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옹뇸뇸뇸 ll조회 64611l 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Bbumi
인정합니다... 저는 아직도 민망해서 긴티?랑 함께가 아니면 단독으로 못입겠는데 나은양 너무 예쁩니다...
•••답글
땡땡땡땡
살빼서 레깅스 꼭 입어보고싶어요ㅠ...
•••답글
아이폰 8
크게 일조하셨져 감사합니다 레깅스 진짜 편하면서 다리라인 살려줘서 좋아요 안다르 레깅스 사랑합니당 제 최애템ㅠㅠㅠㅠㅠ
•••답글
혹시 안다르 레깅스 한파에더 입고 다닐만 하나요?!!
•••
WOODZ._dnwm  공주야
겨울용이 따로 있어용!
•••
프레리 도그  수능특강
한파에는 못입어요.... 운동복이지 외출용이아니라서 기모가 폭닥폭닥하지 않아요
•••
손나이쁜손나은  에이핑크 사랑해
낭 .. ㅠ 낭니 진짜 넘모 예뻐유 ...
•••답글
조덕팔
마자요 손나은레깅스때문에 레깅스 관심가졌다가 지금 한 다섯개 가지고 잇나? 막 갖다입어도 예뻐요 그치만 와이존은 항상 가려조야..
•••답글
BTS Cypher PT.1
후드티 긴거에다 입고다녀요 요즘 최고..
•••답글
도리안 그레이  도리안그레이가 아름답다고 말해
낭니다스,,,
•••답글
빛이나는최한솔로  솔키포키
진짜 나은님 이후로 레깅스 붐
•••답글
May your day shine bright  행복 맨날 해
이런 날씨에 레깅스 + 후드나 롱티 입으면 제일 좋아요 진심... 없어서 못 구했던 손나은 레깅스,,
•••답글
VICTON 임세준  💛💙
손나은하면 레깅스..
•••답글
소소한아이들
나의재민  NCT 💚
인져엉...
•••답글
호순영시  세븐틴
진짜 감사합니다...레깅스 최고 편해요ㅠㅠㅠ 입을때마다 감사해하며 입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ㅠㅠㅠ
•••답글
프펄팔구  NU'EST
나은님은 이쁜데 레깅스는 한 번도 안 입어봄
•••답글
어휴우
솔직히 완전 인정
•••답글
Apink보미
낭니다스💕
•••답글
신美안재현  19870701
안에 속바지를 따로 입는건가요? Y존이 안생기네 ㅠㅠ
전 Y존이 부담스러워서 못 입겠어요 ㅠㅠ

•••답글
안때나  권진아 나의 모양
y존 안 생기는 레깅스가 따로 있는 느낌이에요,,, 전 다른 거 다 생기는데 루루레몬 거는 안 생깁니다!!!
•••
신美안재현  19870701
검색해서 알아봐야겠네요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안다르도 추천드릴게용 와이존 부각 안되더라구요
•••
저도 안다르 추천이요
민망하게 티안나고
다른 레깅스보다 엉덩이랑 와이존 커버 되더라구요
요가다니면서 다른 레깅스입고 마트가면 민망한데 안다르는 덜민망해여

•••
예지력상승 와웅!!!!
•••답글
슈슈화
스키니진 소녀시대 일줄 알았지만 제가 너무 오래 갔군요.....,,,,,머쓱...
손나은님 진짜 손나예쁘세요...

