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국내) l 뮤직(해외)
뉴'이스트 W ll조회 1865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종이에다가 저렇게 할 수 있는분만 저 퀄리티죠 전 개판,,,
•••답글
긷민규  세븐틴3주년고맙다♥
난 꾸민다고 시간 다 갈듯..
•••답글
장재열
아이패드랑 펜슬 어플 다 있어도 난 절대 못하고.. 영화나 크게보는데 쓰지..
•••답글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222 넷플릭스용이에요... 무슨 전문가가 되겠다고 프로를 샀을까요...ㅋㅋㅋㅋ
•••
ㅋㅋㅋ저두요 그냥 6세내나 에어3나 살껄.. 2배주고 프로를 샀네요 ㅓ
•••
3333333돈아까워요
•••
전정국、  BTS
아우 준비물 다 있는데 난 오ㅐ 저렇게 하질 못해....
•••답글
저렇게 안나와요...
•••답글
어쩌면 좋지
굿노트 맞아용
•••답글
바등쪼  공깨비저승이
도대체 어떻게 하면 삐침이 안생기는 건지..........종이질감 필름 케미꽂이 펜굵기 다 해봤는데 맨날 삐쳐요...
•••답글
만떼야
아이패드로 늘 영화드라마만보는...ㅜ
•••답글
시기노 키스미(05.26)  DivetotheFuture!
나는 왜 저렇게 안되는거지
•••답글
매순간 다꾸하는 느낌으로다가 해야함...
•••답글
ㅋㅋㅋㅋㅋ
•••
이 태 민 (27)
나는 왜 저렇게 못하지ㅋㅋㅋㅋㅋ
•••답글
기욤뮈소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굿노트 진짜 최고ㅠㅠㅠ 아이패드 없을때 어떻게 살았나 몰라
•••답글
수 성
저렇게까지 잘 쓰진 못하지만 확실히 종이 인쇄해서 무겁게 들고 다니고 낭비하고 이런때보다는 좋더라구요
•••답글
.민융기
아이패드 굿노트랑 노티빌리티 쓰세요... 생활이 편해집니다..
•••답글
наеснап  제 생각이 나신 거예요?
백지 필기는 굿노트4에 하구 강의자료 끠디에프 필기는 굿노트5에 하면 조아요.....
•••답글
굿노트 4 쓰고 있는데 5로 업그레이드 하면 둘 다 사용 가능한건가요??
•••
наеснап  제 생각이 나신 거예요?
네 가능해여! 어플 아이콘이 따로 생기더라고여
•••
두개따로사야하는거예ㅛ??? 얼마전 에어를사서 1도모릅니다 ㅠ
•••
наеснап  제 생각이 나신 거예요?
저 4만 사고 스토어에서 업그레이드 어쩌고 받으니까 둘 다 사용가능했어요!
•••
이채원  YUM-CAST
저는 처음에 굿노트 4 사려고 했는데 앱스토어에 4,5 합친가격하고 4하나만 가격하고 똑같아서 합쳐진패키지?로 구매했는데 앱 두개 생겼어요!
•••
임 진 심
티끌모아티끌탕진  뀨끄꾸
실제 펜이랑 종이노트가있어도 저렇게 필기못하는데...ㅋㅋㅋ
수업들으면서 하는거면 그냥 지렁이100마리일듯

•••답글
ㅋㅋㅋㅋ 졸면서 써서 ㅋㅋㅋ 못알아보는 글씨들 투성이겠죠 ㅠㅠ
•••
또다른 진심  웃기지 마라~ 제발 좀 가라
아이패드 미니로 과제를 해결했던 게 생각나네요ㅋ 파워포인트도 만들고, 워드 작성도 하고 껄껄
•••답글
유잼시티
아이패드 있어도 그냥 프린트물에 필기...
•••답글
민교수
일반 노트필기도 못하는데...
•••답글
흠..내 굿노트는 왜 그럴까
•••답글
X1 김 요 한
멋지다...
•••답글
아이패드 필기는 노타빌리티 파일에 녹음이랑 필기 동시에 되는 기능 말고는 좋은점을 못느끼겠음.... 필기감은 종이가 훨씬 좋음
•••답글
Epik High
와 난 공책에 써도 저렇게 못하는데.......ㅎ
•••답글
NCT_Marklee
저렇게 쓸 줄 알고 샀다가 유튜브만 봅니다 ㅎ
•••답글
천사소녀 네티  정의로운 도둑
나눙 아이패드랑 펜슬사서 캐치마인드나 하고 있는데 ㅎㅎ
•••답글
떼굴
저도 이번 1학기 아이패드사고 완전히 페이퍼리스는 아니었지만 종이 거의 없이 살았어요!!! 삶의질 상승 ㅎㅎㅎ
•••답글
필기 넘나 편해요ㅠㅠ짱짱
•••답글
GRF Chovy  그리핀 쵸비
숙연해지네요.... 제 아이패든 주인 잘못 만나서 커다란 휴대용 유튜브 플레이어가 됐고...
