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아이오아이 김세정 ll조회 72426l 0
 
Lust For Life
방송에 잘 안 보이시지만 진짜 열일하시고 계셔서 맘아팠어요ㅜㅜ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떡볶이는 기본으로 시키시던데ㅜㅜ
•••답글
페기 카터  ♥ 스티브 로저스
많이 안 나오시는 것 같던데... 요리만 계속하시고ㅠ 제일 힘들 것 같네요 중간중간 쉬는 타임이 없으니
•••답글
큥냥펀치  내인생을망치러온나의구원자❤
얼굴만 봐도 일에 찌들어 보여요.. 묵묵히 일만함..
•••답글
방무행알  방탄무슨일이있어도행복해야돼💜
규현님 들어오시면 좀 괜찮아 지게쬬ㅜㅜㅜㅜㅜ 히ㅣ잉ㅜㅜㅜㅜ 알바하는 입장으로써 되게 고통스럽습미당,.....
•••답글
또라에모옹
다들 열심히 하시는데 특히 안재현만 나오면 예능이 아니라 다큐같아요ㅜㅜㅡ 너무 힘들어보임...
•••답글
TAKADA  KENTA
마감하고 얼굴 퉁퉁 부은 거 보고 충격받음...; 찐으로 너무 힘들어 보여요
•••답글
태양남팬
진심 제일 힘들어 보여요
•••답글
재언
ㅠㅠㅠ 진짜 힘들어보이세요ㅠㅠ
•••답글
짱구친구맹구
너무 안쓰러워요 ㅠㅠ
•••답글
222 너무 안쓰럽고 마음 아파요ㅠㅠ
•••
Catilne
안재현님 어떻게 좀 해줘요ㅠㅜ 일은 계속 하는데 분량이....ㅠㅜ 너무 힘들어 보여요 숙소에서도 제일 먼저 자러가고 ㅜ
•••답글
ㅋㅋㅋㅋㅋㅋ 근데 규현이 오면 달라질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 복장이 주방복장이었어요
•••
IU 이지은  놀라운건 이 지금부터야
솔직히 음식 세개(짜장 떡볶이 튀김) 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ㅜㅜㅜㅜ... 그것도 메인요리급이라 한테이블도 빠짐없이 시킬텐데
•••답글
단단비
진짜 저정도로 일하면 다음날 목소리도 잘 안나오더라구요,,,ㅠㅠ
•••답글
안재현 유독 할일 많아보이고 버거워보여요ㅠ
•••답글
사바하
재현님 진짜 너무 힘들어보여요ㅠㅠㅠ 일만 계속하시는지 분량도 별로 없으시고 힘들어서 얼굴도 부어보이시고ㅠㅠㅠ
•••답글
채선  숮 데식
솔직히 혼자서 감당하는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주 메뉴가 떡볶이인데 혼자서 다 하고 ㅠㅠ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힘들어보여요...ㅜㅜㅜㅜㅜ
•••답글
GONG CHA(茶貢)
요번편에 진짜 얼마 안나오시는것같아용ㅜ
떡볶이도하구 튀김도하느라 일만하시는것같은..

•••답글
샷샤
안재현하고 피오하고 둘이 주방팀 거의 다하는구같은데 둘이 하는거 너무 벅차보여요 ㅠㅠ 체험 삶의현장급..
•••답글
힘든 내색도 안 하시고.... 너무 휴식, 여유의 시간이 없어요 ㅠㅠㅠ
•••답글
HIGHLIGHT 동운  어쩔수없지뭐
진짜 제일 힘드신 것 같아요... 물론 홀도 엄청 바빠 보였지만 다른 분들보면 불 하나만 쓰던데 혼자 한 번에 3가지 요리하시면서... 실수도 거의 안하셔서 엄청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심지어 옆에 피오분까지 힘들지? 하면서 챙기시던데..!!ㅠㅠ

•••답글
걩다니엘  💙워너원🖤
안재현은 ㄹㅇ너무힘들어보임..튀김에 떡볶이 2종류에 총 3음식을 하는건덱....
