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비비의주인 ll조회 115348l 1
 
뼛속까지 무민규  하늘민 별규
오리사
오버워치 애쉬 생각했어요..
•••답글
안냐쎄요  인피니트 사랑행
22ㅎㅎ
•••
zz3333
•••
LOVELYZ 김지연  인피니트 러블리즈
444444 애쉬 좋아하는뎋ㅎㅎㅎㄹ
•••
레이겐 내아내  워너원,슈주,모브싸이코100
555 바압 뭐든해봐
•••
X$Y 조승연  WOODZ
666 모3이라구욧
•••
777 유일하게 금 따내는 딜러라구욧
•••
.조승연  승연아 넌 못하는 게 뭐니?
999 ㅋㅋㅋㅋㅋㅋ
•••
1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만두만두  林潤妸
1111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
•••
Be your nine  고마워진혁아
12 항상 우리팀 애쉬만 못해..
•••
2 ㅋㅋㅋㅋㅋㅋㅋ 상대는 잘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람 마음이 이렇게  질길 수가 있을까요
14ㅎㅎㅎㅎ
•••
15ㅋㅋㅋㅋ
•••
171717 밥ㅠㅠ
•••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JJJHJ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예티사냥꾼  冻住, 不许走!
2424 모둠회밥...
•••
복종  •᷄ɞ•᷅
27 밥!!!!!!!!!!!
•••
내려놔  붐바스틱 내려놔.
2828ㅋㅋㅋㅋㅋ
•••
2929292929
•••
륙성재  ㄹㄷ ㄹㄷ ㄹㄷ
F(x)=me+u  에프엑스
강 지  왜글래yee
33 밥! 모둠회밥!!
•••
34 애쉬 넘 재밌어요
•••
353535
•••
3636 바압!! 뭐든 해봐!!!
•••
38 밥!!!!!!!!!
•••
3939 우리팀 밥 맨날 구석에 박혀있어요 엉엉
•••
랜드  너와 내가 있는 곳
BTS. V  Taehyung
424242
•••
 
장미꽃
Yoon Jeong Han
저만... 염색 생각했나요...
•••답글
저듀 염색 생각하구 지금 애쉬했는데.. 하며 들어왔어요
•••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헉 저두요 ㅋㅋㅋㅋㅋㅋ만족하는디 왜지 ㅠㅠㅠ하면서 호다닥와싸효
•••
저도 염색 생각하고 들어왔어요...
•••
저도요
물이 너무 빨리 빠지긴 하지.. 하면서 들어왔어요

•••
저도요..
•••
저도...
•••
저도 애쉬가 왜?? 하고 들어왔어요ㅋㅋㅋ
•••
저두요
•••
저도요..일요일에 애쉬로 염색해서 ???하면서 들어왔여요ㅋㅋㅋㅋㅋ
•••
승연아스마일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저도요...
•••
저도요..ㅋㅋㅋㅋㅋㅋ 영어인데 무슨 문제가..? 하면서 들어온..
•••
저두...
•••
완도군수  JYP NATION
저두요...
•••
성규(1989.4.28)  인피니트
애쉬그레이 염색 생각하고 들어왔네요
•••
저두 염색 애쉬로 하지말자는건줄 알았어요..
•••
저두 염색 애쉬 생각하고 왔어요...
•••
참치마요다  황인준 내남편
저두 호다닥 왔어요
•••
저도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인 피부랑은 안어울리는색인줄알았어요..
•••
저도요 색 너무 잘빠져서 그런가 했음...
•••
깅국헌  (23. 와기톢이)
저도요.... 한국인 얼굴색에는 톤그로라는 내용일줄 알았네요
•••
하꼬를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
저듀 ㅋㅋㅋ
•••
한국인이 애쉬색 안받는 톤컬러인가..생각했는데,,,
•••
저도ㅋㅋㅋㅋ
•••
저도욬ㅋㅋㅋㅋㅋㅋ
•••
심지어 본문 보고도 이해못해서 애쉬가왜?? 일본이랑 뭔 관계야??? 했습니다...ㅋㅋㅋㅋ
•••
저도요ㅋㅋㅋㅋㅋ
•••
저두오
•••
저둨ㅋ
•••
wjeh,,
•••
어라운드어스En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저도욬ㅋㅋㅋㅋㅋ
•••
~SVT~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ㅋ 본문 읽고 성분이 일제라는 건가 했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저두욬ㅋㅋㅋㅋ
•••
DAY6 제이  박제형잘셍김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맞아 나 애쉬 좀 안어울리긴했지...하면서 들어왔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
•••
저도요 ㅋㅋㅋ
•••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
•••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저두옅ㅋㅋ
•••
말만하자 말만  히-히히히힝
저도 염색 생각했는데...
