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ring back to summer storm ll조회 8606l 0

콘서트장에서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노엘의 투어일기 | 인스티즈

전 오아시스

현 노엘 갤러거스 하이 플라잉 버즈

이자 내 남편인 노엘...

4월 3일과 4일에 서울에서 콘서트를 하고

새마을식당에서 고기를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

4월 5일에 방사능국으로 떠났음

콘서트장에서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노엘의 투어일기 | 인스티즈

츤츤왕 노엘은 공연때마다뚱한 표정이지만

사실 투어가 끝날 때마다 일기를써주는ㅋㅋㅋㅋ

팬 사랑이 지극한 뮤지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노엘은꾸준히 한국에 들려주는 뮤지션 중 하나임

사실 우리나라는 음반 시장이 작아서 돈이 안 되기 때문에.....

한국에 계속 와주는 뮤지션들은 한국을 진짜 좋아하는 거임.....ㅎㅎㅅㅂ

콘서트장에서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노엘의 투어일기 | 인스티즈

이번 한국 투어가 끝나고 올라온 일기!

----------------


자 그래.. 별일들 없었지? 있었나? 없었겠지?

난 한국에 갔어..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남한이고...더 확실히는서울에 말이야.

내가 이곳을 사랑하는 몇 가지 이유를 알려줄게:

나는 매우 불편한 13시간의 비행 끝에 공항에서 나의 몇몇 팬들과 만났어...

그나저나 영화 버드맨 본 사람 있어? 안 봤다면 그냥 보지 마... 볼 필요 없어.

나는 앞에 이렇게 쓰여있는 큰 가방에 담긴 선물을 받았어:

FUCKing AMAZing PRESent...

우리리암을 그린 그림이었지....정말AMAZing 하지.

꽤 멋진 천둥번개가 치기전에 호텔에 도착했어.

32층의 전망은멋지더군... 좋던데!

내가 여기 마지막으로 왔을 때는 내 생일이었고

그때 애네들은 정말 끝내줬어.

그런데 이번에는 저번의 자신들을 능가하더라...

서울에 오면 항상 내 생일 같아!!

공연을 믿을 수 없을 만큼 대단했고, 내가 뭘 잘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냥 팬들이 정말 대단했거든.정말 특별해...

대부분이 10대 소녀로 보이던데 (아주 맘에 들어)

내가 이 나이에 이런 대접을 받을만한 일을 했냐는 잘 모르겠지만... 좋은 일이지!

걔네소리는 크게 질러.

한 번 들어봐야알 수 있을 거야.

딱 맞춰서 손을 흔드는 모습은 사이키델릭했고,

그들이 노래 부르는건 숨을 멎게 할 정도야.

하지만 가장 대단한 건 그들이 모든 기타 솔로와 브라스 파트도따라불렀다는거야.

앵콜 무대 전에 모든 관객이 Live Forever를

정확한 가사에 완벽한 멜로디로불렀던 건 말할 필요도 없지!!!

너희들도 한 번 경험해 봤으면 좋겠어,

정말로 어떤 것과도 다른 경험이야.

아쉽게도 우리는 부활절인 일요일에 떠났지. 일본으로 가

대한 항공을 이용했는데 1시간 30분걸려.

특별한 일은 없었고 완벽한 비행이야.

우리는 이렇게붙어있는 입국 심사대의 환영을 받았지:테러를 막기 위한 특별 수색

우리는 카운터까지20피트 떨어져 있는데,2시간이나 기다렸어.

비행기는 겨우 1시간 반에 안 탔는데짜증 났지.

거기에는 이따금씩 밀지 말라고 외치는히틀러를 닮은 늙은 여자가 있었어.

특정한 누군가를 향해 그런 것 같진 않아, 굳이 덧붙이자면.

내 앞에 한 명이 남았을 때

어디선가 대한항공 승무원이 검은색 클립 보드 같은 걸 들고 나타났어,

그리고 나에게 걸어와서는 아무 말도 않고 보여줬지.

