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션국이네 메르시 ll조회 18292l 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NCTsmtown_127  리얼브이븨아에엑스빅스
큰멈머 작은멈머,,,
•••답글
[EXO]도경수
따숩네요..ㅠㅠ
•••답글
단당류  포도당
너무 따슙고 귀여워서 세번읽었네요
•••답글
ㅠㅠㅠㅠㅠㅠ훈훈하다
•••답글
도토리참  언제나 이 자리에
아구 귀여워ㅠㅠㅠ
•••답글
ㅠㅠㅠㅠㅠ 멈무
•••답글
데일리 호그와트  호그와트 신문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깽얼쥐는 친절한 깽얼쥐를 알아보나봐요
•••답글
The merciless
늑얼쥐와 강얼쥐의ㅜ만남...
•••답글
바라바라  보고싶다
훈훈ㅠㅜㅜ
•••답글
정말 동화같은 얘기네요
•••답글
민규의 디너쇼
눈빛은 무서운데 너무 귀엽다 어떡해ㅠㅠㅠㅠㅠ멈무ㅠㅠㅠㅠㅠ
•••답글
낫닝겐데스네
아구 멈뭄ㅁ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넘 따숩 ㅜㅜㅜㅜ
•••답글
지금기분박우진  AB6IX
정말 많은 추억 가지고 무지개 다리 건넜을 것 같네요ㅠㅠㅠ 마음을 열어준 사람들도 너무 좋고 훈훈한 이야기... 넘 좋아요
•••답글
신행정론
로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 요 원
멈머들 ,,,
•••답글
연을 쫓는 아이  하루하루 행복하게
래브라도 ㅠㅠㅠㅠㅠㅠ 늑대 ㅠㅠㅠㅠㅠㅠ 멈뭄이 너무 좋다 ㅠㅠㅠ
•••답글
하임
어유 넘 귀엽고 훈훈한데 왜 울컥하지 ㅜㅜ
•••답글
고양이가짱이야  야옹이들아 사랑해
너무 따숩네요ㅠㅠㅠ 로미오도 착하고 강아지들도 사람들도ㅠㅠㅠ
•••답글
Estrella
ㅠㅠㅠ완전 쿤 멈머 작은 멈무 자나요ㅠㅠ
•••답글
유천영  너 전학.. 가고싶으면 가
예쁜 아가들이네ㅠㅠㅜㅜ
•••답글
신영석  현대캐피탈 No.18
훈훈하네요ㅜㅜㅜㅜ로미오가 좋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답글
Korgii
따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큐컴버멜론
동화같은 이야기네요. 로미오가 무지개 다리 너머에서 다른 많은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답글
장 만월  호텔 델루나
기엽다ㅠㅠㅠㅠ
•••답글
눙물.... 로미오ㅜㅜ
•••답글
나는야달팽이
오구ㅠㅠㅠㅠㅠ이쁜이들...
•••답글
김태형 (V of BTS)
무리와 떨어져 살아서 친구가 그리웠나봐요
•••답글
멈머들 ㅠㅠㅠㅠㅠ..행복했을거에요
•••답글
Eㅐ태
동화같다...
•••답글
JBJ 잘봐줘  fantasy♡
얼마나 외로웠으면 ㅠㅠㅠ
•••답글
나루무트
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위시
첫번째 사진 너무 마음 따뜻해지는데 안쓰러우여ㅠㅠㅠ
•••답글
HI! LIGH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큰멈머 작은멈머 ㅠㅠㅠㅠ 귀여
•••답글
호두엄마
따숩네요ㅠㅠㅠㅠㅠ로미오
•••답글
ㅜㅜㅜ로미오야 나중에 또 만나ㅜㅜ
•••답글
포챠코
ㅜㅜㅜㅜㅜㅜㅜ 멈무ㅜㅜ
•••답글
날찐민현  워너원 뉴이스트 투바투 방탄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답글
예아인
아 진짜 너무 귀엽다..