•••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저도요..
•••
VIXX_N차에네넨  NU'ESTVIXX
저두욬ㅋㅋㅋㅋㅋ
•••
저도 ㅌㅋㅋㅋ
•••
저도요 ㅋㅋㅋ
•••
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
•••
저도...ㅎ
•••
  꽃 뿌리
저도...ㅋㅋㅋ
•••
 
새벽잠
일제를 쏴버리는거 라고 생각하고 쏩시다
•••답글
말레이시아  KL 부미푸투라
모두 루녹스 하세연 ㅋㅋ
•••답글
조승연(24)  WOODZ
염색인 줄 알고 설마 피부톤 뭐라고 하는 건가 싶어서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첸백시
일제 '사격'
•••답글
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좀
•••답글
송태경  Love or Hate
래퍼 애쉬 생각하면서 들어옴,,,
•••답글
222222
•••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배준식  백명의 도둑들 원딜
애쉬 재미업슴 진짜
•••답글
놀랍게도 q평캔 버프로 1티어인 원딜이져,,
•••
실버양
염색하지 말라는줄...
•••답글
NAKAMOTO YUTA  NCT127
'일제' '사격'
•••답글
NAKAMOTO YUTA  NCT127
애쉬합시다 스킨은 프젝
•••
스킨은 하이눈이죠
•••
하이눈이죠
•••
쪼옵..쪼오옵...  승우잘하넹
하이눈이죠.
•••
IU 이지은  놀라운건 이 지금부터야
하이눈이죠
•••
조심스레,,, 사랑이죠,,,
•••
프젝 애쉬가 최고 진짜 ㅜㅜㅜ
•••
프젝 엄스면 카이팅 어케해요???? 프젝이 평타모션 젤 좋지 않나
•••
디스토피아  ❤️
프젝 ㅇㅈ
•••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뭘 좀 아시는 분이군요 프젝 애쉬는 진리
•••
이 정신  씨엔블루
저 혼자 우주여왕 애쉬입니까?!
•••
K.Patrick  1996
프젝스킨없으면 애쉬 못한다는게 학계의 정설.
•••
엌ㅋㅋㅋㅋㅋㅋ
•••
yeojin9oo  배우 여진구
우주 여왕 애쉬 최고
•••답글
황민현X강다니엘  0809X121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보여줘야지
•••답글
여러분 녹턴하지마세요
저만 할 거예요 제 원픽

•••
벤이요~
•••
SKT T1  #SKTW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뀨류류륙
염색인줄알고 ㅇㅈ 이러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절 대 애 쉬 해
•••답글
설현아리  ✨💖김설현💖✨
톤그로니까 애쉬 염색하지 말라는 글인 줄 알고 반박하러 옴
•••답글
밍뭉맹몽
여러분 캐리력노픈 징큿스하세요옷
•••답글
징크스 넘 쉽게 녹아여 엉엉
•••
아그건 구래여,, 근데 딴딴한 원딜 본적이없어여,,,그나마 잘큰 이즈나 잘큰베인,,,?
•••
기로로  난개구리가아니야
잘큰 드븐도..
•••
joon0_jung  팡매가 돌아왔다
22 징크스 하세요 라인전 망해도 킬먹으면 무조건캐리
•••
창균아  IAmWhatI.M
염색인줄 알고 난 잘어울리는뎁ㅎㅎ이럼서 들어왔네요 창피해라;,;
•••답글
어디든갈수있어
머리색 생각했는뎅...
•••답글
김덜렁
어제 하이눈 샀단 말이에요,,,,
•••답글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와; 그래서 무조건 야스오도 밴떄립니다
•••답글
(*˙˘˙)♡
1티어 사기챔
•••답글
Daffodil  딸기우유 먹고싶다
머리 염색 애쉬로 하지 말자는줄ㅠㅠㅋㅋ
•••답글
BTS(만 6세)  💜방탄소년단💜
2222222
•••
방탄소년단.
염색 말하는 줄 알았어요...
•••답글
헌터X헌터
칼바람 애쉬 꿀잼ㅋㅋ
•••답글
깃털
염색 얘기하는줄 알고 ?^? 하고 들어와써요
•••답글
19960507  이상혁;3
설마 일제 사격인가...하면서 들어온...ㅎ
•••답글
닉네임만들기어렵다고  요....
프렐요드를 위하ㅏㅏㅏㅏㅏㅏ여어어어ㅓ어ㅓㅓㅓㅓ
•••답글
안줄려나젤리  젤리젤리~♬
애쉬 이쁨...
•••답글
스노우볼  이 구역의 미친 토끼는 나야
화살 한 발로 세상을 평정해주지
•••답글
음성 지원이요~
•••
KT Smeb
애쉬 재밌는데...............