나는 그때 뭔 일인지 몰랐어.

그 클립보드에는 무작위로 적혀있는듯한 숫자들이 적혀있어.

K175-2c???

그 여자가 날 쳐다보길래.. 나도 같이 쳐다봤어...

긴 침묵이 있었어...........??..........??...........??..........??

"고객님. 이게 혹시 고객님의 비행기번호와 좌석 번호가 맞나요?"

"음...모르겠는데.. 케브! (케브는 내 보안 요원이고 그래, 그건 내 비행기 넘버와 좌석 번호가 맞았지)"

"고객님이 옆자리에 이걸 놓고 가셔서요."

그건 잃어버린지도 몰랐던내 아이패드였지.

이 여성분은 나에게 이걸 돌려주려고

화난 승객들 사이에서2시간 정도를 헤맸을 거야.

이게 히드로나 다른 서양권에서 가능한 일이라 생각해?

아니! 내 생각엔 아니야!!

한국 사람들아.

너흰 정말 대단해.

너희 선물들은 약간 이상하지만 멋져.

노래에 대한 너희의 열광도믿기지 않을 정도였어.

너희의 다 같이 맞춘 손동작은 올림픽 경기 종목이 되어야 해.

너희 나라 항공사 승무원들은정말천사 같고

너희들의 구운 고기에 대한 사랑은 매우 특별해..

(모리세이에게는 내가 이런 말했다고하지 마!)

난 너희를 무척 사랑해!

너희는 날 멋진 도시 오사카에서 찾을 수 있을 거야. 비가 내리네.

날씨가 좀 개야 될 텐데?

----------------

콘서트장에서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노엘의 투어일기 | 인스티즈


좋게 써줬네 ㅇㅅㅇ 근데 립서비스 아님?ㅇㅅaㅇ




아래는 일본투어일기 ㅎ

(근데 사실 노엘과 립서비스라는 말은 같이 쓰일 수 없다)

----------------

그래... 투어는 계속되고 있어.

앞으로 2주는 엄청고단할 것 같아.

매번 기차역이나 호텔 로비에서

"사인해주세요, 사인!"을 외치는 여자애들에게 쫓기고 있을 거야.

거기에다가 빠질 수 없는 특유의 이상함까지 더하면 그게 바로 일본 투어지!

첫 번째로 간 곳은 오사카였어.

팬클럽 멤버들하고 Q&A를 했는데... 정말 어색했어.

다른 걸 제쳐두고 물어보는 것들이

결혼 생활, 양육, 데이비드 길모어, 제프 벡,애완동물, 오아시스(그럼 그렇지),

요즘 음악시장 같은 것들이고 무려 내 새 앨범에 대한 질문들도 있더라고!!


처음 이틀은 정말 이상했어,

내가 일본에 공연 오기 시작한 게 20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이번 공연이 가장 이상했을 정도야.

다음 곡 넘어가는 사이사이가 조용했고,

얘네가 원래 조용한 건 알고 있지만 이번에는 침묵이었다니까!!

아무 소리도 안 들려..

심지어 내 심장 뛰는 소리도 들릴 것 같았어! 잘 듣는 것 같긴 한데..


다음으로 간 곳이 지금 있는 히로시마야...

공연은 제일 괜찮았어.


이제 나가서 후쿠오카로 가는 기차를 탈 거야.


더 할 말이 없네... 어, 또 비 온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유치하게 딱히 이런 것 가지고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한국 팬들의 노엘 일본 공연 후기에는

소리는 아무도 안 지르고 정확히 1/4박자에 맞춰 박수만 친다

일본인들은 박수만 정확하게 친다노엘인민공화국인줄 알았다

심지어 돈룩백을 노엘이 다 불렀다

등이 있읍니다...