•••답글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따숩고 뭉클하고 슬프고..ㅠㅠ
•••답글
이 헌  찐구찐구
ㅠㅠㅠㅠㅠㅠ멈머들아ㅠㅠㅠㅠㅠ천사들 ㅜㅠㅠㅠㅠㅠㅠ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X1송형준
갱얼지를 그냥 귀가 둥글고 접혀있는 늑대라고 생각했을라나ㅜㅜ
•••답글
인생의경수
로미오ㅜ 하늘에서 행복해ㅜ
•••답글
Timothee
너무 사랑스럽다ㅜㅜ
•••답글
건빵은 건빵
아고 귀여워라ㅠㅠ
•••답글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왕 귀여워
•••답글
뀨우꾸?
넘 귀엽고 따수워요ㅜㅜ
•••답글
배용준
ㅠㅠㅠ오구 귀여운 멈머들
•••답글
귀여워 ㅜㅜㅠㅜㅠ 근데 멍멍이 별로 떠난 건 너무 슬프네요 ㅠ 애기야 행복해 ㅠㅠㅠㅠ
•••답글
왕자토끼  네수고는너만알면돼
로미오는 좋은 사람들 덕에 여럿 친구들 만들고 갔네요 ㅠㅁㅠ 거기서도 행복해 로미오
•••답글
공강
넘 구ㅏ엽자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다행이에요ㅠㅠㅠㅠ무리에선 떨어졌지만 마을 사람들 덕분에 외롭지 않아서ㅜㅜㅜㅜㅜ
•••답글
박찌  준면나라 토끼백성 충성충성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따숩다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ㅠㅠ로미오사랑해...(?
•••답글
변멍뭉  ʕ(ᵔᴥᵔ)ʔ
로미오가 행복하고 리트리버도 행복하고 사람들도 행복했으면 된 거 같아요ㅠㅠㅠ 따숩다
•••답글
곰팽이
으앙 너무 귀여워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한국 보신탕집 전부 폐쇄한다 (속보) 388 천러러러 11:08 72629 2
유머·감동 필라테스 강사에게 개수작 224 최승처 7:32 62020 5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버스승객들의 갑질.jpg 215 hwikaii 10:28 61449 8
이슈·소식 지금 난리난 버스 승객 갑질 사건 + 근황추가 150 노츄캡짱 12:34 33113 6
유머·감동 속보) 사탄 자살을 심각하게 고려중... 136 218023_return 15:32 47230 0
6519188 하영이 생일 몰래카메를 위한 프로미스나인 8명멤버들의 카톡 백챠 21:35 1 0
6519187 아이즈원 뽀짝뽀짝.gif 노츄캡짱 21:35 1 0
6519186 아흐메도프 계약 만료.jpg 뉴큐세요 21:34 1 0
6519185 로또1등에 당첨되고 빚에 쪼들리던 형이 동생살해 MANSAE 21:33 88 0
6519184 빌보드 6위 했다는 메간 트레이너 신곡 색지 21:33 12 0
6519183 버섯먹는 마리오.gif 마카롱꿀떡 21:32 33 0
6519182 치킨 먹다가 현타온 김민아 아나운서.jpg 세븐틴 비니 21:30 103 0
6519181 오늘자 레드벨벳 아이린 인스타그램.jpg 1 임팩트FBI 21:28 393 0
6519180 피자 토핑 전자 후자 2 내 마음속에 저 21:27 221 0
6519179 핫케이크를 만들었는데...jpg Tony Stark 21:26 248 0
6519178 포메라니안 망연자실..gif 2 더보이즈 영 21:26 872 0
6519177 남자가 헤어지자고 한다면... MANSAE 21:26 182 0
6519176 두아리파 X 화사 투샷.jpg 구 동 매 21:24 342 0
6519175 신곡쇼케에서 섹시미 폭발한 나연이.jpgif 양꼬치 떨어져 21:24 222 0
6519174 최저임금이 올라서 문 닫는다는 중소기업 사장의 절규.jpg 김낑깡 21:23 352 0
6519173 Plain White T's - Hey There Delilah 알케이 21:23 3 0
6519172 누구를 위한 호신술인가 더보이즈 주 21:23 78 0
6519171 영화 시작전 10분 광고타임의 마음가짐.jpg 1 봄처녀제오시 21:22 166 0
6519170 세계 IP 총매출 TOP 10 無地태 21:22 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3 21:32 ~ 12/13 2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3 21:32 ~ 12/13 2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