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뉴큐세요 ll조회 2614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백승호랑이
니 가 먼 저 했 다
•••답글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아악 저 어제 목소리 듣고 정말로 원래 안보던 드라마였는데 폰 내려놓고 눈 띠용했어요 하 이런 꿀보이스
•••
올해의 명대사아닙니까.... 용시기ㅠㅜㅠ...
•••
承衍  승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황용식씨 너무 좋아요
•••답글
팟찌밍요정  지민이는 요정이지?
동백씨가 좋다구용요옹옹옹~~~~~~!!
•••답글
kakaobank
캐릭터랑 되게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귀여움
•••답글
IU 이지은  하루정도는행복하지않아도괜찮아
IU 이지은  하루정도는행복하지않아도괜찮아
현실 : 도..동백씨가 먼저 했어유.... 이제 지도 할게유
•••
이0해
용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LGBT
니먼했...🙊
•••답글
꽃찡비
니가먼저했다(꿀보이스) 여기서 발차기하면서 소리질렀어여아아아악!!꺄아아아아~~
•••답글
슬기여친  팟찌밍 감안안도
니먼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용식아ㅏㅏㅏㅏㅏㅜㅜㅜ
•••답글
비커즈 용식이 이즈 강스카이..넘 잘생겼어요 ㅠㅠ캐릭터도 찰떡
•••답글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갑자기 나온 표준말 니가먼저했다!!
황용식이에서 강하늘 버전 변신 완료!!

•••답글
유영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 탄 소 년 단 박 지 민  BTS
악 ㅠㅠㅠㅠㅠㅠ용식아ㅜㅜㅜ황용식아ㅠㅠㅠㅠ
•••답글
아기거미  베이비스파이더
용식아~!~!~!~!!!!~!~!~!!!! 우리 황용식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석진쓰
다리왜저러는거야?ㅋㅋㅋ
•••답글
비투비임현식  예지앞사
이뻐죽겠어어어어~~~~~~~할때 진짜 광대가 터지다 못해 우주로 날아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용식씨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답글
쬰쮸니
니가먼저했다ㅠㅠㅠㅠ
•••답글
MONSTAX_WH  #호호생각
ㅠㅠㅠㅠ 용식씨 내가 좋아한다니께요ㅠㅠㅠㅠㅠ
•••답글
닉네임19900105
하 용식씨ㅠㅠㅠㅠ
•••답글
Happy little kid  방탄 보라해💜
용ㅠㅠㅠㅠㅠ식ㅠ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Happy little kid  방탄 보라해💜
황 용식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어제 니먼했ㅠㅠ 심멋😭
•••
반했음  💘
황용식 넘 좋아 ㅜ누누ㅠㅠㅠㅠㅠ
•••답글
용이될 동백이좋아하는 토끼같은 황용식씨ㅠㅠㅠㅠ 요즘 제 삶의 행복이자 즐거움이에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뿌뿌빸빸
이거 그렇게 재밌냐요...? 볼까말까 고민중인디...
•••답글
인생드라마요
•••
로맨스 안 좋아하고 드라마 안 보는 사람입니다 진짜 재미있어요
•••
333 저도 드라마는 시그널이나 스릴러물 범죄물 좋아해서 로맨스는 잘 안보는데 어제부터 그냥 vod로 보다가 빠졌어요ㅠㅠ
•••
재욱꾸  2014, 한양
용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똥개,,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아이코닉
연기도잘하고 진짜재밌음 어제 정주행함ㅠㅠㅠㅠㅠ
•••답글
dear life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고구마붕어빵
용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Colored Paper
용식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연기 너무잘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본투비 옹산이란곳 사람같이
•••답글
쇼핑왕루이
다행이다 오늘이 목요일이라서...황용식이를 볼 수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꺄루루
진심 용식이 너무 ,, 하 용식이는 너무 너무다,,, 니먼했,,, 죽습니다 아주
•••답글
소중한정국  보라해💜
니가 먼저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용식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답글
이한결(21살)
아아이ㅏㅇㅇ앵ㄱ 시험 끝나면 정주행할거에요ㅜㅜㅜㅜㅜㅜㅜ
•••답글
dlgksruf
아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근데 결말 내가 원하는대로 안될수도 있을 것 같아서 못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청년경찰 이후로 강하늘 처돌이가 돼서 강하늘 나온 작품 다 봤는데 정말 용식이는...ㅠㅠㅠㅠㅠㅠㅠ 용식아 너무머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화이트러시안
니가ㅠㅠㅠㅠ먼저 ㅠㅠㅠㅠㅜㅜㅜ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쫄깃쫄깃
황용식,,,사랑해,,,💖
•••답글
강스카이 사랑해.....용식이는 더 더 사랑해
•••답글
춘삼
이야~~~ 훤칠하다~~~!!
•••답글
슬기로운믕지생활  은지바라기
용식아ㅠㅠㅠ
•••답글
공블리  공효진
니먼했니먼했니먼했 ㅜㅜㅜㅡㅠㅜㅜ
•••답글
재욱
강하늘 신흥무관학교에서 실제로 봤는데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너무 잘하는데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요.....