•••답글
tape22222
안재현 진짜 기름에 쩔어서 얼굴 부은 거 보고 경악함 분량도 없더라고요 일만 하느라 ㅠ
•••답글
김고양이  승호야.. 나 돈다... 🐥
토닥토닥 ㅠㅠ
•••답글
벤쿠버 타이탄즈  ZZANU
진짜 제일 열심히 하는데ㅠㅠㅠ당연히 힘드니까 말이 없어지고 분량도 줄어들고..제작진은 그 상황에서도 분량 만들려고 노력하는거 보이고ㅠㅠ다음에 또 강식당 하게된다면 일을 잘 분배해야 될 것 같아요..다른 분들이 적게 일한다는게 아니라 일 강도가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ㅠㅠ퓨ㅠㅠ
•••답글
한겨울
제일 힘들만해요ㅠ... 진짜 멍 때리시는 모습 나올 때마다 안쓰러움
•••답글
쎄비럽
홀은 체력+정신 이걸로 힘든느낌이고 주방은 체력체력체력 이 느낌으로 힘든게 보여요...ㅠㅜㅠㅜ
•••답글
당다라당당
진짜 너무 힘들어보여서 보면서 재밌다는 느낌보다 힘들어보인다, 안쓰럽다 라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어요
•••답글
여름별비
진짜 제일 힘들어보이는데 분량도 제일 안 나와서 안타깝고 보고 싶고 ㅜㅜ 이번 강식당 전체적으로 무리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자연스러운 웃음이 잘 안 나와요...같이 힘든 느낌
•••답글
덕춘이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 일하고 계심..
•••답글
진0_0
진짜 이번 강식당은 예능아니고 다큐같음 ㅜ.ㅜ
•••답글
_moon  BTS
진짜 보는데 너무 걱정됨... 너무 고생해요ㅠㅠ
•••답글
BAA-B29
솔직히 저건 어떻게 해줘야하는거아니에요?? 진짜 볼때마다 너무 힘들어보여서ㅠㅠ 예능이잖아요ㅠ 재미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번거 너무 빡세보여서 메인요리를 혼자 다하는데다 피오도 개인 메뉴때문에 도와주기도 힘든데...
•••답글
모여라눈코입
하루에 한명씩 게스트로 나와서 일했으면 좋겠는데ㅠㅠ 다들 너무 바빠보여서 힘들어보여요
•••답글
저녁에도 혼자 지쳐서 거의 쓰러지듯이 잠들더라구요ㅠㅠㅠ아무리 돈받고 하는 일이라해도 그러다 병나겠나싶더라구요....
•••답글
CRUSH (크러쉬)
얼굴부은거ㄷㄷ
•••답글
PUNCHNELLO  블락비 아이유 잡덕
안재현님 하는 일이 다른 분에 비해서 너무 많아보여요ㅠㅠ
•••답글
냥냐리냥냥  춘배
이번엔 메뉴 분배 미스였던 것 같아요.... 메인을 죄다 몰아주는건 넘나 가혹 ㅠㅠㅠ 강사장님은 오히려 시간이 남아서 설거지 돕고 그러시던데
•••답글
취:향
진짜 힘들어서 아무 말도 못 하는 표정이더라고요.. 보는내내 안쓰러웠어요
•••답글
청담동그여자
아...이런거 써도 되나...
막날 갔는데 진심 얼굴이 쾡하시던데...ㅠ
피곤에 쩔은 사람 같았어요ㅠ

•••답글
널 그리워하다  1년이 가버렸어
박켱
혼자서 감당해야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보여요 ㅠㅠㅠㅠ 너무 힘드실거같음 ㅠㅠ
•••답글
민경훈(34세)
진짜 이번 강식당 웃는거보다 안쓰러움이 더 큰듯ㅠㅠㅠ
•••답글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진짜 한사람이 메인메뉴 3가지나 ㅠㅠㅠㅠㅠ그것도 메인이라 거의 일일이 만들어야하고...너무 고생하시는듯 얼굴 부은거 어떡해 ㅠㅠㅠ
•••답글
  렙낮아서친신해도모름
ㄹㅇ 너무 힘들어보임..
