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국내) l 뮤직(해외)
참섭 ll조회 2464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Red Velvet 레드벨벳 Mini Album ['The ReVe Festival' Day 2] 'Love Is The Way' - Highlight

🎧 2019.08.20. 6PM (KST)
👉https://t.co/qoNOJfXTpQ#RedVelvet #레드벨벳 #RVF #TheReVeFestivalDay2 #LoveIsTheWay pic.twitter.com/o4QCjUG1Ju

— Red Velvet (@RVsmtown) August 14, 2019

"빨개진 얼굴과는 다른 말투, 좋은걸 들키기는 싫은 이유~"


조이의 특유의 힘있게 부르는 창법이 재밌고노래와 잘 어울림 완곡 얼른 듣고싶음


새로운 장르 도전한 뮤지컬 느낌의 노래

레드벨벳 수록곡 중명곡 오보이 작사가의 참여

조이가 배에 힘 빡주고 부른 거 같은 레드벨벳"음파음파"앨범 수록곡 미리듣기 | 인스티즈

8월 20 일 오후 6시 공개!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코쓱머쓱
조이음색 진짜 천상계..
•••답글
퀸즈ㅑ  9월가장빛나는새벽별
조이파트가 어디에 나오죠..? 링크 들어가면 티저만 뜨는데요ㅜㅜ
•••답글
SKT FAKER
조이음색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swimming pool에서 2절 도키도키할때...
•••답글
GOT7_최영재
어디서 들을 수 있는거죠...? 아주 짧은 티저만 나오는데 ㅠ,,,
•••답글
레베리들
ㅠㅠㅠㅠㅠㅠ 넘좋다 콘서트하면 이곡 꼭 해줬으면ㅜㅜ
•••답글
redvelvet레벨
너무 좋다ㅠㅠㅠ 12시에 다른 멤버 티저도 뜹니다💗💛💙💚💜
•••답글
thank u next
20일까지 안 듣고 가다릴래요 ㅠㅠ
•••답글
e_xiu_o
정말 너무 좋아 수영이 목소리😭😭😭😭😭
•••답글
me(you)
ㅠㅠㅠㅠㅠ진쨔 넘좋
•••답글
Mondschein
음색 최고ㅠㅠㅠㅠㅠㅠㅜㅜㅜ 20일 언제 와요ㅠㅠㅠ 노래 빨리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레벨은 역시 수록곡숨은맛집
•••답글
슬기여친  팟찌밍 감안안도
진짜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 레벨 컴백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
•••답글
모나미유
박수영 최고된다
•••답글
병차니  의 꿈을 응원해
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레벨 최고
•••답글
진짜 너무 좋음 딱 꽂혀서 이 곡 최애 될 듯ㅠㅠㅠㅠㅠㅠ
•••답글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헐 오보이 작사가!?
•••답글
러브이스더웨이 노래 겁나 좋아요ㅠㅠㅠㅠㅠ제 최애곡 될 듯
•••답글
evergreen
조이는 목소리가 정말 너무 너무 예뻐요
•••답글
세가지소원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이 목소리는 진짜 최고 그 이상 💚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빨리 와라 20일~!
•••답글
스엠덕후  슴돌글에 나타납니당
빨리 컴백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조이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잘부른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원주시 하늘에 나타난 황금돼지.jpg 1559 Wannable(워너 08.16 22:04 88319 14
이슈·소식 [단독] "화장실 냄새 난다” 던 도쿄올림픽 야외 수영장, 진짜 화장실 .. 378 세오리 08.16 21:36 93773 16
유머·감동 화곡동 혼자사는 사람 떡볶이 여기서 절대 시키지마 256 4:36 91902 29
이슈·소식 오늘 음중 걸그룹 엔딩원샷 238 성우야♡ 18:18 37516 0
이슈·소식 한 때 논란이었던 전소미 가슴 치는 우신 247 김우석 (22) 18:09 43456 2
6356805 송하예 호텔 델루나 OST 신곡 바이럴마케팅 근황.jpg 세기말 21:36 3 0
6356804 이번주 로또 1등 당첨금,당첨점 안내..1등 실수령액은 8억 7901만... 950107 21:34 121 0
6356803 배라 이달의 인기순위.jpg 윤정한 아내 21:33 155 0
6356802 [LCK섬머] 은퇴 선언 '스코어',"응원해준 팬분들께 감사... 좋은 .. 청량섹시 김태 21:33 29 0
6356797 오늘자 대구v경남 경기 결과 MANSAE 21:29 53 0
6356796 우리나라 국민들이 일본 불매에 정신 없는 동안 중국이 벌이고 있는 짓.j.. 왜 울고 있는 21:28 1068 2
6356795 부산역 군만두 맛집, 영화 올드보이 촬영장소 ㄷㄷ 원 + 원 21:28 200 0
6356789 ???:잠잔거 죄송! 근데 경쟁후보가 찍은듯? 원우얌 겨론 21:21 231 0
6356783 오늘자 신의 해트트릭.gif NCT 지 성 21:16 192 0
6356782 추석특집 아육대 예고편속 쯔위.gif 남준선배 21:15 324 0
6356780 스포티비 방송사고 ㅋㅋㅋㅋㅋㅋ 3 김상연 21:12 529 0
6356779 권율과 신립, 두 장수의 승패가 가져온 결과는? 조이야 이쁘 21:11 42 0
6356773 약 1년전 오늘.jpg 봄처녀제오시 21:08 278 0
6356769 오늘자 락채은 인스타 내 마음속에 저 21:05 101 0
6356765 2018년 편의점 3사 컵라면 판매순위.jpg 1 백챠 21:02 502 0
6356761 오늘자 lck 유튜브 썸네일 중 천러 21:00 192 0
6356758 테이"16kg 감량 비법? 1일 1식으로 옛날 통닭 2마리" ''' 20:59 296 0
6356751 [움짤] 오늘자 쇼음악중심 오마이걸 아린.gif 몹시섹시 20:54 336 0
6356750 수십년간 살아남은 대한민국 유행어.jpg 3 유기현 핑크머 20:54 7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ㅋㅋㅋㅋㅋ로켓펀치ㅋㅋㅋㅋㅋㅋㅋ10주년아는형님혼족어플차요차요ㅠㅠㅠㅠㅠ잠금화면도레미마켓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17 21:32 ~ 8/17 2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21:34 ~ 8/17 21: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만약에 가수라면 무슨 담당? l 105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