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국내) l 뮤직(해외)
용시대박 ll조회 36904l 0
 
챠라
애초에 누가 저렇게 입고 다녀
•••답글
MUSTER  방탄소년단
무섭다 진짜
•••답글
Can I Cosmic?  CosmicCosmicBoy
여자같고 아니고는 누가 정하나요???
•••답글
Can I Cosmic?  CosmicCosmicBoy
저렇게 옷 입으면 여자가 아닐거란 말인가요...
•••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골격이 다르다는거 아닐까요?
•••
Can I Cosmic?  CosmicCosmicBoy
ㅠㅠ 골격 큰 여자분들이 보면 속상하겠어요 정말
•••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단순히 골격이 커서가 아니라 여자 골격이랑 남자 골격이랑 다르긴 하니까요..!
•••
세훈ooh에게
2222
•••
세훈ooh에게
3333
•••
세훈ooh에게
4444
•••
大野智(嵐)  너를 위해
사실 저도 전부터 생각했어요 ㅠㅠ 제가 저런 핏이라서 😢
•••
그게 요점이 아닐텐데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160  cm
결과적으로는 여장을 한 남자이기는 하지만 이 글에서 저 사진만 보고 딱 봐도 여자가 아님 이라고 한 게 문제인 것 같아요 ㅜㅜ (너무 단정지어서) 윗댓만 봐도 저런 핏의 여자가 있는데 뒷모습 사진으로만 딱 봐도 여자가 아니라는 게 실제 골격이나 그런 것들이 저런 핏이 나오는 여자들은 부정하는 게 되니까요 ㅜㅜ
•••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재원님 귀여워요?
음..그냥 딱봐도 약간 어색한 느낌이여서 그런 것 같은데요?!..
•••
감자는지훈이를조아해  처럼 빛나는
골격이 큰 여자를 무시하는게 아니라......아무리 여자가 골격이 커도 남자랑 다르잖아요..
•••
Be your nine  고마워진혁아
2 이건 성별 프레임이 아니라 신체적 차이인 부분인건데..? 여자 남자 목소리의 차이, 발사이즈 차이 같은거처럼.. 골격크다고 여자가 아니냐 이러는건 논점이 너무 엇나갔다고 봄
•••
쩨어헙  미뉸기부인
여자같고 아니고를 정하는게 아니라 여자 같은 느낌이 안난다는건데.. 딱 직감이란게 있으니까요
•••
Can I Cosmic?  CosmicCosmicBoy
여자느낌 남자느낌이 따로있나요??? 요즘 세상에...
•••
쩨어헙  미뉸기부인
네 보통 몸 골격이라던지 근육이라던지 여장하면 어색한게 좀 보이던데요
•••
Can I Cosmic?  CosmicCosmicBoy
그런 주관적인 눈대중으로 성별에 프레임이라니ㅠㅠ 아직두 그런사람이 있을줄이야 몰랐네용
•••
쩨어헙  미뉸기부인
Can I Cosmic?에게
네 이런 사람도 있네욤.. 제가 살아오면서 보고 느끼면서 생긴 직감이란게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제가 넌 여자같지/남자같지 않네 하고 가만히 있는 사람한테 뭐라 피해주는것도 아닌데요 뭐
•••
KANG:DANIEL  다니엘 영원해
Can I Cosmic?에게
프레임이 아니라 실제 신체적 특성이 다릅니다..!! 여자분 치고 어깨가 넓은 분들이어도 남장하면 좁아보이는 거처럼 성별 대로 특징적인 특성은 분명히 존재해요.. 다만 그 특징에서 크게 벗어나는 몇몇 분들을 차별하지 않아야 된다는 주의지 실제로 있는 특징을 프레임으로 지정하시면 안된다구 생각해요..
•••
KANG:DANIEL  다니엘 영원해
여자 느낌 남자 느낌은 존재 합니다.. 우리가 딱 보고 여자인지 남자인지 구분할 수 있는 이유가 분명 있어요
•••
 
