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한 편의 너 ll조회 28022l 2
 
JJEM  ♥️邓伦♥️
ㅋㅋㅋㅋㅋ뻔뻔 그 자체
•••답글
나루무트
뭐야 이제와서? 제발 이번엔 우리가 안받아주길ㅜㅜ
•••답글
이번에 받아주면 똑같은 상황이 분명 또 생길듯
•••답글
22 이번거 받아주면 똑같은 일 또 생기고 가는 사람들만 바보되는거
•••
333 군대가서 고생한 군인들은요 ㅠㅠㅠ
•••
수빈아.....네가 최고야......  그가최고임을알아주오
22 ㅠㅠㅠ
•••
초코짜장면  Euphoria
김짼환
역겹네요 돈떨어지니까 오려는 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답글
어우 진짜 싫다..
•••답글
유성연
오지마세용
•••답글
세상이 자기 편하고 좋은대로만 되는줄 아는가....
•••답글
마지막 저거 방송 끝나고 들린 오디오가 더 충격 ㅋㅋ
•••답글
뭐라고하나요??
•••
아~C 막 이러던데... 링크 드려요!
https://youtu.be/H7C1nkGm3U8

•••
이미 늦었으여~! 볼때마다 전남친닮아서 두배로 가증스러워요
•••답글
초코짜장면  Euphoria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헐 진짜 가증스러우시겠어요 ..
댓 보다가 빵 터졌네용

•••
nicname
저 눈물의방송 심지어 연기였던...
•••답글
SUL
수치다 수치
•••답글
윤보미(1993.08.13)  뽐뽐뽐🌸
왜 저러는걸까 진짜로
•••답글
방탄보라해  방탄소년단
에라이 ㅋㅋㅋㅋㅋㅋ 왜저래ㅠ 뻔.뻔
•••답글
휘잉휘잉
이런 걸 보고도 입국허가를 고려한다는 게 이해가 안 됨
•••답글
haring
오지마세요
•••답글
예삐예삥
유승준 인기 얼마나 많았나요
•••답글
들리는 바로는 원탑 정도로 국내인기를 솔로 가수로 혼자 쓸어버리는 느낌이었다는데여
•••
군대 문제만 아니었으면 가수로서는 물론 yg jyp처럼 대형 소속사 차려서 엄청 성공하고도 남았을거라고 하더라구요
•••
권호시(24)  왕댯님
최고였어요 춤 노래 외모까지 다 됐어서
•••
포카리상
오지마세요 ㅠㅠ 오고나서 분명 태도 돌변해서 연예계 다시 돌아오려고 할텐데 그 꼴 보기 싫네요 그냥 미국에서 사세요~~!!
•••답글
저거 외국에서 새롭게 세금 개편 해서 그렇담서여
•••답글
자기 땜에 잘린 사람들은 생각 안 하고
•••답글
clarakm
우리나라왜와요??거기서 사세요
•••답글
나누리
이태민(23)  샤이니탬ㅁ민
저 분 참 인기 많았었죠.. 주위에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유승준하면 다 아는 사람이었는데 단순히 군대를 안가서 사람들이 욕하는게 아니라 군대 당연히 가야죠! 해놓고 나라 버리고 튀어서 더 욕 먹는거. 그렇게 안간다고 도망칠땐 언제고 이제와서 자식한테 미안하다는둥 울고불고 난리치면서 한국오고싶다고 하는지
•••답글
이재환_
영향력이 그렇게 컸던 사람이...
•••답글
자랑이자 사랑  방탄소년단
왜 다시 오려는거지..?
•••답글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절대절대 입국 못하게해야해요 진짜 이런 판례가 생겨버리면 편법이 생겨나는건 순식간이라...
•••답글
sssssssssso
나였으면 쪽팔려서 안들어올거같은데..
•••답글
앗슈
지 행복할거 다 행복하게 누리다가 이젠 한국그리울때 됐고 이리 죄가 무거울걸 그당시는 몰랐겠죠 이 죄의 무거움을 이제 깨달은거 같은데 지금와서 나이에관계없이 군대 2년 가는걸로 용서해주겠다그러면 그누구도 그걸택하겠네요. 유승준의 죄는 군대2년으로 되는게 아니에요. 군대에대한 기만 사기 모욕죄 입니다

지금도 한국 고향그립다 친척만나고싶다 이런 방문비자정도는 허용해도 괜찮다생각해요. 17년중 많이 행복하고 즐겁게지내다가 힘들게지낸건 막바지 몇년정도같거같지만 여튼 죄값을 알게된것만으로 괜찮다생각해요. 근데 취업비자는 아니죠. 지가 버린 모국 모국에대한 책임도안지고 버려놓고선 여기서와서 돈벌겠다구요? 낯짝한번 두껍네요

다른 사람들 군대 비리쓰며 안간사람도 문제고 나쁜사람이지만 유승준은 자긴 군대 비리안쓴다 멋지게간다 이러면서 국민인기 한몸에 더받으며 승승장구했어요. 군대를 이용해서 더 큰 사랑받아놓고선 군대땜에 나라버린 진짜 사기꾼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덴마크카페라떼민트  치약맛아님
22 그냥 오지 말았으면해요 저는..
•••
빼로빼로
뻔뻔함의 극치
•••답글
기묘한 힘
유승준: 아 그건 좀...;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그냥 본인 나라에서 잘 사세요. 제발.
•••답글
백현이부인
진짜 유승준 저당시 인기는 거의 국민가수급이었는데 남녀노소 연령불문 모두 좋아하는가수...
나왔다하면 1위는 싹쓸이 했죠 모두..
팬덤도 엄청컷음..음반이 거의 80~90만장 육박..