•••답글
망개떡방앗간  지민이랑 망개떡 만드는 중♡
매 날리기 뭔가 쫄아버려요...
•••답글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미간에 꼬다듀디
아무리 하이눈이 나왔다해도 프젝애쉬가 짱 입니다

•••답글
애쉬 스킨 넘 이쁨..
•••답글
장단이  홍이장군
애쉬.... ㅜㅜ 내 원픽이었는데...
•••답글
Hosh
염색 롤 오버워치 환장의트리플콜라보레이션
•••답글
D.Va
이시국씨..
•••답글
공니'-'
뚜벅뚜벅
•••답글
잘 쓰면 카이팅계의 투탑이지만,,, 현티어 플레 유저인데 잘 쓰는 애쉬를 본 적이 잘 없네열
•••
ROLLI  feat.WYATT
그래서...롤 영웅....인거죠?(겜알못 기웃기웃
•••답글
시샘달하루  뚜뚜뚜
정세주(18)
칼바람에선 w만 써도 딜량 잘나와서 나오면 다 본인 달라구 교환신청함
•••답글
SKT T1 Mata
저만 롤 생각하고 들어온듯ㅋㅋㅋㅋ 애쉬가 왜!!! 이러면서 들어왔는데ㅋㅋㅋㅋ
•••답글
SKT T1 Effort  롤오브레전드1234
저두옄ㅋㅋㅋㅋㅋㅋ
•••
SKTT1 FAKER  이상혁
헐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들 닉네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닉네임이 ㅋㅋㅋㅋㅋ
•••
와우 골수 슼팬인 저한텐 ㄹㅇ 부러운닉
•••
롤오브레전드1234  타워치면 끝납니다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삐로리
애쉬 좋은데 왜지 하고 들어왔다가 할말 잃고 감니다..
•••답글
BT21타타  💜보라해💜
염색 말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돌붕이  Vㅣ체
하스스톤 일제사격 생각나네요ㅋㅋㅋ
•••답글
Baby Now
애쉬 염색 중이라 찔려서 들어왔잖아욧!
•••답글
dlgksruf
부-와압! 뭐든 해봐!
•••답글
석석석석석
ㅋㅋㅋㅋㅋㅋ
•••답글
Lee Ch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답글
봉수  힐러
밍냥
보자마자 롤 생각하고 설마 롤이겠어 하면서 염색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답글
#990923  I-DLE•ITZY
22 에이 염색 말하는 거겠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
쿵빡주륵
헉 맨날 사기설로 언급되는 애쉬.... 이번엔 진짜로 사기라던데요 다들 애쉬하세요!!!
•••답글
냠냠젤롱
데드바이데이라이트 에쉬인줄...
•••답글
장 만 월  🌙
아 애쉬브라룬 요즘 염색하고 싶었나봐욤
•••답글
POPPY  뽀삐
아재드립 가만안둬 ..... 쒸익
•••답글
쁘옵단  황윤성🧡
애쉬 왜..? 하면서 들어왔더니 이런....
•••답글
NCT 127 Chain
미간에 꽂아주지
•••답글
LeeJinHyuk  진혁이는 더 성공하는 지녀깅!
롤이겠어 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롤이네요 ㅋㅋㅋㅋ 애쉬 재밌어용,,,,,,.., 우주초보지만,,,,,,
•••답글
밥 또 계단밑으로 갔냐? 이 생각하고 왔더니 다른 애쉬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들 트리스타나하세요 트타 짱
•••답글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트타 최고요~!꙼̈~!
•••
Pyke  깊은 바다의 처형
여러분 그러니까 카이사를 합시다
•••답글
앙글이모찌
염색인줄...
•••답글
joon0_jung  팡매가 돌아왔다
모두 적중시킨다!
•••답글
Faker
카이사 하세요
•••답글
T1 Khan  SKT T1
T1 Khan  SKT T1
난 진성 롤빠순이 맞나보다 후
•••답글
GRF Chovy  그리핀 화이팅
와하학 정말 재밌다
•••답글
pH-2
하 나 애쉬전문인데ㅜ
•••답글
뉴트 스캐맨더  니플러 귀여워
애쉬가 너무많아~
•••답글
카이사  뱅카이사트리플킬
애쉬 w가 좋긴한데 ㅠㅜㅠㅜ속도 느려지게해즈구 ㅠㅜ이름 ㅠㅜㅠㅜ ㅋㅋ큐ㅜㅠㅜㅠ
•••답글
민윤기슙기
애쉬 좋긴좋은데 뚜벅이라
•••답글
염색생각하고 왜! 애쉬최곤데! 이러면서들어왓는데,,ㅋㅋㅋㅋ
•••답글
이 정신  씨엔블루
롤 하면서 애쉬w 소나q 젤 많이썼을듯
•••답글
돌쳉  진혁아 항상 응원해
카이사 하러갑니다
•••답글
칼바람 올AD일 때 루덴리안드리 W선마 수확 애쉬 하세요 딜량 1등에 상대방 짜증나게 하기 무조건 가능
•••답글
창섭.