•••답글
undefine
시간을 줄이든지 인원충원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ㅠㅠㅠㅠㅠ
•••답글
교주
진짜 안재현 너무 힘드겠는데ㅜㅠㅜㅜㅠㅠㅠ 보는내내 진짜 너무 걱정돼요
•••답글
배지녕고양이  식샤를 합시다
...진짜 격공입니다...진짜 너무 힘들어요 진짜
•••답글
ㅕ름
정말 묵묵히 많은 일을 해내시더라고요 ㅠㅠㅠ
•••답글
hey_miss_true
보는데 힘든게 너무 느껴져서 재미보단 안쓰러워요ㅠㅠㅠㅠ
•••답글
물꼬기자리
소올찍히 재미는 못느끼겠고 다들 좀 안쓰러워요...
•••답글
찡청천  신흥무관학교
진짜 이번에 너무 힘들어보임ㅠㅠㅠㅠ
•••답글
꽁돌
마감할 때 얼굴이 퉁퉁 부어 있어요..
•••답글
냥코 선생  돼지 고양이 아님
아유 방송 안 보는데 너무 힘들어 보이네요 ㅠㅠ 요리 분담 다시 안 되나요? ㅠㅠ
•••답글
RED VELVET강슬기  곰슬기
너무 힘들어보임ㅠㅠ
•••답글
찬란한 너에게  안녕 나의 청춘
너무너무 힘들어보여요ㅠㅠㅠㅠ 아무리 식당이여도 방송이도 분량도 안보이고ㅠㅠㅠㅠ
•••답글
팟찌밍요정  지민이는 요정이지?
방송 후반부에 진짜 너무 힘들어보여요ㅠㅠㅠ 안쓰러우ㅜㅁㅠ
•••답글
ㅠㅠㅠㅠ힘들어보여유ㅠㅠㅠㅠ
•••답글
꾸직
안재현 나올때마다 예능이 아니라 다큐 같은... 넘 힘들어보여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쵸코뚱이
엄청 힘들어 보이는데 분량이 너무너무너무 적어요..
•••답글
유빈
안쓰럽다 ㅠㅠ 일손 너무 부족해보여요..
•••답글
NCT이해찬  BTS 음악 애정함
ㅠㅠㅠㅠㅠㅠㅠ솔직히 걱정돼요ㅠㅠㅠㅠ
•••답글
조정뱅이 투입해줘요ㅠㅠㅠ
•••답글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예능인데 너무 다큐로 가는ㅠㅠ 재미 없다는 말이 아니고 너무 바쁘니까 예능적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제한되는 거 같아요ㅠㅠ
•••답글
BN_SJ2015
점점 가면 갈수록 스페인하숙도 그렇구 ..
너어어어엉어무 힘들어보이는 느낌..ㅜㅜ
전문적으로 장사하는 분들도 아닌데 진짜 너무 힘들어보여요....
인원을 늘리던가 메뉴를 줄이던가 공정을 줄이는게 나을듯.. 나중에 이런거 또 한다면 제발 그래주세요....
저런걸로 웃기는것도 진짜 한두번이지 너무 힘들어보이는거 안쓰러워요..

•••답글
화ㅇ미ㄴ혀ㄴ
ㅠㅜㅜㅜㅠ 얼굴이 창백해 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죠...? 진짜 힘들어보여요 안셒ㅠㅜㅜㅜ
•••답글
정택운ㅇㅅㅇ♥  I'm your light
일하고 와서 스트레스 풀면서 강식당 봐야지 하는데 보고나면 투잡뛴듯한 느낌ㅜㅜ 보는 나도 힘든데 오죽하실까ㅠㅠ
•••답글
콰트로만 해도 힘들것 같은데 짜장까지 하니까 더 힘들어보임ㅠㅠㅠ 분량도 없고ㅠㅠ
•••답글
강브리브리
진짜 묵묵하게 일만 해서 너무 맘 아픔ㅠㅠㅠㅋㅋ 안 그래도 사람 모일 건 당연한 거고 그 와중에 떡볶이는 기본으로 시키는데 종류만 두 가지에다가 하나는 튀김 때문에 손이 몇 배로 가니ㅠㅠㅠ 대충하는 것도 아니고 딱 봐도 열심히 해서 더 맘 아픔ㅠㅠㅠ
•••답글
묵은실잠자리  흐음~ 묵은실잠자리
이번 강식당이 재미없는 이유 중 하나에요 .. 싸우는 패턴도 똑같고 큰 흥미가 느껴지지 않아요 ㅠㅠ
•••답글
하 울  -'ㅅ'-
분량도없고 .. 이번에 안재현님 너무힘들어보여요 진짜 .. ㅠ
•••답글
애기 치즈
안쓰러움ㅠㅠㅠㅠ일이 많다보니 분량도 없고
•••답글
물론 다른 사람들도 다 일이 너무 많아서 이번 메뉴 선정이 좀 어려웠던 것 같아요
•••
王一博
예능인데 너무 일 만 해요ㅠㅠ
•••답글
괴물오른팔
분량도 너무 없고 힘들어보여요ㅠㅠㅠ
•••답글
Mimmee
퉁퉁 부은거 보고 놀랐어요ㅠㅠㅠ유튭에서 강식당1 봤는데 1보다 훨씬 힘들어보여요ㅠㅠㅠ
•••답글
Erde  지구의 위성
혼자 하는 거 너무 힘들어보여요.....