진짜다리 뼈모양 다르다
•••답글
음악교사
제 눈에만 생각보다 여성스럽나요??.. 물론 정말 잘못됐지만
•••답글
강 윤  서연대 화공과 17
내가 지나가다가 봤으면 별생각없이 그냥 여자라고 생각 할 듯...
•••답글
리챠드
죄송하지만 누구말하는건가요... 앞에분이요 뒤에분이요? 여자라고 생각하고 보면 진짜 둘다 여자같아서요
•••답글
Yunida
여자같은지 남자같은지 포인트가 아니라 여대에 남자가 여장까지 하면서 들어온게 소름 아닌가요..;?
•••답글
도모군  엠블랙 못 잃어
222...
•••
444...
•••
사람 마음이 이렇게  질길 수가 있을까요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Be your nine  고마워진혁아
 
임파카파카
사진상으로는 잘 구분이 안가는데 실제로 보면 남자인 게 확 티날 거 같아요 아무래도 남녀 신체적 차이가 있으니까요
•••답글
왜 들어간거죠......??? 무서워요 ㅠㅠ
•••답글
Outro tear
후리스에 검스 구두인 건가..
•••답글
갑분 우리학교ㅠㅠㅠ 저기 심지어 정문에서 들어오면 젤 구석에 있는 먼 건물인데.. 왜 저까지 들어오냐구.... 후문에는 경비원들 바로 서있어서 거기로 들어 않았을거고...
•••답글
저 저때 셤기간이라 과방에서 거의 살았는데 겁나 소름이었어요ㅠㅠㅠㅠㅠ
•••
kakaobank
아니 대체 왜 여장을 해서 들어오는거지...
•••답글
방탼지민
진짜 소름 돋는다
•••답글
옹씨곰인형
남자가 여장을 하는건 자기 마음이겠지만 굳이 여대에 들어가서 굳이 여자 화장실에 가려다 잡혔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임
•••답글
동구램떼굴떼굴  헝기픈데ㅜ 코마워용
키크면 저 정도 골격인 여자도 많은디
•••답글
성이성이  메리 포핀스
솔직히 전 사진 속 뒷모습만 보고는
남자인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더 소름..

•••답글
밑에달린 땅콩이 뇌를 점령했나? 좀 생각하고 움직여요
•••답글
난 맨 앞에 남자 뒷모습 빼곤 다 여자처럼 보이는뎅 ㅠ
•••답글
도미닉
맥락 못 잡는 사람이 있네 ㅋㅋ
•••답글
으이구 인간아
•••답글
양홍석
여장남자들 보면 왤케 스타킹을 신고있지 다들
•••답글
아니면 털 때문에 바로 들키지 않을까요?!
•••
!!! 그렇네요
•••
엘리시움
저희학교였는데 이거 실제로 겪어보시면 얼마나 소름인데 지금 이게 진짜 여자같네 아니네 그 문제로 논란이 될 일인가요...ㅋㅋ 그게 요점이 아니잖아요
•••답글
은늘
짧은 치마에 긴 머리, 핑크색 등 본인이 생각하는 '여성'이라는 요소를 조잡하게 묶어놓은 느낌이에요 그렇게 생각했으니 본인이 당당하게들어왔을테지만..
•••답글
Field of flowers  황량하고 눈부신 꽃밭.
왜 저러고 살지?
•••답글
Yubel
근데 사진보면 여장남자인지 여자인지 골격크기도 분간이안되서 잘 모르겠음..
•••답글
990911
여장남자가 여대에 들어왔다는건 포인트로 안 집어줘도 문제될만한 상황인 거 당연히 알고...
왜 저런 표현을 썼는지 논하는건 너무나 자연스러운건데 왜 맥락을 운운하시지