내일 시험 인데 이거보니까 롤하고 싶넹..
•••답글
늑대와미녀
롤 애쉬인지 옵치 애쉬인지 생각하면서 들어옴
•••답글
설표  꼬리 오동통
롤일줄알았다..
•••답글
박수영내여자  배고프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염색말하는줄 알았네용 ㅋㅋ
•••답글
윤뽐
염색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쥬길꺼다
애쉬계열 염색 하지 말라는줄
•••답글
Xl 이한결  엑스원 이한결
아 완전 웃겨 ㅋㅌㅌㅋㅌㅋㅋ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탱♡둥
일제 사격... 일제를 사격!! 일제를 사격하니까 써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답글
멍꿀
여러분 자칸이 최곱니다!!! 외쳐 자야 라칸!
•••답글
공개된 신원딜 세나도 궁금하긴하네여
•••
롤오브레전드1234  타워치면 끝납니다
자야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인정!!!!! 자야최고♡
•••
인정!!!!! 자야최고♡
•••
MINHEE
갑자기 롤 하고싶다,, 안 한지 몇개월은 지난거 같은데ㅋㅋㅋㅋ
•••답글
염색 애쉬로 하지 말라는줄...
•••답글
괴물오른팔
염색 애쉬로 알고 들어왔습니다 ㅠㅠㅋㅋ
•••답글
남우현(30)
X1은상  아무도못말려
저는 프렐요드 애쉬 생각하몀서 왔슺니다 어차피 애쉬를 못해요
•••답글
은죠찌
원딜은 징크스죠
•••답글
타짜
염색말하는줄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실시간 채널 십오야에 나온 인스티즈 308 박지D민 11.22 18:16 92218 0
유머·감동 독서실에서 발에 뭐가 밟혀서 쭉 땡겼는데 218 유성준 11.22 19:42 79776 4
이슈·소식 쇼핑몰 후기 노출 빌런.jpg 172 서로가 서로에 11.22 13:04 88483 4
유머·감동 "펭수” 유튜브 출연 중 논란성 발언 163 Moonstone 6:48 35221 1
유머·감동 속보)나PD, 신용불량자 위기에서 극적인 탈출..... 152 Leopard2A5 11.22 23:00 69723 0
6491916 791번째 하루 한번 여자친구 소원 훈둥이. 10:00 2 0
6491914 치마와 바지를 마음대로 입는 젠더리스 해외 가수.JPG 더보이즈 김영 9:55 205 0
6491913 연락도 없이 술먹고 늦게 귀가한 남편 내쫓는 마누라.gif 중 천러 9:51 774 0
6491911 공사장 삽질 기술.gif 더보이즈 영 9:49 241 0
6491910 집에서 배트맨 등불 만드는 법 3 ㄷH학수학능력 9:46 219 0
6491907 소화력 뛰어난 젤리.gif 3 알케이 9:40 1398 0
6491906 교복이 이쁜 학교 -충청북도 백챠 9:38 574 0
6491905 계란 모자를 받고 좌절 하는 에이핑크 정은지.gif 윤세원 9:36 434 0
6491904 욜로 타령하는 남편 골로 보내고 싶다 2 더보이즈 영 9:34 610 0
6491900 서울시 헌책방.jpg 제이코 9:29 374 0
6491899 서울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jpg 봄처녀제오시 9:25 508 0
6491898 거장 피터 위어 감독이 만든 영화들 어니부깅 9:24 112 0
6491896 [아빠어디가] 성동일 딸 빈이 친구 예서의 회 먹방.jpg 2 djekxn 9:16 419 0
6491894 꼼질꼼질하는 냥이들 1 봄처녀제오시 9:14 407 0
6491893 미우미우 2020년 신상.jpg 1 최민호(26) 9:13 795 0
6491892 국민 60%가 통장에 110만원이 없는나라.jpg 10 임팩트FBI 9:12 7766 2
6491891 70대 이상 80%는 이 곳 한번에 못지나감 Side to Side 9:10 455 0
6491890 원래 펭귄의 고향은 남극이 아니라 북극이다 원 + 원 9:08 404 0
6491889 수방사 군복무 중 청룡영화상 참석한 박형식 1 싯떼루네`ワ 9:06 38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3 9:58 ~ 11/23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3 9:58 ~ 11/23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