•••답글
2222 맨 처음에 등장할 때 노비 역할이라 꾀죄죄한 가발 쓰고 나오는데도 누가 봐도 연예인...ㅠㅠ
•••
리아만티
원래 인생드라마 괜사였는데 이 드라마로 바뀌었어요ㅠㅠ 니가 먼저 했다ㅠㅠㅠㅠㅠ 연하남의 갑작스러운 반말이 이리 설레다니ㅠㅠ 목소리 저렇게 멋지게 하는거 완전 반칙이잖아요ㅠㅠ 요즘 동백꽃필무렵에 완전 미쳐서 살아요ㅠㅠ
•••답글
JAYBUMAOM
GIF
용식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김도논
용식이 사랑해..
•••답글
SHINee World
용식이 눈깔 왜그래!!
•••답글
뿌엥쀼엥쀼
니가 먼저 했다
•••답글
이진혁 인스tiz  대럼쥐🐿
강스카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가을이 오면  🌳✨💛
강하늘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정 재 곤  무뢰한 다들 봐주세요.
용식이 ㅠㅠㅠ제 인생남주인거 같아요ㅠㅠㅠㅠ니가 먼저 했다는 아직도....(쥬금) 그거랑 나랑 살자였나ㅠㅠ응급실 씬은 진짜 대박이여유ㅠㅠ
•••답글
국민 첫사랑 배수지  💚
용식이 내 이상형
•••답글
악 황용식 ㅠㅠㅠㅠㅠ♥
•••답글
포돌이  🚔👮‍♀️👮‍
ㄴ..너 눈빛이 왜그랴!
•••답글
실눈겸진기  샤이니이찬원윤균상
용식이 너 눈깔을 왜 그렇게 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당장 한개만 먹을수있다면?..jpg 526 내 마음속에 저 07.13 18:20 27941 0
유머·감동 모두가 부를 수 있지만 아무도 정확한 가사를 모르는 노래 235 최민호(26) 07.13 21:53 44895 0
이슈·소식 음악방송 홍보 담당자가 좋아하는 아이돌 甲 172 덕복희덕후 07.13 18:39 53798 13
이슈·소식 아이돌 그룹 아이콘 남해서 빗길 교통사고 187 백혜 07.13 19:25 64516 3
유머·감동 진짜 어이없는 아이유 무식 논란 142 헬로헬로 07.13 23:11 52573 0
6759176 윤계상, 21년 만에 다큐멘터리 영화 연출..감독 데뷔 [단독] 멍ㅇ멍이 소리 17:44 54 0
6759174 [단독] '팀킴' 불이익 준 경북체육회 관계자 故 최숙현 사건 무마 .. sweetly 17:40 119 0
6759173 [속보] 女공무원 자택서 극단 선택..성폭행 피해 암시 네가 꽃이 되었 17:36 983 2
6759170 [속보] 수원 코로나 확진 유치원생 감염경로 '미궁'..부모는 음성 djekxn 17:24 230 0
6759167 집에있는 옷 입고 나왔다는 제아 휴유증 무대의상 실체(반전주의) 2 우린 원래이랬 17:23 1803 0
6759162 [단독] '100점 만점에 98점'..김규봉 감독은 '특급' 지도자 천러러러 17:10 168 0
6759160 [속보] 여가부 "故박원순 고소인 2차 피해 즉각 중단해야" 까까까 17:08 114 0
6759159 [속보] 여가부, 서울시 성희롱 방지 조치 점검 실시 까까까 17:08 32 0
6759151 [속보] "서울시, 성추행 고소 전 박 시장에 내용 보고" 2 맠맠잉 16:52 578 1
6759147 [단독] 김서형, 전속계약해지 요구 "신뢰 상실" vs 소속사 "일방.. 16:44 515 0
6759146 [속보] 서산시 필리핀 입국 10번째 환자 접촉한 2명 음성판정 Jeddd 16:40 80 0
6759139 [속보] 고 최숙현 선수 폭행 의혹 선수 2명 "징계 불복" 뉴큐세요 16:16 200 0
6759138 [단독] '미쓰리' 김도완, 남주혁·수지 '스타트업' 합류..대세 신인.. 1 뉴큐세요 16:16 1099 0
6759133 [속보] "진심으로 사죄" 故 최숙현 폭행 자백한 선배 사과문 2 NUEST-W 16:04 1156 0
6759129 아동성범죄 충격에 110년 전통 미국보이스카우트 파산보호신청(종합) 쑝이 15:52 737 0
6759128 [단독] 김서형 "일방적 해지 절대 아냐..法 판단 기다릴 것" (인.. 캐리와 장난감 15:50 1489 0
6759127 '풍문쇼', "모 걸그룹 멤버들, 인기 멤버 왕따 시키고 있다" 폭로.. 41 천재인 15:50 21927 0
6759126 [단독] 신현준 "프로포폴? 10년전 종결된 사안..흠집내기 도 넘었.. 어니부깅 15:48 471 0
6759125 준익, 리스너 감성 자극할 신곡 '척'으로 또 하나의 이별 공감송 예.. 우린 원래이랬 15:49 17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4 17:51 ~ 7/14 17: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4 17:50 ~ 7/14 1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