•••답글
윤박  방탄소년단
예능이긴 한데 할 일이 제일 많고 바쁘다 보니 말 할 틈도 없고 멘트가 없으니까 분량은 분량대로 너무 적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9년 뉴이스트  눈물나게 빛날거야
강식당이라기보다는 거의 안식당..주메뉴를 몰빵해서 주니까 너무 힘들어보여요ㅠㅠ
•••답글
김 바 다
보는 제가 다 힘들어요 ㅜㅜ
•••답글
진짜 열심히 해서 오히려 매력적임
•••답글
민지츄  ♡ NCT 재현 ♡
강식당 시즌 1은 재밌게 봤는데 2는 안쓰러워요 ㅠㅠ 열심히 하셔서 너무 멋지신데 피곤해 보이셔서 ㅠㅠㅠ
•••답글
다른 멤버들이 1인분을 한다면 안재현은 혼자 3인분... 너무 안쓰러워요
•••답글
고윤정
튀김 요리가 굉장히 힘들죠ㅠㅠㅠ 가스불에 기름 온도에 그 앞에 또 계속 서있어야하고 ㅠㅠㅠㅠ
•••답글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널 망치러 온 거야
근데 식당 앞에 붙은 간판에 강볶이라고 적혔던데 그럼 아마도 메인이 떡볶이인 거잖아요 근데 왜 이번엔 메인을 재현 씨가 하시는 거죠...??
•••답글
엄 1화였던가? 강식당이랑 강볶이 중에 고민하다가 직원들이 결정했다고 들었어요...ㅠ
•••
ab6ix_official
저건 찐으로 힘든 표정이다ㅠㅠ
•••답글
재현님ㅠㅠㅠㅠㅠㅠ
•••답글
Yellow minion
안재현운 웃을 시간도 없어보였음.... 맴찢
•••답글
181338 땡
강볶이인대 왜 메인을 안재현님이.. 하시죠..? 원래 강호동 아찌가 하셨자나여!!! 나피디님 궁금합니당
•••답글
면 족타하고 그런 걸 할 수 있는 사람은 강호동님 한 분이라서 같아요. 다른 멤버들이 족타하는 거 보면 두 명이서 업고 하고 그러더라고요.
•••
무민무민무민
피잣집 되면 좀 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글
이름은 강식당인데 안재현님이 요리 거의 다하고... 진짜 힘들어보여요ㅠ
•••답글
뿡빵삥뽕
일하고 자는거밖에 안나와유 흣흣 ㅠㅠ농담도 안하고ㅠㅠㅠ흑흣 얼마나 힘든거야
•••답글
진짜 하는일이 너무 많아요ㅠㅠ일밖에 안하니까 분량도 적으시고ㅠㅠㅠㅠ
•••답글
용돈
진짜 열일...
•••답글
LAIKUANLIN_  010923
진짜 힘들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별로없고ㅠㅠ
•••답글
4월이 좋은 원필이  ㄱㅇㅍ ㄱㅇㅇ
워커...홀릭...ㅎ..