•••답글
홉다램지
가식적.... 앞뒤 다른 사람....
•••답글
로맨틱
풉ㅋ풉ㅋ
•••답글
아이스버그
엠씨몽이랑 똑같이구네
•••답글
OI태민  빛나는 샤이니
안오시는게 더 나은 선택일것같은데요
•••답글
VIXX's Starlight  찬란히빛난7년사랑해
제발 못오길... 들어오면 우리나라 국방부를 우습게 만드는거라 생각합니다
•••답글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ㅋㅋㅋㅋ어차피 올 수 있을 확률 0%
•••답글
교육심리  저 언니처럼 되고 싶은데
의무는 회피하고 권리만 누리겠다는 건 대체 무슨 심보세요
•••답글
King Taeyeon_ss  해피버스데이태주씨
예외로 나이넘어도 군대가게 해준다고 다시 얘기하면 들어오려고 안할거같은데,,,ㅋ
•••답글
반짝이
본인때문에 남자 아이돌들 어느정도 나이되면 해외 몇번 이상 못나가게 된건 아는지 ㅋㅋㅋ 저희애 그거때문에 해외 팬들 만나러도 못가고 군대갔어요~
•••답글
초코찐빵V  MUSE BTS
하... ㅎㅎ 얼굴 안보고 싶어요 제발
•••답글
쯔얏보이
와 진짜 뻔뻔 스럽다 ㅋㅋㅋ
•••답글
수호는왜이렇게잘생겼어?  (진지)
사람이에요?
•••답글
떼굴
웅 오지마 절대 안됨 이번 대법원 결정도 걍 무조건 못와!! 이렇게 하지말고 사유 제대로 들어서 입국금지시키라고 결론 난거라면서요? 절대 못오게 해야해요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길거리에서 묶인채 발견된 인형... 1773 워너워너워너 10:02 98039 0
한국 매출이 급격히 떨어지자 똥줄타는 유니클로 737 He 07.16 22:53 131728 20
여름인데 제목만 봐도 더운 현재 멜론 차트...jpg 435 똔가나지 1:21 75783 3
방탄소년단 공식 인형 실사.jpg 364 최진리 17:47 37866 0
아이유 인스타에 올라온 충격적인 김수현.. 257 LEE Jae Ik 07.16 23:47 97645 1
6204577오늘자 쇼챔피언 프로미스나인 지원이 미모수준ㄷㄷ아이오아이 김22:1910
6204575日 후쿠시마 복숭아 정말 맛있다"韓 최초 우주인 이소연, '후쿠시마 홍보' 다..제이코22:18670
6204571전효성 인스타그램어린쥐22:151780
6204570오늘자 토착왜구를 향한 일침.jpg 1똔가나지22:15900
6204566방금자 벤투 감독 표정.gif쇼콘!2322:14580
6204562프로미스나인 지원이 인스타그램언행일치22:072380
6204550유니클로 수습 나선 롯데…황각규 부회장"소통에 오해 있어"(종합) 4패딩조끼21:583550
6204549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과 가재 까먹던 원사장의 놀라운 근황.jpg 1아야나미21:573620
6204539프로듀스 X 101) 생방송 문자투표 이벤트 상품준비한 김요한팬들최승처21:475190
6204537오늘자 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jpg똔가나지21:464960
6204512오늘자 SBS 막내 김수민 아나싯떼루네`ワ21:274550
6204507[단독] 서지학자,"배익기씨, 훈민정음 상주본 100억에 팔려했다" 1따온21:245100
6204504오늘자 좃본 관광청 장관 기자회견 -현시점에서 크게 영향없다굿데이_희진21:223830
6204500일본 정부는, 한국인 일본 여행 관광객 수 감소를 걱정함218023_return21:178000
6204499헬러, 18-19시즌 리그 스탯데이비드썸원21:17180
6204498로스트아크 근황 4데이비드썸원21:156930
62044972022 예선 추첨결과최승처21:141830
6204496日 아베-방산업계 '밀월'?…집권후 자민당 정치 후원금 60% 늘어ㄷH학수학능력21:13360
6204495"장병 손님 눈 씻고봐도 없어… 이러다 지역경제 풍비박산” 1윤세원21:1351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미리듣기라이온킹형준이들[속보]스트레스블라인드데이식스불매운동인어공주🏆한승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7 22:16 ~ 7/17 22: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7 22:16 ~ 7/17 22: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뽑은 최고의 댄서는요?😊 l 724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