•••답글
아이빈
저날 학교에서 진짜 너무 어이없었는데 ㅋㅋㅋㄱ 마약사범 이후로 얼마 안되서 저런일이벌어져서 걱정많았네요..ㅠㅜㅠ
•••답글
사랑빛  lovy
도원경사룽
누가봐도 남자인데요..골격 큰 여자랑 남자 골격은 아예 달라요 신체적 차이가 뻔히 있는데..
•••답글
KANG:DANIEL  다니엘 영원해
저거는 스타일도 너무 옛날 스타일이라 여장남자인거 티난다 근데 그렇게 해서까지 들어오고싶나 지징그럽네요
•••답글
11001
오 저는 뒷모습 사진 한장만 봐서는 남자인거 모르겠는....
뭐 현장에서 남자니까 잡히셨겠지만... 더워서 머리가 안드로메다로 가셨나 더운데 저런 긴팔 입고 정성 가득하다

•••답글
석 주형  뜨뜨뜨뜨
남자가 여장까지하고 여대에 들어간게 소름돋는 포인트고 역겨운건데
남자같은건 뭐고 여자같은건 뭐고 이걸로 논쟁이 될게 아니지 않나요ㅠㅠ
보통은 여자랑 남자의 골격 차이가 있지않나요..? 특히 어깨, 골반에서요 모양 자체가 다르잖아요
치마입어서, 스타킹신어서, 머리가 길어서 '여자같다' 라고 생각하고 여장한 저 변태가 이상한건데ㅠㅠ

•••답글
사쿠라이쇼오
남녀가 골격이 다르고 라인이 다른 건 사실이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의 빵셔틀이었다고 했던 BJ 445 Jeddd 08.19 16:35 88603 0
이슈·소식 인피니트 엘(김명수), 자필 입장문 표절 논란…소녀시대 서현 글과 상당 .. 417 나라 08.19 22:14 94035 7
이슈·소식 SM아이돌들이 데뷔전에 흔히 느끼는것 338 어색하지도 친 08.19 16:33 101791 22
이슈·소식 지금 현재 간호사의 현상황(feat.간무사협회) 362 원우얌 겨론 1:35 55399 12
유머·감동 먹고 솔직히 좀 욕한 유일한 부산음식 304 Bring back to 08.19 13:14 98694 0
6360136 빚때문에 자살한 아버지를 그리며 만든 노래.swf 비비의주인 12:04 3 0
6360135 조금 헷갈림.인조인간 ♡김태형♡ 12:03 11 0
6360134 디자이너가 레드벨벳 의상 표절 의혹제기 next 12:03 6 0
6360133 현시각 만평 삭제한 장도리 굿데이_희진 12:02 134 0
6360132 가죽 바지 입은 에이핑크 정은지.jpg 큐랑둥이 12:01 118 0
6360131 부천 옥길지구에 오픈하는 또하나의 대형 쇼핑몰 남준이는왜이 11:59 144 0
6360130 피해자코스프레하는 아이유악플러 Tony Stark 11:59 213 0
6360129 19세 뜬 청하 신곡 뮤비 티저 1 e)(o lucky on 11:58 1375 0
6360128 일본방송 날조 주작 수준....jpg 송희진 11:58 228 0
6360127 좋아요 4만개 돌파한 자소서 레전드 김성규내꺼`ワ 11:57 365 0
6360126 장도리 8월 20일자 송희진 11:55 67 0
6360125 우리팀이 뚫리는데 이상하게 웃음이 나옴.gif 1 임팩트FBI 11:55 224 0
6360124 트와이스 채영 GQ 9월호 화보 1 멍ㅇ멍이 소리 11:54 331 0
6360123 무당을 위해 기도하는 가톨릭 신부 아야나미 11:54 228 0
6360122 노트10 배경화면 1 민천재 (23) 11:52 372 0
6360121 러블리즈의 메인보컬이자 고음담당 박명은.jpgif 똔가나지 11:52 175 0
6360120 야 오늘 며칠이냐 1 김상연 11:49 309 0
6360119 먹고 살기 힘들다.jpg 쇼콘!23 11:49 211 0
6360118 레드벨벳 음파음파 뮤비 속 넘나 예쁜 웬디.gif e)(o lucky on 11:48 3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수강신청유료컨텐츠[단독]임폴턴트ㅋㅋㅋㅋㅋㅋ짜증나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0 12:03 ~ 8/20 12:05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0 12:02 ~ 8/20 12: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l 퐄챠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응원하고 애정할 듀엣팀은? l 506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