•••답글
김텔라
큽 보는 내내 야채절단기 사주고 싶었음....진짜 너무 힘들어 보임..ㅠㅠㅠ
•••답글
냥펀치
너무 힘들어보여요ㅠㅠㅠ
•••답글
준리우  원티드
진짜 너무 힘들어보여요 ㅠㅠ
•••답글
조인
아이구 ㅠㅠㅠㅜ
•••답글
A Talk
이제 슬슬 웃자고하는 예능 프로그램인지 신서유기맴들 데리고 조금웃긴 골목식당 찍는건지 헷갈리기 시작했어요......1보다 너무 빡세다보니까 맴버들 드립칠 힘도없고 거의 강호동분이 혼자 다 치고 나머지분들은 맞장구 쳐주거나 그냥 웃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덜 빡셌으면 좋겠어요 1은 진짜 재미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트레저김준규
너무 한사람에게 일을 많이 맡긴 느낌이예요ㅠㅠ 즐기는 모습도 보고싶은데 너무 힘들어보이셔요...
•••답글
닥덕
와 얼굴 저렇게 부은 거 처음봐요... 얼마나 힘들면...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ㄹㅇ 떡볶이 두개를 한사람한테 맡긴것부터가 에바. 거기다 주메뉴라 거의 테이블당 필수로나가는데
•••답글
HappyAlways
강식당(X) 안식당(O)
이번시즌 ㄹㅇ이렇게 이름 바꾸어야 할 판이에요

•••답글
에드머  쿄-쿄 ^ㅠ^
안쓰럽 ..
•••답글
인피=껌딱지
진짜ㅜㅜ안재현님 말하고 장난치는 모습 보고싶은데 너무 안쓰러워요ㅜㅠ
•••답글
김선배
예능인데 너무 일만하셔서 안타까움 신미가나와야되는데도ㆍ
•••답글
대범무역 황철범  나쁜놈이긴 한디..
에구ㅜㅜㅜㅜ 맘이 아프네요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길거리에서 묶인채 발견된 인형... 2306 워너워너워너 07.17 10:02 121186 0
훈민정음 해례본 보고싶으면 1000억 갖고오라는 배익기 근황.jpg 535 천러러러 07.17 19:24 64178 6
구글 면접에서 실제 나왔던 질문 360 마카롱꿀떡 07.17 09:45 80066 0
日차에"기름안줘"주유소 속속등장 ㅋㅋㅋㅋ jpg 366 워너워너워너 07.17 20:12 60567 1
스파이더맨 톰홀랜드 열애설 파파라치 뜸.jpg 261 ddddnn 07.17 18:13 75533 1
62049397월 신규 예능 포스터보이프렌드 동6:502810
6204936할머니집에 놀러오는 야생 아기 여우.jpg 8윤세원6:4630571
6204928MS 이모티콘 이벤트 근황6:342040
6204925고기잡이 배에서 요즘 한국인 안쓰는 이유 1멍ㅇ멍이 소리6:3038720
6204922드디어 권력에 대한 야심을 드러낸 정부부처워너워너워너6:251920
6204919일본"한국의 일본여행 자제 움직임, 큰 영향 없다" 2몹시섹시6:213430
6204912오마이걸 비니, 유아 양궁.gifsweetly6:032230
6204884[단독] "와인 달라는 대한항공 기장 또 있었다"세상에 잘생긴5:062590
6204881요즘 아이들은 모른다는 학교 교실바닥 36최민호(26)5:0154020
6204877앳스타일 화보촬영 비하인드 오마이걸 비니, 아린.gif노츄캡짱4:541950
6204876호주에 서식하는 모든 생물체중 압도적 싸움 1위 6청량섹시 김태4:5319370
6204816[단독] 그래도 멈출 수 없는 한일고교생 교류캠프Different3:064690
6204815[단독] 베이징 北근로자 '편법 체류연장'.. 제재 무력화제이코3:02580
6204812제5호 태풍 다나스, 한국행 유력...韓"부산 스치며 통과", 美日"남해안 상..몹시호시2:563700
6204811"불매운동 오래 안간다"던 유니클로 본사 결국 사과 2멍ㅇ멍이 소리2:504920
6204810전용준 : 지금부터 요리를!!!! 시작!! 하겠습니다!서로가 서로에2:471690
6204804[LOL토체스] 룩삼 랭크 배치고사 결과뉴'이스트 W2:371840
6204802방금 알게된 MCU 장면더보이즈 김영2:325500
6204801"축제 서포터즈라더니"..공짜로 대학생 부려먹은 광주 광산구청Twenty_Four2:3045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8 7:24 ~ 7/18 7: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8 7:24 ~ 7/18 7: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했던 노래가 있나요?(추억여행⏳) l 526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