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나라 ll조회 132454l 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

YONSEI UNIVERSITY
정말 몇몇 사람들 왜 그럴까요.. 태연님 빨리 회복하시길ㅜㅜ
•••답글
yoj em gnirb uoy
정말 짜증나겠다...저런 무례한것들 다 답해주는것도.......에휴...ㅠㅠ
•••답글
아이린(IRENE)
인스타 올려주세요 탱구티비 올려주세요 요구만 하는게 무슨 팬입니까
응원하면서 기다려주는게 맞지

•••답글
잣뚜  잣뚜의 작업실
애기어가 이래서 지양해야하는구나..(다른 이유도 많지만) 사람들이 하도 아무렇지 않게 쓰니까 표준말로 대답해도 띠껍다고 받아들이게 되는...
•••답글
돌 김  돌돌돌 김김김
222222맞아요
•••
3333333맞아요ㅠㅠ
•••
꿀뀰꿀뀰
말을 뭐 저렇게하나요 화나고 슬퍼요ㅠㅠ 태연님 힘내요
•••답글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아이고... 울 탱구 괴롭히지 좀 말아라 ㅠㅠㅠㅠ우엥
•••답글
jonghyun.948
무엇보다 자신을 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지내셨으면...
보고 싶지만 활동이나 소통보다는 건강해지는데 힘쓰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어떤 말이 힘이 될진 모르겠지만 정말 많이 응원합니다!!!❤️❤️❤️ㅠㅠ

•••답글
LOEN
혼자 끙끙 앓지말고 얘기해줬으면 좋겠어요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평소랑 너무 달라서 다들 말투 왜그러냐는 거 아닌가욥..?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시긴 하나보네요..ㅠㅠ
•••답글
발렌티
탱구ㅠㅠㅠ
•••답글
921019  너는 나의 청춘이야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이에게 참...
•••답글
다이키
아고.. ㅜㅜ 아프지 말아요 태연님 ㅜㅜ
•••답글
아이고 우울증있으시구나ㅠㅠ
•••답글
아프지말기 내 워너비
•••답글
Ann099
에구 맘아프다ㅠㅜㅜ
•••답글
김니노
잘 견뎌내길 바랍니다.ㅜㅜ 우울증 너무 힘들죠 정말. 토닥토닥
•••답글
ㅠ..정말 지쳐보여서 맘아파유....질문이,,,,,,,,저기 질문하시면 어쨌든 다 보실텐데...
•••답글
준리우  원티드
힘든 사람한테 왜 말을 저렇게 하지?? 제발 입장 바꿔놓고 생각해보고 말해주세요 본인이 힘들고 예민한시기에 저런 말을 들으면 기분 좋은지 생각좀해주세요,,
•••답글
Messenger
그럼뭐 넹!! 마자요ㅎㅎ 이렇게 대답해야 하나요?
정상적인 대답을 했는데 왜 띠껍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답글
heatherbarongracie
진짜 띠꺼운 말 못 들어봤나 저기서 뭐 얼마나 상냥하게 얘기해야 하는지
•••답글
양심?  컴퓨터좀끄고,어?
처음엠 왜저러는걸까...싶었는데 뒤러갈수록 짠하네요 ㅠㅠㅠ힘내요 태연언니
•••답글
잠만봉봉
SNS를 제 자신을 위해서 좀 쉬었으면..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최근 슴이 기획하고 있는 NEW 그룹 ㄷㄷ (SM) 708 노브랜드 07.18 23:02 132618 22
현재 난리난 인스티즈 익예방_프듀 506 임토끼 3:09 105184 2
지구평면설 믿어볼 만한 이유 339 원 + 원 4:22 77986 3
팬싸인회마다 이상한일이 생기는 아이돌 285 용시대박 12:11 58868 11
오늘자 고등학교 방학식 방탄 초청공연 284 더보이즈 영 15:28 58689 1
6207193"감옥 보내달라"강지환, 성폭행 당일 마약의혹→합의 종용까지 ('연중') [종..성우야♡21:57660
6207184우리나라 회사 직원 급여순위.jpg청량섹시 김태21:504120
6207183쉐보레 8세대 콜벳 C8 공개.jpg풀썬이동혁21:50920
6207182오늘자 뮤뱅 출근하는 노라조 ㅋㅋㅋㅋ.서로가 서로21:482920
6207180이라크전 당시의 미군의 실책...더보이즈 상21:471810
6207179현시각 프듀 11등어니부깅21:465300
6207174[프듀X101] 방금 공개한 현재 11등 연습생.jpg 3최진리21:4217080
6207163[프로듀스X101] 흑발하고 난리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연습생 1강 다녤21:307431
6207162에어프라이어용 고메 치킨 냉동 해먹어본 후기.jpg 1김낑깡21:296130
6207159컴백하는 아이오아이 9명 최근사진김밍굴21:277750
6207155오늘자 윤하 인스타그램유기현 핑크머21:242700
6207154현재 프로듀스X101 4분할상황 6위너는언제나21:237770
6207153[프듀X101] 방금 공개한 커트라인 4명의 후보.jpg 29최진리21:2240970
6207150한국인이 되고싶어하는 요즘 일본 10대 여성들.jpg한 편의 너21:205390
6207148[단독] 집단폭행에 뒷짐진 경찰.."다른 신고 많아서" 1She21:161190
6207147오늘자 빛이 나는 솔로제이코21:184370
6207140 기아차, 소형SUV '셀토스' 출시..1929만~2636만원윤세원21:142480
6207139한글 후기보고 상처받은 외국 식당 사장님.jpg전앵웅21:134570
6207132교토 방화범"내 소설 훔쳐 불 질러"..한국인 1명도 중상 2맠맠잉21:0857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문자투표살려주세요데뷔하자투표했다몇시까지투표하면부탁드려요시작했어ㅠㅠㅠㅠㅠ부탁드립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9 21:57 ~ 7/19 21:5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9 21:56 ~ 7/19 21:5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꿈 속 세상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생겼어요!!😴 l 221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