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Different ll조회 26403l 0
 
장 만 월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이폰 7플러스가 가장 좋았어염
•••답글
설운도  HIT
아이폰8까지가 진짜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아이폰8은 무선충전이 돼서 좋았...
•••답글
미유
살아계셨다면 지금 아이폰은 어땠을까 궁금해요 벌써 6년..혁식의 혁신을 하고도 남을 시간이라고 생각하는데ㅠ팀쿡 이후로 혁신은 없고 비싸기나 하고ㅠ
•••답글
그러게말이에요ㅜㅜㅜ 항상 궁금해요
•••
X1 조 승 연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프네요
•••답글
제이비제이
아이폰8 이후로 디자인 제발..
•••답글
배용준
진짜 잡스만 생각나요
•••답글
Loren Gr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답글
행덕행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스마트스마트보이  도겸ㅇ.< ♡
답답해하실거같음 ㅠㅠㅠ 진짜 달라진게 별로없구..
•••답글
복뜡아  
진짜 하늘에서 곡하시겠네요 ...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1, 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행복할래
진짜 아이폰만 계속 썼는데 이번꺼 카메라가 넘 징그러워서ㅠㅠㅠㅠ 사진을 똑바로 못보겠어요 ...
•••답글
꿀빵형준  𝙊𝙣𝙡𝙮 𝙅𝙪𝙣
잡스.. 돌아와요..
•••답글
고삼이
진짜 인덕션...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걸까유
•••답글
허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작은 사이즈에 깔끔한 디자인이 트레이드마크였는데 삼성 엘지처럼 크기키우더니 디자인도,,,
•••답글
쭌이
아이폰6 너무 좋았는데ㅠㅠ
•••답글
나루무트
짤 무서워요.......
•••답글
taeyeon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추카해
잡스 부활 기원 재물이라던디 아이폰11
•••답글
생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DAY6 제이  박제형잘셍김
8에서 올해 바꾸려고했는데ㅠㅠㅠ아...진짜 인덕션은 오바잖아여ㅠㅠ
•••답글
천재소녀수영  Redvelvet
ㅠㅠㅠ6s 고장 안 나서 강제 효도 하고 있잖아요 ... ㅠㅠㅠ 내년이면 5년 찍어요 ㅠㅠㅠ 리퍼도 안 받았는데
•••답글
평생 아이폰 쓰려고 했는데 이제 놓아줄 때가 된 것 같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금 입고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것을 합하면 밴드이름같다1027 아이오아이 김 09.27 20:34 20661 4
이슈·소식 사귄지 하루 된 남자친구와 뷔페 갔다가 확 깼습니다..264 유회승구 09.27 20:49 84081 38
유머·감동 음원차트를 올킬했지만 방송활동 안해버린 노래244 쑝이 09.27 21:24 78429 15
유머·감동 울산 막창집에선 칼국수가 무료인거 아무도 안믿음245 청량섹시 김태 09.27 22:10 59655 1
유머·감동 6년차 아이돌 트레이너가 말하는 중국멤버 반대하는 이유.jpg236 윤세원 17:45 24407 15
6811331 [판] 오늘 뜬 난 너만의 공아지 실사화.jpg (약스압)9 plus-nus 19:16 1860 3
6811314 라디, 신곡 'Walkin''으로 감성 힐링 예고 루룬울 18:32 306 0
6811304 활동 끝나자마자 바로 새 그룹으로 데뷔하는 남돌 .jpgif 루룬울 18:22 675 0
6811303 [단독] 방심위, '삼광빌라' 이장우 노출신 장면 검토 예정..민원 .. 천재인 18:20 1026 0
6811292 '독감+코로나' 동시감염, 올 2월 한국서도 나왔다… 사례 3건 확인.. 호빗러빗 17:57 495 0
6811290 [단독] 동방신기 최강창민, 한 차례 연기 끝 10월25일 결혼식2 천재인 17:55 919 0
6811289 [단독] 쿨 이재훈, 심폐소생술로 시민 생명구해..소속사 "당연한 일..4 천재인 17:55 608 0
6811288 [단독] K2 김성면, 사기 혐의로 피소…경찰 조사 중1 천재인 17:53 452 0
6811287 [단독] LG 세계 최초 '롤러블 TV' 내달 출시…1억원대 가격책정..4 천재인 17:53 676 0
6811283 [단독] 임성한 작가, 신작 제목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유정준PD .. 천재인 17:49 555 0
6811272 데뷔 뮤직비디오에 36명 댄서가 참여한 신인여돌 .jpg14 I GO I GO 17:33 16393 1
6811258 자영업자가 장사하기 힘든 이유6 유회승구 17:06 1484 0
6811250 집의 지붕을 날려버린 토네이도를 맞고도 멀쩡히 정상작동 되던 LG 냉..10 내왼쪽엔요섭 16:55 2462 0
6811234 공무집행하면서 대학생한테 손찌검하는 경찰 K E O N 16:26 1233 10
6811227 어제자 충격적인 지상파 드라마 수위 사탄 16:14 1691 0
6811203 7번째 도로주행 떨어진 사람있나요?ㅠㅠ4 유회승구 15:40 1215 0
6811198 상업 영화인데도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은근 호평 받은 영화.jpg10 휴닝카이 15:33 5188 0
6811165 [단독] 민주당 "월북 100% 확실…김정은에 보고 안 된듯”5 호빗러빗 14:26 1290 0
6811164 지연 인스타그램 업데이트.jpg26 이 빌라의 탑 14:25 15222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9:50 ~ 9/28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8 19:48 ~ 9/28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