•••답글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시절...그립군요
•••
나 예뻐🌸  올댓재즈~
레깅스..💗
•••답글
바람이 불어
rotE
레깅스가 스판좋은바지보다 더 편한가요? 너무 조일까봐 못입겠는데..
•••답글
전혀 안 조여요 비교가 안되게 편해요...
•••
브랜드나 제품마다 다른 것같아요 어떤건 엄청 짱짱해서 좀 조이는 느낌 나고 어떤건 주름은 좀 지지만 그만큼 겁나게 편하고..
•••
김정민  🌱JEONBUK
22 브랜드마다 재질이 달라서 다른 거 같아용
•••
전정굮  저기 멀리서 바다가 들려
다이어트하면 꼭 입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Red Velvet  달빛일까 우릴비추던
전 뉴발란스 레깅스 잘 입고 다닙니당 껄껄
•••답글
지민뀻뀽  이모든건 우연이아냐
맞아요 예전에는 레깅스만 입으면 민망하다는 인식 있었는데 요새는 많이 입더라구요!
•••답글
UNCHAINED MELODY
너무 인정
•••답글
APINK 오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야이야호
낭니다스최고...ㅠㅠㅠ
•••답글
0613호
너무 편해유ㅠㅠ
•••답글
A to Z
크리스탈 테니스스커트 생각했는데 이거 ㅇㅈ
•••답글
UNDER COVER
ㄹㅇ 인정
•••답글
하체비만이라 ㅠㅠ 운동할 때나 입는데 다리가 얇아지는 날이 온다면 평소에도 예쁘게 코디하고 싶은 패션 중 하나에요 ㅠ
•••답글
프리미엄자일리톨  자일리톨은 질겨요
인정ㅋㅋㅋㅋㅋㅋ학생들보면 다 저거에 후드 입고있어요...
•••답글
사랑빛  lovy
ㅇㅈㅇㅈ
•••답글
뿌엥쀼엥쀼
레깅스 조아여 필라테스 때문에 몇개 샀는데 y존 부각도 안됨
•••답글
혹시 레깅스 어떤브랜드제품 구매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가요,,,?ㅠ
•••
젝시믹스욤
•••
감사합니당 'ㅅ'
•••
Coors banqeut
손나은이 입으면 뭔가 y 존도 부각 안되고 부러워요....
•••답글
윤보미(1993.08.13)  뽐뽐뽐🌸
낭니 싸랑해....
•••답글
제막근리강승윤  강김송이레베오토죠
ㅇㅈㅇㅈ
•••답글
형준아  셀카 풀어주라
아 완전 인정이요ㅠㅠㅠ
•••답글
언제나핑크
낭니다스❤
•••답글
김정민  🌱JEONBUK
낭니다스 ,,, ♥️
•••답글
마이Way
구리구리뱅뱅
에프엑스 테니스스커트 생각하고 들어왔어용ㅋㅋㅋ 본문도 완전 인정
•••답글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이쁘ㅓ....
•••답글
단건우  드림이들귀여워ㅠㅠㅠ
ㄹㅇ레전드
•••답글
어색하지도 친하지도 않은  83라인 관계성
인정....너무 편해요 안춥게 맨다리로 돌아댕기는 기분...
•••답글
1013kg  박지민이세상을구한다
ㅇㅈ.. 안무영상떴을때 너무 예뻐서 계속 돌려봄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손나은 = 레깅스 공식이쥬ㅠ 짱
•••답글
킹기훈
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레깅스 = 손나은,,, 변치 않을 법칙,,,
•••답글
장윤  연우진
여행하면서 레깅스만 입고 막 다니는게 편하고 부러웠는데 요즘 그럴 수 있게 돼서 너무 좋아요
질좋은 레깅스 많이 생긴것도 너무 좋아요 나은님과 필라테스 덕입니다

•••답글
난난나
ㅇㅈㅇㅈ
•••답글
마법구슬  Hufflepuff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이제 롱패딩 입고 다니면 더더 편하게 입고 다닐 각
•••답글
woodz_dmwn
ㅇㅈ합니다 레깅스 하면 손나은 ㅠㅠㅠㅠㅠ
•••답글
인정이요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전 세계 90%가 똑같은 답을 말한다는 문제.jpg 977 새운매우깡 11.14 22:07 50858 0
이슈·소식 방금 수능 수학 나형 21번 4점짜리 문제.jpg 459 나라 11.14 16:16 72953 0
유머·감동 소개팅에서 만난 남녀의 티키타카.jpg 328 용시대박 11.14 10:11 73341 9
이슈·소식 [속보] "아이오아이-워너원도"…안준영 PD, '프듀' 12 조작도 .. 241 나라 11.14 15:56 72736 5
이슈·소식 항공기 이착륙도 금지인데…수능장 인근서 태극기부대 행진 229 류준열 강다니 11.14 08:39 92992 8
6480552 45세 이후부터 대박친다는 연예인 +ordin 3:22 1 0
6480551 광명의 30년 넘은 문방구.jpg Jeddd 3:18 106 0
6480550 아직도 이 폰 쓰는 사람들 많음.jpg 1 next 3:16 132 0
6480549 무서운 상황에 처했을때 전소민과 송지효의 차이점.gif 조이야 이쁘 3:15 192 0
6480548 함께 할수 있다면 모든걸 다 바칠 나의 이상형 몸매들 e)(o lucky on 3:14 96 0
6480547 디즈니 플러스 [완다비전] 포스터 djekxn 3:13 86 0
6480546 KA-32T 산불헬기로 빚값고 싶다는 러시아... Different 3:11 38 0
6480545 625전쟁 남한과 북한 옹뇸뇸뇸 3:10 86 0
6480544 아는사람은 듣기만해도 웃긴노래 유기현 핑크머 3:09 57 0
6480543 파티장에서 외국인이 한국인 찾아내는 법.jpg ㄷH학수학능력 3:08 805 0
6480542 꽤 많은 예전 아빠들 특징 옹성우박우진 3:07 959 0
6480541 [단독] 인문계 백분위 77.8이면 '인서울' 지원 가능.. 작년보다.. 마유 3:04 199 0
6480540 이걸로 망하는게 더 힘들거 같았던 영화 2 영은수 2:59 1353 0
6480539 소음기란게 총소리만 줄이는게아니란다 1 쿵쾅맨 2:56 1279 0
6480538 AV배우 시마켄이 뽑은 한국 베스트 댓글.jpg 청량섹시 김태 2:55 2217 0
6480537 중고나라의 흔한 거래 연기 사유.jpg 1 장미장미 2:51 947 0
6480536 [LIVE] 이진우, 더콰이엇, 염따 - RAPHOUSE ON AIR.. 닉네임135672 2:50 84 0
6480535 왜이렇게 빠는지 모르겠는 국내 가수들 4 Jeddd 2:48 2449 0
6480534 부산 황령산 벚꽃길.jpg 남준선배 2:47 2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강다니엘블라우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5 3:20 ~ 11/15 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5 3:20 ~ 11/15 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이진혁 45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