김 20:40 30267 0
본인이 대식가인지 아닌지 판별해주는 짤.jpg 711 유기현 (25) 06.17 22:16 105659 0
임시완 후임이 올린 인스타 .jpg 233 성우야♡ 06.17 22:59 108100 32
자기 보다 어린 연예인 좋아할때 상황.jpg 205 알케이 9:37 56224 2
요즘 줄 서서 먹는다는 음료.jpg 197 백챠 06.17 22:18 64284 0
6166690드라마 '호텔 델루나' 장만월 아이유 스틸컷.jpg아야나미22:0810
6166689강아지 장난감 끝판왕.gif백챠22:0810
6166688컴공과의 생일케이크.jpg굿데이_희진22:07620
6166687아 새로운 담임쌤 어케함;;성우야♡22:07480
6166686'골목식당', '라디오스타'에 맞설 KBS 새 예능.jpg제이코22:07360
6166685여기 이런거 올려도 될까요?똔가나지22:05810
6166684친누나한테 이유없이 쌍욕먹음.jpg 1세훈이를업어22:045580
6166683압송당하는 마이크로닷 부모 1오이카와 토비22:033480
6166682이란이 이해되는 순간윤세원22:031480
6166681약산 김원봉 욕보이는 빨갱이 프레임WANNA ONE 하22:03260
6166680뉴질랜드 여행 사진 몇장(로토루아~타우랑가)최승처22:02710
61666792020 포르쉐 718 카이맨 GT4 [데이터주의]노츄캡짱22:02480
6166678평생 놀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 리22:022190
6166677요즘 가면라이더 근황더보이즈 영22:001680
6166676건드려선 안되는 것을 건드린 손님.gif 2패딩조끼21:589900
6166675ㅈ의 칭호를 받을뻔했으나 안타깝게 탈락한 후보들218023_return21:582040
6166674다리에 깁스까지 하고 연습했지만 언급조차 없었던 연습생 (feat.프듀) 1기본적으로화21:5713373
6166673하루 앞으로 다가온 '인보사 사태' 코오롱 티슈진 상폐여부.서로가 서로21:57400
6166672K7 프리미어 뒷좌석 넓이 1김용국 아내21:5639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에이비식스피디픽이비디오스타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드림]해리포터ㅋㅋㅋㅋㅋㅋㅋ상관없지방탄소년단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8 22:06 ~ 6/18 22: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22:06 ~ 6/18 22: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32l 익명예잡 (ㄱ) 국뷔 5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남자만 투표해주세요 l 57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