바로 옆 나라인데 이렇게까지 다른게 좀 신기함ㅋㅋㅋㅋㅋ

일본 공연은 조용히 감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을 듯.

음향시설도 한국이랑 비교도 안 되게 빵빵하다고 함 (부럽다)




  0
* 비회원 참여 가능
 
美少年
오잉 소리 지르는데...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공항에서 사인 받겠다고 펜휘두르고 다니다 자신의 항공점퍼에 선그은 팬 찾겠다고 계속 언급하는 것도 웃겼는뎈ㅋㅋㅋㅋ
•••답글
깜찍이삐약
공연 문화 다른거 좀 신기하긴해요
•••답글
청명함
내가 그 떼창을 했다구ㅠㅠㅠㅠㅠ
•••답글
VIINI  Joyful
공연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일본에서 유명한 한 밴드 공연 영상 보면 다들 떼창하더라구요 물론 가수가 호응 유도한 것도 없지 않아 영향이 있을 테지만요
•••답글
다알리아27
확실히 일본콘이 조용하긴 하더라고요
•••답글
연애_소설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노엘인민공화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일본콘이 궁금하시면 그거 보면 됩니다...원 키스
•••답글
아마 말하시는 거랑 거의 똑같을 듯...아이돌콘은 모든 나라가 소리지르더라고용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한국인이 보면 손발 떨리고 어금니 다 갈림374 김상연 09.18 15:13 81217 18
유머·감동 여행가방 속 땀소변 범벅된 아이 마지막 외침 "아, 숨이…"347 원우얌 겨론 09.18 22:01 48608 12
유머·감동 17살인데 9명이랑 자본거면 많이 심각한가?303 박뚱시 09.18 13:02 84658 23
유머·감동 8살 아이만 강간한 강간범이 얘기한 이유247 김상연 09.18 17:56 57859 15
유머·감동 모두 다 극메이지만 싫어하는 척 하는 음식238 NUEST-W 09.18 19:17 35434 6
6804277 대리운전 불렀는데 대리기사가 만취상태.gif 김용국 아내 9:40 1 0
6804276 결혼 준비할때 신경쓰이는 이해안되는 문화 TOP2 큐랑둥이 9:39 1 0
6804275 나름핫했던 풀악셀로 차빼기 맠맠잉 9:35 108 0
6804274 올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한 개명 이름 TOP 10 .jpg2 NUEST-W 9:33 272 0
6804273 빅뱅 bad boy vs 레드벨벳 bad boy2 뉴큐세요 9:31 96 0
6804272 NTR 당한 여자친구.jpg hwikaii 9:29 364 0
6804271 기계의 반란1 djekxn 9:23 261 0
6804270 청담동 주식 사기꾼 이희진에게 설계 당할뻔 했던 노홍철1 Different 9:21 1245 0
6804269 냉혹한 전투종족의 멸종 우물밖 여고 9:19 275 0
6804268 결혼 26년차 개그맨 부부의 흔한 아침 김규년 9:18 1145 0
6804267 이중에서 내가 혼자 해본 것 고르기.jpg 네가 꽃이 되었 9:16 291 0
6804266 올해 봤던 유튜브 썸네일 중 甲 .jpg 내 마음속에 저 9:15 569 0
6804265 장동민 2차 테러 뭐야 너 9:13 340 0
6804264 박보영 근황(feat. 김이나).JPG6 김규년 9:12 2304 0
6804263 주인할아버님 따라다니는 소1 맠맠잉 9:08 479 0
6804262 고양이키우기 현실판5 용시대박 9:06 1886 0
6804261 직업 만족도가 제일 떨어지는 거 같은 직업.jpg Twenty_Four 9:05 1191 1
6804260 난 응원도구 못사요ㅠㅠ next 9:01 455 0
6804259 파손된 유리창 임시복구한 아파트 노츄캡짱 9:00 1369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19 9:39 ~ 9/19 9:4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9 9:38 ~ 9/19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