•••답글
띵동김선바넴
저는... 그냥 유튜브용으로 쓰는데.... 미안해 내 아이패드...
•••답글
세자빈
어......음.....넷플이나 영상보는 용아니면 친구한테 설명할때 발그림이나 그리는 용이였는데...음......
•••답글
저게 가능한 일이라니...
•••답글
릴뤼
실제로 저렇게까진 아니더라도 ppt에 하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전공은 무리고 교양까지만 저렇게하는거 가능하다네요 게다가 들여다보고있으면 눈아픈건 덤이라고하니까 페이퍼리스까지는 무리인듯..
•••답글
정갈해서 대리만족 되네여...
•••답글
doone
난 도저히 이렇게 안되던데...ㅜㅠㅠㅠ
•••답글
나와너의공간
프로 오늘 받으러 가는데 저렇게 쓸 수 있길 바라용 ㅠ
•••답글
저거보니 애플펜슬 사고싶어지네요 ㅎㅎ 지를까...
•••답글
종이에다도 저렇게 못허는데..
•••답글
맑은 새벽
같은 기기 같은 어플 다른 필기...
•••답글
아기야옹
전 종이가 더 편해요ㅜㅜ 종이는 막 써도 괜찮은데 태블릿에 저렇게 필기하려고 하면 맨날 이상해지던데.... 신기...
•••답글
제가 아이패드사면 유튜브 보기 용이겠죠..?
•••답글
96.12.10 강다니엘  신인가수 강!다니엘
와 대단.. 근데 진짜 아이패드 필기감 좋더라구요 다른거에 비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김소희 송유빈 키스 사진 사건 트윗에 일침 ㄷㄷㄷ.JPG 423 하뉴 13:14 92396 11
유머·감동 감스트 복귀 얼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377 배진영(a.k.a발 08.23 22:12 116384 1
이슈·소식 프로듀스출신 아이돌커플 키스사진 유출 321 굿데이_희진 3:45 136754 6
유머·감동 뭔가 좀 이상한 아이돌의 탈퇴.jpg 271 Side to Side 08.23 23:10 133883 5
유머·감동 가을이 온다는 증거.jpg 219 몹시섹시 17:18 38537 0
6366470 내 번호보다 한자리 아래 번호에게 문자를 보냈더니 최애에게 답장이 왔다... 엑스원이은상 20:50 1 0
6366469 월간 아이돌 근황...jpg 프로듀스 X 1 20:49 32 0
6366468 초대박난 장성규 워크맨 보이프렌드 동 20:49 14 0
6366467 물속에서 하마 속도 최승처 20:49 22 0
6366466 어떤 음식점의 위생상태 1 꾸쭈꾸쭈 20:48 45 0
6366465 케이팝을 좋아하는 외국 학생들....갑자기 당황.... WANNERBLE 20:48 86 0
6366464 마리텔 하승진상과 로켓펀치 연희 투샷ㄷㄷㄷ sweetly 20:48 3 0
6366463 오늘자 오마이걸 인스타 업뎃(미미) 초코틴틴세븐 20:47 50 0
6366462 35살에 대기업 고연봉을 버리고 배우에 도전한 남자 3 세상에 잘생긴 20:43 976 0
6366461 멤버들 다 감탄한 성훈 화보촬영.jpgif 2 원우얌 겨론 20:42 633 0
6366460 시골길에 핀 양귀비.JPG 용시대박 20:40 1015 0
6366459 낑낑대며 계단 올라가는 햄찌 내 마음속에 저 20:40 302 0
6366458 멤버들 다 감탄한 성훈 화보 촬영.jpgif 원우얌 겨론 20:39 232 0
6366457 장충기 문자로 본 삼성과 언론.jpg 양세종의 개 20:39 22 0
6366456 일본 민원창구 근황 WANNERBLE 20:38 466 0
6366455 ???: 우리집도 가정부 아주머니랑 기사님 계신데... 1 Jeddd 20:37 1717 0
6366454 잠자는 주인님을 챙기는 댕댕이 7 sweetly 20:36 436 0
6366453 소나타 신기술 등장 1 더보이즈 이주 20:36 258 0
6366452 토요미스테리, 호텔살인사건 1 Tony Stark 20:36 3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다이아웅앵웅혼족어플ㅋㅋㅋㅋㅋ레드벨벳1122배경화면손민수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음파음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4 20:47 ~ 8/24 20:4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4 20:46 ~ 8/24 20:4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슈퍼엠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짬뽕 vs 짜장면 l 611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